검투사는 현대 스타와 비슷합니다. 로마에서 검투사 공연이 인기를 끄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로마 제국 말기에는 검투사 공연이 로마 세계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제국 시대에는 검투사 공연이 제국의 대중 오락으로 발전하여 유럽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고대 로마제국 패션, 고대 로마인들의 검투사 공연에 대한 집착은 유례가 없을 만큼 현대인들이 상상하기 힘든 일이라고 할 수 있다. 검투 공연이 열리는 검투 경기장은 로마 전역에 흩어져 있었습니다. 검투사 공연의 규모는 매우 웅장하고 공연은 풍부하고 다채로우며 장면은 스릴 있고 매혹적이며 장면은 매우 활발하며 환호성이 하늘에 울려 퍼집니다. 검투사 공연이 열릴 때마다 로마인들은 이를 구경하기 위해 경기장으로 달려가 인파로 붐볐다.

로마 최고 황제부터 가난한 가난한 사람들까지 남자, 여자, 남녀노소 모두가 피비린내 나는 검투사들의 공연에 매료되는 모습이 그들의 눈에는 경기장에서 피를 흘리는 검투사의 모습을 보는 것과 같다. 현대인을 보는 것, 곡예를 보는 것, 축구 경기를 보는 것, NBA 올스타 농구 경기를 보는 것 등은 똑같이 재미있고 흥미롭습니다. 검투사 공연은 로마인들을 오랫동안 잊을 수 없게 만들고 저녁 식사 후 가장 빈번하고 최고의 대화 주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검투사 공연에 대해 이야기했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그것을 흉내내기까지 했습니다.

당시 어린이들은 검투사 흉내를 내며 게임을 했다고 하는데, 당시 젊은이들은 검투사 스타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했다고 합니다. 청중은 검투사 게임에 대해 끝없이 이야기하지 말라고 경고했으며 Horace는 검투사 게임이 잡담에서 가장 좋아하는 주제라는 것을 오랫동안 알고 있었습니다. 일반 대중, 특히 여성들은 유명한 검투사들을 열광적으로 칭찬했습니다. 유명한 검투사들은 로마 여성들의 마음 속에 우상이 되었고, 심지어 고귀한 여성들의 연인이 되기도 했습니다. 램프, 접시, 화분에도 유명한 검투사의 초상화가 그려져 있습니다.

코발로프의 말대로 제국 말기에는 사랑받는 마차꾼과 검투사들이 엄청난 인기를 끌었고, 그들의 초상화는 한때 고고학자들에게도 매료되었습니다. 폼페이 유적지에서 검투사 그림이 그려진 점토병을 발견했는데, 이는 당시 승리한 검투사들이 오늘날의 스포츠 스타들과 같았음을 보여줍니다.

검투사의 인기는 검투사 공연이 얼마나 인기가 있었는지를 보여준다. 고귀한 기사들과 귀족들, 심지어 로마 황제들까지도 승리한 검투사의 영광을 부러워했고, 그들 중 많은 이들이 무대에 등장해 검투 공연에 참여했습니다. 악명 높은 네로, 칼리굴라, 코모두스는 검투사 공연에 대한 집착이 최고조에 이르렀고, 실제로 검투사 막사에서 사망했습니다.

사실 검투사 공연은 오랫동안 로마인의 확장과 정복을 동반하며 로마 문화가 닿을 수 있는 지역으로 확산됐다. 로마 제국 시대에는 검투사 공연이 로마 전역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저자는 고대 로마 세계에서 검투사 공연이 그토록 인기를 끌었던 이유를 첫째, 경제 발전, 부의 축적, 정치적 안정, 사회적 번영으로 보았다.

