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네의 작품은 무엇인가요?

클로드 모네(Claude Monet, 1840년 11월 14일 ~ 1926년 12월 5일)는 프랑스의 화가이자 대표적인 인물이자 인상주의 창시자 중 한 사람이다. 모네는 프랑스에서 가장 중요한 화가 중 한 명으로, 인상주의 이론과 실천의 대부분을 장려했습니다. 모네는 빛과 그림자의 실험과 표현기법에 능숙했습니다.

가장 유명한 작품은 '해돋이·인상'이다.

다른 작품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The Woman in Green"

1866년에 그의 연인 카뮈를 모델로 한 전신 초상화 "The Woman" in Green"은 2009년에 그려졌다. 이 그림은 같은 해 살롱에 전시되어 평론가 졸라(Zola)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시인은 이 작품에 대해 시를 썼고, 이 작품은 "아티스트(The Artist)" 잡지에 실렸다. 모네는 원작을 바탕으로 또 다른 사본을 만들어 Go to America에 보낼 준비를 합니다. 이러한 성공으로 인해 그의 가족은 그를 위한 재정적 지원을 재개했습니다.

'뜰의 여인들'

그해 여름, 모네의 '뜰의 여인들'은 1867년 살롱에서 거절당했습니다. 1866년 가을, 모네는 채권추심자들을 피하기 위해 약 200점의 작품을 파괴하고 아브르로 돌아갔다. 이때 그의 재정 상황은 매우 나빴는데, 그 이유는 그의 아버지가 카뮈와의 관계에 혐오감을 느껴 아직 모네의 작품 판매가 중단되었기 때문이다. 추가 창작을 위한 캔버스를 찾기 위해 그는 이미 칠해진 유화의 유성 페인트를 긁어내어 재사용해야 했습니다. 1867년 임신한 카뮈는 모네의 아버지의 용납을 받지 못하고 파리에 머물면서 이모 집에 머물렀다. 카뮈는 지난 7월 첫 아이를 낳았고, 파리에서 바지이에게 자신의 대부가 되어 그를 돌봐달라고 부탁해야 했다. 그 후 몇 년 동안 모네는 하브르 주변에 머물며 부댕(Boudin), 종캄프(Joncamp), 때로는 쿠르베(Courbet)와 함께 그림을 그렸습니다. 이 기간 동안 아버지와의 관계가 긴장되어 재정적 제약으로 인해 생활이 어려웠습니다. 이 때문에 모네는 한때 자살을 생각한 적도 있었다. 1869년에 그는 파리로 돌아와 Café de Gallebois에서 열린 예술가 모임에 참석했습니다. 아마도 그는 학교를 너무 일찍 그만두고 교육적으로 부족하다고 느꼈기 때문에 토론에 거의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당시 그의 가난함은 8월 바지이에게 쓴 편지에서 알 수 있는데, 그 편지에는 르누아르가 보낸 빵 때문에 굶어 죽지 않았다는 내용이 적혀 있다. 일주일 동안 집에 불이나 빛이 없었습니다. 그 달 말에 그는 페인트가 떨어져서 그림 그리기를 중단해야 했습니다. 이때 바지이는 너무 가난해서 시계를 담보로 잡았고, 르누아르는 편지를 보내는 데 드는 우송료조차 낼 수 없었다. 모네도 무력했습니다.

1870년 6월, 모네와 카뮈는 공식적으로 결혼했습니다. 9월, 모네는 아내와 아들을 부댕에게 맡기고 혼자 런던으로 갔다. 그곳에서 그는 도비니와 피사로를 만났고, 그 후 그와 피사로는 템스 강과 공원에서 그림을 그렸습니다. 미술관을 방문한 영국 화가 터너(1775~1851). 컨스터블(1776~1837)의 작품이 그를 매료시켰다. 모네의 작품 판매를 찾기 위해 도비니의 소개를 받아 이곳에서 미술상 듀랑과 루를 만났다. 이 사람은 가난한 화가들에게 안타까움을 표하고 그 이후로 그들에게 재정적으로 지원을 해오고 있다.

1871년 초, 그의 아버지가 사망하고 모네는 영국을 떠났습니다. 도비니의 동원으로 네덜란드에 도착해 연말까지 그곳에 머물렀다. 암스테르담에서 그는 일본의 "우키요에" 판화를 본 후 생생한 풍경의 색조가 그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나중에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들의 절묘함이 나를 행복하게 만듭니다. 나는 그림자를 사용하여 현실감을 만들고 조각을 사용하여 전체감을 만든다는 그들의 미학적 원칙에 동의합니다. 그는 네덜란드의 항구, 운하, 교회, 주택, 특히 그곳의 풍차에 매료되었습니다. 파리로 돌아온 후, 마네의 도움으로 모네는 파리 북쪽 아르장퇴유에 정착했습니다. 특히 물을 좋아했던 화가는 1873년 센강에 배 위에 작업실을 짓고, 이후 자주 배 위에서 그림을 그렸다. 그는 다양한 방향과 각도, 흔들리는 공기의 빛을 최대한 활용하여 물과 물 위의 풍경을 선명한 윤곽선과 그림자, 번쩍이는 하이라이트를 통해 수많은 작품을 탄생시켰습니다. 이때 시슬리(Sisley), 마네(Manet), 르누아르(Renoir)도 그와 함께 창작 활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해돋이·인상'

1872년 모네는 훗날 세계적으로 유명해질 '해돋이·인상'을 창작했다. 이 유화는 1874년 3월 25일에 열린 제1회 인상파 화가 합동전에 출품된 아베레 항구의 아침 안개 속에 일출하는 풍경을 멀리서 묘사한 것입니다.

