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는 매우 피곤하고 아무도 나에게 관심을 두지 않는다"를 중국어로 표현하는 방법
나는 매우 피곤하고 아무도 나에게 관심을 두지 않는다
중국어 고전:
첫 번째 단어 "文"은 아름답다는 뜻입니다. "yan"이라는 단어는 쓰다, 표현하다, 기록하다 등을 의미합니다. "고전 중국어", 즉 문어라는 단어는 "구어"와 관련이 있으며 고대 중국에서 오랫동안 지배적이었습니다. 5·4운동 이후 토착문학은 정식 문어로서의 지위를 얻게 되었다. 마지막 단어 "文"은 작품, 기사 등을 의미하며 문학의 종류를 나타냅니다.
"고전 중국어"는 "아름다운 언어 기사"를 의미하며 문체 기사라고도 합니다. "언어"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간단한 언어로 작성된 기사"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밥 먹었어?"라고 말해보세요.
고전 한자는 고대 중국의 문자로, 주로 선진(前秦) 시대의 언어에 기초한 문자를 포함한다. 춘추전국시대에는 문자를 기록하는 도구가 아직 발명되지 않았는데, 죽간, 비단 등을 기록하는데 사용되었다. 대나무 전표 "한 롤"을 적을 수 있으려면 더 많은 것에는 중요하지 않은 단어를 삭제해야 합니다. 이후 '종이'가 대규모로 사용되면서 지배층의 서신용으로 '공문서'를 사용하는 습관이 확정되었고, '한문'을 사용하는 능력은 독서와 문해력의 상징으로 진화했다. 20세기 이후 중국에서는 고전 중국어의 지위가 점차 토착어로 대체되었습니다. 한문은 말을 중심으로 하고, 인유에 중점을 두고, 병행대조를 취하고, 구두점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다리 달린 수필, 병행 산문 및 고대 산문. 읽고 이해하기 쉽도록 현대 서적의 한문 텍스트에는 일반적으로 구두점을 표시합니다.
2. 내면의 좌절을 표현한 한문수필
1. 마음속의 번뇌는 식초병과 같다.
2. 외로운 눈빛이 침묵하고 있는데, 언제쯤이면 어두운 구석에 숨어 있던 밝은 것이 발견될까. 3. 떠나지 마, 제발 있어 줘, 더 이상 나를 아프게 하지 마, 상처 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하지 않니? 4. 서로 스쳐지나감에 따라 너와 나는 서로의 것이 아니다. 무관심한 사랑과 이별, 무관심한 감정과 괴로움은 먼지가 되어 사라져 버렸다.
5. 창밖에는 연달아 비가 내리고, 내 눈물도 창밖에 부서진 빗방울처럼 눈물로 가득하다. 루, 부드러움이 사라져도, 눈물이 닦아져도, 나의 현재 보유량은 여전히 유효합니까? 후회가 되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Qi, 모든 것이 되돌릴 수 없을 때, 내가 떠나기로 결심했을 때, 나는 많은 것을 바라지 않지만 나에게 충분히, 심지어 상냥함조차 주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는다. 포옹, 나에게는 그게 다 행복이에요. 글쎄요, 누구에게나 사랑의 가장 큰 불만은 그가 당신과 함께 있을 때 다른 사람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슬픈 점은 그 사람이 정말 떠날까봐 두려워서 그 사실을 분명히 알면서도 여전히 모르는 척하고 있다는 점이다. 기분 문구 9. 당신은 변했고 나도 변했습니다. 되돌릴 수 없는 다정함, 차오르는 눈물, 가장 익숙했던 것들이 나에게는 가장 가슴 아픈 일이 되었습니다.
10. 네 마음속에는 내가 없고 결코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없다는 걸 알지만, 네게 가장 진실한 나를 보여주고 상처받은 나를 숨길 수밖에 없어 . 11. 더 이상 나를 괴롭히지 마세요. 내 마음이 찢어진 것은 피가 아니라 당신을 사랑한 잘못입니다.
12. 당신의 외로움이 나를 그리워하게 만든다. 나는 우연히 당신을 돌아보았다. 외로운 사람만이 외로울 것이다. 13. 당신은 내 입에 우유와 같습니다. 나는 목마르고 배고프고 졸리고 피곤하지만 당신은 나를 일시적으로 촉촉하게 해줄 수 없습니다.
