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버지는 궁중 관원이었지만, 후에 그는 장사에 실패하여 술을 빚는 데 푹 빠져서, 우리 어머니는 집을 떠나 런던으로 가서 음악을 가르치셨다. 어머니의 영향으로 쇼버나는 어려서부터 음악과 그림을 좋아했다. 더블린의 미국 이미교회 중학교를 졸업한 후, 그는 경제적 제약으로 인해 계속 깊이 연구할 수 없었다. 15 세, 문안을 만들고 나중에 회계를 한다. 1876 런던 어머니의 사무실로 이사를 가서' 별보' 에 악평을 쓰고' 토요일 평론' 에 극평을 쓰고 뉴스 업무에 종사한다.
성공한 남자 뒤에는 한 여자가 있고, 실패한 남자 뒤에는 두 명이 있다. -버나드 쇼
성공한 모든 남자 뒤에는 여자가 한 명 있다. 모든 실패한 남자 뒤에는 두 명의 여자가 있다. 쇼베르나
나는 똑똑해서 태어났다. 교육이 나를 망쳤다. -버나드 쇼
나는 똑똑해서 태어났다. 교육이 나를 망쳤다. 쇼베르나
연습은 완벽합니다 ... 하지만 아무도 완벽하지 않습니다 ... 그렇다면 왜 연습해야합니까? -버나드 쇼
열심히 연습하다 ... 하지만 사람은 완벽하지 않다 ... 그런데 왜 열심히 연습해야 하나요? 쇼베르나
만약 우리가 정말로 다른 사람을 도우러 온다면, 다른 사람들이 여기에 온 것은 도대체 무엇을 위한 것입니까? -버나드 쇼
어떤 사람들은 우리가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이 세상에 왔다고 말합니다.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이 세상의 다른 사람들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쇼베르나
빛의 전파 속도가 소리보다 빠르기 때문에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듣기 전에 그들은 모두 똑똑해 보인다. -버나드 쇼
광속이 음속보다 빠르기 때문에, 우리가 사람들의 말을 듣기 전에 모두가 똑똑해 보인다. 쇼베르나
돈은 만능이 아니다. 마스터 카드 및 AMP 비자가 있습니다. -버나드 쇼
돈은 만능이 아니다. 신용카드가 있습니다. 쇼베르나
사람은 동물을 사랑해야 한다. 그들은 너무 맛있다. -버나드 쇼
사람들은 동물을 사랑해야 한다. 그들은 맛있다. 쇼베르나
모든 남자는 결혼해야 한다. 결국 행복은 인생의 유일한 것이 아니다. -버나드 쇼
모든 남자는 결혼해야 한다. 결국 행복은 인생의 유일한 것이 아니다. 쇼베르나
똑똑한 사람은 절대 결혼하지 않는다. 일단 결혼하면 똑똑해진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버나드 쇼
똑똑한 사람은 결코 결혼하지 않는다. 결혼하면 이해하지 못한다. 쇼베르나
성공은 상대적인 용어이다. 그것은 많은 친척을 데려왔다. -버나드 쇼
성공은 상대적인 개념이다. 네가 어떻게 보는지 보아라. 성공한 사람들이 모두 자신의 친척으로 여겨지는 것도 당연하다. 쇼베르나
"당신의 미래는 당신의 꿈에 달려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자러 가자. -버나드 쇼
"미래는 꿈에 달려 있다." 그래서 자러 가자. 쇼베르나
매일 아침 일률적으로 깨어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는 더 좋은 방법이 있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버나드 쇼
매일 아침 일률적으로 깨어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는 더 좋은 방법이 있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쇼베르나
"일은 나를 매료시킨다", 나는 몇 시간 동안 볼 수 있다. -버나드 쇼
"일은 나를 매료시킨다." 나는 한 번에 몇 시간 동안 볼 수 있다. 쇼베르나
하나님은 친척을 창조하셨습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우리는 친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버나드 쇼
하나님은 친척을 창조하셨습니다. 우리에게 친구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쇼베르나
쇼버나의 문학은 소설 창작에서 시작되었지만, 그의 걸출한 업적은 연극이다. "그의 연극은 그를 우리 당대의 가장 매력적인 작가로 만들었다." (시상식) 그는 1885 부터 1949 까지 지난 64 년간의 창작 기간 동안 5 1 대본을 완성했다. 전기에는 주로' 홀아비의 집' (1892),' 탕자' (1893),' 워렌부인의 직업' (/Kloc) 이 있었다 환락극은 무기와 사람 (1894), 콘디다 (1894), 풍운인물 (1895), 예측할 수 없는 (/Kloc 세 번째 연극집은' 청교도를 위한 연극' 이라고 불리며' 마귀의 제자' (1897),' 카이사르와 클레오파트라' (1898),' 블라스반드 선장의 변화' 를 포함한다
20 세기에 들어서자 쇼버나의 창작이 절정에 이르렀고,' 사람과 슈퍼맨' (1903),' 바바라 소령' (1905),' 슬픈 집' (/ 그중' 성녀 정덕' 이 전례 없는 성공을 거두며 그의 최고의 사극으로 인정받은 것은' 시인 창작의 최고봉' (수상소감) 이다.
