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자 경험: 연설을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방법

I) 연설 개요

모범 연설 원고는 연설원고라고도 하며, 성대한 의식과 일부 공공장소에서 발표된 연설이다.

연설원고는 한 편의 연설원고의 기초이며, 연설원고의 내용과 형식에 대한 규범과 힌트이다. 그것은 연설의 목적과 수단, 그리고 연설의 내용과 형식을 반영한다.

연설 범문은 사람들이 일과 사회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문체이다. 그것은 사상, 감정, 의견을 교환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학습, 일, 경험 등을 소개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연은 선전, 격려, 교육, 감상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연사의 견해, 의견, 생각, 감정을 청중과 독자들에게 전달해 주고, 그들의 마음을 납득시키고, 사상적 감정에 * * * 소리를 낼 수 있다.

연설과 공연 작곡은 매우 다르다. 우선 강연은 연사 (배우가 아닌 사회적 역할을 가진 실제 인물) 가 무대가 아닌 특정 장소에서 구두로 관객에게 (예술공연을 보는 관객이 아닌) 의미 있는 일이나 보편적인 관심사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직접 표현하는 사회활동 (예술공연 아님) 이다. 둘째, 작문은 저자가 일방적으로 문장 을 통해 독자에게 정보를 출력하는 사회활동이며, 강연은 강연자와 현장 청중 간의 양방향 정보 교류이다. 엄밀히 말하면, 강연은 강연자와 청중 사이, 청중과 청중 사이의 삼각 정보 교류이다. 연사는 자신의 사상, 감정, 감정을 전달하는 데 만족할 수 없으며, 청중과의 반응과 교류를 통제할 수 있어야 한다. 따라서 연설을 위해 준비한 원고에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첫째, 타깃. 연설은 일종의 사회활동이며 공공장소에서 사용되는 일종의 선전 형식이다. 사상, 감정, 사례, 이론으로 관객을 해석하고, 청중을 감동시키고, 군중을 정복하기 위해서는 현실적인 목표가 있어야 한다. 목표성, 우선 저자가 제기한 질문은 청중의 관심의 문제이며, 논평과 논점은 웅변의 논리적 힘을 가지고, 청중에게 받아들여지고 신복되어야 마땅한 사회적 효과를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둘째, 청중은 청중과 수준이 다르고 모임, 전문회의, 서비스클럽, 학교, 사회단체, 종교단체, 각종 경기 장소 등 다양한 종류의' 공공장소' 가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글을 쓸 때는 상황에 따라 대상에 따라 청중을 위해 서로 다른 연설 내용을 설계해야 한다.

둘째, 말할 수 있습니다. 연설의 본질은 "말하기" 이지 "하기" 가 아니라 "말하기" 를 위주로 하고 "하기" 를 보좌하는 것이다. 연설은 아직 구두로 말해야 하기 때문에, 좋은 말을 하기 좋은 전제 하에 세워야 한다. 어떤 문장, 작품은 주로 독서를 통해 감상하고 그 의미와 느낌을 체득할 수 있다면, 연설 원고의 요구는' 명랑한 상구' 이다. 좋은 연설은 연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청자에게는 듣기 좋을 것 같다. 따라서 연설 원고를 다 쓴 후, 작가는 시험론이나 묵념을 통해 검사할 수 있으며, 불분명하거나 잘 들리지 않는 것 (예: 문장이 너무 긴 것) 은 모두 수정하고 조정해야 한다.

셋째, 고무적이다. 연설은 예술이다. 좋은 연설은 자신의 선동성을 가지고 있어 청중의 감정을 자극하고 호감을 얻을 수 있다. 이를 위해서는 먼저 연설 사상 내용의 풍부함과 심각성, 관점의 정밀성, 독창성, 생각을 자극하는 언어 표현이 생동감 있고, 이미지적이고, 감화력이 있어야 한다. 만약 연설이 평범하고, 전혀 새로운 것이 없다면, 효과도 좋지 않을 것이고, 심지어 그 자리에서 힘껏 때려도 역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다.

