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년 동안 가족, 사업, 본연의 애정, 우정, 사랑에 관한 산문과 시가 있다. 문필이 간결하고 아름다워서 정말 어색하다. 이것은 감정의 폭발이자 독자가 이 청년 작가에게 들어가는 한 가지 방법이다.
책 속의 이 달팽이의 어려움과 끈기를 깊이 체득합시다.
10 월 광저우 거리에서 큰비가 내리고 있다. 나는 담요를 감고 남의 집 처마 밑에 혼자 숨어 가로등의 빛을 빌려 향수병을 생각하며 눈물을 흘리며 일기와 시를 뒤적거렸다. 나는 어떤 호텔이나 여관에 가는 것이 두렵다. 음식과 입장권 외에는 아무것도 사지 않는다. 이상은 항상 너무 멀고, 배고픔은 항상 너무 길고, 진보는 항상 힘이 없고, 외침은 항상 강렬하다. 나는 감히 집에 돌아가지도 못하고, 어떻게 철수해야 할지도 모른다. 나는 시를 사랑하기 때문에 울었다. 왜냐하면 나는 시밖에 없기 때문이다.
오늘 밤, 문 밖은 몇 년 전과 같은 비를 바라보고 있다. 상해의 비는 예전처럼 아름답다. 나는 마침내 정신을 차리고 포기했기 때문에 기쁘다.
때로 추억도 일종의 아름다움이고, 포기하는 것도 또 다른 추구이다. 단지 우리가 어떤 안목이나 태도로 같은 문제를 보는지 보는 것뿐이다. "(추억도 일종의 아름다움이다)
이 글들의 서술에서, 나는 마치 그림자가 사방을 돌아다니는 것을 본 것 같다. 끝없는 들판에서, 광활한 평원에서, 광활한 사막에서, 가시덤불이 무성한 높은 산에서.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대지는 망망하지만, 이 그림자는 아직 길에 있다. 네온사인이 깜박이고, 차들이 흐르는 거리, 뒤의 배낭은 바람처럼 하늘에 걸려 있는 밝은 달빛만 받치고 있다. 바람은 슬프고 밤은 망망하고, 사람은 천지를 울린다. 고향을 바라보니, 산과 찬물이 급하고 구름이 뿌옇다. 내가 언제 너희 곁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부모님? 청년 작가 서운룡이' 한 사람의 여행' 이라는 글에서 쓴 것처럼, "가장 큰 느낌은 내가 여러 해 동안 달팽이를 만들었는데, 너 (그의 아내) 와 너의 가족은 조개껍데기 같다. 인생이 여행이라면, 나는 항상 여행을 위해 충분한 준비를 하고 매번 집을 등에 업고 있다고 생각한다. 사람은 그 자체로 이상한 자웅동체로, 고통스럽고 즐겁다. 나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는 즐거움을 즐기면서 개인의 자유공간에서 불쌍한 열등감을 잃고 있다. 나는 항상 나의 행복과 너의 손길이 외부인의 눈에 비친 남자를 희생하는 데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젊은 작가 서운룡이 요 몇 년 동안 너무 힘들고 힘들고 무거운 부담으로 그를 만들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달팽이처럼 기어다니면 느리고 힘이 든다.
"후안이 우리 집에 처음 왔을 때, 우리 집에 오두막이 두 개밖에 없었는데, 이것도 마찬가지였다
도처에서 바람이 샌다. 아버지가 막 돌아가셨기 때문에, 어머니의 건강이 좋지 않아서, 나도 여태까지 돈이 남아 있지 않았다.
높은 척하고, 금전을 똥처럼 여기면, 아연이는 더 이상 나빠질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 순간, 나는 때론 더러움도 영양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어머니는 내가 언제부터 저축을 시작했는지 모르는 160 원을 꺼내서 아연이에게 선물로 주셨다. 나는 구멍을 찾아 뚫고 들어가기를 기다릴 수 없다. 지연이는 어머니의 돈을 받으려 하지 않았다. 나는 어리석게 서서, 아연이에게 거두라고 권해야 할지 말지 모르겠다. 결국, 아연이는 어머니의 견지 때문에 받아들였다. 저녁에 나는 아연이와 그 초가집 뒷방에 살고, 우리 엄마는 이웃집에 산다. 그 날은 유난히 덥다. 전기도 선풍기도 없다. 나와 아연이는 파초 부채를 흔들고 있다. 어둠 속에서 우리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말했다. 앞으로 돈이 생기면 어떻게 될까? 지연이는 나에게 50 번을 부채질했고, 나는 파초 부채로 그녀를 150 번 부채질했다. 나는 웃으며 말했다. 아연이가 나에게 준 것은 반드시 그녀에게 돌려줄 것이다. "(사랑하는 집은 아내를 두려워하는 것부터 시작한다)
남자의 가장 큰 어색함이 무엇인지 기록이 없다. 가난, 배고픔, 정신 공허함, 아니면 앞날이 어둡고 자신의 환경에 대한 어쩔 수 없다. 7 피트 남자가 사랑하는 여자를 대할 때 간단한 결혼식을 줄 수 없고, 심지어 친지들이 와서 그의 결혼식을 축하할 수 없을 때, 이계에 있는 한 남자는 반드시 그의 마음에 부딪히는 감정에 직면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들은 모두 청년 작가 서운룡 문장 속 매우 진실한 묘사이다. 틀림없이 운룡은 성실한 사람이어서 문동으로 일한 적이 있을 것이다.
