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은 도대체 운치가 있습니까?

《시경》에는 운치가 없다.

《시경》에는 운치가 없다. 윤운을 깨는 이런 문학 게임은 한대 문인들이 발명한 것이다. 한대 문인은 운율 게임을 발명한 이상 이런 게임을 주조의 머리에 붙이거나 장물을 심고 싶어 문장 글을 써야 한다. 그러나 아무리 총명하고 고명하더라도 운가설에 근거하여 주조운부 규칙을 발명하는 것도 순환논증이다.

예를 들어, 이 질문에 대한 또 다른 대답가는 관화를 운율 디자인으로 사용하는데, 예를 들어 고음과 후세의 다른 가설 (예: 호북 방언) 이 있다. 《시경》은 중국 고대 시의 시작이다. 가장 오래된 시집으로 ***3 1 1 시가 있습니다.

그중 6 곡은 성시, 즉 제목만 있고 내용이 없어 주초부터 주말까지 약 500 년 동안의 사회적 면모를 반영한 것이다. 《시경》 작가는 익명이어서 대부분 고증할 수 없다. 그들은 윤길보가 수집하고 공자가 편집한다. 진나라 시대에는 시경을' 시경' 이라고 불렀거나 정수로' 시경 300' 이라고 불렀다.

서한 () 시대에는 유가 경전으로 존칭되었는데, 본명은' 시경 ()' 으로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시경》은 바람, 야, 송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기법은 부, 비, 흥으로 나뉜다. 바람' 은 주나라 각지의 가요이다.

《시경》의 가치:

역사적 가치에서 볼 때,' 시경' 은 실제로 서주와 춘추시대의 역사를 전면적으로 반영하며, 서주에서 춘추까지의 역사적 발전과 현실 상황을 전방위적이고 다방면으로 기록하며, 사회의 거의 모든 방면, 즉 정치 경제 군사 민속 문화 문학 예술 등을 포괄한다.

후세 역사가의 사서는 이 역사 단계를 묘사할 때 상당 부분은 시경의 기록에 근거한 것이다. 예컨대' 다야' 의' 백성생활' 등 서사시는 조송을 제사하는 것으로, 조시시에 속하며, 주모계 사회 말기부터 주멸상 건국의 역사를 기록하며 후직, 공류, 왕적 등의 눈부신 업적을 칭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