쇼버나의 걸출한 연극 창작 활동은 그에게' 20 세기의 모리애' 라는 칭호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1925 에서 노벨문학상을 수상했다. "그의 작품은 이상주의와 인도주의적 색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격려와 풍자성은 종종 독특한 시미를 담고 있다."
그는 현대 영국의 걸출한 현실주의 극작가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머 풍자에 능한 언어의 대가이다. 쇼버나의 일생은 사회주의 운동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는 일찍이' 자본론' 를 진지하게 연구하여 자신이' 평범한 무산계급' 과' 사회주의자' 라고 공개적으로 선언한 적이 있다. 쇼베르나 연극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현실 정치 투쟁과 긴밀하게 결합해 자본주의 사회의 가장 본질적인 문제를 감히 건드리고 착취계급의 추악한 얼굴을 대중 앞에 노출시키는 것이다. 예술 수법에서 그는 인물 대화와 사상 감정의 대결을 통해 성격 충돌과 취지를 잘 표현한다. 쇼버나의 연극 언어는 날카롭고, 재치가 넘치고, 묘한 말이 터져 나왔다. 그의 가장 유명한 극작으로는' 홀아비의 집',' 워렌 부인의 직업',' 무기와 사람',' 진상이 드러났다' 등이 있다. 1930 년대 초에 쇼버나는 소련과 중국을 방문하여 골키와 노신과 진지한 우정을 맺었다.
유명한 작가 쇼버나의 어린 시절과 청년 시대는 매우 불행하다.
그의 아버지는 못생겼을 뿐만 아니라 아무도 좋아하지 않는 게으른 사람이라 대부분 하루 종일 곤드레만드레 취했다.
나는 내 아내와 아이들에 관심이 없다.
쇼베르나 15 살 때 할 일을 찾아야만 했다.
스무 살 때 쇼버나가 런던에 갔지만, 그는 어디로 가서 일자리를 찾아야 할지 몰랐다. 나중에 그는 많은 토론 클럽에 가입했다.
처음에 그는 항상 어색해서 점점 일이 좋아졌다. 그는 어떻게 그의 말을 잘 이해할 수 있는지 알고, 곧 각종 집회에서 특별한 강연을 하도록 초청되었다. 12 년 동안 그는 말을 해서 생계를 유지했다.
그러나 버나드 쇼 (Bernard shaw) 는 즉각적인 성공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그는 이 새로 발견한 재능을 글쓰기에 적용하고 싶어한다.
그래서 그는 스스로에게 좋든 나쁘든 매일 다섯 페이지를 써야 한다고 규정했다.
이런 식으로, 4 년이 지난 후, 그는 항상 자신의 문장 중에서 30 달러를 받았는데, 이것은 그를 실망시켰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글쓰기를 포기하지 않았다. 그는 이어서 5 편의 소설을 썼는데, 모두 60 개 출판사에 의해 거절당하여 그를 더욱 우울하게 했다.
그러나 그는 원래 말에서 실패에서 성공까지 경험을 배웠고, 이번에는 실패하지 않을 것이라고 굳게 믿었다. 그는 여전히 매일 일정량의 문장 쓰기를 독려했다.
이런 식으로 정규 학교 교육을 받지 못한 쇼버나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수입이 가장 높고 가장 사랑받는 작가 중 한 명이 되었다.
성공은 주동적이지 수동적인 구걸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