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비를 씻고, 물이 없으면 장작을 피울 수 없다. 그가 익으면 재촉하지 마라, 열이 충분하면 그는 아름답다. 황주는 돼지고기가 좋아서 똥처럼 싸다. 너는 먹기를 거절하고, 가난한 사람은 밥을 할 줄 모른다. 아침에 일어나면, 너는 두 그릇을 만들어, 가득 차서 돌볼 수 없다.
백화문으로 설명하라: 냄비를 깨끗이 씻고, 물을 조금 빼고, 땔나무와 잡초를 태워 불길을 억제하고, 화염을 내지 않는 허화로 끓인다. 그것이 천천히 성숙할 때까지 기다려라, 재촉하지 마라. 열량이 충분하면 자연히 맛있다.
황주는 이렇게 좋은 돼지고기를 가지고 있는데, 가격은 똥처럼 싸다. 부자는 밥을 먹기를 거부하고, 가난한 사람은 밥을 할 줄 모른다. 나는 아침에 일어나서 두 그릇을 만들었다. 내가 배불리 먹어도 개의치 마라.
확장 데이터
창작 배경:' 동파육' 은 그가 황주로 강등되었을 때 기원했다. 현재 황주 북쪽 30 리의 황기현 (현 우한 황기구) 에서도 현지인들은 설과 명절에 동파육을 먹는 전통이 있다. 그래서 동파도' 돼지고기 송송' 이라는 단어를 썼다.
이 단어는 현재 식탁 위에 있는 요리 동파팔꿈치의 제작 과정을 묘사한다. 요리에 대한 묘사 외에도 작가의 생활에 대한 태도가 있다. "냄비 씻기" 는 요리를 준비하는 것이지만, 사실 일을 하거나 수양을 할 때 경건하고 진지한 표현이다.
"물이 없으면 장작불이 타지 않는다."-물을 많이 넣어라. 불은 너무 크지도 말고 너무 작지도 말라. 그래야 고기가 썩고 맛도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매 코너마다 안전하고 세심하게 해야지, 조금도 부주의해서는 안 된다. 이런 세심한 준비와 실제 조작을 통해 우리가 보는 것은 요리 자체뿐만 아니라 생활, 수양성을 진지하게 대하는 정신이다.
"그가 익으면 재촉하지 마라, 열이 충분하면 그는 예뻐진다." 돼지고기는 적당히 삶아서 천천히 끓이면 맛이 자연스럽고 부드럽다. 깊은 의미는 인생의 성숙감을 의미하며 시간이 걸린다. 야심차고 조급하면 일시적인' 승리' 를 얻을 수 있지만 실제로는 실패의 결말이다.
\ "황주 좋은 돼지 고기, 똥처럼 싸다. 너는 먹기를 거절하고, 가난한 사람도 요리를 할 줄 모른다. 클릭합니다 사람들은 돼지고기찜과 같은 일상에서 완벽을 추구할 가능성을 간과하는 경우가 많다. 수시의 감탄은 돼지고기 자체 외에도 연상에 또 다른 안타까운 의미가 있다. 사람들이 생활의 여러 가지 사물에 직면할 때, 원하지 않거나, 그 잠재력을 깊이 이해하고 발굴하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아침에 일어나서 두 그릇을 때리면 배불리 먹고 자기 남편도 상관하지 않는다." 자신이 만든 요리 예술에 매우 만족했기 때문에 작가는 두 그릇을 먹었다. 두 그릇' 은 식욕의 만족과 마음의 위로를 모두 썼다. 물고기가 물을 마시는 것처럼, 나는 추위와 따뜻함을 안다. 외부의 나에 대한 칭찬은 모두 내가 할 수 없는 것이다.
2. 돼지고기에 관한 고시: 닭, 돼지, 생선, 마늘을 만나면 먹어요.
병들고 병이 났으니 그때 다시 이야기하자. 올해 뽑은 노래 수도 마찬가지다. 사회자가 없는 문장.
사건 이후 돼지고기가 얼어서 시랑강으로 봉했다. 황색의 제목은 촉궁벽에 청돼지 발을 묻히지 않아 더워서 뛸 수 없다는 것이다.
황새는 두 마리의 노랑을 원하지 않는다. 노랑은 일년 내내 우는 것을 나타낸다. 이후주 동요는 어머니에게 자기 집을 잊게 하고 뒤뜰의 복숭아는 꽃이 피지 않게 했다.
모든 돼지와 개는 죽었고 빨간 고양이 한 마리만 남았다. 두가와 다초주의 새집은 한 어담에 있는데, 결코 은폐된 곳으로 보내지도 않았고, 아무도 베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수는 성벽이 될 수 있고, 둥지는 홀어버이 같다. 돼지 간은 피곤하지 않고, 말은 감히 끊을 수 있다.