2) 연설의 구조

내부 구조상 연설은 현장의 정서적 분위기를 형성하거나 조성해야 하며, 내용은 상대적으로 집중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성실한 강연은 최대 두세 가지 질문만 이야기할 수 있는데, 이 두세 가지 문제는 논리적으로 밀접하게 연결되어 층층이 밀어붙이는 방식으로 전개되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직명언) 이때 가장 꺼리는 것은 A, B, D, 1234, ABCD, 특히 금기가 되는 평면 목록입니다. 이것은 관객이 생각을 멈추고 심지어 잠들게 할 뿐이다. 단편적인 논점과 수동적 (즉 분석성과 전개할 수 없는 논점) 의 예는 자장가와 다름없다. "그리고" 강연대회에서 특히 논점에 중점을 둘 것을 요구한다. 시간이 비교적 제한되어 있기 때문이다. " (손소진:' 연설원고의 집필') 연설 원고의 구조는 머리, 주체, 결말의 세 부분으로 나뉘어 있으며, 그 구조 원칙은 일반 문장 원칙과 거의 같다. 하지만 연설은 시공간활동이기 때문에 연설의 구조도 나름대로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시작과 끝에 특별한 요구가 있다.

첫째, 처음엔 관중을 사로잡아 사람을 매료시켜야 한다.

연설의 시작은 개회사라고도 불린다. 그것은 연설의 구조에서 두드러진 역할을 한다. 스위스 작가 윈클러는 이렇게 말합니다. "개회사에는 두 가지 임무가 있습니다. 하나는 연설자와 청취자 사이에 같은 느낌을 갖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장면을 열고 화제를 도입하는 것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 좋은 강연은 처음부터 가장 간단한 언어와 가장 절약된 시간으로 청중의 주의력과 흥분을 불러일으켜 놀라운 효과를 내야 한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개회사의 기교는 주로 다음을 포함한다.

1, 쐐기. 몇 마디 진실한 말로 관중과 개인적인 관계를 맺고, 관중의 호감과 신뢰를 얻다.

2. 응집력. 한 가지 상황이나 토론할 문제를 직접 반영하고, 작은 일, 비유, 개인적인 경험, 일화, 예상치 못한 질문으로 주요 발언을 연결하는 경우가 많다.

3. 자극. 질문을 하고, 청중의 사고를 자극하고, 청중의 주의를 연설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4. 터치 문제. 처음부터 청중에게 네가 무슨 말을 하려는지 말해라. 세계의 많은 정치가, 작가, 국가 지도자들이 이런 연설을 했다.

강연이 시작될 때,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데, 보통 다음과 같이 사용한다.

1. 단도직입적으로 주제를 제시하다. 이런 시작은 강연이 처음부터 주제로 곧장 달려가서 강연의 중심을 직접 제시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송경령은 캐나다 빅토리아 대학교 명예법학 박사 학위 의식에서 "캐나다 빅토리아 대학교 명예법학 박사 학위를 받게 되어 영광입니다." 라고 말했다. 이 방법을 사용할 경우, 먼저 연설의 중심을 명확하게 파악하고 청중에게 제시할 논점을 내놓아야 청중이 연설의 중심이 무엇인지 알게 되고 즉시 주의를 기울일 수 있다.

