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묘는 건축이 인류 역사와 문화의 기념물이며 시대, 국가, 국가에 중요한 상징적 의미를 갖는다는 의미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표현했습니다. 한편으로는 왕조와 뒷침실, 좌조와 우사회, 오문삼조의 전통적인 3층 도시체계인 궁성, 도심, 외곽을 계승하여 유교 이념과 봉건을 반영하였다. 에티켓. 한편, 자금성 건축에도 음양오행론이 활용됐다. 자금성의 외부 왕조가 전면에 있고 수직의 것은 태화당과 보화당입니다. 가장 고귀한 태화당은 Jiuwu Supreme이며 숫자 9는 황제의 상징입니다. 뒤에는 건청궁 외 3개가 있다. 궁궐은 황제가 실제로 문서를 다루던 곳으로 계단 수가 균등하다. 이러한 배치는 음양의 일치가 우주의 질서를 이해하고 추구하는 것임을 보여준다.
자금성 안에 있는 수천 가구의 단지는 실제로 독립된 안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거대한 건물 단지가 강조하고 추구하는 것은 공중으로의 발전이 아니라 지상의 확장이 크다는 것이다. 이러한 평면적 확장의 웅장함은 동시에 중국인들의 공간 인식을 반영한다. 그룹은 지배 왕조의 위엄에 기여했습니다. 윤리적으로 말하면, 이 패턴은 유교의 위계 개념을 구현하고 있으며 건축 분야에서 봉건 사회 시스템의 전형적인 구현입니다. 미학적 차원에서 볼 때 집단의 결합, 질서와 대칭을 강조하고 평면의 확장과 대칭을 추구하는 것은 중화민족의 보편적 미학의 발현이다.
국보는 일종의 사상이고 일종의 문화이다
자금성에는 10만 점이 넘는 황제의 그림과 서예를 포함해 150만 세트의 문화 유물이 있으며, 약 20만 점의 고대 서적과 문서, 70만 점의 고대 유물, 약 25만 점의 종교생활과 관련된 직물과 자수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금성의 수집품은 주로 네 가지 출처에서 나옵니다. 하나는 국내 기증품, 티베트 국가의 공물, 외국 선물 등이며, 다른 하나는 이후 선물 및 구매입니다. 신중국의 건국.
우리나라는 문화유산의 계승과 발전을 늘 중요시해 왔습니다. Zheng Xinmiao는 우리에게 예를 들었습니다. 해방 초기에 Shanxi Hall의 세 가지 물건이 영국으로 운송되어 은행에 의해 경매될 예정이었습니다. 우리 나라는 그것을 조국으로 가져오는 데 480,000 홍콩 달러를 썼습니다. 당시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초기에는 해야 할 일이 너무 많았고, 미국의 침략에 저항하고 조선을 지원하는 시기이기도 했다. 100억 달러지만, 여전히 문화유산 보존이 최우선 과제였습니다. 항일전쟁 당시 문화재를 남쪽으로 이양한 것에 대해 정신묘도 다음과 같은 느낌을 갖고 있었습니다. 잃어버린 영토는 회복될 수 있지만, 우리가 힘들게 얻은 것이라면 수천년의 문명과 문화적 전통의 결정체로서
국보는 특정 문화유물만을 지칭하는 것이 아닙니다. 도자기는 국보이지만 자금성은 그 자체로 비교할 수 없는 가치를 지닌 국보이자 민족문화전통의 가장 대표적인 상징이다. 자금성의 컬렉션은 다른 어떤 박물관과도 비교할 수 없으며 중요한 정치적, 문화적 상징적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