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유문어문의 번역

1. 한유의' 걷는 산문' 자기 5 편의 산문 당한유 원서 사람들은 그 소행을 모르고, 바꿀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그래서 용감하지 않다.

나의 여생은 8 년이 될 것이다. 단발머리는 점점 희어지고, 이를 흔드는 사람은 점점 더 똑똑해지고, 도덕은 초심을 저버리고 있다. 그들이 군자가 아니라 소인이라는 것도 잘 알고 있다! 다섯 속담을 만들어 그 악운을 고발하다. 수영 시간이 짧으면 더 많은 기교를 찾게 되고, 벼룩은 밤에 열심히 일할 것이다. 오늘 나는 배불리 먹고 노는 데만 정신이 팔려 벼룩은 밤에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아아, 무지한가? 군자는 그것을 버리고, 소인은 돌려주는가?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당신은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아는 사람은 침묵했고, 그들의 뜻은 전달되었다. 막 속의 변론에서 사람들은 너를 반역자로 여긴다. 타이 중의 논평에서, 사람들은 당신에게 편향되어 있습니다. 너는 악을 처벌하지 않고, 오히려 그것을 다치게 한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행동은 의용을 보고, 말은 반드시 어긋난다. 비록 일이 끝난 후에도 무해하지만, 후회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일을 하는 데는 잘못이 없고, 일을 말하는 것도 잘못이 없다. 죽어도 죽지 않는데 왜 후회하는 거야? 후회와 휴식을 해야 하는데, 당신은 악한가요? 휴식과 후회를 해야 하는데 잘하세요? 후회는 쫓을 수 없고, 후회는 할 수 없다. 원한다면 생각할 것이다.

좋든 나쁘든, 그 길에 관계없이; 모순이 없으면 악만 있고, 원인은 분명하지 않다. 전자는 좋고, 지금은 특히 좋다. 비교이기도 하고 증오이기도 하다.

앞에 악이 있는데, 지금은 그 핥는 것을 본다. 부끄러움도 부끄러움이고 포기하는 것도 미친 짓이다. 가을 웨이 뷰트, 웨이 마리나 웨이 퀘, 몸이 좋지 않아, 덕이 바르지 않다.

불의는 불길한 것이고, 악은 큰 연 () 이다. 너는 얼마나 많은 일을 했지만, 떠돌아다니지 않느냐? 치아는 아직 매우 적고, 생각도 없다. 지금은 늙고 부주의하다! 유명하지 않은 사람들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기를 갈망한다. 어떤 것은 넉넉하고, 게다가 나는 이미 네 그루를 들었다. 오늘 말씀드리자면, 잘 알려진 방법: 아프거나 아프지 마세요.

예전에 나는 듣기가 두려웠는데, 수천 년 동안 인상이 깊었고, 더욱 존경스러웠다. 당신의 문장 감상, 당신의 말을 부정하고, 다른 사람의 무능을 이용하여 자신을 감추다.

너는 그의 아버지도 아니고 그의 선생님도 아니다. 초대 받지 않은 사람, 누가 부정행위를 하지 않습니까? 지아 (Jia) 의 증오를 괴롭 히고 언론의 불만을 감추기 위해, 당신은 결코 어렵거나 어렵지 않습니다. 소인이 모욕을 당하면 후회할 수도 있고 좀 나아질 수도 있지만 퇴출할 수는 없다. 그가 너의 마음을 내놨을 때, 너를 기억할 때, 네가 소홀히 한다면, 재앙이 아닐까? 발문은 일종의 오래된 문체이다. 그것은 간결하고 깔끔하며 압운된 문장으로 역사적 경험이나 인생 철학을 설명하는데, 여기에는 깊은 교훈이 담겨 있다.

5 속담' 은 한유가 정원 21 년 (805 년) 양산에 거주할 때 한 유 () 가 한 것으로, 진실한 감정을 표현한 함양작이다. 자기비판은 시종일관 관통하는 기조이지만, 이런 비판은 진실한 면, 경고의 면, 불굴의 정신이 있다.

한국의' 오속담' 은 진지한 설교라고 할 수 없지만 어두운 현실에 대한 불평과 불만을 표현하며 번번이 밀려난 험난한 인생 경험에 대한 깊은 탄식을 표했다. 서문은 그가 사순재에 앞서 운명이 다분하여 조로한 것에 대한 감탄이다. 특히 겉으로는 자신이 너무 많이 먹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고 비난하는 것은 사실 자신의 무한한 원한을 표현한 것이다.

"엄진" 은 오늘날 왕조의 부유하고 강력한 사람들을 풍자하고, 우매하고 퇴폐적이며,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없고, 이야기할 가치가 없다. 행동의 산문' 은 적절한 후회와 부적절한 후회의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주로 자신의 인생 이야기에 대한 반성으로, 자신이 한 일이 도덕적이라면 사고를 쳐도 후회하지 않는다고 결론짓는다.

