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행 중인 스크립트의 획은 연결되어 있지만 문자는 여전히 독립적입니다.

크고 작은 것 모두 캐릭터의 펜과 실행 중인 스크립트의 캐릭터 간의 연결이 반드시 연결되는 것은 아닙니다. 즉, 각 캐릭터는 서로 다른 크기로 등장하고, 캐릭터의 펜은 서로 연결되어 있고, 캐릭터 간의 연결은 현실적이면서도 의도적이며, 깨지기도 하고 연결되기도 하며, 기대감으로 울려퍼진다.

접이식 및 접이식 조합. 일반적으로 짧은 줄이 있는 것은 닫히고 긴 줄이 있는 것은 풀려나며 앞쪽으로 돌아가는 것은 닫히고 측면은 풀려나는데 대부분은 왼쪽 닫힘과 오른쪽 열림, 위쪽 닫힘과 하강이 가능하지만 전환도 가능합니다. 왼쪽 개구부는 닫히고, 오른쪽 닫히고, 위쪽과 아래쪽은 받는 것이 배제되지 않습니다.

밀도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위쪽은 조밀하고 아래쪽은 성기며, 왼쪽은 조밀하고 오른쪽은 성기며, 안쪽은 조밀하고 바깥쪽은 희박합니다. 중궁은 촘촘하게 매듭을 지어서 테두리의 여백이 작을수록 좋고, 원획의 여백은 작을수록 좋습니다. 레이아웃에서는 단어 간격이 촘촘하고 줄 간격이 넓어 에너지와 다양성이 가득합니다.

빛과 그림자의 색조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스크립트 작성 실행은 쉽고 생생하며 빨라야 하며 속도와 지연, 움직임과 고요함의 조합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먹색 디자인에 있어서 첫 글자는 굵게, 마지막 글자는 건조하게 표현해야 합니다. 선은 길고, 가늘고, 짧고 두꺼우며, 적절한 무게감과 번갈아가는 색조가 있습니다. 필기체 쓰기와 비슷하지만 필기체만큼은 아닙니다.

글을 쓰는 과정에서 다양한 형태의 점표에서 펜의 움직임이 더욱 뚜렷해지며, 이러한 펜의 움직임은 점과 단어 사이에 흔적을 남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거미줄과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스크립트 실행은 일반 스크립트를 빠르게 작성하고 일반 스크립트의 흐름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일반 스크립트와 실행 스크립트에서 여러 문자 그룹을 분석한 결과, 일반 스크립트와 실행 스크립트에서 쓰기 시 중앙 앞, 펴진 머리, 반대 등 점각 쓰기 방법과 펜을 사용할 때 따라야 할 지침을 알아냈습니다. 안팎으로, 메인을 들어 올리고 누르기, 앞부분 숨기기 등은 모두 동일합니다. 단, 실행 중인 스크립트를 작성할 때 더 늘어나서 흐르게 됩니다.

Executive script는 공식 스크립트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일반 스크립트의 느린 작성 속도와 필기체 식별의 어려움을 보완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 '行'은 '걷다'라는 뜻이므로 필기체처럼 엉성하지도 않고 일반 문자처럼 직선적이지도 않습니다. 본질적으로는 정자의 필기체화, 혹은 필기체의 정형화이다. 필기체보다 일반 문자가 더 많은 것을 "Xing Kai"라고 하고, 일반 문자보다 필기체가 더 많은 것을 "Xing Cao"라고 합니다.

달리기의 가장 유명한 대표작은 동진 서예가 왕희지의 『난정 서문』이다. 선인들은 그의 서예를 “천문을 뛰어넘는 용, 봉황탑에 누워 있는 호랑이”라고 표현했다. "라며 "세계 최고"라는 찬사를 받았다. "대본을 실행한다". 당나라 안진경(顔眞淸)이 쓴 『조카에게 바치는 서문』은 힘차고 거침없이 쓰여서 고대인들은 이 책을 '천하에서 두 번째로 쓰는 서체'라고 평가했다. Su Shi의 "Huangzhou Cold Food Post"는 "세계에서 세 번째 실행 스크립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기 대본의 유명한 대표작은 당나라 이용의 '여산사비'로 매끄럽고 통통하다. 송나라에는 Su Shi, Huang Tingjian, Mi Fu, Cai Xiang이 있고, Yuan 왕조에는 Zhu Yunming, Wen Zhengming, Dong Qichang 및 Wang Duo가 있습니다. ; 청나라의 Liu Yong과 He Shaoji, 현대의 Zhong Zhishuai는 모두 서예와 필기체에 능숙하며 많은 작품이 대대로 전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