로마의 장기 확장 전쟁 중에 토지와 부, 노예는 로마 경제를 점차 번영시켰고, 원래의 소농민 경제였던 단순한 로마는 서서히 사라지고, 대규모 노예 경제를 갖춘 로마도 로마 사회 경제의 성격에 심오한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나타났다. 장기간에 걸친 외국 정복 전쟁을 통해 로마는 수많은 포로 노예를 확보할 수 있었고, 이는 노예 제도가 더욱 발전하고 노예 노동을 대규모로 활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했습니다. 노예 경제의 발전과 형성으로 로마는 더 많은 사회적 부를 모을 수 있었습니다.

아우구스투스가 제국을 세운 이후 로마 사회는 정치적, 경제적으로 포괄적인 발전을 이루는 '황금기'에 접어들었고, 여유롭고 풍요로운 생활 환경은 로마인들에게 오락과 경쟁의 조건을 제공했다. 정치적 안정과 더불어 경제도 번영을 누렸다. 로마는 사방팔방으로 뻗어 있는 도로를 건설하고, 해적을 제거하고, 지중해의 해상 운송을 보장했으며, 기술 교류와 도시와 지방의 지위 향상은 로마 경제의 급속한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요컨대, 경제 발전, 급속한 부, 정치적 안정, 사회적 번영은 검투사 공연 및 기타 대회에 필요한 물질적 기반과 사회적 환경을 제공합니다. 둘째, 도덕이 쇠퇴하고 쾌락주의가 일반화되었습니다

로마는 원래 고난과 단순함, 근면함과 용기의 나라였습니다. 로마인의 전통적인 덕목은 가난하고 열심히 일하는 농부들이 일반적으로 소유한 덕목이었습니다.

그러나 로마의 부의 급속한 성장과 노예 경제의 급속한 발전, 특히 외부 팽창 전쟁 동안 로마인들은 그리스 및 동방 세계와 접촉하게 되었고 사람들이 이렇게 사치스럽게 살 수 있다는 것을 처음으로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일부 부유한 귀족들은 쾌락주의에 대한 열망을 키웠고, 로마인들은 점차 단순하고 진지한 생활 방식을 포기하고 미친 듯이 쾌락을 추구했습니다. "전쟁, 약탈, 정복, 지배, 향유는 이 기간 동안 로마인들이 최선을 다해 따르려고 노력한 규칙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사회적 배경 속에서 로마 귀족들은 자신들의 화려함과 영광을 과시하기 위해 검투사 공연을 비롯해 각종 경쟁 경기를 대규모로 열었다. 위에 있는 것과 일하기 전에 하는 것, 로마의 일반 사람들도 노동을 경멸하고 하루 종일 아무것도 하지 않았으며 그들의 삶의 슬로건은 "빵과 경쟁"이었습니다. 로마 제국의 한 작은 마을 보도에는 다음과 같은 말이 있습니다. 사냥하고, 목욕하고, 놀고, 즐기십시오. 이것이 바로 삶입니다. 카르페디엠과 술취함은 로마인들의 생생한 묘사가 되었습니다. 제국 시대 로마인들이 호화로운 삶을 추구하고 화려함을 과시하기 위해 검투사 경기를 관람하는 것은 중요한 생활 방식 중 하나였습니다. 셋째, 정치적 필요와 정부 지원, 국민의 염원?

로마 통치자들은 대규모 건설 프로젝트에 막대한 인력, 물적 자원, 재정 자원을 쏟아 수많은 극장, 경기장, 목욕탕, 극장 등을 건설했습니다. 다른 공공 오락 시설도 제국 정치의 필요성에서 비롯됩니다.

검투사 공연의 인기는 정부의 홍보와 지원과 떼려야 뗄 수 없다. 다른 지방에서 들여온 값싼 상품과 노예 집단이 로마로 대량으로 유입됐다. 값싼 노예 노동이 대량으로 발생하면서 로마 민간인은 배제됐고, 그들은 노예 노동에 참여하기를 꺼려 대부분 노숙자가 됐다. 룸펜프롤레타리아트(lumpenproletariat)'로 알려진 그들은 생존을 위해 귀족의 자선과 정치인, 정부 보조금에 의존하며 불쌍하고 반쯤 굶주린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들 룸펜 프롤레타리아들은 정치적 투쟁에 참여할 권리가 있고, 정부는 폭동을 피하기 위해 그들에게 '빵과 게임'을 제공해야 한다.