호악 속담은 교제 방식을 시범하고, 호불호는 도를 근거로 해야 하며, 반드시 신중해야 한다. 명희' 는 자존하는 재능과 날카로운 예봉을 통해 위험한 사회경험을 불러일으켜 왕공귀족에 대한 작가의 부러움과 증오에 대한 불공정한 목소리를 함축적으로 토로한다.

속담에는 다섯 가지가 있지만, 기본 내용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측면에 포함되어 있다. 첫째, 작가는 자신의 부주의와 빈둥빈둥 한가한 것에 대해 깊은 반성을 표하고, 시정하지 않으면 군자에게 버림받고 소인의 대열에 빠질 것이라고 경고한다. 도덕적 후계자로 자처하는 한유는 지금 자신에게 빈둥빈둥 놀던 후회가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라고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둘째, 작가는 문장 속에서 신중해야 한다고 거듭 경고하고, 자신이 막료로 두 번, 4 학교 박사로 재임하는 동안 제자를 널리 받고, 어사대를 폄하하는 경험을 회고했다. 언뜻 보면 말이 너무 많은 결과인 것 같다. 그러나 현상을 통해 본질을 보고 독자 앞에 분명하게 드러난 것은 선함과 유해자의 폭정, 우매, 질투의 결과이다.

바로 이 모든 것이 작가의 연이은 재난을 초래했다. 한유는 유일한 출구는 그들과 이야기할 가치가 없다는 것이고, 나중에만 조심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셋째, 한유는 자신이 한 일의 결과를 보여준다. 이 문장 쓰기의 목적은 자신에게' 참회' 를 상기시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네가 소홀히 한다면, 그것은 재앙이 될 것이다.' 더 큰 재앙이 올 것이다. 하지만 한유는 굴복하지 않고 평생 한 일이 도덕적이라면 감옥에 가도 후회하지 않는다고 의연하게 고백했다. "일을 하는 데는 악이 없고, 말하는 것도 잘못이 없다. 죽으면 왜 후회하는 거야? " 한유의 세속적 비판에 대한 분노와 불굴의 정신 영역을 표현했다.

주 1, 5 속담 5 시, 방' 거정': "여후는 옹정 원년으로 강릉에 있다." 위요본은 자막이 없다.

하지만' 내 여생은 30 년' 에 대한 연구와 논쟁은 더욱 세심하다. 위본은 이렇게 인용했다. "공승려정투치, 무신 신청, 만약 40 분의 8 이 있다면, 10 년의 합이다.

한 권의 책에는 30 개 중 8 개가 있다. 그는 또한 홍흥조의 말을 인용했다. "40 분의 8 은 30 분의 8 로 여겨진다.

정원 18 년' 최서' 에 따르면' 왼쪽 차 오치, 귀밑머리 반백, 오분백' 이다 "제노" 에도 구름이 있다.' 마흔도 채 안 되어 망망망하다. 이미 희고 이가 흔들린다.

올해 들어 회색의 사람이 흰색으로 변했고, 흔들리는 사람이 이륙하여 추락했다. 이 구름' 짧은 머리는 점점 하얗게 변해서 이가 다 떨렸다.

이로부터 볼 때, 공년은 아직 사십이 되지 않아, 한숨을 많이 쉬었다. 만약 48 이라면, 그것은 틀렸다. ""

소송: 비난. 공자의 논어: "나는 그것을 보지 못했고, 나 자신을 고소하고있다.

"3, 벼룩: 시간을 나타내는" 아침 "을 전달합니다. 4. 오: 부사는 어디에, 어떻게,' 안, 연, 호' 와 동의어를 나타낸다.

5. 막중의 변론: 홍흥조' 자한 연보' 는 "정원 12 년, 병자 가을은 변주 관찰관이다. 15 년 동안 나는 이미 서주로 승진했다.

공식' 별에' 는 "무녕 장검봉이 명절 관직을 연기하기 때문에 너는 태창사 휴식율랑을 시험해 봐야 한다" 고 말했다. 9 월 1 일, 아침저녁으로 책 한 권을 만들었고, 그 뒤에는 타격에 관한 책과 시가 한 권 있었다.

"옛 역사" 는 "언청, 두려움, 행정, 빈천하 일" 이라고 말했다. 세계 사무를 잘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결코 저속한 귀를 용인해서는 안 된다. 첸 지 16 년 여름 5 월, "제목 아래 리피 비승" 은 "나는 서주에 살고, 서쪽은 낙양에 살 것" 이라고 말했다. 비록 나는 이미 지기를 세웠지만, 나는 참을 수 없다. ""

반역: 위반. 6. 대만.

2. 한유' 오속담' 번역' 오희' 가 백과 명함 편집에 도움을 청하는' 오속담' 은 한유가 정원 21 년 (기원 805 년) 양산에 살았을 때 진심을 표현하기 위해 쓴 율기작이다.