연못 속의 달을 쓸고, 그는 그의 이웃을 바라보았다. 오씨의 긴 활과 짧은 화살을 비웃으며 속았다.
도둑 칠백 리를 가서 성벽에서 고군분투하다. 갑자기 도둑을 만나 돼지를 타고 남쪽으로 갔다.
이상은은 두 편의 시 (영남에 종사할 때) 를 모두 진망에 매달아 가도가 떨어졌다. 렉스 제사는 없고 돼지만 있습니다.
미끼를 가리키고 호랑이 부적을 수색하다. 가생은 귀신이라 난로가 있다고 믿지 않는다.
나은은 홍정시를 보내서 그에게 오솔길을 보냈지만, 그는 두남에서 몇 년을 머물렀다. 가격은 여전히 2 이고, 발은 이미 3 을 넘었다.
닭갈비는 조공을 화나게 하고, 돼지간은 부끄러움을 느낀다. 회의는 합의에 따라 땅을 피하고 선사에 접근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한산시 330 곡: 돼지는 죽은 인육을 먹고, 사람은 죽은 돼지장을 먹는다. 돼지는 사람이 악취가 난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사람은 돼지를 싫어한다.
돼지 한 마리가 죽으면 물에 던져지고, 한 사람이 죽고, 흙을 파낸다. 우리는 서로 좋아하지 않는다. 연심은 국을 끓이고 있다.
한산이 쓴 시는 330 곡이고, 세상에는 일류 바보가 있는데, 마치 당나귀 같다. 나는 또한 사람의 말을 설명할 수 있다, 탐욕은 돼지와 같다.
위험은 가늠하기 어렵고, 실언은 허무하다. 누가 * * * 이란 말을 할 줄 알아, 네가 여기서 살 수 있게?
시를 집어 들고 이 분단을 얻는 것은 정말 우습다. 표면은 은쟁반처럼 보이고, 속마음은 칠처럼 어둡다.
요리 돼지는 또 양을 도살하여 꿀처럼 달다고 자랑했다. 사후에 온갖 고난을 겪었으니, 억울함은 말할 것도 없다.
독고와 상은 항상 군주에게 당신을 사랑합니다. 수양성, 과부 길들이기. 반에는 오현이 있고, 시내에는 천 칸이 있다.
그는 기회를 틈타 황제를 경배했지만 돼지 간을 부끄럽게 여겨 주인을 피곤하다고 한다. 사직한 후 군회현의 작품을 보고 세 살이라는 단어가 아직 신선하다는 것을 알았다.
슈 에너지-루오, 후진타오 웨이 는 정부, 정부와 모든 행복 만났다. 감히 관도로 호랑이 머리를 다투지만 돼지 간을 사랑하기에는 너무 피곤하다.
서리곡구 아침 장작원, 성화로의 변두리는 밤이 춥다. 은혜를 갚는 마음이 끊이지 않았을 뿐, 나는 여전히 은퇴하여 람페에 가고 싶다.
왕 지 티안시 세 곡 (왕시 한 곡) 루안 국적은 평생 게으르고, 지강 정신은 희박하다. 만나기만 하면 취하고, 혼자 앉아서 책 몇 권을 본다.
작은 연못은 두루미, 한가한 밭, 목축돼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풀이 산뜻하고 밝게 자라서 꽃이 구름 속에 산다.
침대에 비스듬히 기대어 여자가 천을 짜는 것을 보고, 논두렁을 기어올라 호미를 매다. 장생을 돌아보면 늙지 않고 거짓이 아니다.
한산시 330 곡, 세 사람이 어리석고, 여섯 사람은 끝이 없다. 재물을 탐내고 호색하며, 악은 늑대와 같다. (서양속담, 돈속담)
지옥은 화살처럼 매우 고통스럽다. 아침저녁으로 살면 현숙하지 마라.
돼지와 양처럼, 호불호는 항상 알 수 없다. * * * 말은 목석 같고, 질투는 미친 것 같다.
만약 네가 자신을 볼 수 없다면, 너는 울타리 안에 누워 있는 돼지 같다. 나는 빚을 어떻게 갚아야 할지 모르지만, 나는 소를 비웃었다.
고기에 관한 시 고기에 관한 시
배고픈 고기, 웃으면서 흉노의 피를 마셨다-송 악비 \ "만강홍 사홍회 \"
가족 재산 살과 피 분리, 오늘은 쓴 날입니다-당나라 weizhuang \ "fuqin 음 \"
주방에서 목피를 먹게 하고, 황소가 비행기에서 인육을 깎게 하다-당웨이장 \ "복금 음 \"
황급히 골육의 정을 흘렸는데, 어찌 씁쓸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위진 조식은 백마 왕 비아 오 () 를 증정했다.
