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가 되는 고대 시와 대사

서쪽 숲 벽에 새겨진 비문(수시)?

원래의 시? 산의 옆에서 보면 거리가 다르다. 나는 루산의 진정한 얼굴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 살고 있다. 철학자는 다양한 위치와 각도에서 사물을 관찰하면 다른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주관적, 객관적 한계를 벗어나 멀리서 루산을 바라볼 때 비로소 루산의 진정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물의 본질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객관적이고 종합적으로 모든 각도에서 관찰해야 합니다.

주제 보기 비를 기원하다 (당? 리월)?

원시? 잎 없는 뽕나무 잎, 땅에서 연기. 소관이 용수사를 맞이한다. 주몽은 현을 삼키는 봄소리가 두려워 여러 곳을 뛰어다닌다.

웨이현 도화부 대나무 (청? 정시에)?

원시에서 소(小)를 듣고 있노라면 백성들의 고난의 소리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조주현의 일부 소인배 관리들은 항상 자신의 감정에만 신경을 씁니다. 철학적 유물론은 인식이 인간의 두뇌에 객관적인 사물을 반영한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동일한 객관적인 사물에 대해 생각할 때 종종 다른 인식과 결론을 형성합니다. 인간의 주관적 요인 측면에서 보면 주로 사람들이 서로 다른 입장과 다른 세계관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시에 묘사 된 비를 기원하는 장면은 계급 사회에서 사람들이 서로 다른 계급에 속하고 계급적 입장이 다르기 때문에 많은 문제에 대한 그들의 견해 (반영)가 매우 다르다는 것을 매우 분명하게 알려줍니다. 사물을 올바르게 이해하려면 먼저 인민의 근본적인 이익의 관점에서 사물을 바라보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