나는 운반공, 건축공, 스파이더맨으로 일한 적이 있는데, 모두 고위험, 고생, 밑바닥의 일이다. 운룡은 이것들을 자신의 수치와 다른 사람의 웃음거리로 여기지 않았다. 반대로 생활 속의 이런 고난은 그의 미래 사업과 작문 성공의 원천이 되었다. 고난은 변화를 이끌고, 책임은 진보를 촉진하며, 의지는 그를 한 걸음 한 걸음 성공으로 나아가게 한다.
리앙 슈밍 (Liang Shuming) 은 "인생의 시간과 순간에 긴장을 풀 수없는 것은 자신을 대하는 방법" 이라고 말했다. 만약 네가 자신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면, 너도 아무것도 할 수 없다. " 이것은 확실히 문제의 근원을 건드렸다. 특히 현재 개혁의 물결에 직면하여 세계는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현대사회의 정보 폭발은 사람들의 사상을 초조하고 불안하게 한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잃어버리고, 방향을 잃고, 원래의 마음에서 멀어졌다. 작은 이익은 한 사람의 신앙을 흔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붉은 먼지 속에서 파도에 따라, 명리를 따라 두 번 거두고, 심혈을 기울이고, 두각을 기울이고, 문필의 빛은 더 이상 재재재자 가인의 눈에 있는 조숙녀가 아니며, 군자는 물 한쪽을 잘 헤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명백히 자신에게 이로운 사람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여러 기업의 사장이자 방대한 그룹 회사의 사장인 운룡은 세계 곳곳을 떠돌아다니더라도 글쓰기를 포기하지 않았다. 그는 어느 날 시인이 되는 꿈을 가지고 카드 테이블, 술상, 각종 교제 행사에 나타나야 했지만, 그는 혼자였다. 매우 조용했고, 자정까지 자신의 블로그에 자주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이것은 다른 사람이 특별하다고 말할 수 없다.
"사람의 마음 속에서 사람은 이렇다." 하지만 쉽지는 않지만, 경지에 들어선 후에는 보통이 아니다. 이를 위해 왕양명은 이런 해석을 한 적이 있다. "천지를 덮는 만물의 본질은 명석하고, 결국은 개인의 마음의 문제이다. Lu jiuyuan 은 또한 말했다: "도교에는 아무것도 없다. "우리는 생명의 의미와 생명의 참뜻을 진정으로 이해해야 한다. 너는 반드시 마음의 세계에 들어가야 한다.
문장 이야기는 이야기의 이야기이고, 인심의 속삭임이다. 걷는 달팽이' 는 완전히 청년 작가 서운룡의 인생 경험이다. 내 의견으로는, 그의 작문 기교와 사상의 융합은 이미 상당한 높이에 이르렀다.
"깨어났을 때, 달빛이 가득한 것을 발견했고, 달이 문설주 위에 있었고, 우리를 부드럽게 비추었다.
나는 오랫동안 이렇게 부드러운 달빛을 본 적이 없다. 도시의 문명은 우리 사이의 거리를 별과 달처럼 아득하게 한다. 그동안 한밤중에 일어나 블로그를 했지만 달이 우리에게 이렇게 가까이 있는 것을 본 적이 없다. 아마도 달과 우리의 거리, 인연처럼 영원히 악수와 파도 사이, 만남과 이별 사이, 무작위와 무심코 사이, 스쳐 지나가는 사이, 사랑과 사랑 사이. "(인생은 단지 기다림인가? ) 을 참조하십시오
진 () 나라 원호 () 는 "마음그림이 항상 왜곡되고, 문장 () 는 사람을 다시 만날 수 있다" 는 두 구절의 시를 물었다. 무슨 뜻이에요? 즉, 만약 한 사람의 문장 마음에서 우러나온 진실이 아니라면, 세상 앞에서 위선을 보일 수 있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노신도 "환멸이 오면 더 이상 허위중의 진실이 아니라 진실중의 허위다" 고 말했다. 운룡의 말에는 환멸이 아니라 파도 속에서 완전히 적나라하고 흰 줄무늬가 있다.
