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과 엉덩이에 대한 모옌 독후감

모옌' 풍유 뚱뚱한 엉덩이' 를 다 본 것은 한 시대의 변천의 에센스, 인성, 역사, 환상이 얽힌 깊은 책이다. 이것은 모옌 첫 번째 책으로, 정식으로 보면 꽤 강한 것 같다. 다음은 모옌 가슴 큰 엉덩이 뚱뚱한 독후감 작문입니다. 제가 정성껏 정리한 것입니다.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모옌 큰 가슴 뚱뚱한 엉덩이의 독후감.

모옌 상을 받아서 그의 책을 뒤집고 싶다. 단향형을 조금 보고 재미없어 이 책을 읽기 시작했다.

모옌' 풍유 뚱뚱한 엉덩이' 를 보고 주로 관가를 쓴 여자. 그중 주인공은 상관 여씨다. 상관인 여씨는 시어머니에게 학대를 받지 않기 위해 아들을 낳으려고 애를 썼다. 그러나 남편은 출산을 할 수 없어 많은 남자의' 씨앗' 을 빌렸는데, 어쩔 수 없이 처음 일곱 명은 모두 소녀였다. 그래서 상관레디, 상관조디, 상관판디가 생겼는가? 결국 루는 스웨덴 선교사의 씨앗을 빌려 쌍둥이를 낳았다. 그녀는 마침내 아들이 생겼다! 그러나 그녀가 아이를 낳았을 때 일본인은 마을에 들어가 시아버지와 남편을 죽이고 미친 시어머니를 남겼다. 그러나, 그녀는 결국 소원을 이루었다. 그녀의 아들은 상관금동이라고 불린다. 김동은 가족의 보물이지만, 내 생각에는 김동은 단지 서술자로서 전체 이야기를 연결하는 단서일 뿐이다.

진정한 주인공은 그의 아름답고 운명이 많은 자매이다. 그의 자매 중 일부는 토비와 결혼했고, 일부는 국민당 관리와 결혼했고, * * * 프로듀서와 결혼했고, 일부는 미국인과 결혼했고, 일부는 창녀가 되었고, 일부는 벨로루시에 딸로 팔렸습니까? 。 딸로는 여자 토비, 관부인, 당원 여학생, 유학 대학생, 매춘부 등이 있다. 높낮이가 다 있다. 국민당은 토비를 치고, 국민당은 * * * 산당, * * * 산당은 국민당을 때린다? 형부가 서로를 죽이고, 자매가 서로 돕거나 적대적으로 대하며, 이야기는 기복이 심하다. 한 가족사는 파란만장한 근대사 전체를 썼다. 개혁개방 이후 김동의 조카는 상인, 관원, 부자를 가지고 있습니까? 한 가족사가 개혁 개방사가 되었다. 김동생부터 어머니 사망까지 항일전쟁에서 개혁개방에 이르기까지 한 가족의 변화는 사회 전체의 변화를 반영했다.

모옌 작품에서 여성은 용감하고 끈기가 있다. 그들이 남자 옆에 서 있는 것처럼 보이는 조연은 사실 그 시대의 주역이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상관로시였다. 그녀는 스칼렛보다 더 스칼렛이었다. 소개에서 언급했듯이, 모옌 (WHO) 는 그녀를 성모 마리아 (성모 마리아) 로 여겼는데, 전체 이야기가 그녀를 둘러싸고 전개되었다. 그녀는 딸과 사위가 서로 죽이는 것을 보고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한 과부가 대가족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있다. 그녀의 무력함, 그녀의 강인함, 그녀의 고통, 그녀의 슬픔? 모두 이야기를 통해 생동감 있게 표현된다. 저는 모옌 조설미나리와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중국의 강인하고 독립된 여성들에게 동정과 찬양이 가득하고, 심지어 낮은 곳에서 이 아름답고 고귀한 영혼들을 바라보기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하지만 남자에 대한 태도는 비교적 경멸적이다. 그들은 탐욕, 그들은 잔인하고 교활하다, 그들은 피에 굶주리고 호전적이다? 그들 없이는 죄가 없다. 상관 김동은 가보옥과 같다. 가보옥은 언니 여자들에게 습관이 되었지만 결국 기풍이 되지 않았다. 김동가보옥처럼 어머니와 여덟 언니에게 사랑받는 주인공 상관김동도 가보옥처럼 나약하고, 다정하고, 진취적이지 않고, 항상 다른 사람의 보호에 의존한다. 둘째, 그들은 모두 청순한 여성들 사이에서 맴돌고 있지만, 오직 한 명의 증인일 뿐, 아름다운 영혼을 보고 한 명씩 죽어도 구원할 힘이 없어, 꽃이 비바람에 짓밟히는 것을 눈 뜨고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옌 (WHO) 는 "강력한 중국 여성이 중국의 진정한 등골이다" 고 말하는 것 같다. 그가 이런 여성적 배려로 가득 찬 시각에서 해석한 것이 그가 노벨상을 받은 이유인가?