상황을 소개하고 근본 원인을 설명하십시오. 이런 시작은 관중과의 거리를 빠르게 단축시켜 관중들이 아래를 이해하기를 열망하게 한다. 예를 들어, 188 1 12.5 가 출간한 엥겔스가 신야비 마르크스 무덤 앞에서 한 연설은 "우리가 지금 묻고 있는 이 고귀한 여인은/Kloc-에서 태어났다 마르크스가 트리르에 있을 때, 그녀의 아버지 폰 웨스트워런 남작은 그의 가족과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었다. 두 가정의 아이가 함께 자랐다. 마르크스가 대학에 들어갔을 때, 그와 그의 미래의 아내는 그들의 생활이 영원히 연결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 이 시작은 발생한 일과 인물, 물체에 대해 필요한 소개와 설명을 하여 시청자들의 화제를 더욱 일깨우기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3. 문제를 제기하여 주의를 끌다. 이 방법은 청중의 특성과 연설의 내용에 근거하여 청중의 사고를 자극하여 청중의 주의를 끄는 것이다. 예를 들어, 1854 년 7 월 4 일, 프레드릭 더글라스가 미국 뉴욕 주 로체스터에서 열린 국경대회에서 발표한' 노예제를 부정하는 연설' 은 청중의 긍정적인 사고를 불러일으켜 분노와 깊은 경지로 인도할 수 있다. "시민 여러분, 저를 용서해 주십시오. 오늘 왜 나 혹은 내가 대표하는 노예가 당신들의 국경일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독립선언에 명시된 정치자유와 출생평등의 원칙도 우리 머리 위에 떨어졌나요? 그래서 당신은 내가 국가의 제단에 우리의 겸손한 공물을 바치고, 우리가 얻은 것을 인정하고, 당신의 독립이 우리에게 준 은혜에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기를 원하십니까? " 이 세 가지 방법 외에도 해설, 서스펜스, 경고, 유머, 말장난, 서정 등이 있다.

둘째, 주체는 고리로 맞물려 깊이가 있어야 한다.

이것은 연설의 주요 부분이다. 글쓰기 과정에서 계층, 리듬, 연결 등 몇 가지 문제를 잘 처리해야 한다.

(1) 계층성은 연설사상 내용의 표시 순서이며, 연설자 사고의 단계와 연설자가 객관적인 사물을 인식하는 과정을 반영한다. 음성의 공간 및 시간 특성에 따라 음성 자료를 선택하고 결합하여 음성 구조의 계층을 형성합니다. 연설은 청중을 직접 대면하는 활동이기 때문에, 청중은 연설의 구조 수준을 시각적으로 파악할 수 없고, 청각 수준에 대한 파악도 연설 시간에 의해 제한된다.

그러면 연설의 구조를 어떻게 분명히 할 수 있습니까? 청중이 청각을 통해 계층의 특징을 파악하는 것에 따르면, 강연 구조 수준을 보여주는 기본 방법은 연설에 뚜렷한 유성어 부호를 설치하여 제때에' 말' 에 호소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청각을 통해 명확한 계층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강연자는 강연에서 반복적으로 질문을 하고, 문제에 근거하여 자신의 관점을 설명하면 구조적으로 연계되어 다양한 수준에서 심화될 수 있다. 또한 연설에서 "첫 번째", "두 번째", "다음" 과 같은 꺾어진 문장이나 단어를 사용하는 것도 계층을 구분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2) 리듬은 연설 내용이 구조적으로 완화되고 기복이 있는 것을 말한다. 언어 구조의 리듬은 주로 언어 내용의 전환을 통해 이루어진다. 연설 내용의 전환은 주제 주도의 내용에 유머, 시, 일화 등을 적절히 삽입해 청중의 주의력을 고도로 집중시키는 것이다. 이런 방법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긴 훌륭한 강연자는 거의 없다. 연설 구조의 리듬은 분명하고 적당해야 한다. 밋밋하고 직접적인 서술, 밋밋한 침체는 물론 관객들을 긴장시키고 지치게 하며, 너무 잦은 콘텐츠 변화도 시청자들의 주의력을 분산시킬 수 있다. 따라서 삽입 된 내용은 연설의 목적을 위해 봉사해야하며 리듬의 빈도는 청중의 심리적 특성에 따라 결정되어야합니다.