문학의 아름다움은 그 글, 그 이미지, 그리고 그 의미에 있다. 언어가 무미건조한 세상은 분명 단단하고 고지식한 세상일 것이다. 책 속에는 건곤이 있고, 종이 속에는 마음이 있다. 독자가 언어의 호의를 얻고 그 비밀을 이해하는 것은 확실히 사소한 일이 아니다. 당대의 저명한 작가 자평아는 "길을 걷는 것처럼 길은 우여곡절이다" 고 말했다. 길모퉁이에 서 있는 나무일 뿐, 방향을 분명히 하고, 숨을 헐떡이거나, 바람을 쐬거나, 나무가 잘 자라는데, 그 위에는 아름다운 울음소리가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한 편의 문장 성공, 언어의 아름다움과 씹는 힘이 한 발짝 가볍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좋은 수필가는 여행자, 걷는 사람이다. 그는 단지 생활의 처지와 감정을 사실대로 적을 뿐이다. 이런 상황은 매우 평범할 수도 있고, 이런 느낌은 매우 평범할 수도 있지만, 이것은 모두 그 자신의 것이다. 이러한 평범함과 평범함 속에서 진실된 본성을 알 수 있다. "편안한 본성에서 자연에서, 마치 천지가 이런 말을 하는 것처럼, 단지 네가 말한 것에 불과하다." (임어당어) 이것은 놀랍지만 그렇게 쉽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계몽 이후 의지가 있는 사람일 뿐, 대사의 지도 아래 개화한 사람이 아니다.
청년 작가 서운룡은 천부적인 작가라고 할 수 있다. 그는 젊었을 때' 방 두 칸을 상으로 받았다' 고 했지만, 열여섯 살에 중퇴한 것은 문학에 대한 자신의 이해, 다년간의 글에 대한 감정, 그리고 열정적인 의지에 전적으로 의존했다. 그의 언어, 유머, 익살, 초독, 때로는 배꼽을 잡고 웃거나 한 사람이 입을 크게 벌리고 낄낄거린다. 다시 한 번 읽어 보면, 그 무거운 면이 점차 드러나고, 결국 이 글들이 그의 눈물과 고난에서 건져낸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마음이 무겁고 눈물이 눈언저리에서 흘러나오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즉, 그 의미는 문자 위가 아니라 문자 아래, 안개 아래 산이 있고, 정지된 파도 아래 큰 파도가 있다는 것이다.
운룡의 진지한 부부 감정에 더욱 감사하며, 자녀는 정이 길고 손발이 깊다. 그의 아내, 의배 형제, 연로하신 어머니, 돌아가신 지 여러 해 된 아버지는 모두 그가 일한 후 관심과 걱정의 대상이며, 감정이 진실하다. 수십 년 동안 결혼한 부부는 여전히 첫사랑 같다. 그를 도와준 큰형은 아직도 이 일을 생각하고 있다. 그는 정말 정이 많은 사람이라, 항상 고마움을 느끼며 종이 위에 마음을 남겨 둘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하는 아내, 몸무게:
인류가 전자저울을 사용하는 순간부터, 나는 마침내 너와 내가 황혼과 아침을 경험한 후에 모두 늙어가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 전에 너를 내려다 봤어, 아내. 미안합니다. 정확한 체중에 대한 사람들의 칭찬이 나를 향해 오는 것이라고 항상 생각합니다. 나를 향해 달려온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체중명언 그리고 너, 단지 작은 안감일 뿐이야. 이제 나는 모든 성공이 너와의 완벽한 협력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안다. 너 없이는 그 숫자들이 그렇게 창백하고 힘이 없다. 너 없이는 모든 칭찬이 풍자와 조롱으로 변할 것이다. ""
"사랑은 반드시 열심히 경영해야 한다. 균형목에서 무게까지 편지 한 통"
"수많은 강남에서 우리는 아침저녁으로 지내는 아름다운 추억이 있다. 후안, 우리에게는 돈이 별로 없지만, 생활은 이렇게 낭만적이고 시적이다. 일단, 손바닥에 손을 넣어, 후안, 많은 불가 사의 한 사랑과 충 동 했다. 이를 위해, 나는 묵묵히 울고 묵묵히 웃어본 적이 있다. 나는 어리석기 때문에 울었다. 저는 웃었습니다.
내가 사랑하기 때문에/아연이는 ...
그때도 봄추위가 쌀쌀한 3 월이었다. 나는 상해에 갔고, 너는 염성에 갔고, 거기서 너를 낳아 키웠다. 자정에 우리는 헤어졌다. 후안, 그날 밤, 나는 너를 품에 안았다. 내가 얼마나 바랄까, 시간이 멈추고, 나의 그리움이 뿌리를 내리고 싹이 돋아나길 바란다. 그날 밤, 강남, 강남의 역, 역의 작은 플랫폼, 아, 너의 그림자가 얼마나 외로운지. 나는 그날 밤 우리가 서로를 놓칠까 봐 두려웠다. 견우성은 직녀 스타까지 멀리 떨어져 다음날 강에서 만날 수 없다. 만약, 만약 우리가 이번에 만날 수 없다면, 아연아, 매년 칠석이면, 나는 천하의 맞은편 기슭에서 너를 깊이 그리워한다는 것을 기억해라. 후안, 너를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 차가 천천히 시동을 걸었고, 창문을 통해 손을 흔드는 순간, 아연, 아연이가.