자기비판은 시종일관 관통하는 기조이지만, 이런 비판은 진실한 면, 경고의 면, 불굴의 정신이 있다. 작품 이름: 5 속담 창작 연도: 당정원 21 년 (기원 805 년) 출처: 한월문집 문학 장르: 속담 저자: 한유 목록 5 속담 ① 여행기 속담, 단어, 산문, 호악, 유명한 속담: 한유의 생애 작품 노트: 감사: 5 속담, 단어, 단어

나의 여생은 8 년이 될 것이다. 단발머리는 점점 희어지고, 이를 흔드는 사람은 점점 더 똑똑해지고, 도덕은 초심을 저버리고 있다. 그들이 군자가 아니라 소인이라는 것도 잘 알고 있다! 5 개의 속담을 만들어 그 악운 2 를 고발하다. 수영 시간이 짧으면 더 많은 기교를 찾게 되고, 벼룩은 밤에 3 을 노력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오늘 나는 배불리 먹고 노는 데만 정신이 팔려서 벼룩은 밤에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아아, 무지한가? 군자는 그것을 버리고, 소인은 돌려주는가? 만약 네가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너는 그와 이야기할 수 있다.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아는 사람은 침묵했고, 그들의 뜻은 전달되었다. 막에서의 논쟁에서 사람들은 당신을 반란 5 로 여깁니다. 타이중의 논평에서 사람들은 당신 6 을 선호합니다. 너는 악을 처벌하지 않고 오히려 그것을 다치게 한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행동은 의용을 보고, 말은 반드시 어긋난다. 비록 일이 끝난 후에도 무해하지만, 후회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일을 하는 데는 잘못이 없고, 일을 말하는 것도 잘못이 없다. 죽으면 죽지 않는다. 왜 후회하는 거야? 후회하고 쉬어야 하고, 비싼 것은 악이다. 휴식과 후회를 해야 하는데 잘하세요? 후회는 쫓을 수 없고, 후회는 할 수 없다. 원한다면 생각할 것이다.

좋든 나쁘든, 그 길에 관계없이; 모순이 없으면 악만 있고, 원인은 분명하지 않다. 전자가 좋아요, 지금은 특별해요11; 그것도 12 이상이고 포기하는 것도 적이다.

과거의 악행, 지금은 그 흠집13 을 본다. 부끄러움도 부끄러움이고 포기하는 것도 미친 짓이다. 가을 웨이 뷰트, 웨이 마리나 웨이 퀘, 몸이 좋지 않아, 덕이 바르지 않다.

불의는 불길한 것이고, 악은 큰 연 () 이다. 너는 얼마나 많은 일을 했지만, 떠돌아다니지 않느냐? 치아는 아직 매우 적고, 생각도 없다. 지금은 늙고 부주의하다! 유명하지 않은 사람들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기를 갈망한다. 넉넉해요. 4 치 14 라고 들었어요. 오늘 말씀드리자면, 잘 알려진 방법: 아프거나 아프지 마세요.

Xi 절루즈 15, 들어보셨나 봐요. 벌써 천 년이 지났는데, 그 명성은 여전히 존경받고 있어요. 당신의 문장 감상, 당신의 말을 부정하고, 다른 사람의 무능을 이용하여 자신을 감추다.

너는 그의 아버지도 아니고 그의 선생님도 아니다. 초대 받지 않은 사람, 누가 부정행위를 하지 않습니까? 왕따는 16 을 싫어하고, 언론의 원한을 감추고, 너는 17 을 부채질하지 않았다. 어렵다. 소인이 모욕을 당하면 후회할 수도 있고 좀 나아질 수도 있지만 퇴출할 수는 없다. 그가 너의 마음을 내놨을 때, 너를 기억할 때, 네가 소홀히 한다면, 재앙이 아닐까? 설명: 잠언은 고대 스타일입니다. 그들은 간결하고 깔끔하며 압운된 문장으로 역사적 경험이나 인생 철학을 설명하는데, 여기에는 깊은 교훈이 담겨 있다.

한국의' 오속담' 은 진지한 설교라고 할 수 없지만 어두운 현실에 대한 불평과 불만을 표현하며 번번이 밀려난 험난한 인생 경험에 대한 깊은 탄식을 표했다. 서문은 그가 사순재에 앞서 운명이 다분하여 조로한 것에 대한 감탄이다. 특히 겉으로는 자신이 너무 많이 먹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고 비난하는 것은 사실 자신의 무한한 원한을 표현한 것이다.

"엄진" 은 오늘날 왕조의 부유하고 강력한 사람들을 풍자하고, 우매하고 퇴폐적이며,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없고, 이야기할 가치가 없다. 행동의 산문' 은 적절한 후회와 부적절한 후회의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주로 자신의 인생 이야기에 대한 반성으로, 자신이 한 일이 도덕적이라면 사고를 쳐도 후회하지 않는다고 결론짓는다.

호악 속담은 교제 방식을 시범하고, 호불호는 도를 근거로 해야 하며, 반드시 신중해야 한다. 명희' 는 자존하는 재능과 날카로운 예봉을 통해 위험한 사회경험을 불러일으켜 왕공귀족에 대한 작가의 부러움과 증오에 대한 불공정한 목소리를 함축적으로 토로한다.