이 작품은 모네의 그림 중 가장 전형적인 것은 아니지만, 르로이(Leroy)라는 평론가에 의해 잡지 <노이즈(Noisy)> 4월 25일자에 <인상주의 전람회>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한 뒤 이 그림이 유명해졌습니다. 해당 글은 전시장에 전시된 다수의 작품을 현장별로 풍자한 것으로, 모네의 '해돋이·인상'에 대해 그는 "이 바다풍경보다 벽지가 더 완성도가 높다"고 적었다. 이 작품의 제목과 관련하여 기사의 저자는 농담으로 이번 전시를 '인상파 전시회'라고 불렀습니다. 게다가, 모네 자신도 한때 "내가 그리는 것은 단지 인상일 뿐이다"라는 견해를 피력한 적이 있으며, 그가 이끄는 이 젊은 화가 그룹은 그리는 대상의 초기 인상을 포착하는 데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 이 공식에는 동의하지 않지만 인상주의와 인상주의라는 제목이 들불처럼 퍼졌습니다. 1877년 제3회 합동전시에서는 단순히 전시명으로 사용되었을 정도이다.

"카푸신 거리"

1874년에 열린 이번 합동전시는 모네가 시작하고 그의 친구들과 함께 조직한 독립회화전으로, 사진작가 나다르에 의해 비워졌다. 여러 스튜디오가 전시장 역할을 하고 있다. , 드가, 피사로, 세잔, 르누아르, 시슬리, 모리조 등 30여명의 화가가 참여한다. 이번 전시를 통해 모네의 작품 12점을 포함해 총 165점이 전시된다. 실제로 모네는 빛과 색의 변화를 활용해 모든 것을 표현하는 능력을 키워왔다. 그의 작품은 순간적인 인상을 포착하는 화풍이다. 이번 전시에는 이러한 새로운 화풍의 대표적인 작품으로 모네의 유화 '카퓌신 거리(Rue Capucine)'가 전시된다.

'기모노를 입은 여인'

1875년 모네는 다시 경제적 어려움에 빠졌고 친구들에게 도움을 청했습니다. 6월에 그는 마네에게 보낸 편지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그저께부터 그는 한 푼도 없었으며 정육점과 빵집에는 더 이상 신용이 없습니다. 20프랑 좀 보내주실 수 있나요? 1876년 제2회 합동전에 모네의 작품 18점이 출품되었습니다. 이번 전시에 대한 대중의 반응은 비교적 미온적이었다. 모네의 유화 '기모노를 입은 여인'이 2000프랑이라는 고가에 팔렸다. 같은 해 화가는 "터키"와 같은 작품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Saint-Lazare 기차역에 관한 일련의 창작을 시작했습니다. 1877년에는 뒤랑(Durand)과 루(Rue)의 그림 가게에서 세 번째 합동 전시회가 열렸습니다. 모네 작품 30점을 포함하여 252점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화가는 자신의 작품 중 일부를 미술 상인 샤오 카이에게 그림 당 40~50프랑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팔았습니다.

1878년 3월, 카뮈가 둘째 아이를 낳았을 때 모네는 또 다른 딜레마에 직면했다. 그는 졸라에게 다음과 같은 편지를 썼다. 집에 불도 없고, 그의 아내도 아파서 어제 하루 종일 뛰어다녔다. 그런데 아직도 돈을 빌릴 수 없었습니다. 또 다른 편지에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내일 밤에 600프랑을 지불하지 못하면 우리는 거리로 쫓겨날 것입니다. 삶의 압박감과 공식 살롱과의 장기적인 대결로 인해 모네는 당시 대부분의 사람들이 유지했던 선에서 벗어났습니다. 이때 모네는 이미 적시에 개선할 기회를 포착하는 방법을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의 개인적인 상황. 따라서 1880년에 모네는 자신의 작품 두 점을 살롱에 보냈습니다. 드가는 이 움직임을 모네의 "배신자"로 간주하여 인상파 화가들 사이에 균열을 일으켰습니다. 이 때문에 모네는 제5회, 제6회 공동전에 참가하지 않았다.

1980년대 바다는 모네의 새로운 창작 소스가 됐다. 그 후 몇 년 동안 영국과 프랑스 해안, 에토타 등지에서 모네는 빛과 그림자의 순간적인 효과를 여러 번 포착하여 이전보다 더 임팩트 있는 수많은 작품을 만들어냈다고 부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 시기 모네의 "Etotta's Era", 이 시기의 두 작품.