그의 산문과 비교해 보다. 나는 그의 시를 더 좋아한다. 그는 산문 작가라기 보다는 진정한 시인이다.
청년 작가 서운룡의 시는 현재 드물다. 언어가 소박하고 밋밋하지 않고 리듬이 분명하고 떫지 않다. 시예술의 독창성을 과시하고 새로운 단어를 창조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이미지는 무작위적이고 의도적이지 않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일부러 시를 고풍스럽고 소박한 것으로 돌려보내는 것이다. 그가 이렇게 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단순함은 피상적이고 단순함은 빈곤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그에게 적지 않은 글쓰기의 난이도를 증가시켰다. 그러나 그는 기뻐하며 기존의 글쓰기 스타일을 바꾸려 하지 않았다. 그래야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평범한 것에 대한 사람들의 진지한 감정을 깨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세계와 마음의 그림을 보기 위해서. 이것이 바로 우리가 늘 말하는 것이다: 고요함이 이렇게 멀고, 코끼리가 코끼리처럼 보이지 않고, 큰 소리로 소원을 빌며, 아름다움은 보이지 않고, 사랑은 끝이 없다. 진리는 알 수 있지만 반드시 잘 알려진 진리는 아니다
아이청은' 시론' 에서' 풍부한 생활정취, 진정한 시가 만들어진다' 는 명언을 가지고 있다. 분노가 시인을 만든다면 유랑도 시인을 만들 수 있다. 운룡은 열여섯 살 때 중퇴한 후 줄곧 방랑하고 있다. 고향인 회안에서 떠나는 날까지 그의 발걸음은 멈추지 않았다. 그는 줄곧 먼지투성이가 되어 우거지상을 하고 있다. 그가 잃은 것은 구시대였다. 그가 얻은 것은 반복할 수 없는 과정이다. 그가 추구하는 것은 마음속의 시인의 꿈이다.
청명절에 대한 생각
"외로움은 간쑤의 푸른 풀이다.
이슬 속의 그 걷는 신발을 기대하고 있다
그리움은 비석에 얼룩덜룩한 글자이다.
지체 없이 펜으로 사랑하는 사람의 안부를 다시 그리다.
모두가 올 때 얼굴에 적혀 있다.
향수에 감사하다
타버린 종이돈 한 묶음마다 가득 인쇄되어 있다.
건너편의 친척을 축복하다
생활은 편도 여행이다.
살아있는 것은 일종의 속죄의 수행일지도 모른다.
삶이 행복이라면
우리 왜 울어?
죽음이 고통이라면
왜 사람들은 걷는 동안 미소를 띠고 있습니까?
천국이 그렇게 아름답지 않다면,
왜 가 본 사람 들은 돌아오지 않니? ""
운룡은 많은 좋은 시를 가지고 있는데, 모두 내가 특히 좋아하는 것이지만, 이 곡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곡이다. 이 시는 녹색 잡초로 시작한다. "들불은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자랐다." 비록 비천하고 약하지만 완강하고, 집착하고, 침착하고, 고독을 달게 하고, 슬퍼하지 않는다. 많은 문인 소객들은 그것을 생명의 상징으로 여긴다. 한 해 또 한 해 동안, 오는 사람들의 발길을 기다리고 있는 것 같고, 등줄기를 짓눌러도 후회가 없다. 사다리가 되고 포장돌이 되는 것이 나의 일관된 성격과 스타일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이 비유를 교묘하게 사용하면서, 애민한 마음으로 질문하는 것은 매우 적절하다. 그의 뛰어난 시 기교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생은 편도 여행이다. 속죄의 한 가지 방법일지도 모른다. "
수많은 여정이 한 사람의 일생을 이루었다. 종점이 아닙니다. 내가 신경 쓰는 것은 가는 길의 풍경과 풍경을 보는 마음뿐이다. 하지만 결국 당신이 황제든 서민이든, 다른 과정과 경험은 같은 방향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어떤 의미에서 중요한 것은 과정이다. 결과가 아닙니다. 삶이 행복이라면/왜 우리는 울어야 하는가/죽음이 고통이라면, 왜 모두가 웃으며 가야 하는가/천국이 그렇게 아름답지 않다면/왜 가본 사람이 돌아오지 않는가?
비오는 밤
"별도 달도 없는 밤.
먹구름
먹구름과 데이트하다
출산비의 추위
오랜 시간이 지난 후
골목
한 사람이 있다.
