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에 대한 존중을 표현하는 성어

말 한 마리가 두 안장을 넘을 수 없다. 사람은 실수를 하지만 말은 걸려 넘어진다.

사람들은 자신의 고향으로 달려가 풀을 빼앗았다. 사람은 이성을 두려워하고, 말은 채찍을 두려워하고, 모기는 불을 두려워하고 연기를 두려워한다.

사람은 연습해야 하고, 말은 타야 한다. 사람은 옷이고 말은 안장이다.

조랑말이 언뜻 보기에는 너무 좁다. 천리 노새 말, 소 한 마리.

당장 말에서 내리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얼마나 배고픈지 모르겠다. 곧 영웅한 () 을 쓰러뜨리고, 강에 익사하면 사람을 익사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말은 때리지 않으면 달릴 수 없고, 자극하지 않으면 달릴 수 없다. 말이 해변에 가면 채찍이 없다.

10 보 후퇴하다. 말의 다리에 아부하다.

말은 이를 보고, 나무는 연륜을 본다. 말이 첫 번째 말 옆을 쏜살같이 지나갔다.

안장을 보면 말이 생각나고, 물건을 보면 사람이 생각난다. 소머리가 말이 맞지 않다.

급한 말이 지각하다.

말의 이빨은 헛되이 증가한다: 말의 이빨: 말의 이빨은 나이가 들면서 늘어나기 때문에 말의 나이를 알 수 있다. 나중에 사람의 나이를 비교하는 데도 사용되었습니다. 행: 텅 비어, 아무것도 없다. 이 성어는 한 사람의 나이가 늘었지만, 그의 지식은 향상되거나 성취하지 못하고, 그의 생명은 낭비되었다는 뜻이다. 이것은 겸손한 표현이다.

말이 전복되다: 일명' 말이 전복하다', 말이 땅에 엎드렸다. 참패를 묘사하는 것도 통제력을 잃는 것을 비유한다.

마공: 말은 사실 이름이에요. 서한 () 시대의 두 유명한 사인인 사마상루 () 와 고미 () 가 문장 () 를 쓰는 것을 일컫는 말이다. 상대방의 장점을 칭찬하는 데 쓰인다.

지도자를 따라가다: 누군가의 명령에 복종하거나 누군가를 따르고자 하는 것을 비유한다.

마평천: 평평하고 넓은 지형을 묘사하다.

앞장서다: 앞줄에 서서 다른 사람이나 일을 이끌고 앞장서는 것을 비유한다.

사람은 피곤하다: 사람은 피곤하다, 몸이 피곤하다고 묘사한다.

사람들은 환호하고 있다: 농촌이 번창하는 번영의 광경을 묘사하고 있다.

Mamazian: 침묵하고 의견을 발표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만: 기세가 웅장하고 진척이 빠른 장려한 광경을 묘사한다.

정신적으로: 그것은 원숭이 점프와 달리는 말처럼 불확실성을 묘사한다.

교통: 차수마론, 차수마롱은 번화하고 번화한 광경을 묘사하고 있다.

자동차 고장: 여행이 힘들다는 것을 묘사하다.

소머리 얼굴: 생김새가 험상궂고 무서운 사람들을 묘사한다.

우마 스버: 연석은 바나나입니다. 마부, 이건 미나리, 곰팡이입니다. 두 가지 매우 흔하고 싼 한약재. 은유는 가치가 있지만, 또한 유용하다.

마방 남산: 전쟁이 끝나고 전마도 소용없어요. 그것을 놓아서 자유롭게 산야로 달려가다. 사람들이 평화로운 환경에서 전쟁에 대한 위협이 마비되어 긴장을 풀었다는 생각을 묘사한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오마분시: 고대에는' 차 균열' 의 고문이 있었다. 범인은 말 다섯 필에 의해 각각 사지와 목을 끌고, 말 다섯 마리가 함께 밖으로 끌어내어 그를 산 채로 찢었다.

고대 조신은 종종 자신을 군주의 개와 말에 비유하여 개와 말처럼 주인을 섬기겠다는 의지를 나타냈다. 이제 우리는'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하다' 로 다른 사람을 위해 봉사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싱글: 모두 싱글이에요. 남의 도움 없이 혼자 행동하는 것을 비유한다.

맹인이 맹마를 타다: 맹인이 맹마를 타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말 조병 준비: 리 즉 밀, 군인 즉 무기; 그냥 먹고 있어요. 병기를 갈아서 말에게 먹이고, 전쟁 준비를 묘사하다.

위대한 공적: 칸마 공로는 말을 탈 때 말이 땀을 흘리는 것을 말한다. 전투의 노고를 비유하다. 원래 전쟁에서 한 공헌을 가리키며, 지금도 각종 일이나 사물에 대한 공헌을 가리킨다.