코발로프의 말처럼 제국이 인민의회를 취소한 후 로마의 가난한 사람들은 선거에서 표를 팔아 주요 생계 수단 중 하나를 잃었습니다. 그러나 사회와 기관의 잔재인 도시의 최고 관리들은 사회와 전통을 유지하고 사람들에게 관람과 환대를 제공하는 것이 자신들의 임무라고 생각했습니다. 룸펜프롤레타리아트의 육성과 오락은 여전히 ​​정치적 필요성으로 남아있습니다. 총통 자신도 이러한 필요성을 이해하고 다양한 관광 대상을 조직하기 위해 특별 관리를 설립했습니다. ?

로마 통치자들은 로마 민간인들을 대상으로 검투사 공연을 비롯한 다양한 대회를 열었는데, 기소되더라도 그것은 상징적이고 매우 낮았습니다. 경기장에서는 로마 민간인들이 로마 통치자들, 심지어 로마 황제까지 볼 수 있었고, 로마 통치자들은 이 기회를 이용하여 사람들의 호감을 샀습니다. 황제는 때때로 전체 청중을 대상으로 잔치를 베풀거나 청중에게 선물을 나누어주었습니다. 로마 통치자들의 강력한 지지와 일반 대중의 오락적 요구로 인해 검투사 공연이 대중화되었습니다. 넷째, 노예의 낮은 사회적 지위

로마인들이 검투사 공연을 사랑한 이유와 노예제도, 불합리한 사회적 계층화가 이를 설명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된다.

다른 노예 사회와 마찬가지로 로마법 하에서 노예는 인간이 아닌 일종의 가축일 뿐이었습니다. 로마 노예 소유자는 노예를 인간으로 취급하지 않고 말하는 도구나 동물, 일종의 재산, 품목 또는 상품으로 취급했습니다. 노예는 상품이나 가축으로 사고팔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축처럼 집약적으로 사육하여 판매할 수도 있었습니다. 코발로프의 말처럼 현재의 사육 산업과 마찬가지로 로마 노예 소유주들은 특별한 노예 사육 농장을 조직하는 방법까지 사용했습니다. 디오도루스(Diodorus)는 2세기 시칠리아에 그러한 번식 농장이 존재했다고 말합니다. 이곳에서는 판매용으로 노예가 사육되었고, 노예 소유자는 그곳에서 필요한 노동력을 일괄 구매했습니다. ?

노예에게는 시민권이 없을 뿐만 아니라 기본적 인권도 전혀 없다고 볼 수 있다. 노예 소유자는 노예에 대한 생사권을 가지며, 자신의 노예를 처분할 수 있다. 마음대로 그들을 죽일 수도 있고 심지어 죽일 수도 있습니다. 노예 소유자는 마음대로 노예를 때리고, 채찍질하고, 낙인을 찍고, 십자가에 못 박을 수 있었습니다. 노예들이 피와 땀에 젖어 약해지고 늙어가면 노예 주인들은 그들을 낡은 소, 고철, 부서진 자동차처럼 농장에 버리고 죽게 내버려둔다. 로마인들의 눈에는 로마 사회의 밑바닥에 있는 노예들의 삶은 전혀 불쌍할 가치가 없었습니다. 그들은 행복하기만 하면 노예들의 삶과 죽음에 관심이 없었고 무한한 자극을 얻었습니다. , 검투사 노예들의 피비린내 나는 죽음으로 인한 행복과 만족.