14. 가장 외로운 건 사랑하고 싶지만 사랑할 수 없는 때다. 용기를 내보려 하지만 떨리는 거울 속 눈빛을 마주할 수 없어 가까이 있는 모두에게 작별인사밖에 할 수 없다. 나에게. 15. 약속은 거짓말일 뿐이고, 아름다운 속임수일 뿐이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위해 모든 것을 기꺼이 포기하기도 합니다.
이루야, 사랑이 깨졌어, 묶을 수 없어, 놓아주려고 노력해도, 떠날까 말까, 머물까 말까, 이해하고 싶지 않아. Yiqi, 사랑이 온 적이 없다면, 꿈이 깨지지 않았다면, 내 마음이 아프지 않았다면, 나는 아직도 당신이 아는 나인가요? 하나, 심장에 수만 개의 쇠바늘이 꽂힌 듯한 느낌이 들었고, 뭔가에 목이 막힌 것 같은 느낌이 들었고, 극도로 서글픈 마음이 들었습니다.
19. 떠나면 떠나야지 남는 것은 머물러도 머물러야 하는 것이다.
20. 쏟아질 것 같은 눈물을 참으며 고개를 숙이고 아랫입술을 깨물었다. 마치 오미자 병을 넘어뜨린 것처럼 불편했다. 왜 다른 사람들은 나를 이해하지 못하는 걸까? 왜 아무도 내 마음에 가까이 다가가고 싶어하지 않는 걸까요? 불만 사항을 누구에게 말해야 합니까? 마음 속 억울함을 표현하는 문장들 21. 욕도 참고, 구타도 참았는데, 왜 그렇게 겸손하게 참았는지 누가 알겠습니까? 어쩌면 다른 사람들은 나를 전혀 이해하고 싶어하지 않을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이 나에게 관심을 갖고 싶어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나는 여전히 소녀입니다! 견딜 수 있을까요? 22. 나는 손으로 문을 꼭 붙잡고 힘없이 쓰러져 내가 한 모든 일을 후회하며 울었습니다. 23. 나는 당신을 좋아하면 아무 이유 없이 마음이 감동됩니다. 당신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나의 자유입니다.
24. 당신이 갑자기 나를 깨웠다.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을 찾았지만 나는 여전히 같은 곳을 헤매고 있다. 25. 내가 당신을 만난 적이 없었다면, 당신과 사랑에 빠진 적이 없었다면, 처음에 당신을 믿지 않았다면 아마도 나는 지금의 내가 아닐 것입니다. 3. "나는 매우 피곤하고 아무도 나에게 관심을 두지 않는다"를 고전 중국어로 표현하는 방법
나는 매우 피곤하고 아무도 나에게 관심을 두지 않는다
고전 중국어:
첫 번째 "文"이라는 단어는 아름답다는 뜻입니다. "yan"이라는 단어는 쓰다, 표현하다, 기록하다 등을 의미합니다. "고전 중국어", 즉 문어라는 단어는 "구어"와 관련이 있으며 고대 중국에서 오랫동안 지배적이었습니다. 5·4운동 이후 토착문학은 정식 문어로서의 지위를 얻게 되었다. 마지막 단어 "文"은 작품, 기사 등을 의미하며 문학의 종류를 나타냅니다.
"고전 중국어"는 "아름다운 언어 기사"를 의미하며 문체 기사라고도 합니다. "언어"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간단한 언어로 작성된 기사"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밥 먹었어?"라고 말해보세요.
고전 한자는 고대 중국의 문자로, 주로 선진(前秦) 시대의 언어에 기초한 문자를 포함한다. 춘추전국시대에는 문자를 기록하는 도구가 아직 발명되지 않았는데, 죽간, 비단 등을 기록하는데 사용되었다. 대나무 전표 "한 롤"을 적을 수 있으려면 더 많은 것에는 중요하지 않은 단어를 삭제해야 합니다. 이후 '종이'가 대규모로 사용되면서 지배층의 서신용으로 '공문서'를 사용하는 습관이 확정되었고, '한문'을 사용하는 능력은 독서와 문해력의 상징으로 진화했다. 20세기 이후 중국에서는 고전 중국어의 지위가 점차 토착어로 대체되었습니다. 한문은 말을 중심으로 하고, 인유에 중점을 두고, 병행대조를 취하고, 구두점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다리 달린 수필, 병행 산문 및 고대 산문. 읽고 이해하기 쉽도록 현대 서적의 한문 텍스트에는 일반적으로 구두점을 표시합니다. 4. 고전 중국어로 "마음이 지쳤어요. 정말 쉬고 싶어요"라고 말하는 방법
고전 중국어에서는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1. 내 마음이 너무 피곤해서 쉬고 싶습니다. 낮잠 "마음이 피곤해요, 정말 쉬고 싶어요"bai " 설명: 일반적으로 생활에서 많은 압박감을 느끼고, 걱정이 너무 많고, 피곤하고 지친 느낌을 말합니다.