노마가 길을 알아보다: 노마는 길을 알아볼 수 있다. 경험이 있는 사람이 상황을 잘 알고 잘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채찍질 말: 말은 이미 빨라서 몇 번 채찍질을 해서 말을 더 빨리 달리게 했다. 속도를 가속화하는 것을 비유하다.

방탕: 방탕이란 노래와 여색을 말한다. 개와 말은 개를 키우고 말을 타는 것을 말한다. 방탕한 생활을 묘사하다.

전쟁의 불길이 흩날리다: 전쟁 중의 격동의 광경을 묘사하다.

말장, 강병: 전력이 충분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것도 힘의 강약을 가리킨다.

죽마고우: 죽마고우; 죽마: 어린아이가 대나무 장대를 가랑이 밑에 타고 말을 타는 것을 말한다. 소년 소녀가 순진무구하여 함께 노는 것을 묘사하다. 종종 "두 개의 작은 추측" 과 함께 사용됩니다.

모집: 조직 또는 확장력을 나타냅니다.

당나귀도 아니고 말도 아니다: 당나귀도 아니고 말도 아니다. 카테고리에 속하지 않고 아무것도 닮지 않은 것을 묘사하다.

사슴을 말로 가리키다: 의도적으로 흑백을 뒤바꿔 옳고 그름을 혼동하는 것을 비유한다.

해로운 말: 비유는 집단에 해롭다.

말: 곧 떠날 말 앞에 서서 서류 초안을 작성하면 원고가 다 써질 때까지 기다릴 수 있어요. 사유가 민첩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말을 타고 말을 찾다: 기존 직위를 차지하면서 더 좋은 직장을 찾는 것을 비유한다. 물건이 여기 있고 여기저기 찾아다니는 것을 비유한다.

각마: 각마는 뿔이 없는 말이고, 각마는 뿔이 있는 말이다. 일이 진상을 잃거나 순서가 맞지 않는 것을 비유하면 분류가 없다는 것이다.

단서: 거미줄의 가는 실을 따라 거미를 찾을 수 있고 말굽의 흔적에 따라 말의 방향을 찾을 수 있다. 은유 %D

사람은 자신을 존중하고 자신이 가장 고귀한 것에 합당하다고 생각해야 한다. -헤겔

자기 사람의 존엄성을 모르면, 그는 다른 사람의 존엄성을 전혀 존중할 수 없다. 실러

사람의 재능은 불꽃과 같아서 꺼지거나 태울 수 있다. 활활 타오르는 불로 태우는 방법은 단 한 가지뿐이다. 바로 노동이다. 그리고 노동이다. 골키

사람이 최선을 다할 수 있다면 행복할 것이다. -손중산

1 년의 계획은 전혀 나무곡과 같지 않다. 10 년의 계획은 전혀 나무와 같지 않다. 평생 계획은 나무꾼에 지나지 않는다. -관중

용인재가 투입되어 건물이 실전되다. -소엽

옛사람은 말 같지 않지만 날씬하다. 세상에는 비웃을 것이 없다. 도시는 뚱뚱하다. -구양수

국가가 사람을 고용하려면 덕을 근본으로 해야 하고, 인재가 목적이다. --강희강산 인재 출출,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조 이순신

천하를 다스리는 자는 재능이 되고, 천하의 인재가 되는 자는 출산한다. -후 위안

나는 하느님께 정신을 차리고, 어떤 규범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사람을 폄하하라고 권했다. -공 zizhen

인재는 금동처럼 모래에서 자라서 빨리 썩지 않을 것이다. 대중이 남자를 사랑하는 것처럼 남자를 사랑하고 찌꺼기를 묻히지 않기를 바랍니다. -위안 메이

사람은 그 재능을 다하면, 무엇이든지 그 극치를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든 것을 하면 돈과 권력이 생긴다. -손중산

인재는 얻기 어렵고, 사람을 알면 마음을 알 수 없으니, 인재를 아껴야 하고, 사람을 쓰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주양

노동을 소중히 여기고, 인재를 소중히 여기며, 인재는 얻기 어렵다! 등소평

우리는 자본주의가 좋지 않다고 말하지만, 그것은 인재를 발견하고 사용하는 방면에서 매우 대담하다. 그것은 한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항렬에 상관없이 모든 합격자들이 그것을 사용하며, 그것이

물론이죠.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우리가 간부를 선발하는 제도는 뒤떨어진 것이다. 연자 서열은 일종의 습관세력이고, 낙후된 습관세력이다. 등소평

재능 있는 사람만이 천재의 싹을 발견하고, 개발하고, 진심으로 그들에게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다. -성 시몬

재능 있는 사람을 독립시켜야 한다. 인간은 재능 있는 사람을 횃불로 만들고, 진정한 사명을 포기하게 해서는 안 된다는 이치를 깊이 파악해야 한다.