(3) 연결이란 강연의 모든 내용 계층을 연결하여 완벽한 전체감을 주는 것을 말한다. 연설의 리듬은 연설의 내용을 제때에 바꿔야 하기 때문에 연설의 구조를 어지럽게 하기 쉽다. 컨버전스는 구조의 견고성과 밀도에 대한 보상으로, 각 콘텐츠 수준의 전환을 더욱 교묘하고 자연스럽게 만들어 연설을 전체감으로 가득 채우고, 연설 주제가 사람의 마음을 파고드는 데 도움이 된다. 언어 모형 구조가 맞물리는 방법은 주로 전환이나 두 단계의 동일한 전환문을 사용하는 것이다.

셋째, 끝은 간결하고 강력해야 하며, 여음은 빔을 감아야 한다. 끝은 연설의 자연스러운 끝이다. 간결하고 시끌벅적한 결말은 관객들을 흥분시키고, 그들이 끊임없이 생각하고 생각하도록 격려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느슨하고 무미건조한 결말은 관객이 일의 변화에 따라 지루하고 잊혀질 수밖에 없다. 어떻게 해야만 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까? 미국 작가 존 울프는 "강연은 청중의 관심이 절정에 이르렀을 때 과감하게 끝났고, 끝내지 않고 뚝 그쳤다" 고 말했다 이것이 연설을 끝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강연이 절정에 이르렀을 때 청중의 대뇌피질은 매우 흥분되어 주의력과 정서의 상태를 일으켰다. 이런 상태에서 갑자기 강연을 닫으면, 청중의 머릿속에 남겨진 마지막 인상이 특히 깊다. 연설의 끝에는 고정적인 형식이 없거나, 연설의 전문점에 대한 간결한 총결, 호소, 격려의 말, 유명한 시구, 유머러스한 말 등이 없다. 하지만 전반적인 원칙은 관중을 감동시키는 것이다.

3) 경선 연설을 쓰다

첫째, 청중을 이해하고, 표적 연설을 듣는 것입니다. 따라서 연설 원고를 쓰려면 먼저 청중을 이해해야 한다: 그들의 사상 상황, 문화 수준, 직업적 지위를 이해해야 한다. 그들이 어떤 문제에 관심이 있는지, 어떤 문제를 시급히 해결해야 하는지 등을 이해하다. 그렇지 않으면, 청중이 누구든, 연설문을 얼마나 열심히 쓰든, 얼마나 낭비하든, 청중은 무미건조하고 무관심하며 선전, 격려, 교육, 감상의 목적을 달성하지 못할 것이다.

둘째, 관점이 명확하고 감정이 진실하다. 연설의 관점이 뚜렷하여, 연설자의 이성적 인식에 대한 긍정을 표현하고, 연설자의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견해의 관통성을 표현하여, 사람들에게 믿을 만하고 믿을 만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연설의 모범문이 명확하지 않으면 설득력이 부족해 연설의 기능을 잃게 된다. 연설에는 반드시 진지한 감정이 있어야 사람을 감동시키고, 사람을 감염시키고, 격려할 수 있다. 그래서 표현에 감정적 색채를 주의하고 도리와 서정을 결합해야 한다. 냉정한 분석도 있고 열정적인 격려도 있다. 분노와 기쁨; 미워하기도 하고 사랑하기도 한다. 물론, 이런 깊고 감동적인 느낌은' 짜낸 것' 이 아니라, 마치 샘물이 솟아오르는 것처럼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어야 한다. 셋째, 문풍이 바뀌고 파도가 세차다. 경선 연설의 파란을 구성하는 요인으로는 내용과 편성, 청중의 심리적 특징과 사물을 인식하는 법칙이 많다.

청중의 심리적 특성을 파악하고 사물의 법칙을 이해하고 자료를 적절히 선정하고 안배할 수 있다면, 연설은 청중의 마음속에 파란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즉, 연설 원고는 주로 말투가 아니라 내용의 기복, 이완, 강조, 반복, 대비, 보살핌에 의지해야 한다.