검투사 노예는 로마 사회 전체에서 오락의 도구가 되었습니다. 다섯째, 국민심리와 문화적 배경

로마는 무술을 선호하는 민족이었다. 키케로는 로마인들이 피에 굶주린 민족이라고 말했습니다. 로마제국은 시민군의 승리로 승리했고, 학살은 로마인들에게 제2의 천성이었습니다. 따라서 평화로운 시기에는 로마인의 피에 대한 갈증이 어딘가에서 충족되어야 했고, 로마인들은 로마 원형 극장의 검투 경기장과 같은 대규모 경기에서 이를 발견했습니다. ?로마인들이 피에 굶주렸다고 말하면 과장일지도 모르지만, 대부분의 로마인들은 실제로 피비린내 나는 검투사 싸움, 동물 싸움, 심지어 처형에 집착했습니다.

로마는 폭력을 쓰는 민족으로서 폭력을 옹호하는 민족이다. 터너가 말했듯이 폭력은 동시대 사람들에게 부정적인 도덕적 의미를 갖지만 로마인에게는 폭력이 부정적인 도덕적 의미를 갖지 않았습니다. 사실 폭력은 우연한 결과나 불쾌한 전술이 아니었고, 폭력은 로마제국 그 자체였습니다. 폭력은 지배적인 사회적 사고에 관심을 집중시키는 힘의 분명한 표현을 나타냅니다.

로마인들에게 유혈과 폭력, 죽음은 그들에게 절실히 필요했던 것이었습니다. 한편으로 로마인들은 전쟁, 질병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사망률이 상당히 높았으며 당시 사람들의 평균 수명은 매우 짧았습니다. 30. 일부 로마인들은 30세 이전에 죽었습니다. 사람들은 무의미하고 평범하게 죽기를 원하지 않고, 영광스럽고 존엄하게 죽기를 원합니다.

반면 로마인들은 호전적인 문화의 일원으로서 우리가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살육을 국가 생존의 수단으로 소중히 여겼습니다. 사실, 로마 전투의 성공은 종종 백병전을 벌이는 개별 병사들의 용기에 달려 있었습니다. 이로써 일반 시민이 한 사람의 손으로 사람을 죽일 수 있는 능력은 제국 전체를 보전하는 기술이 되었다.

많은 학자들은 검투사 공연에 대한 로마인의 사랑과 무술이라는 로마의 민족적 특성이 분리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로마인들은 생존과 확장을 위해 용기와 전투 기술에 의존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로마인들은 유혈과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는 민족성을 발전시켰습니다. 로마가 점차 발전하여 대외 확장을 통해 강력한 로마 제국으로 성장함에 따라 검투사 공연도 점차 발전하여 대중화되었습니다. 검투사 공연은 분명히 로마인들의 호전적인 성격과 일치했습니다. 로마 국가의 장기적인 정복과 전쟁의 사실과 실천은 로마인들이 실험적 효과를 지닌 그러한 잔인한 검투사 활동을 필요로 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평화로운 시기에도 로마 통치자들은 로마인의 군사 정신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이를 위해 피비린내 나는 잔인한 검투 전투를 사용했습니다. 이것이 고대 로마에서 검투 전투가 인기를 얻은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평시 검투사 공연은 본질적으로 전쟁, 규율, 죽음의 부산물이 되었습니다. 전쟁은 질서를 유지하기 위한 잔인함, 폭력, 유혈, 죽음의 반복적 공연으로 진화했습니다.

로마에서 검투사 공연이 유행하던 시절, 검투사 공연을 관람하는 것은 저속하고 저급한 행위일 뿐만 아니라 고귀한 행위로 여겨졌다. 황제, 원로원 귀족, 기사, 일반 로마 자유인, 노예, 심지어 금욕적인 수녀까지 각계각층의 사람들을 포함한 로마의 일반 사람들은 모두 검투사들의 죽어가는 고통을 지켜보는 것을 즐겼습니다. ?. 이는 당시 로마인들이 이런 종류의 오락을 얼마나 인식했는지를 보여줍니다.