그리고 이 책은 왜' 풍유 뚱뚱한 엉덩이' 라고 불리나요? 내 이해는 이렇다. 우선,' 가슴 큰 엉덩이 지방' 은 상관처녀의 전형적인 특징이다. 작가는 그들의 집의 이 특징을 여러 차례 강조했다. 한편으로는 그들의 아름다움과 추한 현실이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주인공이 단순할수록 현실 사회는 추악해진다. 게다가, 이것은 또한 그들의 최종 운명의 비극을 증강시켰다. 둘째, 상관가의 처녀들은 모두 예쁘다. 아마도' 가슴 큰 엉덩이 지방' 도 상관가의 여인의 아름다운 성격의 상징이기도 하다. "가슴 큰 엉덩이 지방" 은 가장 전형적인 여성 특징이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정부는 여성에게' 반쪽 하늘' 을 지탱해 달라고 호소하면서 여성의 자질을 잃은 여철강전사들이 주류 언론찬양의 대상이 되었다. 그들은 남자처럼 시골로 내려가고, 농경지, 공장 광산에서 일하며, 남자와 같은 일을 해야 한다. 그 당시 소녀는 이미 여성스러움을 잃었다. 하지만 우리는 이런 여전사가 필요합니까? 아마도 여성은 원래의 사회적 역할로 돌아가야 할 것이며, 여성의 부드럽고 순진한 특성은 결코 비열하지 않을 것이다. 강유합제' 라는 책에 나오는 여성의 절대다수가 부드럽고 아름답지만, 그렇다고 그들이 강인하고 용감하지 않다는 뜻은 아니다. "춘란추국화는 제각기 장점이 있다." 풍유 뚱뚱한 엉덩이' 도 여성 캐릭터의 귀환을 호소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이 책의 단점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1 의 이야기 콤플렉스는 좋지만 리듬이 너무 느리다. 농촌과 농민 생활에 대한 멋진 세부 사항이 너무 많아 한 도시에서 키우는 아이가 지겨워졌다. 나는 관련 생활 경험은 없지만, 나는 여전히 루요의' 평범한 세상' 을 좋아한다. 이 방면은 길이 멀고 묘사가 아주 좋다.

10 항일전쟁과 자연재해 사이의 이야기는 흥미진진하지만 개혁개방 이후 이야기는 진부하고 재미없어 보인다. 그래서 나는 이 책을 아먹었다.

유방과 뚱뚱한 엉덩이에 대한 모옌 독서 후감 작문 (2 부)

새해에는 짬을 내어 모옌' 풍유 뚱뚱한 엉덩이' 를 다 보았다. 한 시대의 변천의 정수를 농축한 깊은 책으로, 인간성, 역사, 환상이 얽혀 있다. 이것은 모옌 첫 번째 책으로, 정식으로 보면 꽤 강한 것 같다.

이 글은 관가의 외아들 김동이 모유에 대한 절대적인 애착을 주제로 한 것으로, 위 관루씨와 그 구자 (8 김화 1 김동) 의 인생 여정을 주선으로 하여 그 시대의 배경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상관여씨부터 작은 발 시대가 퇴색한 역사의 전환점이다. 사람들이 더 이상 작은 발을 아름다움으로 삼지 않을 때, 큰 집에 빼앗겨야 할 상관인 여씨의 만족스러운 며느리는 시집가는 것에 대해 걱정하며 대장장이의 집에 시집가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역사의 전환점, 인간의 관념의 전환은 너무 빨라서 황급히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었다.