고독한 그림자를 끌다
얼굴에 비와 같은 우울함이 적혀 있다. ""
"비오는 밤" 은 운룡의 가장 고전적인 시 중의 하나이다. 시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별도 달도 없고, 먹구름도 먹구름도 데이트를 했다. 시간은 여기서 추상적인 개념일 뿐이다. 고독한 시인이 긴 그림자를 끌고 있다. 그는 번화한 시끌벅적한 곳에 있었지만, 그의 영혼은 끝없는 황량한 위를 트레킹했다. 그의 얼굴에 비가 무거운 생활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먼 기억과 불확실한 미래 사이, 긴 골목은 여전히 그의 삶의 길, 슬픈 전방, 완전히 벗어날 수 없는 여행, 어디가 집인지.
부처는 "말하지 마라, 말하지 마라, 일단 말하면 틀렸다" 고 말했다. 서방 철학자 데리다도 "보이지 않는 흑광' 표시' 는 나타나지 않는 현상,' 상징' 은 비물이나 비물, 모든 열정과 창조적인 사상이 이런 흑광 속에서 탄생했다" 고 말했다. 형제, "먹구름과 먹구름' 데이트' 는 찬비뿐만 아니라 우레와 같은 번개도 있다. 변화는 네가 생각을 돌리는 그 순간에 있다. 잠에서 깨어나면 창밖은 햇빛이 비춘다. " 인법, 법천, 천법, 법자연. (노자) ","마음에 드는 자는 말로 전할 수 없다. " ("장자")!
후안에게 편지를 쓰다
"차 안의 음향은 반복적으로 재생된다
너는 내 손을 잡아라.
입가의 미소는 이미 깊이 잠들었다.
주양이 나비로 변한 이야기
좁은 공간에 메아리치다
세상에는 너무 많은 고난이 있다.
상대의 힘이 필요하다
세상에는 너무 많은 분리가 있다.
서로가 필요하다
포근한 어깨
세상에는 너무 많은 오해가 있다.
서로가 필요해
변명
세상에는 너무 많은 연약함이 있다.
우리가 함께 메어야 한다.
세상에는 너무 많은 길이 있다.
우리가 필요해
손을 잡고 나아가다. ""
셸러는 또한 "무엇이 우리를 설레게 하는가? ... 영적인 눈 한 켤레, 즉 믿음입니다. 진정한 신앙은 항상 신비한 목소리를 볼 수 없다. 모든 신성한 언어는 상징적이며 명확한 참고물이 없다. 서양에는 하느님밖에 없고, 동쪽에는 천지 양심밖에 없다.
고대인 구름: "코끼리처럼 일어나 최선을 다하라!" 모든 감정은 물체, 이미지 또는 비이미지 세계에 대한 인간의 인식에서 비롯된다. 즉, 나무는 어떤 물체에 대해서도 느낄 수 없다. 낯선 사람과 사물에 대한 낯선 사람의 감정은 익숙한 사람과 익숙한 사물과 사물과는 매우 다르다. 사랑이 없는 사람은 사랑이 있는 사람과 비교할 수 없고, 사랑이 가득한 환경에서 길러진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시는 이목구비의 총수이며, 외적인 감정은 시인의 내면에 의해 승화되어야 한다. "모든 좋은 시는 감정의 표현이다!"
지연이는 청년 작가 서운룡의 아내이다. 그들은 결혼한 지 거의 20 년이 되어 슬하에 아들과 딸이 하나 있다. 나는 운룡이 그의 아내에게 쓴 시와 산문을 많이 읽었다, 수량이든 편폭이든. 원래의 밤은 이미 없어졌지만, 원래의 장면은 마치 어제인 것 같다. 운룡의 삶의 저곡에서, 아연이는 시종일관 변함없는 태도로 운룡에게 안식처를 주었고, 그의 떠돌아다니는 마음과 다친 날개가 순식간에 숨을 쉴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빈천한 우의를 잊지 않고, 찌꺼기의 아내는 법정을 떠나지 않는다. 세상에는 너무 많은 어려움이 있다/우리는 서로의 힘이 필요하다/세상에 너무 많은 이별이 있다/우리는 서로의 따뜻한 어깨가 필요하다. 수십 년간의 상호 관심과 배려, 그들의 사랑 생활의 나무는 늘 푸르지 않다. 가족과 동료들 앞에서 운룡의 문장 시사에서 지연이는 대부분 미인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분명히 아연이에 대한 최고의 표상이다. 이것은 칭찬입니다. 물론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정말 부러워요.
후안에게 쓴 시가 많이 있습니다.
"약속도 없이, 나는 너를 더 꽉 안을 수 없다/너/내 세상/영원히 하얀 눈 덮인 겨울/내 애인, 우리는 단 한 화살밖에 없다/나는 언제나 너를 생각하고 있다/이 삶이 영원하길 바란다/문 앞의 나무/뿌리 깊은 잎이 손잡고 (특별한 사랑, 특별한 그대).