속담에는 다섯 가지가 있지만, 기본 내용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측면에 포함되어 있다. 첫째, 작가는 자신의 부주의와 빈둥빈둥 한가한 것에 대해 깊은 반성을 표하고, 시정하지 않으면 군자에게 버림받고 소인의 대열에 빠질 것이라고 경고한다. 도덕적 후계자로 자처하는 한유는 지금 자신에게 빈둥빈둥 놀던 후회가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라고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둘째, 작가는 문장 속에서 신중해야 한다고 거듭 경고하고, 자신이 막료로 두 번, 4 학교 박사로 재임하는 동안 제자를 널리 받고, 어사대를 폄하하는 경험을 회고했다. 언뜻 보면 말이 너무 많은 결과인 것 같다. 그러나 현상을 통해 본질을 보고 독자 앞에 분명하게 드러난 것은 선함과 유해자의 폭정, 우매, 질투의 결과이다.

바로 이 모든 것이 작가의 연이은 재난을 초래했다. 한유는 유일한 출구는 그들과 이야기할 가치가 없다는 것이고, 나중에만 조심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셋째, 한유는 자신이 한 일의 결과를 보여준다. 이 문장 쓰기의 목적은 자신에게' 참회' 를 상기시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네가 소홀히 한다면, 그것은 재앙이 될 것이다.' 더 큰 재앙이 올 것이다. 하지만 한유는 굴복하지 않고 평생 한 일이 도덕적이라면 감옥에 가도 후회하지 않는다고 의연하게 고백했다. "일을 하는 데는 악이 없고, 말하는 것도 잘못이 없다. 죽으면 왜 후회하는 거야? " 한유의 세속적 비판에 대한 분노와 불굴의 정신 영역을 표현했다.

5 속담 (바늘) ②-한의학 양생방병 치료의 5 대 원칙은 양생방병 치료의 5 대 기본 원칙, 즉 병을 치료하여 신을 구하고, 양생지독, 석크기, 내장기혈을 아는 것을 가리킨다. 한의학의 고전' 수문보전명행론' 은 "그래서 천하 다섯 명을 매달아 놓고, 여유 식량이 먼저 있지만, 그것을 모른다" 고 말했다.

하나는 병을 치료하고 신을 구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수양을 하는 것이고, 셋째는 독을 아는 것이 진실이고, 넷은 돌의 크기를 아는 것이고, 다섯은 오장육부의 혈기 진단을 아는 것이다. 오법이 성립되어 제각기 천추가 있다. ""

오래된 학자인 판덴은 "황제의 내경 교정" 을 내걸었다. "이곳의' 바늘' 은' 간언' 으로 간주되는데, 이는 간언, 명명 같은 문고를 가리킨다. "한서" 의 바늘은 "임재" 로, "수문" 의 "침" 은 "임재" 로 쓴 뒤 후세에 베껴 "침" 으로 바뀌었는데, 오늘날에도 고서를 오늘의 통속자로 바꿀 가능성이 있다.

친정' 과' 천하를 걸어라', 즉' 친정걸이경 깎기' 를 사용한다. 다음은' 일설' 에서' 오설' 까지 비문의 구체적인 내용으로,' 보존명행론' 의 구체적인 절차와 요구 사항, 즉 양생의 길, 침술이 아닌 양생의 길을 가리킨다. ""

"황제의 내경" 도 "여기에 한의학 양생방병의 총강령인 5 속담이 제기되었다" 고 말했다. 바늘' 은 학교에서' 훈계' 로 사용되어야 하며, 훈계와 훈계의 문고를 가리킨다.

1 월' 부터' 까지' 까지.

3. 한유 5 속담의 번역이 자력갱생하여 성공을 거두기를 바랍니다. 아쉽게도 공부할 수 있는 나이가 되었는데도 여전히 그렇게 평범하다! 앞으로 나아가고, 인사 다툼, 도덕과 지혜의 손실, 무례함, 억제는 알 수 있다. 우리 남편의 가래병은 그를 똑똑하게 하고 한가하게 죽게 했다. 나의 하인은 중국의 재료를 가지고 안순을 걷고 있는데, 그는 열심히 일해서 자신을 끌어낼 것이다. 얼마나 어려운가! "다섯 개의 잠언" 을 써서 나만의 구름을 만들다.

이지진

걸출한 철학자, 누가 유대인이 아닌가? 수줍은 소년도 가장이다. 지혜와 복이 있고, 나에게 주는 것은 모두 두껍다! 하늘을 버리고 죽는 것은 끔찍한 재앙이다. 천년의 후회를 쌓고, 그 끝도 마찬가지다. 뒤쫓지 말고 지금부터 시작하세요. 호로가 머리를 숙이고, 말을 하면 반드시 해야 한다. 단숨에 살아있어, 영원히!

