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나이" 란 무엇입니까?

중국에는' 전통관념을 깨는 것' 은 일종의 문화적 금기라는 옛말이 있다. 예전에 사람들은 이 금기를 믿지 않으면 정말 재난을 초래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당나라의' 유양잡기' 에 따르면 왕풍이라는 사람이 있다. "태세의 머리에 구멍을 하나 파고, 고기 한 조각을 보고, 소처럼 큰 것을 보고, 꿈틀거리며 그것을 채웠다. 그 고기는 충전재와 함께 자랐다. 공포와 그것을 버리다. 오랜 시간을 보낸 후, 나는 법정에 갇혔다. 폰 형제의 시녀는 며칠 만에 그가 갑자기 죽었다는 소식을 알게 되었고, 한 여자만 남아 있었다. "이유기" 도 말했다: 황량진은 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매년 누군가는' 태세' 의 머리를 파야 한다. 한번은 고기 한 조각을 파서 수백 번을 채찍질하고 길에 던졌다. 그날 밤, 천신이 말을 타고 고기를 조문하는 것을 보고 물었다. "태세형, 그에게 모욕을 당하면 왜 복수를 하지 않는가? "대답은: 남자의 혈기가 막 강해서 나도 어쩔 수 없다." 태세' 는 날이 밝자 사라졌다.

중국 민간에서' 태세' 는 줄곧 신비로운 힘, 어둠 속에서 사람의 운명을 지배하고 영향을 줄 수 있는 힘으로 여겨져 왔다. 없어졌어요. 곳곳에 있어요. 사실' 태세' 는 사실 고대인들이 가정한 천체이다. 구체적인 생물로서,' 태세' 는 진실이다. 산해경',' 본초강목' 등 고서에는 모두' 고기',' 고기별',' 지방고기',' 폴리고기',' 봉봉' 이라고 불리는 상세한 기록이 있다. 중국의 신화 사서' 산해경' 에는' 고기' 에 대한 기록이 있다.' 고기에는 눈이 있고 위가 없어 피마르와 비슷하다. 쉬지 않고, 식인종이 얇다. " 진나라의 저명한 학자 곽후는' 산해경' 에 대해 논평하면서' 고기 보기' 를 설명했다.' 고기 모으기, 소 간처럼 두 눈이 있다. 맛있는 음식이 무궁무진하여, 여느 때와 다름없이 좋다. "

당대의 저명한 학자 우세남도' 토육' 에 관한 기록을 한 편 썼다. 그의 사료는 《임해 이물질록》에 베껴 쓰여졌다. 문장 (WHO) 는 "흙살은 검고, 어린아이처럼 크고, 팔은 길이가 5 인치이고, 가운데에는 배, 입이 없고, 3 분의 배부르며, 머리핀처럼 크며, 먹을 만하다" 고 말했다.

명대 명의인 이시진은 본초강목에서' 고기' 를' 고기' 의 범주로 분류해' 본경상품' 이라고 부르며 5 가지 범주로 분류했다. 그중' 고기' 에 대한 묘사는' 고기' 이다. 붉은 사람은 산호와 같고, 백인은 지방을 베는 것과 같고, 흑인은 페인트와 같고, 황종은 자금과 같다. " 한편 본초강목'' 레드' 에는' 레드' 위주의 처방약 몇 개가 열거되어 있어' 레드' 가 일부 난치병에 특별한 효능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 * * 특징은' 오래 먹고, 강신이 늙지 않고, 장수한다' 는 것이다. "

길림대학교 미생물학 전문가에 따르면 이른바' 태세' 는 원충과 곰팡이 사이에 있는 점균류로 토양에 살면서 생명력이 매우 강하다. 이것은 자연계에서 매우 보기 드문 대형 점세균 복합체이다. 길림 자작나무 집피구 운봉촌 쌍하툰에서 발견된 이' 태세' 는 종이상자로 반년 넘게 보관했지만 여전히 썩거나 좀먹거나 변질되지 않았다. 그런대로 산뜻하고 냄새도 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