"만약 내가 그 구름이라면/너는 내 머리 위의 넓은 하늘이다./내가 방종하든 방랑하든/너의 너그러운 가슴은/나를 위해 집으로 가는 길을 깔아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너와 나 없이는 살 수 없어"
아직 많이 있습니다. 。 。 。 。 。
장원산은' 국어의 기적' 에서 "사상이 깊은 사람은 철학을 배우는 것이 가장 좋다" 고 말했다. 초연한 지능을 가진 사람은 우화를 쓰는 것이 낫다. 소설을 쓰기에 적합한 매우 열정적 인 사람; 감정이 자질구레한 사람은 산문을 쓸 수 있다. 위대한 시인이 되고 싶은 사람은 위의 모든 재능뿐만 아니라 언어와 형식 방면의 재능도 갖추어야 한다. 시인은 자명한 언어의 대가이다. " 하이데거도' 언어' 가 무슨 뜻이라고 말했나요? 언어는 황홀함, 황홀함, 황홀함 등과 연관이 있다.
시는 문학 언어의 가장 높은 표현이다. 한 편의 시나 시집이 언어적으로 유연하지 않고 사상과 철리면에서 충분히 간결하지 않다면, 이런 시나 시집 한 권이 독자 앞에 드러난 것은 죽은 물, 무미건조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는 쌀을 술로 바꾸는 과정이다. 이 언어의 정수는 후천적인 노력이 아니라 타고난 문자에 대한 느낌에 있다. 모레 할 수 있는 것은 끊임없이 완벽해지는 것이다. 하지만 소중히 여기지 않고 모레 노력하지 않으면 이런 재능에 대한 낭비다. 즉, 성공한 시인은 반드시 어느 정도의 재능이 있어야 하고, 문자에 매우 민감한 선천적인 유전 암호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진정한 시인은 배울 수 없고, 노력도 진정한 시인이 될 수 없다!
문채가 없는 시는 밋밋한 시이고, 감정이 없는 시는 공허한 사고이다. 사상이 없는 시는? 시인이 사상이 없고 감정과 아름다운 언어만 있다면 그것은 매우 무섭다. 아마 감각을 따라가서 대류를 따라가는 것 같다. 사상이 없다면, 너는 특색과 개성이 없고, 자신의 혀로만 남의 노래를 부를 수 있을 뿐이다. 감정은 사상이 없어야 하고, 사상이 없는 감정은 피상적이다. 두터운 감정은 마음속 깊은 가치관에서 나온다. 숭고한 가치관과 두터운 감정을 결합해야 고상한 사상이 생길 수 있다. 그래야만 시가 시인 자신의 영혼에 속할 수 있다. 진정한 진리로 승화되었습니다!
운룡 산문에 대한 평론에서 그의 언어를 언급하는 것은 매우 재능이 있다. 그의 시는? 물론 그렇습니다!
예쁘고 거친 느낌도 없고 읽기도 쉬워요. 독자에게 끝없는 즐거움을 가져다 주다.
희망찬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다
"20 1 1 나는 광저우에서 온 순수한 욕망을 입고 있다.
민간 시인의 모자를 쓰고 있습니다.
차를 몰고 심천으로 갈 희망이 크다
5 명의 올해의 시인들과
불타는 강당에서
눈, 코, 귀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림자.
함께 대왕의 목소리를 듣다.
시는 구부러진 책마루 뒤에서 가난으로 울었다.
나는 내 갈비뼈로 구슬 체인을 만들어 은밀히 대왕에게 주었다.
시를 위해 묘비를 사고 싶다.
반은 사랑을 위해, 반은 꿈을 위해.
큰 희망은 열렬한 박수와 얇은 비행기 표를 동반한다
나와 나의 모든 고민을 포장해 주세요.
그런 다음 우편으로 보냅니다.
나는 소포에 숨어서 시를 핥았고, 시는 처녀처럼 흘러갔다.
해석할 수 없는 기대
신성하다
희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다. ""
주광의 잠재적' 시론' 은 "시의 경지의 출현은 영감으로 시작된다" 고 지적했다. 영감은 신비롭지 않다. 그것은 직감, 즉' 상상', 즉 선종이' 우' 라고 부르는 것이다. " 시의 경지는 재미와 이미지의 융합이다. 관심은 감각에서 비롯되고, 자아에서 시작되며, 체험할 수는 있지만 묘사할 수는 없다. 이미지가 보살핌을 받고, 외물에서 유래하여, 이미지로 그려졌다. 그들 사이에는 차이가 있을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게 뛰어넘기 어려운 격차도 있다. 주관적인 의향에서 객관적인 이미지로의 이 격차를 어떻게 뛰어넘을 것인가는 시 등 예술이 반드시 극복해야 할 난관이다. 만약 네가 조금 생각해 본다면, 이 어려움은 마침내 극복되었다. 이것은 정말 기적이다! ""
왕의 목소리를 듣는 것은 운룡이' 20 1 1 중국 올해의 시인시회와 선전 대왕시절' 에 참가한 후의 신작이다. 특별한 이미지는 없지만 시인의 내면의 현실 세계를 표현했다. 시인이 최선을 다해 이미지를 만들고 있다고 말할 수는 없다. 이때, 우리는 갑자기 운룡의 시에 시에 시에 대한 거시적 사고를 추가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원래 운룡은 중국 전문시 연구회 이사,' 시 탐구' 연례 편집위로 이번 시 세미나에 등장했다.