불행하게도, Shangguan 루 의 생활은 매우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집사의 후망으로 그녀는 거의 남자아이를 낳고 향을 이어가는 기계가 되었지만, 집안의 남자는 아이를 낳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모두가 기대하는 남자아이를 낳기 위해 가족의 미움을 해소하고 학대까지 하기 위해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위험을 무릅쓰고 주변의 많은 교집합이 있는 남자들과 성관계를 가져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중 처음으로 그녀의 규칙을 깨뜨린 것은 그녀의 삼촌이었지만, 그녀는 이미 일곱 딸을 낳았고, 아직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이 남자들 중에 스님과 수행자가 있습니까? 어차피 남자가 싸우는 거야. 어쩌면 이것이 여자의 운명일지도 모른다. 역사는 여성에게 생명을 이어가는 중책을 짊어지고, 봉건주의는 여성들에 대한 편견을 불러일으켰다. 아들이 없는 여자는 결국 무능하고 멸시받는 것 같다. 여기까지 생각하니, 나는 우리 할머니를 생각했는데, 그녀는 평생 네 딸을 낳았다. 지금까지 팔순이 넘은 그녀는 아들을 낳기 전에 주변 사람들이 어떻게 그녀를 비웃고 괴롭혔는지에 대해 여러 차례 이야기했다. 다행히, Shangguan Lu 는 결국 그녀를 위해 태어난 남자, 외국 성직자, 결국 생산 과정이 반복적으로 어려웠음에도 불구하고 아들과 딸을 낳았습니다. 난산할 때 일본놈이 와서 시아버지와 남편을 베어죽였고, 아이가 사태로 의심되어 출생 후 대출혈을 했다. 그녀는 여전히 살아남았고, 아이는 우연한 양심에 의해 구조되었다.

아이의 탄생은 역사상 항일전쟁 시대의 도래이다. 결국, 전쟁은 죽음과 기근과 함께 고통과 유랑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루의 딸들은 연이어 역사의 무대에 올랐다. 큰딸은 항일이 일본으로 넘어간 토비 두목과 결혼했고, 둘째 딸은 낡은 봉건세력의 대표국민당과 결혼했다. 세 딸은 민간 연예인 새한을 사랑하며 결국 항전 영웅에 힘쓰는 벙어리 * * 산당을 놀렸다. 네 딸은 항전 기근 때 자신을 매춘굴에 팔았고, 다섯 딸은 인민군 지도자를 따랐고, 여섯 딸은 미국 청년과 사랑에 빠졌고, 일곱 딸은 러시아 여자에게 팔았고, 네 딸은 사창가에 팔렸다. 이것은 그들의 결혼과 성장이다. 칠로팔이가 아직 남자를 찾아 결혼하기도 전에 떠났지만, 그들 각자는 역사의 흔적을 깊이 새겼다. 토비의 두목은 더욱 직접적으로 좌충우돌하여 강호는 모두 기뻐하며 서로 증오한다. 정의와 우정에 대한 인정은 없고, 아름다운 생활만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정의명언) 그래서 그는 먼저 항일 후 투일을 하다가 결국 국민당 오사위에게 총살당했다. 둘째 사위는 전형적인 봉건적 잔재로, 입에 도둑이 가득한 기생, 아내는 많지만 서로 사랑하고, 항일하고, 국민당이 * * * 산당에 총살당했다. 오사위의 도도한 * * * 당 고위 관리는 일찍이 신앙과 이상과 포부를 가졌을 수도 있지만 당내 파벌 간의 싸움을 이기지 못하고 역사에 잊혀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위, 사위, 사위, 사위, 사위, 사위, 사위) 세 번째 사위는 그 벙어리 사위일지도 몰라 역사적 비극이라고 할 수 밖에 없다. 결국 역사의 조작으로 비극적인 결말을 맺었다. 여섯 번째 딸과 미국인은 폭탄에서 함께 천국에 갔을지도 모른다.

역사는 언제나 그렇게 깊다. 추억을 분석할 때 그는 그렇게 적나라했다. 진짜 소인이 너무 많고, 위선자가 너무 많고, 이상을 명목으로 무고한 사람을 너무 많이 죽이고, 배를 이용해 여자를 속이는 사람이 너무 많다. 그는 파렴치한 부패로 도둑 기생이 적나라하여 숨을 곳이 없다. 전쟁이 끝나고 개방된 후에도 여전히 그렇다. 권력, 자원, 야망, 용기는 약육강식의 법칙을 해석한다. 이것은 얻기 어려운 공평일 수도 있지만 강자가 강자를 견제하고 균형을 유지하는 힘일 수도 있다. 예를 들어, Shangguan 골든 보이, 유일한 남성, 여성의 우유에 매달려의 대부분을 위해, 하지만 우유에만 의존, 그래서 단지 살 수 있습니다.

아주 좋은 책 한 권이 너무 많은 사고와 뒷맛과 심오함을 불러일으켰다. 아마도 이것이 역사와 현실의 맛일 것이다.

