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중국의 불교가 흥성하고 도교가 점차 쇠퇴하는지 토론하다.

앞서 본 문장 한 편은 도교가 중국에서 이미' 사라졌다' 는 것을 보여 줄 수 있으며, 그 이전의 서적과 각지의 도관도 일단 파괴되었다는 것을 보여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불교 사원도 파괴되었다. 다만 나중에 재건할 때 관광업의 발전과 관련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재건된 절이 많고 재건된 도관이 적다.

문장 원문을 다음과 같이 붙이다.

도교는 1969 년 중국에서' 소멸' 되었다. 그런데 왜 다시 살아났을까?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파괴된 것은 부활해서는 안 되지만, 중국인에게는 "다른 사람이 원하지 않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외국인이 약속한 것은 반드시 좋은 것" 이라는 문제가 있다.

도교가 중국인들에게 버림받았을 때 일본인은 처음으로 그것을 귀염둥이로 주웠다! 그들은 당대에 이미 중국의 도교를 알고 있었지만, 도교에 대한 피상적인 이해만 있을 뿐 도교의 진정한 내용은 알지 못했다. 일본의 중국 침략 초기에 그들은 신앙에서 중국을 바꾸려고 시도했다. 그들은 도교를 없애기만 하면 중국이 잘 다스릴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9 18 사건 이후 일본 헌병대가 심양 태청궁으로 뛰어들어 불태울 준비를 했다. 이때 랑이라는 도사가 나서서 제지했다. 일본군은 도사가 감히 면전에서 반항하는 것을 보고 그를 일으켜 늑대에게 먹이를주었습니다! 그러나 이 평일 에 익숙한 독일 셰퍼드 를 먹고, 랭 daochang 을 본 후 옆으로 후퇴, 물지 감히 하지 않았다! 랑도는 다리를 꼬고 개고리 안에 앉아 있지만, 개는 앞으로 나아가지 않고 물어뜯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명언) 늑대개를 훈련시킨 일본군이 계속 공격 명령을 내렸지만, 이번에는 개들이 집단적으로 말을 듣지 않았다. 그의 지휘를 듣지 않았다! 일본 헌병대는 깜짝 놀라, 어쩔 수 없이 랑도장을 개 우리에서 데리고 나와 물과 쌀이 없는 작은 집에 가두었다. 그들은 갈증으로 랑도장을 죽여야 했다! 그러나 보름이 지났는데, 랑도장은 먹지도 마시지도 않고, 예전처럼! 이번에 일본 헌병대는 일본 정부와 재일학자들에게 랑도장의 이상한 현상을 고스란히 반영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일본 천황은 몇 명의 학자를 중국에 파견하여 랑도장과 중국의 도학을 연구하게 하였다! 이때 일본인은 랑도사를 신선으로 키우고, 그에게 집 한 채를 전문적으로 수련하고, 경호 보호를 하였다! 일본 학자들은 랑도장에게 어떻게 수행하느냐고 여러 번 물었고, 랑도장은 대답을 거부했다! 어쩔 수 없이 일본인들은 랑도장의 수련을 계속 관찰하면서 도사 수련에 관한 경서를 찾아다녔다. 소류석전이라는 일본 학자 (스파이) 가 베이징 백운관에 와서 친일파 안셀린 ('매국노' 모자를 씌운 뒤 도사에게 화형당했다) 의 손을 통해 소장된 도교 서적을 받았다.

일본인은 이 도장을 일본으로 가져와 심도 있는 연구를 하였다. 그들은 연구를 통해 도교가' 가장 내용이 있는' 종교라는 것을 알게 되자, 원래의 신도교에 도교 요소를 더해 일본 도교 조직과 도관을 세웠다. 일본이 패한 후 그들의 학자들은 도교에 대한 더 깊은 연구로 전향했다. 1960 년대와 1970 년대에 일본은 공공연히' 도교 연구 국제회의' 를 두 차례 개최했다! 각국의 종교학자들에게 편지를 보냈는데, 당시 중국은 도교를 전복하고 도사 (백운사 방장 악숭다이) 를 박해하고 있었기 때문에 중국 학자들을 초청하지 않았다. 제 3 회' 도교국제세미나' 는 1979 년 네덜란드 학자 크리스토프 시페르가 프랑스에서 개최되어 중국 본토 학자들을 초청하지 않았다.

이때 중국 정부는 전통문화에 열심인 교수들의 반성으로 불안해지기 시작했고, 단체로 도교는 중국인데 왜 외국인의 물건이 되었는가? 라는 생각을 내놓았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깨어링」, 「킹」, 「킹」, 「킹」, 「킹」, 「킹」) 도교 국제회의란 무엇입니까? 중국인을 초대하지 않는다!

이때 미국은 국제 도교 학술회의를 열었다. 미국계 중국인 학자의 건의로 중국에 초청장을 보냈다. 중국은 당시' 문혁' 이 끝났다고 발표했고, 적당한 사람을 찾을 수 없어서, 그는 베이징 대학의 두 교수와 중국 사회과원의 몇 명의 학자를 대회에 참석하도록 참고 임명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대회에서 외국인의 학술 보고를 듣고 중국 교수들은 부끄러워했다. 연구 성과가 없었기 때문이다. 나는 단지 중국의 종교 정책과 도교의 현황을' 연구 보고서' 로 이야기할 뿐이다! 사실 가장 어색한 것은 학술보고뿐만이 아니다. 학술 보고서는 학자가 쓸 수 있지만, 외국 도교단체가 회의에서 도교 쿵푸, 도교식 등 종교 활동을 하면 우리 중국인들은 그것과 상호 작용할 수 없다! 원래,' 개혁개방' 이라는 구호를 제기한 이후로 우리는' 국제와 접목' 을 시도했지만, 외국인이 주동적으로' 우리와 접목' 할 때, 우리 자신은 연결할 수 없었다!

귀국 후, 회의에 참석한 학자들이 중앙 정부에 상황을 반영하자, 중앙 정부는 매우 창피함을 느꼈다. 그래서 중앙정부는 도교를 재개하기로 했다. 이런 식으로 국무원 종교국은 각지 종교부서에 송환된 지 여러 해 된 노도사를 찾아 달라고 글을 보냈다. 한동안 찾다가 마침내 몇 가지를 찾았고 도교는 회복되었습니다. 현재 도교는 다른 종교에 비해 여전히 가장 약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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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적으로, 중국 대륙 도교계는 외국의 영향으로 부흥한 것이다. 화재로 죽은 도사 안세린에게 감사해야 한다. 그가 일본인에게 도를 숨기지 않았더라면 도교는 구원받지 못했을 것이다.

"무사 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