청년 작가 서운룡 자신의 말에 따르면, "나는 행복뿐만 아니라 감사도 있다. 나는 시 분야에서 거의 알려지지 않은 신인일 뿐이다. 앞으로 시 탐구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수년 동안 운룡의 끊임없는 노력과 시가 성취에 대한 표상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절대적입니다.
--쓰촨 작가 왕 xiaosi (쿤룬 시) 순서.
일정 기간 내 삶과 청춘의 심정을 한 권의 책으로 기록하고 싶었고, 여러 가지 얽힘 속에서 기복을 일으키고, 어떤 것은 일에서, 어떤 것은 생활에서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어린 시절 의형 동방유룡, 삼동생 동방소우, 사동생 동방소협과 함께 했던 즐거운 시간이 그립다. 때때로 가난하고 행복한 것도 일종의 행복이다. 형의 꿈은 미용사가 되는 것이고, 삼형의 꿈은 가수가 되는 것이고, 사형은 고룡의 소설을 많이 보고 살인자가 되고 싶어 한다. 그는 온종일 자신을 소설 속의 인물처럼 치장했다. 그리고 나도 고집스럽게 제멋대로여서 시인이 되고 싶다.
몇 년 후, 이형은 미용사의 꿈을 이루지 못했지만, 거의 천 명에 가까운 직원의 연봉이 백만 명에 달하는 기업가가 되었다. 삼형은 가수가 되지 않고 한 기업의 부서장이 되었다. 네 형은 살인자가 되지 않았다. 그는 고향에 별장을 짓고, 북경에서 집을 샀고, 자기 부동산 회사의 회장이 되었다. 이런 도시가 유랑한 후, 나도 회사 본부를 상해로 옮기고 상해교통대학 해외교육대학원으로 돌아가 EMBA 를 공부하고 학업을 계속하며 나의 초기 꿈을 완성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학교명언)
우리는 모두 걷는 달팽이일지도 모른다.
꿈의 문으로 가는 길을 걷다
느릴 수도 있지만.
하지만 우리는 꿈에 점점 더 가까워질 것이다.
속마음을 털어놓다 (친구의 눈에 서운용)
문 \ 지연 옥홍
시인 서운룡의' 청춘후회 없음' 을 얕게 분석하여 등문에 바쳤다.
하나
너희들
골드러시입니다.
너는 짐을 싸서 내일 아침에 계속 길을 간다.
황혼에 지친 집에 돌아가다.
만약 당신이 할 말이 있다면.
너의 포장을 잘 하는 것을 기억해라.
우리는 줄곧 있었다.
축복
둘;이;2
아무도 없을 때 자신이 잘하는 단어로 꿈을 꾸나요?
또는 꿈을 문자로 바꾸십시오.
하나하나 씹다.
찾았 니?
청춘은 시다.
역시 말이 시다.
우리 학우들의 운명을 위하여 건배합시다
나는 아직 잔을 들지 않았다
나는 내가 너의 성실함에 취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셋;삼;3
자신을 사고자로 바꾸다.
너는 갑자기 네가 얼마나 멀리 볼 수 있는지 깨달았다.
네가 얼마나 키가 큰지 아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거인의 어깨에 설 수 있습니다.
많은 즐거움
네가 얻은 것이 아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이 더 적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의 머리 속에 곤혹스럽습니다.
바닷물 같은 저조.
사
우리는 생명을 연장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럼 우리
그녀의 폭을 넓히다.
네 손을 좀 흔들고, 다시 한번 흔들어라.
제가 발견한 것은
너의 손바닥
땀을 조금 흘리는 것 말고는
손 전체의 포용, 청춘의 변천이 있다.
다섯;오;5
꽃 한 송이가 한순간만 피어도.
또한 생각합니다
우담화의 아름다움을 열다
두 사람이 하루를 안다고 해도.
또한 다음을 수행합니다
그 짧은 만남을 소중히 여기다.
네가 길을 갈 때.
견지로 덮히다
목표는 당신 앞에 있는 나뭇가지에 있다.
너에게 미소 짓는다
여섯;육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꿈을 꾸고 있다.