허리를 굽혀 제인을 공경하다

천지의 위치, 두 개 혹은 다섯 개의 배아. 땡 어떻게 일치, 실제 일 세 재능. 코암 이순신 이름, 여성의 생명을 응고하기 위해. 여자는 장엄하지 않고, 거만하다. 누가 천천히 할 수 있습니까?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일을 느리게 하는 사람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고, 일을 느리게 하는 사람은 식언을 한다. 반대하지 않으면 잘난 체한다. 사람은 여자이고 처벌은 명확하다.

주요하고 조용한 건의

밤을 새워 태양을 보고 수탉이 울다. 모든 것이 조용했지만 종소리가 울렸다. 뒤에는 독사가 있고 앞에는 호랑이가 있다. 하느님은 놀라지 않으실 것입니다. 누가 감히 나를 모욕합니까? 당신은 사람을 피할 수 있습니까? 일본 대 삼군. 나는 한 가지가 걱정된다, 논란은 없다. 반평생을 나는 모두 마음대로 할 수 없었다. 지금 늙어서 죽어도 귀찮아 죽겠어요.

신중한 말과 조언

교묘한 말로 사람을 기쁘게 하고, 사람을 방해하고, 가십으로 손자를 보내고, 여신을 휘저었다. 너는 허풍을 떨지 않고, 허풍을 떠는 사람은 이해하지 못한다. 귀담아들으며 자신을 추악하게 만들었다. 놀란 사람은 결국 여자가 정말 사람을 속이고, 웃는 사람은 여자를 업신여긴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비록 망설이지만. 자신이 한 무더기, 자기공격이라는 것을 특히 후회한다. 비문을 다 읽고 나니 여자는 어색했다.

끊임없는 건의가 있다

내가 책을 읽을 줄 아는 것부터 나는 이미 100 년을 읽었고, 20 년은 8 년이지만, 나는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 네가 어색한 곳은 보면 경멸하기 때문에 버려지고 새로 온 사람은 이주한다. 덕행이 천박하지 않고, 들어보지 못하거나 다시 먹어도 너에게 이로울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샤오미의 증가는 장기적인 투쟁이니 천왕은 감히 말을 부르겠다.

5 속담 (병행)

소년은 자립할 수 없고 시간은 계속 흘러서 오늘이다. 옛사람이 이미 배운 나이에, 나는 여전히 이렇게 평범하니, 슬프지 않겠는가? 이때부터 인간관계의 일은 나날이 복잡해지고, 덕행 지혜는 나날이 줄어들고, 나도 나날이 내리막길을 걷게 될 것이다. 이는 예견할 수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민은 사람을 지혜로 키울 수 있고, 기쁨은 사람을 죽게 할 수 있다. 나는 평범한 사람으로서 평평하고 매끄러운 인생길을 걷고 있어서 정말 열심히 기운을 차리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저는 문장' 5 개의 잠언' 을 써서 자신을 채찍질했습니다.

이지진

재능이 넘치는 성현도 일반인이 아닌가? 나의 비천한 자신도 부모님이 낳은 것이다. 똑똑한 재물운이 좋습니까? 효과적인 차나무 오일과 여드름 인쇄 후의 차나무 오일 목록을 비교하다. 어떤 브랜드의 오일 흡수면 종이가 좋을까요? 어느 브랜드의 미용 가전제품이 좋습니까? 신은 나에게 많은 것을 주셨다. 만약 내가 천국을 버리고 쾌락을 탐한다면, 나는 재난에 빠질 것이다. 평생 쌓아온 아쉬움은 천백 번, 결국에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과거의 잘못은 돌이킬 수 없고, 오늘 모든 것이 다시 시작된다. 나는 나의 철제 어깨로 도덕을 짊어지고, 내 자신의 입과 펜으로 도덕을 선전할 것이다. 내가 숨을 쉬는 한, 나는 나의 맹세를 잊지 않을 것이다!

허리를 굽혀 제인을 공경하다

천지의 위치가 확정되면 음양 오행도 생겨난다. 우주에서는 사람과 천지를 합친 것을 삼재라고 부른다. 엄숙하고, 순결을 경외하며, 너의 가르침을 진지하게 관철시킬 수 있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진지하지 않으면 자신의 목숨을 해칠 수 있다. 누가 푸대접을 받을 수 있습니까? 무엇이 대충대충 할 수 있습니까? 일을 대충 하는 사람은 어떤 성과도 얻지 못할 것이고, 남을 무시하는 사람도 다른 사람에게 무시당할 것이다. 다른 사람이 너를 푸대접하지 않더라도, 너 자신의 오만함을 조장할 것이다. 남들은 겸손하기 때문에 너를 푸대접하지 않지만, 자만자에 대한 처벌은 명확하고 모호하지 않다.