1882년 3월 1일 제7회 합동전이 열렸다. 마네에 따르면 그는 이곳에서 "인상주의의 모든 영광스러운 작품을 발견했다"고 한다. 이번 전시에는 모네의 작품 35점이 전시된다. 1886년 제8회 공동전시회도 모네가 참여하지 않은 마지막 전시회였다. 이는 인상주의 운동의 붕괴를 의미했다.

1883년 43세의 클로드 모네는 파리에서 80km 떨어진 작은 마을 지베르니에 집을 샀을 때부터 평생을 이곳에서 보내야겠다고 생각한 듯했다. . 작은 마을 지베르니는 프랑스 서해안 노르망디의 전형적인 시골마을로 센강을 따라 파리와 루앙 중간에 위치해 있다. 이 저택은 나무가 늘어선 길, 화단, 연못, 작은 다리 등 아름다운 환경과 쾌적한 풍경을 갖고 있으며 화가의 후기 작품 중 다수가 이곳에서 완성되었습니다. 실제로 모네는 이곳에서 43년 동안 살았으며 그 동안 집 앞에 작은 정원을 만들었습니다.

10년 후, 그는 자신의 오두막에서 철로 건너편 땅을 구입하고 엡테의 지류인 루 강 옆에 물의 정원으로도 알려진 작은 연못을 건설했습니다. 모네는 이곳의 정원과 물의 정원을 바탕으로 많은 걸작을 만들었습니다. 모네는 자리를 잡은 후 다시는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1889년 6월, 프랑스 혁명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두 거장 모네와 로댕이 공동전을 열었는데, 그 중 1864년부터 1889년까지의 모네 작품 66점이 호평을 받았다. .

백양 포플러 그룹 그림

1990년대에 모네는 "그룹 그림"으로 알려진 여러 작품 그룹을 만들었습니다. 소위 '그룹 회화'는 작가가 같은 위치, 같은 대상을 향하고, 다른 시간, 다른 조명 아래서 그린 여러 개의 그림을 말합니다. 이것은 아마도 모네의 후기 작품의 특징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1890년에서 1891년 사이에 작가는 같은 건초더미를 계절에 따라 아침, 점심, 저녁의 햇빛 아래서 무려 15번이나 다른 색으로 그렸습니다. <그림 44>와 <그림 45>가 그 중 하나입니다. 1891-92년에 그는 동일한 기술을 사용하여 "백양 포플러 시리즈"를 만들었으며 그 중 그림 46과 47이 두 개입니다. 1900년부터 2004년까지 그는 "런던 풍경 시리즈"를 창작했는데, 그 중 그림 51이 그 중 하나입니다. 1892년부터 1974년까지 '루앙 대성당 시리즈'를 만들었을 때, 모네는 교회 맞은편 집을 빌려 새벽부터 햇빛의 변화를 그림으로 그리기 시작했는데, 그날이 끝날 무렵에는 20점의 작품이 있었다. 그림 48, 49개는 2개입니다. 이런 창작을 할 때 그는 종종 아주 일찍 일어나서 수레에 캔버스를 싣고 햇빛의 변화에 ​​따라 두 시간마다 한 장씩 그림을 바꾸곤 했습니다.

'수련'

1980년대 후반과 1990년대 초반에 제작된 그림 시리즈에는 '수련'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1900년 11월, 모네의 '연못 속의 수련' 26점이 뒤랑과 루 갤러리에 전시되어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1904년에는 새로 완성된 템스 강의 풍경을 그린 일련의 그림이 갤러리에 전시되었습니다.

1908년 9월부터 12월까지 모네와 그의 아내 아리스는 베니스를 여행했습니다. 남쪽의 풍경, 온화한 기후, 습한 공기, 흰 구름, 물에 비친 건물 등이 모두 화가의 창작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여기서 그는 30개 이상의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그림 52와 53은 이 작품 중 처음 두 작품입니다.

'연못 속의 수련' 시리즈

1911년 5월, 1879년 모네의 아내 카뮈가 사망한 후 그의 두 번째 부인 아리스가 그보다 먼저 세상을 떠났다. 화가는 깊은 슬픔에 빠져 시력이 저하되었습니다. 1914년 47세의 장남이 오랜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고, 노년의 모네는 홀로 남겨졌다. 모네는 오랜 친구이자 전 프랑스 총리였던 클레망소의 설득으로 자신의 안뜰에 길이 23미터, 너비 20미터, 높이 15미터의 대형 스튜디오를 짓고, 대형 장식 그림 "수련" Yu 시리즈. 1922년 3월 완성된 대형 장식화를 조국에 기증하기로 결정하고 4월 12일 '기부서한'에 서명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화가는 백내장으로 인해 시력을 거의 잃을 뻔했고, 9월에는 의사가 그에게 그림 그리기를 금지했습니다. 새해가 되고 수술을 받은 후 시력이 어느 정도 회복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