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악부는 어떤 문학 장르에 속합니까?

발전: 시경 → 초사 → 한악부시 → 위진 남북조 민가 (건안 7 자를 대표함) → 당시 → 송사 → 원곡 → 명청시 → 근체시, 신시.

고전시 발전의 두 근원은 모두 진나라 시대에 나타났다. 하나는 시경, 현실주의의 원천이다. 두 번째는 낭만주의의 원천, 초사이다. 시경' 은 우리나라 최초의 음악노래 총집이다. 여러 시 수집가들이 수집, 가공, 편집해 서주 초년부터 춘추 중기 500 여 년 동안 시 305 곡을 수집했기 때문에' 시 300 곡' 이라고도 불린다.

중국시의 또 다른 근원은' 초사' 이다. 초사는 전국 말기에 초민가를 기초로 발전해 온 풍부한 지방색을 지닌 신시체이다. 중원 문화보다 추 문화가 더 현란하고 낭만적이다.

동진의 대표 시인은 도연명과 사령운이다. 그중 하나는 전원파를 열었고, 다른 하나는 산수파를 열었다.

현대시는 당대에 형성되어 엄격한 격법이 있어 절문과 격율시로 나뉜다. 매 절구마다 네 마디가 있고, 운에는 여덟 마디가 있는데, 모두 5 언과 7 언으로 나뉜다. 리듬은 매우 엄격하다. 문장에는 정문이 있다. 문장에는 정자, 운율 위치가 고정되어 있고, 글자에는 정조 (시의 각 글자의 평정은 고정됨) 가 있고, 대련도 고정되어 있다. (운의 중간에 있는 두 대련은 반드시 맞아야 한다.)

당시는 중국 고전시의 최고봉이고, 성당은 이 최고봉의 최고봉이다. 성당 시대에는 풍격이 각기 다르고 유파가 분분한 유명한 시인이 많이 나타났다.

송원 명청 시대에는 전대의 율시와 절구를 이어가는 것 외에도 많은 단어, 곡, 희곡어가 등장했는데, 이들은 모두 근체격율시에 속한다. 단어는 당에서 시작하고, 정형은 5 대에, 송에 성대하다. 문장의 길이가 고르지 않기 때문에 긴 문장이라고 합니다.

원곡은 원잡극과 산곡을 포함한다. 산곡은 시와 집수로 나뉜다. 관한경, 백박, 정광조, 마치원은 원곡의 4 대 작곡가로 그들의 대표작으로는' 떠아원',' 오동우',' 실녀',' 한궁추' 가 있다. 청대에 공자진과 나란성드 (gong zizhen) 는 가장 성공적인 예술가였다.

청대 시인은 전대를 잘 배우고,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완하고, 고전시를 발전시켰다. 청대 문자옥의 영향은 청시가 사회 모순에 대한 심도 있는 관찰과 폭로를 약화시켜 청시의 더 높은 성과를 제한했지만, 전반적으로 청시인은 기교적으로 당송사의 장점을 흡수하여 끊임없이 혁신을 추구했다. 황종희 오 등 유명한 시인이 쏟아져 나왔다.

현대시는 형식이 자유롭고 내포가 풍부하다. 이미지 관리는 수사 운용보다 고시' 부드럽고 돈후하며 원망 없이 애통해한다' 는 특징을 완전히 돌파하며 자유개방, 직설적인 진술과' 감각과 무형' 간의 소통을 더욱 강조한다.

확장 데이터:

고대 중국시에서 가장 중요한 파벌

1, 산수전원시파: 주로 조용하고 여유로운 자연 풍경을 묘사하고, 자연 풍경을 노래하거나, 표류하지 않는 감정을 드러내거나, 은둔하고 은둔한 부정적인 사상을 표현한다. 그 대표작가는 진 () 말 송초 () 의 도연명 () 사령운 (), 당대의 왕위 (), 맹호연 () 이 있다.

변세시파: 변세생활과 전쟁을 제재로 한다. 대표 작가는 당대의 고시, 삼삼, 왕창령, 왕지환, 왕한, 최호가 있다.

3. 호방파: 송대사의 한 유파, 작품은 호방하고 호탕하며, 호탕한 야망으로 긍정적인 힘을 준다. 시인을 대표하는 것은 수시와 신기병이 있기 때문에 이 유파는' 수신사파' 라고도 불린다. 대표 작품으로는 수시의' 염노교 적벽회고' 와 신 기질의' 영유락 경구 북정 회고' 가 있다.

4. 완약파: 송대 일대 유파, 작품 언어가 아름답고 함축적이며, 글이 표현한 감정이 완곡하고 느긋하며, 말투가 가볍고 활발하거나 원한이 깊고 소재가 좁습니다. 그들은 종종 개인적인 경험, 남녀 사랑, 풍경, 감정도 쓴다. 대표사인으로는 류영, 진관, 이청조, 강원이 있다.

바이두 백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