주요하고 조용한 건의

나는 일관에 재계하다가 새벽에 긴 꿩 소리를 들었다. 사찰의 종소리를 제외하고는 모든 것이 고요하다. 뒤에는 독사가 있고 앞에는 호랑이가 있다. 만약 내가 평온하고 두려움이 없어 보인다면, 누가 감히 나를 모욕할 수 있겠는가? 나는 어디에서 다른 사람을 피했습니까? 매일 수천 명의 군대를 대면한다. 만약 사상이 한결같고 잡다한 것이 아니라면, 그 난잡하고 성가신 일들은 질서 정연하게 변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반평생을 바삐 보냈지만, 전혀 자신을 도울 수 없었다. 지금은 나이가 들어서 이렇게 낭패하게 자신의 인생을 끝내는 것이 두렵다.

신중한 말과 조언

능글능글하면 남의 비위를 맞추는 것은 단지 자신에게 폐를 끼치는 것일 뿐, 수다를 떨며 시간을 보내는 것도 자신의 정신을 어지럽힐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현자는 자랑하지 않고, 자화자찬하는 자는 똑똑하지 않다. 소문을 퍼뜨리고, 현자는 웃고, 어리석은 자는 놀란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일단 놀라움들이 알게 되면, 그들은 네가 부정행위를 하고 있다고 말할 것이고, 비웃는 자는 너를 경멸할 것이다. 네가 맹세해도 사람들은 너를 믿지 않을 것이다. 이런 교훈은 이미 많이 있어서, 나는 그들을 공격하는 맹세를 썼다. 만약 네가 선서를 한 후에 같은 잘못을 저질렀다면, 정말 안타깝다. 너는 이미 늙어서 더 이상 개과천선할 수 없다.

끊임없는 건의가 있다

내가 글을 읽은 이후로 얼마나 많은 일을 겪었습니까? 지금까지, 28 년 동안, 나는 아직 어떤 진정한 지식도 얻지 못했다. 이전에 감상했던 것은 시간이 지나자 경멸하고, 오래된 공부는 황폐해졌고, 새로운 취미는 빠르게 바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수덕의 사업은 지속될 수 없고, 핑계는 외부 환경의 방해이다. 네가 다시 그릇을 들고 밥을 먹을 때마다 너는 어떤 후회도 들어 본 적이 없다. 오곡은 한 알씩 늘어나고, 시간이 오래되면 한 통, 천지의 신을 가득 채울 수 있다. 나는 앞으로 빠른 말처럼 달릴 것을 맹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한유' 마석' 원문+번역' 마석' 을 급히 구하다. 한유는 백락이 있고, 뒤에는 천리마가 있다. 천리마는 있지만 백락은 없다. 그래서 말 이름, 하지만 nucai 모욕, 도랑 에서 사망 하지만, 마일 이라고 하지 않습니다. 천리 전마를 가진 사람들은 곡식과 석두 모두를 다 먹어 치웠다. 말을 먹는 사람들. 정말 말 안 써요? 나는 정말로 말을 이해하지 못한다! 번역은 다음과 같다:' 마석' 한유천하에는 백락이 있고, 그 뒤에는 천리마가 있다. 천리마는 늘 있고, 백락은 없다. 그래서 건장한 말 한 마리라도 하인에게 굴욕을 당할 수밖에 없고, 평범한 말과 함께 마구간에서 죽어도 천리마라는 칭호를 받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루에 수천 마일을 걷는 말 한 필은 한 끼 식사로 곡식 한 돌을 먹을 수 있을 것이다. 말 먹이기는 하루에 수천 마일을 걷는 능력에 어떻게 의지해야 할지 모른다. 그는 비록 천리를 행할 수 있는 능력이 있지만, 먹을 수 없고, 힘도 따르지 못하며, 그의 재능과 좋은 자질도 드러내지 않을 것이다. 그는 일반 말과 평평하게 앉기를 원한다면 여전히 할 수 없다. 어떻게 그에게 하루 천리를 요구할 수 있습니까? 채찍질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먹이지 않으면,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것의 울음소리를 들었지만, 그것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했다. 채찍을 들고 그 앞에 서서 말했다. "세상에 천리마가 없다!" 아아! 정말 천리마가 없나요? 사실 그들은 정말 천리마를 모른다.

5.' 5 속담' 한유는 한국의' 5 속담' 은 진지한 설교가 아니라 어두운 현실에 대한 불평과 불만을 표현하며 자신이 반복적으로 밀려난 험난한 인생 경험에 대한 깊은 한숨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서문은 그가 마흔 살 미만의 행운으로 조로했다고 쓴 것이다. 특히 겉으로는 자신이 너무 많이 먹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고 비난하는 것은 사실 자신의 무한한 원한을 표현한 것이다. "엄진" 은 오늘날 왕조의 부유하고 강력한 사람들을 풍자하고, 우매하고 퇴폐적이며,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없고, 이야기할 가치가 없다. 행동의 산문' 은 적절한 후회와 부적절한 후회의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주로 자신의 인생 이야기에 대한 반성으로, 자신이 한 일이 도덕적이라면 사고를 쳐도 후회하지 않는다고 결론짓는다. 호악 속담은 교제 방식을 시범하고, 호불호는 도를 근거로 해야 하며, 반드시 신중해야 한다. 명희' 는 자존하는 재능과 날카로운 예봉을 통해 위험한 사회경험을 불러일으켜 왕공귀족에 대한 작가의 부러움과 증오에 대한 불공정한 목소리를 함축적으로 토로한다.

