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집을 보고 나니 1000 자 정도 느껴집니다.

도망친 고슴도치-'파란 집' 을 보고 난방관에 묶여 있어도 가출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북도는 아직 가출 상태에 있다. 그는 돌아오고 싶지 않아? 그는 "하늘 끝까지 가서 다른 땅과 주민들, 특히 나처럼 글쓰기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알게 된 것은 정말 행운이었다" 고 말했다. 인생은 이렇게 숙명이다. " 나는 설탕을 삶는 것처럼 쓴맛을 조금 맛보았다. 북도에서 가장 미쳤을 때, 그는 6 년 동안 7 개국을 돌아다녔다. 그는 대나무 장대처럼 많은 나라의 시를 관통한 후 그 시인들을 사탕으로 싸서 독자 앞에서 보았다. 20 여 년 전, 나는 송림의 시를 책가방에 넣었는데, 그는 한 소년이 학교에 가는 길에 자신을 좋게 느끼게 했다. 그때 나는 북도의 서정에 지쳐서 읽을 수 없는 학술 실험시를 좋아하기 시작했다. 시간은 때때로 기름담배기에 달라붙어서 제거하기가 어렵다. 때때로 그것은 트인 수도꼭지처럼 흘러간다. 북도를 다시 읽자 그의 시는 산문으로 은퇴했고 몸과 영혼은 이국 타향에서 방랑했지만 글은 조국을 가리키는 빛을 반짝였다. 북도는 페루시를 한 곡 불렀다. "나는 아무것도 없이 떠돌아다닌다." 그가 자신이 지루하다는 것을 인정했을 때,' 마음속 숨겨진 충동' 에서 눈치채지 못한 시인이 있었거나, 북도강개지가' 블루랜턴' 에서' 혼자 걷는 범위는 그의 세계다' 고 말한 것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칸트는 코너스버그에서 나온 적이 없었고, 소로는 유명한 발든 호에서 2 년 넘게 살았고, 고성은 급류도를 죽이고 북도에 잠시 머물렀던 데이비스를 죽였다. 이것들은 단지 지명일 뿐, 모두가 물리적이거나 상상적이거나 반쯤 자고 있는 정원을 고수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북도는 너무 멀리 가지 않았다. 서로 해치지 않는 고슴도치가 되도록 노력하다. 전 세계의 시인들은 모두 고슴도치이다. 때로는 현실을 찌르기도 하지만, 더 자주 현실에 찔린다. 그들이 북도의' 블루랜턴' 과' 블루하우스' 에서 어떤 모습이든, 그들의 운명을 바꿀 수 없고, 영원히 그들에게 불리하다. 북도 일대의 시인들의 모습이 점점 길어지고 있다. 파스, 킹스버그 등 그들보다 조금 이른 것은 이미 완전히 화해했다. 나는 더 이상 그들의 사진을 찍을 수 없다. 밖에 떠돌아다니는 나의 또래들, 예를 들면 화가 펑강 () 과 같이, 그림을 완전히 작별했다. 나는 영화' 멜란방' 의 염석삼이 생각난다. 텅 빈 극장을 마주하고, 그녀는 노래를 부르면서 공연을 하며, 여태껏 모양을 바꾸지 않았다. 우리는 불합격한 독자이자 관중이다. 우리는 표류하는 선택이지만, 이것이 역사의 냉혹함과 규칙이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낙엽' 인 북도인으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