확장 정보: 1. 중국어 고전의 특징은 단어 분리와 간결한 글쓰기입니다.
2. 고전 중국어의 특징을 방언(구어, 문어 포함)과 비교하여 주로 문법, 어휘에 반영하고 있다. 3. 1918년 이전에는 중국의 모든 기사가 한문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현대에 우리는 일반적으로 '고대 중국어'를 '고전 중국어'라고 부릅니다. 4. 수천년의 중국 역사에서 구어는 크게 변했지만 고전 중국어는 유사한 모습을 유지해 왔습니다.
고전 중국어는 다양한 언어의 사용자가 글로 "대화"할 수 있도록 하는 형식이지만 그다지 어렵지 않은 의사소통 방법입니다. 피곤하다고?
세상 사람들. 내일 피곤하면 봄이 가고 가을이 온다.
'내일의 노래' 나처럼 누구나 피곤하다.
"이백의 꿈 2부" 정의는 속이는 것이 아니라고 할 수 있지만, 노년기에 그는 머리핀을 짊어지고 있다.
'강 레지던스'유종원은 오랫동안 공무를 맡아왔지만 다행히도 소수민족으로 강등됐다. 남쪽.
"양귀비 양귀비 · 땅 위의 슬픔의 상처는 누구도 구할 수 없습니다" Nalan Xingde 감상적인 것에 지치기보다는 차라리 무자비하고 불의한 것이 낫습니다. 내 마음이 부서진 벽. 사물은 그 본성상 소중하고, 육체적 피로는 가까이 있는 사람의 이름에서 비롯됩니다.
"가을 저녁에 탑에 올라 난강을 바라보며 석성현 도로로 진입" 장구령의 귀중한 것은 그의 기질과 일치한다는 것입니다. 그는 명성을 추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한 해의 음(陰)이 연말을 향해 가고, 해질 무렵에는 진영이 텅 비게 됩니다.
"가을밤 탑에 올라 난강을 바라보며 석성현로 진입" 장구령은 연말에 황혼이 다가오고 (그는 곧 늙어가며) 하루를 헤매었다 그리고 헛된 밤. 내 마음이 무엇인지 물어보고 당신 앞에서 연설하십시오.
"난링 장잔 맨션에 화이를 선물하다"리 바이, 내가 걱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물어 보면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사람이 적기 때문에 천성적으로 행복하지만, 어려움을 겪으면 피곤해질까 봐 두려워한다.
'와이 예 재무의 선물' 왕웨이는 자신의 본성을 버리는 기쁨이 부족하기 때문에 자신도 그 결과에 대한 부담을 느낄까 봐 두렵다. 서리가 그 강한 남자의 머리카락을 놀라게 했고, 그의 옷은 눈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북화이가 난링 장잔 저택에 선물하다" 이백은 관자놀이에 서리처럼 숱이 많은 남자들의 머리카락에 감탄했고, 종종 눈물이 신하들의 치마를 가득 채웠다. 불안하면 인생을 낭비하게 됩니다.
'북화이가 난링 장잔 저택에 선물하다' 리바이 이로 인해 잠도 잘 못 자고, 헛된 경험이 세상에 역행해 나를 슬프게 했다. 6. 피곤함을 표현하는 구절
1. 나를 버리는 자들은 어제의 나로 남을 수 없을 것이다.
오늘은 내 마음을 어지럽히는 분들이 걱정이 많을 것 같아요. 긴 바람이 가을 기러기를 수천 마일 떨어진 곳으로 날려보내고, 이 고층 건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Penglai 기사는 뼈대를 염두에두고 만들어졌으며 가운데에 작은 Xie가 있고 머리카락이 맑습니다. 그들은 모두 기쁨이 가득하고 강하고 기쁨이 가득하며 밝은 달을 품기 위해 푸른 하늘로 올라가고 싶어합니다.