속담에는 다섯 가지가 있지만, 기본 내용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측면에 포함되어 있다. 첫째, 작가는 자신의 부주의와 빈둥빈둥 한가한 것에 대해 깊은 반성을 표하고, 시정하지 않으면 군자에게 버림받고 소인의 대열에 빠질 것이라고 경고한다. 도덕적 후계자로 자처하는 한유는 지금 자신에게 빈둥빈둥 놀던 후회가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라고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둘째, 작가는 문장 속에서 신중해야 한다고 거듭 경고하고, 자신이 막료로 두 번, 4 학교 박사로 재임하는 동안 제자를 널리 받고, 어사대를 폄하하는 경험을 회고했다. 언뜻 보면 말이 너무 많은 결과인 것 같다. 그러나 현상을 통해 본질을 보고 독자 앞에 분명하게 드러난 것은 선함과 유해자의 폭정, 우매, 질투의 결과이다. 바로 이 모든 것이 작가의 연이은 재난을 초래했다. 한유는 유일한 출구는 그들과 이야기할 가치가 없다는 것이고, 나중에만 조심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셋째, 한유는 자신이 한 일의 결과를 보여준다. 이 문장 쓰기의 목적은 자신에게' 참회' 를 상기시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네가 소홀히 한다면, 그것은 재앙이 될 것이다.' 더 큰 재앙이 올 것이다. 하지만 한유는 굴복하지 않고 평생 한 일이 도덕적이라면 감옥에 가도 후회하지 않는다고 의연하게 고백했다. "일을 하는 데는 악이 없고, 말하는 것도 잘못이 없다. 죽으면 왜 후회하는 거야? " 한유의 세속적 비판에 대한 분노와 불굴의 정신 영역을 표현했다.

6. 문어문 번역의 그림-한유' 원잡고고 고금의 인물 * * * 권 1: 다섯 명이 타고 서 있고, 열 명이 타고 한 병사에게 끌려가고, 한 사람이 타고 깃발을 들고 서 있고, 한 명이 타고 한 병사에게 끌려가고, 두 사람이 타고 길을 잃고, 두 사람이 타고 들고, 한 사람이 타고 논개를 들고 있다 앉는 것은 사자, 활과 화살로 갑옷을 심은 사람 일곱 명, 갑옷을 심은 사람 열 명, 진 사람 일곱 명, 자는 것을 멈춘 사람 두 명, 갑옷에 앉아 자는 사람 한 명, 모임에 참석한 사람 한 명, 앉아서 발을 벗는 사람, 감기에 걸린 사람, 그릇을 들고 솥과 화살을 든 사람 여덟 명을 가리킨다

30 명의 필사자 일 중 두 가지가 있다. 120 명 중 세 가지가 있지만, 아무도 똑같지 않다. 말 아홉 마리 말 가운데는 오르락내리락하고, 걷고, 인도하고, 관련되어 있고, 땅도 있고, 뒤틀리고, 걱정도 있고, 노래도 있고, 수면도 있고, 잘못도 있고, 서 있고, 서 있고, 서 있고, 마실 것도 있고, 넘어지고, 간지러운 나무가 있고, 쉿 소리가 난다.

말의 일은 20 은 7 이고, 말의 일은 80 은 3 이지만, 유사점은 없다. 소 한 마리의 크기는 11 이다.

낙타는 머리가 세 개 있다. 당나귀는 낙타와 같지만 한 마리 더 넣는다.

다행히도 하나. 개 양 여우 토끼 엘크 * * * 30.

차 세 대가 있습니다. 잡병궁, 화살, 표지, 검, 모순궁, 옷은 모두 화살실의 갑옷에 속하며 먹고 마시고 술을 마시는 기구가 모두 묘하다.

정원 년, 수도에서 유, 할 일이 없다. 단둘이 살고 혼자 사는 사람과 심 삼촌만이 이 그림을 얻을 수 있는데, 나와 나는 운이 좋다.

100 달러가 쉽지는 않지만, 나는 이것이 노동자의 힘으로는 미치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하며, 게이밍은 많은 노동자들의 힘을 모아 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내년 자본 밖으로, heyang 로 이동, 그리고 2 ~ 3 회의 그림, 내가 떠나기 때문에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사소가 있는 제국 관원도 있고 신사도 있다. 만약 네가 그들을 본다면, 너는 어색함을 느낄 것이다. 하루 미만: "이봐! 나는 손으로 만졌는데, 이미 죽은 지 20 년이 되었다.

