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수의 황천을 논하다

황천수에 관해서는, 풍수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그것이 삼하수법 중 장수수법에서 왔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한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학계에서는 어떠한 논쟁도 없었다. 그러나, 마침 논란이 없는 곳이라 이론 토론에서 애매모호하다. 종업원과 애호가들은 안개가 끼어 파악할 수가 없다.

4 차원 황천, 즉 건조, 쿤, 뿌리, 훈, 상천간 (A, B, C, D, G, N, N, N) 이 있는데, 일반적으로 삼합일나침반의 3 층, 즉, N, G, 에 새겨져 있다.

하나 또는 여덟 개의 노란 노래 공식:

Geng dingkun 은 죽었다.

먼저 에틸렌-아크릴을 홍수로부터 보호해야 한다.

아마도 내가 너를 중간에서 볼 수 있을 것 같다.

새 수로를 임용하면 할 수 없을 것 같다.

둘째, 노란 노래 공식을 반복하십시오:

Geng dingkun 은 죽었다.

상곤은 더 이상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우리는 먼저 에틸렌과 아크릴을 예방해야 합니다.

을병병에 문제가 생겼다.

저는 중간이 걱정됩니다.

가귀의 악행을 보다.

새로운 수로는 재앙입니다.

가뭄이 임새에게 또 하나의 재난을 가져왔다.

이 두 곡의 이해에 대해 간곤의 4 차원 죽음은 이해하기 쉽고 논란의 여지가 없다. 그러나 우에다 간 팔로의 죽음에 대한 해석은 비교적 혼란스럽다. 지금은 일반적으로 하늘의 양건조는 물이고, 하늘의 음건조는 산이라고 한다. 예를 들면: 가선항목 Geng, 딩산 계향. 이것은 양공 3 방향 수법에 대한 오해이다.

우리는 삼합일수법이 금, 물, 나무, 불의 4 대 국면의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기왕 물법을 말하는 이상, 당연히 정향론을 걸어야 한다. 물이 되는 것이 기본 원칙이다.

4 대 이닝 중 (1) B, c 교차,' 화국' b, 용을 선호한다. 쌍산 오행에 따르면 모든 송풍구 (신허, 건해, 임자) 는 화국에 따라 방향을 정할 수 있다. (2) 임신은 신룡에서 만나 물무국에 모인다. 쌍산 오행에 따르면, 모든 스프링클러는 (진일, 순사, 병오) 때 물국에 따라 방향을 정할 수 있다. (3) 투우 나딘 경술의 가스' 김국' 정룡은 오행에 따라 어떤 노즐도 (계추, 건음, 갑묘에서) 금국 방향에 따라 정향할 수 있다. 골든 양은 갑옷 "나무 국" 의 후광을 받았습니다. 쌍산의 오행에 따르면 모든 배수구 (정위, 심곤, 경유) 는 나무국에 따라 위치할 수 있다.

예전에는 물 운율, 단방향 스프링클러의 중요성이 있었다. \ "물은 산족 혈통의 정밀이고, 이인은 사람을 신처럼 해친다. 용동과 모래는 모두 유용하며, 물구에서는 모두 진실이다. 나침반을 오용하면 오해가 생길 수 있다. 산에 의지하여 산을 먹고 물을 얻는 것은 옳지 않다. 물이 오는지, 물이 가는지, 논쟁이 필요하고, 긍정적인 변화와 부정적인 변화를 구분해야 한다 ... "라고 말했다.

이로부터 볼 수 있듯이, 삼통수법에서 금수목화 4 대 국면의 방향은 판단수구에 의해 결정되어야 한다. 황천수란 또한 4 대 상황, 즉 관, 황제, 왕관의 제수에 기반을 두고 있다. 팔로황곡, 복황곡은 경정, 빙이, 자계, 임신을 가리키며, 물론이나 좌산론이 아니라 4 대 국면 방향, 왕, 건, 무덤, 건, 머리, 왕성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경정곤이 무덤에 오르다. 우리는 경정이 4 대 국인 김국에 속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4 대 국의 48 개 방위 중 12 개가 김국에 속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각각 (1) 건산과 해산이다.

(2) 가선항 Geng, 모산투어 왕상정;

(3) 이 무덤은 항목과 우뚝한 항목의 무덤이다.

(4) 신산 b 방향과 천산 첸 방향은 긍정적이다.

(5) 신산 인화상과 곤산근향은 자발적이다.

(6) 병산은 굴복하지 않고 오산자는 자강한다.

가선을 예로 들면, 쿤은 임시 관직이다.

이 기슭은 물이 입고되어 길하고, 이 기슭의 물은 악이다. 길흉의 말은 여기서 군말을 하지 않는다. 정성, 왕연, 정목, 정양과 같은 다른 것도 마찬가지다. 모두 알다시피, 물은 하늘에서 말라 버릴 수 있지만, 황천수를 건드리면 하늘에서 마르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래서 곤은 경정에 갔다. 즉 (경) 과 관다이 (정) 가 물에 갔다.

김국' 에서 신산인화상과 곤산근향은 자발적이고 물은 못생겼다. 화국의 바른 방향, 김국의 자발적인 방향은 생명을 맞이하고 무덤으로 돌아가는 독특한 방향이 되었다. 4 병산 김국 수자가 왕성하고, 물이 망신을 당하는 것은 물국 정세에 속한다. 김국은 스스로 왕성하고, 죽음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죽어서 흙에 들어갔다. 이 네 방향은 이미 김국에서 영원히 부패하지 않을 것이다. 다른 세 가지 대국은 자생왕성하다. 또한 4 대 운중 4 운은 자오의 방향, 즉 자오의 방향, 태아가 물이 나올 때 발생하는 변화, 즉:

(1) 마오선우가 오른쪽으로 돌고, 물이 왼쪽으로 돌아간다-초경,' 김국' 이' 나무국' 으로 바뀌었다.

(2) 유선무 좌우-출갑,' 나무국' 성금국;

(3) 자산은 오른쪽으로, 물은 왼쪽 정오로-c; "소방서" 가 "수무국" 으로 바뀌었다.

(4) 오후 산자가 노조의 좌우 양익에 물을 붓고' 수무국' 이' 소방서' 로 바뀌었다

위의 변화는 모두 노란 샘물이 아니라 변화 후의 상황에 기반을 두고 있다.

요약:? (1) 황천수는 상천건설이나 좌산설이 아니라 건강, 왕, 무덤, 8 개 방위를 기초로 한다. 자기성장, 자기번영, 경락사정변, 황천의 물론은 하지 않는다.

(2) 물은 천간에서 분류될 수 없고, 황천수는 4 양의 방향 변화를 제외하고는 천간에서 유출될 수 있다. 나머지 방향의 천간 () 은 왕디와 관대 () 로 흘러나올 수 없다.

(3) 물의 유출을 피하는 것 외에 길도 상의해서 가는 것보다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