길을 자주 탐구하다
너는 이미 황량한 교외에 있다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다
다른 사람들은 아직 이불 속에 있다.
묵상적
너는 이미 문제가 생겼다.
피닉스 너바나
일곱
나는 너에게 말하는 것을 잊었다.
때때로
술은 달팽이의 껍데기이다.
그것이 외로움을 분산시킬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외로운 술이 너보다 크기 때문이다.
잠에서 깨어나면, 여러분은
외로움은 여전히 더 깊은 걱정입니다.
여덟;팔
우리 주머니가 가득 찼을 때
너는 너의 머리가 텅 비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가 뭔가를 얻었을 때,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 많이 잃었다.
신은 공평하다.
우리는 단지 혼란스러울 뿐이다.
아홉;구;9
만약
내가 너의 성공의 비밀을 찾게 해줘
아무것도 찾을 수 없다.
왜냐하면
순진무구한 것이 네 얼굴에 있다.
착한 꽃 한 송이
가산
감사하는 꽃 한 송이
옅은 미소로 찍히다
시인 서운룡 선생의 시는 모두 9 단으로 나뉘는데, 단어가 딱 맞아서 독자의 내면을 깊숙이 파고들어 여름 산천이 심금을 울린다. "포대 가득한 축복", "진솔함에 취하다", "네 마음속의 바다처럼 물러간다", "천진한 얼굴 \ 은 일종의 \ 플러스 감사 \ 도장이 옅은 미소로 변한다" ... 포옹과 같은 시인의 문장을 만드는 능력을 감상할 수 밖에 없다. 유명한 시인 Dai Shu 는시를 썼다. "나는 빈 바람을 듣고, 낙엽은 너의 발 소리를 듣는다." 시인 운룡의 말은 하소연의 목소리이다.
이 시는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고, 감정이 진실하고 자연스럽고 소박하며, 감정이 순수하며, 사회와 인생에 대해 깊은 사고와 이해를 가지고 있다. 문장 속 주인공은 사업 성공, 문자 애호가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한 가지 실의에 빠진 정서가 기나긴 밤마다 가득 차서 외로움을 자갈로 갈아서 손바닥에 궁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온유인, 서운룡 씨를 알게 된 후, 그의 글자에서 선함, 포용, 선함을 읽었다. 그의' 달팽이' 와' 스파이더맨' 은 평범한 시구처럼 보이지만 뜨겁고 무거운 느낌을 준다. 시인은 마음으로 말하고 영혼으로 묘사한다. 시의 성격도 한 사람의 성격이다. 그는 한때 운룡의 심정에 감동을 받았다. 천리불보다 집에서 부모님을 공경하는 것이 낫다. ","감사하는 마음, 포용하는 마음, 은혜를 갚는 마음 ".바로 그의 성격 때문에, 그는" 너의 손을 흔들어 다시 흔들어 \ 나는 너의 손에 약간의 땀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유명한 시인 산헨 씨는 "좋은 시는 고통스럽다" 고 말했다. 운룡의 시를 읽으니, 우리에게 일종의 아픔을 읽어 주었다. 그것은 마음속에 낙인이 찍힌 것, 얕고 담담담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의 주머니가 가득 찼다는 것을 알게 되면, 우리는 우리의 머리가 텅 비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득실은 정비례한다. 시인이 너그러운 마음으로 하느님이 공평하다고 말하듯이, 우리는 막막하다. 사실 우리 각자는 명령이나 어두컴컴한 창문을 읽고, 하나 혹은 밝거나 어두운 영혼으로 진실을 말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달이 너의 배신을 달래려 해도.
고독을 좋아하고 천년을 동반한다.
왜 우뚝 솟은 오악인가
너의 어깨에 무거운 멍에를 벗을 수 없다
너 날려갔어?
아름답고 가픈 목소리
수천 개의 공연에서
영생
--지우홍 산둥 작가, 시인!
걷는 달팽이' 에 이어 20 12 년 봄 서운룡은 시우의 기대에서 자신의 시집' 후회없는 청춘' 을 출판했다. 이와 함께 편집장/프로듀서로서 같은 해 3 월에는 시 인문학과' 시적 청춘 추억' 을 공개해' 동제 10 년 시선' 을 기획하고 시상바에서' 미래 사랑-'을 개최했다. 8 월 25 일, 병환과 떠우가 쓰촨 광원시 창계현 실학 빈곤아동에게 기부를 했다. 8 월 25 일 이일월은 창계로 공부하러 갔다.
엄마' 는 유명한 시인 서운룡이 어머니에게 쓴 단어로, 청년 감독 이창지가 연출하고, 용지상이 작곡하고 노래하며, 양영, 상하이 교대체인 교장 서교금, 교대국제교장 왕경연이 연기한다.
가사 작사인, 집필작에는' 엄마'' 헤어지기 전의 순간' 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