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그리스 신화 중 얼마나 많은 신이 있습니까? 그들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모든 신들은 올림푸스 산에 살고 있으며, 12 개의 주신 제우스, 신들의 아버지, 지구상의 만물의 최고 통치자이다. 헤라: (로마에서도 주노로 불림) 헤라, 제우스의 여동생과 아내. 결혼과 출산을 담당하는 여성의 대표입니다. 성격은 질투가 특징이다. 포세이돈: (로마는 해왕성이라고도 함) 해왕 포세이돈, 모든 바다와 수역의 주재자. 하디스: (로마에서는 플로토라고도 함) 하디스, 명계의 수호자가 어둠의 세계를 지배하고 있다. 아테나: (로마에서도 미네르바로 불림) 세 처녀의 첫 번째 아테나는 처음에는 전쟁의 여신으로 여겨졌다가 나중에는 지혜의 여신과 아테네의 수호 여신이 되었습니다. 아폴로: (로마는 아폴로라고도 함) 아폴로는 시와 예술에서 빛의 신, 청춘과 음악, 빛의 신, 아르테미스는 쌍둥이다. 테미스: (로마에서는 다이애나라고도 함) 아르테미스, 달의 여신, 사냥과 여성의 신, 여성의 순결의 화신, 아폴로의 쌍둥이 남매. 아프로디티: 사랑의 여신 아프로디티. 그녀의 충실한 추종자인 에로스 에로스 (로마에서는 큐피드라고도 함) 가 활과 화살을 들고, 그의 금화살에 맞은 사람은 그가 나중에 본 첫 번째 사람과 사랑에 빠지고, 그의 납화살에 맞은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알 수 없는 증오를 품게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헤르메스: (로마는 수성이라고도 불림)? 상업과 시장의 신, 헤럴드. 아레스: (로마 신화 중 화성이라고도 함) 전신아레스. 헤피스토스: (로마에서는 화신이라고도 함) 헤피스토스, 불과 단조의 신. 헤스티야: (로마는 베스타 (Vesta) 라고도 불림)? , 부엌 신. 땅의 두 작은 신: 드메르테: (로마에서는 시리스라고도 불림) 대지의 여신인 드메르테어, 풍작을 관장한다. 디오니소스: (로마에서는 벡스라고도 함) 디오니소스, 술신, 폭음신. 열두 신은 모두 선명한 개성과 세속적인 욕망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인간의 성격과 감정, 슈퍼맨의 특별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 고대 그리스의 영웅은 신의 이야기 외에 반신반인의 전설이 많다. 영웅에 관한 가장 유명한 전설은 호머 서사시에 묘사된 아킬레스와 아킬레스의 이야기이다. 헤라클레스, 테세우스, 페르세우스, 이아송, 헥터 귀, 제우스, 아가문농의 왕은 법과 정의를 대표한다. 예를 들어 장인 신, 지혜의 여신, 전신은 모두 제우스의 아이들이다. 제우스의 많은 불륜들 중 초점은 불륜이 아니라 후손인 영웅에 있다. 베리클리의 연설에서, 우리는 고대 그리스인들이 왜 어떤 사람들이 초인간적인 영웅주의를 나타낼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없었다. 바로 제우스의' 혼외 연애' 행위는 주인공의 영웅적 업적을 핑계로 주인공에게 신성한 배경을 주는 인류학적 해석을 제공한다. 헤라)-합법적 인 결혼의 수호자를 나타냅니다. 해신 포세이돈-어떤 곳에서는 말의 신이다. 곡물 여신인 메르테어-곡물 여신에 대한 숭배는 여성의 비밀 의식이다. 태양신 아폴로는 음악과 빛을 대표한다. 허피스토스 (Hephaestus), 장인의 신-과거에는 상대 예술가들이 중세의 길드와 이전 대장장이의 지위와 같은 두려움을 가지고 있었다. 장인신은 주신 중 유일한 장애신이다. 중국의 철변리와 점쟁이처럼 영구히 얻을 수 없는 천부적인 재능을 얻은 후 하늘에 대한 처벌이라고 생각한다. 지혜의 여신 아테나도 전신이자 처녀신이다. 아르테미스는 사냥의 여신이자 처녀신이다. 사냥꾼과 어린 동물을 보호하는 것은 호수보다 생태 보호를 위한 것일 수 있다. 성모신은 다른 신이 만지기를 원하지 않고, 늘 황급히 도망가서 작은 동물로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전신아레스는 주신 중 가장 얄미운 신이다. 이는 전쟁에 대한 사람들의 태도를 보여준다. 혐오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존재한다. 헤르메스, 사자-그는 하나님과 인류 사이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해석학의 대명사가 되었다. 사랑의 여신 아프로디티-그녀의 금발 머리는 변하지 않는 유럽의 심미 전통이다. 디오니소스, 디오니소스)-술에 취해 해방을 찾다. 니체는 술신에 대해 멋진 평론을 가지고 있다. 동양적인 색채가 매우 커서, 그는 그리스 문화에 녹아들어 많은 장애를 가지고 있다. 그리스가 그를 받아들이는 것은 어려운 과정이다. 한편으로는, 이것은 신화 속에서 보존된다: 끊임없는 고난이다. 반면에 연극 방면에서도 유보했다. 원래 연극은 신에 대한 제사였고, 신에 대한 제사는 신의 체험을 표현하기 위해서였다. 술신절에는 성방이 있는데, 염소 쇼가 상연되었다. 디오니소스가 염소로 변했기 때문이다. 여자는 은밀한 의식으로서 사태의 표현이 있다. 북제 때 디오니소스는 그의 어머니가 미쳐서 광범위하게 기적을 행했지만, 그도 사람을 잘못 죽였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