넷째, 언어는 유창하고 심오하며 재미있다. 화자의 머릿속에서 구상한 모든 것을 쓰거나 말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보고 들을 수 있도록 언어를 사상을 교류하는 도구로 사용해야 한다. 그래서 언어를 잘 쓰는지 안 쓰는지는 연설 원고를 쓰는 데 큰 영향을 미친다. 연설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 우리는 언어의 사용에 힘써야 한다. 연설원고를 쓸 때, 언어 운용에 있어서 다음 다섯 가지 문제를 주의해야 한다.

(1) 구어화. "랑랑 상구", "랑랑 상구" 는 연설 언어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이다. 즉, 연설의 언어는 구어화되어야 한다. 연설은 일련의 목소리이고, 청중은 일련의 소리를 들었다. 청중이 알아들을 수 있는지 여부는 강연자가 잘 말할 수 있는지, 연설문을 잘 썼는지에 달려 있다. 만약 강연의 시범문이 불랑하다면, 강연의 내용이 아무리 좋아도 청중이 "듣고" 완전히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예를 들어, 공안부의 강의에서 한 공안전사는 공무를 집행할 때 한 악당에게 눈이 멀었다고 말했다. 악당은 그가 지금' 외눈박이 거인' 이 되었다고 말했지만, 그 병사는 회복된 후 다시 전선으로 돌아갔다. 말하자면, 그는 연단을 두드리며 큰 소리로 말했다. "나는' 외눈박이 거인' 이 돌아왔다!" 회의에 참석한 관중들은 즉시 열렬한 박수를 보냈다. 연설의' 구어' 는 일상적인 구어의 복제가 아니라 가공으로 정제된 구어이며 논리가 있어야 하고 유창해야 한다. 연설의 언어는 저자가 쓴 것이고 문어에 얽매여 있기 때문에, 이런 속박을 뚫고 연설의 언어를 구어화해야 한다. 이를 위해 연설문을 쓸 때 긴 문장을 단문으로 바꾸고, 역장구를 정식 문장으로 바꾸고, 단음절어를 이중음절어로 바꾸고, 읽을 수 없는 문언어와 성어를 고치거나 삭제해야 한다. 강연이 끝났으니, 한 번 읽고, 한 번 들어보고, 낭랑하고, 낭랑하고, 상구적으로 말해야 한다. 그렇게 명랑하지 않다면, 추가 수정이 필요하다.

(2)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워야 한다. 연설은 청중이 사용하는 언어를 이해할 수 없다면 이 경선 연설은 청중을 잃고 기능, 의미, 가치를 잃게 된다는 것을 청중에게 이해시켜야 한다. 그러므로 연설의 언어는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워야 한다. 레닌은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는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말하는 데 능숙해야 하며, 난해한 용어와 외래어를 단호히 버리고, 견고하고 기성적이며 대중이 알아들을 수 없는 슬로건, 결정, 결론을 버려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노신도 "대중이 이해하려고 노력하라" 고 말했다. ("모든 거리 파빌리온 에세이" 에 의한 오래된 몸의 채택에 대하여)