나는 늘 이 일에 관심을 갖고, 나라의 기초를 얻고, 그 인사불성이 느껴지고, 푸젠을 유람하고, 혼자 한가한 것을 즐기며, 때때로 회옥과 잘 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오늘 발생했지만, 우리는 자신을 위해, 노동자를 위해 목숨을 건질 수 없다는 것이 중요하다. ""

사랑하고 조군의 일을 느끼다. 내가 그에게 준 것이기 때문에, 나는 그의 글자의 모양과 수량을 기억한다. 나는 보고 직접 설명했다. ① 군인은 갑옷을 입고 무기를 휴대한다.

입고, 같이 입고, 음수 입으세요. 전개: 사냥개.

티안, 같은 "쉬운". ② 참가자: 물 건너 사람.

육지:' 육지 (1u 육지)' 를 통해 점프합니다. 틀: 점프를 준비하는 말을 가리킨다.

구두쇠: 이사한 말을 가리킨다. ③ Zhan 차: 빨간 크랭크 깃발을 달고 있는 차.

4 활과 화살실: 활과 화살 주머니. 옷은' 털' 과 마찬가지로 대나무나 짐승 가죽으로 만든 화살틀이다.

⑤ 정원 서가년: 정원 10 년, 즉 기원 794 년. 6 길기: 모임.

가을, 같은' 시작'. ⑦ heyang: 이 허난 성 mengxian.

⑧ 조세유: 그 사람은 알려져 있지 않다. ⑨ 터치: 손 묘사.

10 국서: 국손이 그린 책. 민중: 고군명, 소재지 (현재 푸젠성 푸저우시).

대부분: 대략. 1 1 자기 석방: 자기 위로.

고대와 현대의 다양한 사람들과 사물을 그린 작은 * * * 볼륨: 거기에 서있는 다섯 명이 말을 타고, 거기에 서 있는 열 명이 말을 타고 갑옷을 입고 무기를 들고, 한 명은 말을 타고 앞에 서서 깃발을 들고, 열 명은 말을 타고 무기를 들고 걸으면서 말을 끌고, 두 명은 말을 타고 등에 업고, 한 명은 갑옷과 헬멧을 입고 잠을 잔다. 한 사람이 추위를 따뜻하게 하고, 여덟 명이 각종 그릇의 일을 하고, 한 사람이 냄비와 냄비를 던지는 화살을 들고, 11 명이 집 밑에서 음식을 준비하고, 네 명이 그릇에서 물을 퍼내고, 두 사람이 견우, 네 명이 당나귀를 쫓고, 한 사람이 지팡이를 짚고 물건을 옮기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여섯 명이 여자와 아이가 차에 앉아 있는 것을 볼 수 있고, 세 명이 차에서 내리고, 아홉 명이 아이와 함께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 * * 32 명의 인물을 그린 행사, 123 명의 크고 작은 인물을 그렸고, 한 인물의 외모도 똑같지 않았다.

말, 9 대; 말 가운데는 높이 서 있는 사람, 낮은 사람, 가는 사람, 끌려가는 사람, 물 건너는 사람, 뛰는 사람, 다리를 들어 뛰어야 하는 사람, 뒤돌아보는 사람, 울부짖는 사람, 쉬는 사람, 움직이는 사람, 발을 들어 서 있는 사람, 물린 사람, 물린 사람 * * * 크기가 다른 말 83 마리가 있지만 크기가 같은 말 11 마리는 없는 말 27 마리의 활동을 묘사한다.

낙타 세 마리. 당나귀의 수는 낙타의 수와 같으니 1 을 더한다.

황새 한 마리. 30 마리의 개, 양, 여우, 토끼, 엘크.

빨간 크랭크 깃발이 달린 자동차 세 대. 병기 25 1 조각, 활과 화살, 깃발, 칼, 갈등, 활, 갑옷, 모자, 헬멧, 병, 우산

정원서가년 동안 나는 수도에 있었고 할 일이 없었다. 나는 독고신 나무 선생과 함께 살고 있는데, 그가 이 그림을 막 얻었을 때, 나와 내기를 해서 나를 놀게 했다. 다행히 내가 이겼기 때문에 나는 이 그림을 얻었다.

나는 마음속으로 매우 소중히 여긴다. 나는 한 화가가 구상한 것이 아니라 많은 화가들이 그린 것 같다고 생각한다. 누군가가 나에게 백 냥의 금을 준다 해도 나는 절대 팔지 않을 것이다. 이듬해 베이징에 나가 합양에 가서 몇몇 손님들과 그림의 인품을 이야기하다가 꺼냈다.

여기에 조세유 한 명이 앉아 있다. 그는 인품이 고상한 사람이다. 그가 이 그림을 보았을 때, 그는 매우 슬퍼 보이는데, 마치 감동을 받은 것 같다. 잠시 후, 그는 나에게 말했다: "아아! 이것은 내가 직접 그린 그림이다. 나는 이미 그것을 잃은 지 거의 20 년이 되었다.

젊었을 때 그림에 흥미를 느껴 중국 손으로 그린 그림을 얻었기 때문에 세속을 버리고 직접 이 그림을 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