칼로 물을 자르면 물이 더 흐르고, 슬픔을 달래기 위해 잔을 올리면 물이 더 심해진다. 이 세상의 삶은 만족스럽지 못하고 명나라도 망할 것입니다.
——Li Bai의 "Xuanzhou Xiejilou Farewell School 비서 Shuyun" 2. 일출에 일하고 일몰에 휴식. —— "고이" 3. 자귀가 4경에 울자 두꺼운 누에를 보기 시작하고 얇은 잎을 두려워한다.
건물 위의 버드나무 달을 믿지 않는다면, 노래하고 춤추는 미녀들은 다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누에 여인의 노래" 4. 나는 왜 세상에 지친 마음을 얻었는가 ——루유의 '술' 5. 평생을 바쳐 평안함을 느끼다 - 루유의 '밤의 정원에 앉아 때까지 자정" 1. 마음은 여전히 피곤하다 - - 장구령의 "산수벽화" 2. 나는 피곤하지 않다 - 웨이잉우의 "아창군 입대" 3. 마음이 편하고 피곤하지 않다 - 자오롱투의 "년누자오·이 이제 늙었으니" 4. 가난한 집이 지친 마음보다 낫다 - -Yang Juyuan의 "Li Sheren을 Lanlingli로 돌려 보내라" 5. 배고픔과 목마름에 지치지 않기 위해 - Shi Jianwu의 "Jue Li 스님에게 보냄" 6 . 성실하고 성실하게 서빈 - "라이성 맑은 날 "삼산을 바라보다" 7. 지친 마음의 그림자는 누구에게서 오는가 - 장웬타오의 "나의 사생을 관찰하라" 8. 즉, 마음은 지치지 않고 불멸의 가족입니다 - Cai Xiang의 "Quanshe Houxuan" 9. 마음의 각성은 청나라에서 시작됩니다 피로 없음 - Wang Anshi의 "Taihu Tianting". 7. 고전 중국어는 '피곤하면서도 끈질긴 사람'을 어떻게 표현하는가
리바이 - '길이 어렵다': 길이 어렵고, 길이 어렵고, 길이 어긋나지만 이제 나는 평화로워졌습니다. 바람이 불고 파도가 부서질 때도 있을 것이고, 구름과 돛이 직접 달려 바다를 돕기도 할 것이다.
번역: 앞길이 얼마나 험난하고, 오늘도 나를 기다리고 있는 잘못된 길이 너무 많습니다. 하지만 인내하는 한, 언젠가 내 앞에 있는 거대한 파도 사이로 부는 장풍처럼, 바다에 돛을 단 배처럼, 나는 지금의 모든 어려움과 장애물을 뚫고 이룰 것이다. 내 마음 속 이상형.
시대를 초월한 이 유명한 대사는 자신의 야망이 달성하기 어렵고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지쳐도 마음속에 간직해야 하는 시인의 숭고한 품성을 묘사하며, 후세의 수많은 사람들에게도 이를 고수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당신이 주장하는 이상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앞길이 아무리 험난하더라도, 수천 명이 있더라도 나는 거기로 갈 것입니다!
추가 정보:
영원히 유명한 이 문장은 당나라의 위대한 시인 이백이 지은 시 "어려운 여행의 세 시" 중 첫 번째 시입니다.
시인 이백은 당 현종 천보 원년(742)에 칙령으로 베이징에 와서 황실 서원의 대신을 역임했다. 이백은 원래 세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야망이 높은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관중, 장량, 제갈량 등 뛰어난 인물과 같은 위대한 일을 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베이징에 입성한 뒤 당현종에게 재용되지 않았고, 유력 관리들에게 욕설과 배척을 당하다가 2년 뒤 '돈을 받고 풀려났다'며 쫓겨났다. 변장한 장안의 모습.
『당송시』는 천보가 재위 3년(744년)에 장안을 떠났을 때 모두 『고난의 세 시』를 썼다고 믿는다.
Yu Xianhao의 "이백 모음"은 이백이 처음 명성을 추구하여 장안에 들어갔다가 성공하지 못한 채 돌아온 개원 19년(731년)에 처음 두 시가 작곡되었다고 믿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