모옌 "유방 뚱뚱한 엉덩이" 독서 후감 (3)

모옌 49 만 자의 거작' 풍유 엉덩이' 를 읽는 데 몇 주가 걸렸는데, 마침 스톡홀름에서 스웨덴 왕 칼 16 세의 손에서 노벨 문학상 증서를 받은 날이었다.

앞서' 개구리' 와' 붉은 수수 가족' 을 보았는데, 모옌 작가에 대한 총결산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적어도 나는 그와 그의 작품에 대해 발언권이 있다.

모옌 은 향토 이야기를 쓴 향토 작가이다. 그의 몇 편의 소설에서는 고밀동북향, 용강, 모하, 대석교, 토비, 노동야인, 약속한 흑노새, 혼혈아, 강녀, 일의사, * * 여행, 국여행 등 변하지 않는 원소가 있다. 풍유 뚱뚱한 엉덩이' 에서 시간 범위는 1900 년부터 90 년대 초까지입니다.

"유방 뚱뚱한 엉덩이" 에서 저자는 "나" 를 사용합니까? 빨강, 파랑, 혼혈아 상관금동이 보고 들은 것은 여성 위주의 가정의 흥망을 묘사한다. 글쓰기의 특징은 아기' 나' 도 성인의 일을 이해하고 성인의 분석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우리 할아버지의 이름은 육이고, 우리 엄마의 젖이름은 텅스텐이다. 사람들은 그녀를 상관 여씨라고 불렀고, 그녀는 우리 아버지 상관 코뿔소와 결혼했다. 우리 할아버지는 상관복록, 대장장이, 우리 할머니는 상관루 씨라고 부르신다. 상관가문은 음성양쇠의 가문이다. 남자는 극도로 옹졸하고 게으르고, 여자는 망치로 두드리며 집안일을 책임진다. 상관인 뤼씨는 며느리, 아들, 며느리를 포함하여 집안의 모든 사람을 억압하여 며느리에게 남자아이를 낳게 하기 위해 잔인하게 학대했다. 상관로시는 아이를 낳기 위해, 그녀의 삼촌을 포함한 여러 남자와 잠자리를 해야 했다. 그녀의 남편은 불임의 은병이 있기 때문이다. 나중에 상관인 여씨는 치매에 걸려 며느리에게 학대를 당했다. 그녀는 온종일 보금자리에 누워, 심지어 상관인 여씨의 오살까지 당했다. 상관가의 딸은 하나보다 예쁘고, 키가 크고, 얼굴이 예쁘고, 성격이 단호하고, 특히 가슴이 큰 엉덩이가 둥글다는 것이 작가 칭호의 원천이다.

큰언니가 동생을 찾아왔고, 둘째 언니가 상관에게 가서 동생을 모집하는 것은 모두 외삼촌의 손바닥의 산물이다. 삼언니와 동생은 외상으로 새끼 오리를 사는 그런 키가 큰 남자이다. 사언니 상관은 형의 아버지를 그리워하는데, 그는 강호 사기꾼이다. 오언니 상관판디는 개를 때리고 고기를 팔아 생계를 이어가는 독신남 고대동의 딸이다. 육언니 상관염가의 친아버지는 천계사의 잘생긴 스님이다. 큰 총을 든 네 명의 패병이 어머니를 강간하여 일곱 자매를 낳았고, 상관추를 낳았다. 마로아 목사는 쌍둥이 여덟 자매이자 나의 아버지이다.

상관가의 사위는 현지 홍극 시대의 선두주자이다. 큰언니는 사월과 결혼했고, 사월은 항일 유격대의 당나귀대 대장이었고, 나중에는 황협군의 여장이었다. * * * 여행에 포로가 된 후, 그녀는 부끄러워했다. 언니는 화가 나서 엄마에게 벙어리에게 선물되었다. 벙어리는 나중에 * * * 투어에 참가하여 해방전쟁에 참가하고, 항미원조 북전쟁에 참가하여 하체를 잃고 장애인이 되었다. 둘째 언니는 항일 영웅 사마쿠와 결혼했다. 나중에 해방된 후, 그녀는 여러 해 동안 숨어 있다가 항복하여 총살당했다. 삼누이는 배고픈 세월에 새총을 맞은 거지의 두목인 새한과 결혼하여 일본군에 잡혀 노동자가 되었다. 세 언니는 이때부터 새요정이 되어 절벽에서 뛰어내려 죽었다. 새한후는 홋카이도에서 야인으로 일하다가 1950 년대에 귀국했다. 네 언니는 가마에 팔렸다. 오누이는 * * * 순포대장 설립인과 결혼했고, 나중에 인민정부 현장이 되었고, 오누이는 구장 루리인을 했다. 직무가 강직되어 나중에 홍수로 죽었다. 유 언니는 미국 상담사와 결혼했다. 일곱 여동생이 벨로루시에 팔렸다. 해방 후 팔계는 굶주림으로 강을 건너 자살했다.

