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작가가 쓴 현대 장시.

시는 산문보다 짧지만 아름다운 예술입니다. 유명한 작가에 관한 시사는 무엇입니까?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비교적 긴 유명 작가의 현대시입니다. 나는 네가 그것들을 좋아하길 바란다.

유명한 작가의 현대 장시 1: 표상 아래

매미의 빈 껍데기는 본질이 이미 버려져 바람과 호응한다.

예외없이 녹색과 빨간색과 검은색이 대지를 잘랐다.

푸르스름하다

경작지가 산꼭대기까지 뻗어 있다.

사람의 처지를 볏짚으로 생각하다.

낮은 두상이 소처럼 풀을 뜯다.

한 줄의 초승달 진흙 속을 걷다

끔찍한 홍수가 왔다.

하산모를 메고 산을 내려오다.

밥 짓는 연기가 평화를 만든다.

한 노인의 지친 얼굴이 촛불 속에 그려졌다.

진실은 가상 그림자 속에 있다

콩나물의 뿌리는 반드시 몽둥이를 따라 감아야 한다.

쌀이 나무통에 담갔다.

비와 눈이 산바람이 얼마 남지 않았다.

노란 잎을 불어 대나무 가지를 구부리다.

황혼이 산중턱에 내려왔다.

청석소수로

산 일출, 두 시 한 다발 아침 이슬, 숨을 내쉬다.

돌아오든 안 돌아오든.

나는 Fangfei 가 여름 밤 개 짖는 것을 부러워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산사를 돌아다녔고, 그윽한 숲 꿈을 돌아다녔다가 돌아왔다.

어차피 무효예요. 너는 왜 화를 내지 않니

날개를 접고 분노하여 북쪽으로 날아가다

유명한 작가의 현대 장시 제 2 부: 베고니아

어떤 차든 조용하다.

붉은 이테르븀의 광채가 가지에 있다.

우리가 들을 수 없다고 해서 바람에 날려 버렸다.

사흘과 사흘이 길어서 그들은 소곤소곤 속삭이고 있다.

나는 똑똑히 볼 수 있다, 한 그루의 나무가 한 그루씩 보인다.

뼈 플랩이 입을 열었습니다, 암술

벌레를 부화시킵니다.

빙빙 돌며 수다를 떨고 있다.

누가 미친 사람처럼 그것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까?

꽃이 피는 모습을 보면, 이 꽃은

깜박거리지 않고 어깨를 으쓱했다.

유유히 넘쳐 미소를 짓고 있다.

나는 볼 필요도 없고, 그녀도 볼 필요가 없다.

나의 여동생과 내 동생은 미소를 지으며 눈썹을 구부렸다.

이 꽃의 아름다움, 향기 때문에

그 나무는 붉은 꽃이 만발했다.

저명한 작가의 현대 장시 제 3 부: 나의 우울한 마음을 뒤흔든다

도끼 한 자루로 나뭇가지의 언어를 자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도끼 한 자루의 언어가 살아 있는 나무 한 그루를 자극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폭력자의 언어는 도끼의 언어를 가릴 수 없다.

폭력적인 사람의 장식이 도끼의 사상을 숨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팔이 절단된 나뭇가지는 손에 녹색 나뭇가지를 들고 있다.

언어는 하늘을 향하고, 불평은 하늘을 향하고 있다

눈이고, 입입니다.

도끼의 위대한 영감을 목격하였다

도끼의 거대한 위험을 목격하다

도끼의 영성은 영혼 속에서 생명을 분열시키는 것과 같다.

흩어진 파편들이 별처럼 시원한 가을 호수에 떨어졌다.

시원한 가을 호숫가를 걷다가 유산을 들었다.

진주가 증발하여 배어나다.

잡초와 검은 도끼의 위험에서 번쩍였다.

나의 우울한 마음을 흔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