-성 시몬

천재는 모든 시대에 존재한다. 그러나, 아주 큰 일이 일어나지 않는 한, 군중을 흥분시키고 천부적인 사람이 나타나게 하지 않으면, 천부적인 재능이 있는 사람은 경직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디드로

그는 천재의 불꽃을 가지고 있다! 그게 무슨 뜻인지 알아? 용감하고, 개방적이고, 선견지명이 있는 ... 그는 나무 한 그루를 심었다. 그는 이미 수천 년의 성과를 보았고, 인류의 행복을 기대하고 있다. 이런 사람은 드물다. 사랑하고 싶으면 이런 사람을 사랑합니다. -체호프

계곡을 비옥하게 하기 위해서는 수시로 나무를 심어야 한다. 우리는 인재 양성에 주의해야 한다. -이오리오 퀴리

거기에는 천재가 있다. 나는 일에 모든 시간을 할애하여 커피를 마신다. -루쉰

인재는 높지만 배우지 않으면 성성이 될 수 없다. 류시앙 10 호는 물 한 개, 5 번은 돌 한 개를 그렸다. -두보

근면하고 부지런하며 한가하여, 성공적으로 사고에서 파괴되었다. -한유

천 원은 쉽게 얻을 수 있지만 한 남자는 얻기가 어렵다. -노래 \ "육유 \" 시 \ "와 \" 지팡이를 보내 옛일을 진정시키다. \ "

위대한 인민이 지지, 사랑, 우러러볼 줄 모르는 나라는 구제할 수 없는 노예 국가이다. --유다 푸 "와이 루쉰"

인재가 비싸고 적용이 되지만, 다행히 요구가 높지 않다. -청 \ "구 시 훈 잡흥 \"

번영은 천부적인 재능에 있다. -"송 루유" 남박의 시 "걱정"

고대에는 국보, 곡미, 인재라고 불렸다. -당나라 \ "백거이 삼잡곡 \"

위대한 인물이 없는 민족은 세계에서 가장 불쌍한 생물군이다. --유다 푸 "와이 루쉰"

치국리정에는 인재가 필요하다. --리 홍장 (Li hongzhang) 에 관한 썬야만 센의 책

인재는 국가의 재산이다. -'동명검'

인재를 뽑는 것은 정치의 기초이다. -"상제 효도사"

인재는 제각기 장점이 있으니 편파적이어서는 안 된다. -"송사 유"

세상에는 많은 인재가 있기 때문에 그들을 사용해야 한다. --노래 \ "왕 승다 연 6 월 열전 \"

사람을 임용하여 오직 현명할 뿐이다. -\ "도서 \" 도서 \ "짠 미덕 \"

한 가지 일을 할 것인지 안 할 것인지는, 그가 원하든 원하지 않든, 그 재능에 달려 있다. 장태염 논박 강유위 혁명서

사람이 최선을 다할 수 있다면 행복할 것이다. --리 홍장 (Li hongzhang) 에 관한 썬야만 센의 책

벼슬이 그 재능을 얻으면 실패하는 사람은 매우 적다. -\ "아이 통치감 \" 송기 씨

이것은 분명하고 추하며 엘리트 관리가 관건이다. -"삼국지" 조조 "덕령을 구하다"

수량만이 한 직위를 임명할 수 있고, 재정은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당나라 "바이 주이" 두 번째 renlin "시험관"

자격은 사용에 해롭다. -청나라 \ "핑 단계 녹색 \" 폐기물

작은 것을 용서하고 재능 있는 사람을 양성하다. -"논어" 루즈

의심할 여지없이 사람은 각자 뜻이 있다. -"자식 통치감" 한기 54

인재가 끊임없이 쏟아져 나와야 우리의 사업에 희망이 있다. 등소평

나폴레옹 본인은 정말 혜안으로 사람을 알고, 모두 인재를 뽑는다. -[독일] 괴테

자신의 재능을 소중히 여기고, 재능 있고 예쁜 사람들을 보호하다. 문명국가, 그들을 양성하다. -[프랑스] 루소

계곡을 비옥하게 하기 위해서는 수시로 나무를 심어야 한다. 우리는 인재 양성에 주의해야 한다. -[프랑스] 올리오 퀴리

장미라면 꽃이 핀다. -[독일] 괴테

천재는 장애를 피할 수 없다. 장애는 천재를 창조하기 때문이다. -[프랑스] 로만 롤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