상관가의 사위는 여러 가지 인물로, 촌민 서장님처럼 말했다. "아가씨, 당신의 상관가의 사람은 정말 좋습니다. 일본놈의 시대에, 너, 사월의 형부가 권력을 얻었다. 국민당 시대, 당신의 두 형제 시마 쿠 만연; 이제 당신과 룰리 사람들은 모두 벼슬을 하고 있습니다. 너의 집사도 깃대 하나를 베어 넘어뜨리고 배 한 척을 뒤집을 수 없다. 앞으로 미국인들이 중국을 점령하면 너희 집에는 외국 사위가 있을 것이다. "

할아버지와 엄마의 고모, 고모부, 할아버지 할머니는 1 세대, 아빠 엄마는 2 세대, 언니와 형부는 3 세대, 둘째 형부의 아들 사마량, 삼형부의 아들 앵무새한, 오언니와 형부의 딸은 4 대다. 이 소설은 상관가 4 대인의 흥망 이야기를 다룬다.

이야기의 마지막에는 어머니와 4 세대만 남았다. 어머니는 평생 자녀를 낳고, 딸을 위해 많은 아기를 돌보고, 키우고, 고문당했습니다. 그녀가 돌보는 아이들 중 두 명의 벙어리 아이가 나라의 총탄비 속에서 죽었다. 사마의 어린 두 딸은 숙반으로 죽었다. Shangguan 골든 보이 감옥 에 10 년 이상 앉아, 인생은 나무를 만들지 않았다; 어릴 적 사마량은 총살의 운명을 피해 한국 투자자가 되었다. 루승리는 이 은행의 행장이자 다란의 시장.

전반적으로 이 소설은 비극이다. 1 세대는 독일인의 학살을 당했고, 2 세대는 일본인의 위선 완고한 통치를 받았다. 제 3 세대는 일제 여행, 국여, 자연재해를 포함한 자신의 반대파의 반복적인 억압을 받아 결국 모두 요절했다. 4 세대 생활도 변태적이다. 사람이 돈을 다투어도 다음날 죽고, 새는 오늘 먹고, 오늘은 죽는다. 부자는 부자이고, 가난한 사람은 가난한 사람이다. 한국 투자자가 된' 매국노' 사마량은 일찌감치 3 계를 뛰어넘어 오행 속에 있지 않고, 머리는 맑고 부귀는 한가롭다.

모옌' 풍유 뚱뚱한 엉덩이' 는 흥, 민고, 죽음, 민고를 반영한다. 관가의 여인은 어느 시대든 굴욕과 억압의 대상이며 정부의 변화로 별로 나아지지 않았다. 우리 엄마는 결국 탑의 집에 들어가 힘든 생활을 하며 비참하게 쓰레기를 줍는 방식으로 돌아가셨다. 중화대지에서 분투하는 각종 힘의 번식과 후대의 강함을 위해 일생을 바친 어머니, 마치 상처투성이인 조국의 어머니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소설은 구시대를 무자비하게 채찍질하여 새로운 제도 하의 추악함과 부패를 폭로했다. 작가는 초인간적인 담력과 용기, 현대 작가의 구루병을 치료하는 맹약이 있다. 모옌 시각은 현대인보다 30 ~ 50 년 앞선다. 그의 오래 전의 필법은 수십 년 후에도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있는 사상이다. 모옌 작품은 이렇게 많은 것을 반영한다.

우리 작가는 문자옥에 놀라 금기 분야에 발을 들여놓을 수 없었고, 모옌 전문은 천둥을 밟아야 했다.

모옌, 오늘날 세계는 진정한 용사이고, 노벨상은 당신에게 속한다!

모옌 독서 후감 작문은 가슴 큰 엉덩이 비료에 관한 관련 문장;

1. 이야기꾼의 독후감.

2. 작문의 제목은 자신의 초심을 고수하는 것이다.

3. 모옌 명언

4. 성공에 노력이 필요한 문장 5 편을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