(3) 생동감 있고 감동적이다. 좋은 연설은 반드시 언어가 생동적이어야 한다. 사상적 내용만 좋고, 언어가 무미건조하다면, 그것은 좋은 연설이 아니다. 엥겔스, 레닌, 스탈린, 마오 쩌둥, 루쉰, wenyiduo 의 연설, 풍부하고 심오한 이데올로기 적 내용, 생생한 언어. 언어대사인 라오스는 "우리의 사상과 가장 깊은 감정은 가장 아름다운 언어로만 표현할 수 있다" 고 말했다. 표현할 수 없다면, 사상 감정이 얼마나 좋은지 누가 알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인물, 언어 등) 연설 원고를 잘 쓰려면 단지 언어를 이해하고 보급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또한 언어가 생동감 있고 감동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떻게 언어를 생동감 있고 감동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까? 첫째, 시각적 언어를 사용하고 비유, 비유, 과장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언어의 이미지 색채를 높여 추상화를 구체적이고 심오하고 간단하며 무미건조하고 흥미롭게 만든다. 두 번째는 유머러스하고 익살스러운 언어를 운용하여 연설의 표현력을 강화하는 것이다. 이것은 주제를 심화시키고 연설의 분위기를 편안하고 조화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연설의 리듬을 조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청중의 피로도 해소할 수 있다. 셋째는 언어의 음악적 특징을 발휘하고 음조의 조화와 리듬의 변화를 중시하는 것이다.

(4) 정확하고 간단하다. 정확성이란 연설에 사용된 언어가 사물과 진리를 정확하게 표현하고 그들의 본질과 그 관계를 밝혀낼 수 있다는 것을 말한다. 이를 위해 저자는 먼저 표현의 대상에 익숙해야 하며, 이해는 정확해야 한다. 둘째, 명확한 개념, 적절한 판단, 적절한 단어, 합리적인 문장 조직 구조가 있어야 한다. 간결함이란 일반 언어로 한 연설의 사상 내용을 명확하고 유창하게 표현하며 형식상의 글화려함을 추구하지 않는 것을 말한다. 언어의 아름다움을 지나치게 추구하면 자멸하고 간결한 감화력을 잃게 된다.

(5) 길이 제어. 발언은 너무 길어서는 안 되며, 시간은 적절하게 통제해야 한다. 독일의 연설가 하인츠 레다먼은 「연설 내용의 요소」 (element features) 라는 기사에서 이렇게 지적했다. "한 연설에 대해 지나치게 기대하지 마라. 50 명의 증인들이 듣고 나서야 잊지 않도록, 단 한 가지 인상적인 생각만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수십 개의 압정을 느슨하게 누르는 대신 못을 단단히 박는 것이 낫다. " 그래서 연설은 길이와 본질에 관심이 없다. 다섯째, 진지하게 수정하고 완벽을 추구한다. 어떤 문체 글쓰기라도 수정에주의를 기울이고, 신중하게 수정하고, 신중하게 수정하고, 연설 원고를 쓰는 것도 예외는 아닙니다. 예를 들어, 링컨은 앞서 언급한 연설문을 받은 후 직접 연설문을 작성하고 전쟁을 지휘하고 국가를 통제하는 상황에서 백악관에서 하인들에게 낭독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강연 전날 밤까지 그는 호텔의 작은 방에서 이 연설 원고를 반복해서 다듬고 수정하였다. 또 다른 예로, 3 월 1883, 마르크스가 죽었다. 엥겔스는' 마르크스 무덤 앞의 연설' 을 발표했다. 연설문은 이렇게 시작된다. "불과 15 개월 전, 우리 대다수는 이 무덤 주위에 모였습니다. 이것은 고귀하고 고귀한 여자의 마지막 안식처가 될 것입니다. 오늘 우리는 이 무덤을 한 번 더 파서 남편의 시체를 넣어야 한다. " 고려를 거쳐 저자는 "3 월 14 일 오후 2 시 35 분, 우리 시대의 가장 위대한 사상가들은 생각을 멈추었다. 그는 단 2 분 동안 혼자 방에 남아 있었다. 우리가 다시 들어갔을 때, 우리는 그가 안락의자에서 조용히 잠든 것을 발견했지만, 그는 영원히 잠이 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양자에 비해 후자가 화제에 진입하는 속도가 더 빨라 발언 시작 부분에서 고인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큰 안타까움을 표현하며 현장에 있던 사람들도 마르크스에 대한 추모와 숭상심에 잠기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바로 이런 진지한 태도와 세심한 수정으로 그의 모든 연설의 성공에 강력한 보장을 제공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