일반적으로 로마인들은 무술과 폭력, 호전성을 선호하는 민족이었고, 그들의 삶은 늘 전쟁과 연결되어 있었고, 로마 문화는 어느 정도 전쟁 문화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민족적 특성과 문화적 배경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검투사 공연을 도입하고 전례 없는 수준으로 발전시켰다. 여섯째, 로마의 도시화, 로마화와 무관하지 않다

검투사 공연의 인기는 고대 로마의 도시화, 로마화를 반영하는 것이라고 많은 학자들이 믿고 있다. 로마 제국 말기에 로마는 이미 고도로 도시화된 국가였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1980년대와 1980년대 이탈리아에만 도시가 300개가 넘었다. 도시가 번영함에 따라 도시민 사이에서는 유혈관전, 운동경기, 경마, 성적 쾌락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오락활동이 급속히 발전하였다.

검투사 공연은 주로 로마 도시에서 열렸는데, 경기장의 건설은 의심할 바 없이 로마 건축의 발전을 촉진시켰고, 로마 건축의 발전은 의심할 바 없이 로마의 도시화를 더욱 촉진시켰다. 로마 건축은 단순한 건축 구조가 아니라 로마 제국의 힘을 상징했습니다.

글래디에이터 공연은 단순한 피비린내 나는 흥미진진한 게임이나 경쟁이 아니라 로마제국의 힘을 과시하는 자리이기도 했다. 검투사 공연은 로마 시민의 민족의식을 강화하고 로마 여러 지방의 로마화를 강화하고 촉진했습니다. 일곱째, 검투사 공연의 매력

살벌하고 잔혹한 검투사 공연은 현대인의 눈으로 볼 때 끔찍하고 비인간적이다. 그러나 고대 로마인들에게 그것은 멈출 수 없는 매력을 갖고 있었고 매우 장식적이며 매우 자극적이었습니다. 죽음은 검투사 공연의 주요 하이라이트입니다. 죽음이 없으면 검투사 전투도 매력이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검투사 공연의 남다른 매력은 다음 사례에서 더 잘 드러난다. 기원전 170년, 시리아의 안티오코스 4세 왕은 자신을 '초신'이라고 선언하며 하루 종일 문명 세계를 정복하겠다는 꿈을 꾸었습니다. 처음에는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두었지만 곧 로마인들에게 패배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로마인의 인질이 되었고 그곳에서 검투사 공연에 반했습니다.

그는 시리아 수도로 돌아와 검투사 공연을 시작했다. 처음에는 사람들이 이 이상하고 피비린내 나는 살인을 좋아하지 않았다. 나중에 시리아인들은 점차 검투사 공연에 푹 빠졌습니다. 게다가 몇몇 자원봉사자들은 열정적으로 공연에 참여해 주었습니다. 곧 시리아에서도 검투사 공연 열풍이 불기 시작했습니다.

100년 후, 로마 장군 루쿨루스가 아시아 전역의 주요 도시에서 검투 공연을 열었습니다. 그리스에서도 여러 도시에서 비정기적인 검투 공연이 열렸습니다. 그 결과 그리스 외에도 로마 세계 전역에 직사각형의 로마식 포럼이 등장했으며 검투 경기를 개최하기 위한 경기장이 건설되어 오늘날까지 흔적을 남기고 있습니다. 니사(Nissa) 시와 이집트의 알렉산드리아(Alexandria) 시는 모두 원형 극장을 건설했습니다.

고대 그리스의 코린트 도공들은 검투사 공연 장면을 잘 묘사해 동아시아와 서아시아의 여러 시장에서 인기 있는 일꾼이 됐다. 이는 검투사 활동이 다른 지역으로 확산되고 인기를 얻었음을 여실히 보여준다. 이는 검투사 공연의 독특한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고대 로마에서 검투사 공연이 인기를 얻은 것은 여러 요인이 상호 작용한 결과라고 볼 수 있다. 검투사 공연은 결코 단순하고 고립된 유혈 오락 활동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로마의 경제, 정치, 문화, 문화 등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