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의망에 따르면 갈의갈의는 갈부가 만든 옷으로 여름에 많이 입는다. 굵은 천은 "_" 라고 하고 가는 천은 "_" 라고 부른다. 갈의와 갈부의 짜임이 신석기 시대에 나타났다. 한대에서 생산한 옥림격포는 조정에 공물을 바치지 않고 경성까지 이르러 "명단에 오른 사람들은 모두 옥림포를 입는다" 고 말했다. 당나라 원년 (666 년) 에 느릅나무 숲천은' 느릅나무 숲' 이라고 불리며 공물로 등재되어 천여 년 동안 계속되었다. 윈난성 쌍강주 빙브라운산의 브라운인은 아직도' 그브' 라는 오래된 수공공예를 보존하고 있어 옷, 가방, 카펫을 짜고 있다. 일본 신도교의 황복은 지금도 고현천과 대천격포를 쓰고 있다. 주음은 두 번 _1입니다. 병음은 gé y ι입니다. 구조는 칡 (상하 구조) 옷 (단일 구조) 입니다.
갈예의 구체적인 해석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통해 당신을 소개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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칡천으로 만든 여름옷.
둘째, 인용 설명
1. 게브가 만든 여름옷. "모든 것이 잘못되었다" 를 인용하다: "겨울 _ 가을, 하갈이." 당한 _' 천창조동정 여름밤 봄말' 시: "갈의향은 이슬이 있고, 나목은 그윽하고 먼지도 없다." 송 육유' 야출 삼산귀영' 시: "물바람이 갈의를 불고, 풀이슬을 불다."
셋째, 민족 언어 사전
갈부가 만든 옷.
가예시
소중산릉은 늪에 기대어 갈의를 사랑하고, 강촌 남유풍은 갈의를 불고, 자지천서풍은 갈의를 불고 있다.
가예시
또 나개창 () 을 보고 갈고 () 를 고치다.
갈의에 관한 성어
덩굴은 갈추샤와 연결되어 있고, 동각은 연결되어 있다. 동갈은 제갈반고가 추천한 것으로, 덩굴을 달고 덩굴을 타고 갈을 안고 있다.
갈예에 관한 말
김고야부 김고보, 덩굴, 덩굴, 덩굴, 랑그, 겨울, 여름, 가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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