살과 피 휴식 아니오, 사람들은 결국 죽었다-돈 두보 \ "9 곡 강요 \"
검은 연못을 조각하면 인육을 제물로 삼고, 그 뼈를 인삼으로 삼을 수 있다. 진나라 굴원 () 이 혼을 불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기고기의 더 많은 것은 청팔피트에 대한 연민이다. 누가 나에게 이 일을 하라고 건의할 것인가? -카오 qingxue 진 \ "게 푸 \".
고대 뼈 탁한 고기, 이끼와 같은 고대 옷-당나라 mengjiao \ "가을 임신 15 곡 \"
빨리 가위를 땋아 땋고, 육포가 과자를 만든다-장청 임빙의' 옥중 조용에게 선물'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4. 고기를 묘사한 시. 친구 친구가 청운루에서 연회를 베풀었다.
음식 12 에 랑주를 곁들인다.
엇갈린 컵이 다 떨어졌고,
문 앞의 돌사자가 침을 흘렸다.
소동파는 해남도 참현으로 강등되었다. 원형 케이크를 파는 노부인이 있다. 그녀는 솜씨도 좋고 떡의 질도 높다. 그러나, 이 가게는 외진 곳에 위치해 있어서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장사가 줄곧 좋지 않다. 노부인은 소동파가 유명한 작가라는 것을 알고, 그녀는 그에게 상점을 위해 시를 써달라고 부탁했다. 스와 동포 가난한 그녀의 가난한 삶, 링 케이크 솜씨 정말 좋은, 그래서 칠절시 를 썼다:
손을 비빌 때 옥색이 고르다.
파란 기름으로 기름에 부쳐 연한 노란색, 짙은 노란색을 띠다.
봄날 밤에 잠을 자면 무게를 알고,
아름다운 여자를 납작하게 누르고, 그녀의 두 팔로 금을 껴안았다.
"물고기" 정보
물고기
생선은 맛이 신선하고 영양이 풍부해서 예로부터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범라오주는 중국어로 복어를 먹는다.
송대매 야오첸
봄싹이 싹트고 봄해안에 꽃이 피다.
복어는 물고기와 새우가 비싸지 않다.
그것의 모양은 매우 이상하지만, 그것의 독은 조금도 나쁘지 않다.
만약 네가 분노로 너의 위를 막는다면, 너는 개구리처럼 분노할 것이다.
물집이 터지자 목에 졌다.
이렇게 인명을 해치는 음식을 왜 또 누가 먹으러 갈까?
남방인에게 당의 보호 짱 입에 침이 마르도록 물었다.
물고기가 정말 맛있다고 하는데 독에 침묵하는 사람은 더 무감각하다.
나는 글자를 굽히지 않고 헛되이 생각할 줄 모른다.
조양으로 돌아가면 새장 속의 뱀이 두렵다.
자후는 유주에 살지만, 그는 개구리를 먹고 싶어한다.
두 가지 모두 징그럽지만 그들의 생활은 똑같다.
4 차원은 한 번도 좋아한 적이 없고, 숨겨진 위험은 무궁무진하다.
그것이 아름답다고 말하고, 그것이 악하다고 말하는 것은 매우 귀중하다.
돼지를 찬양하는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샘에 돼지용이 있는지, 베개를 베고 음축을 밟는다. --노래: 수시 "eryun Shu qi 눈 안개 돼지 봄"
해석: 샘에 용돼지가 있는지 몰랐어요. 나는 천둥이 비가 올 때 탔던 기중기 위에 앉아 수색을 시작했다.
2. 좋은 자녀와 손자가 있어도 개와 돼지의 차이는 없다. --원나라: 왕관 "Jizhou 도로".
해석: 좋은 자녀와 손자가 있다 해도, 당신은 돼지와 개보다 못한 생활을 하고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3, 우리 부모님은 여자가 오는 것을 들었고, 나는 나가서 곽을 도왔다. A 언니는 메이 언니가 온다는 말을 듣자마자 빨간 화장을 해야 한다. 언니가 온다는 말을 듣고 나는 칼을 갈고 돼지와 양을 향해 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했다. -남북조: 이름없는 목란어
해석: 부모는 딸이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고 서로 부축해 성외로 마중 나갔다. 언니는 언니가 돌아왔다는 말을 듣고 바로 문 앞에서 옷을 차려입었다. 오빠는 언니가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고, 칼을 갈고 돼지를 죽이고 양을 죽이느라 바쁘다.
4. 돼지털로 충수염을 휘저어봐도 움직이지 않는다. 소년이 또 웃었다. 번번이 건드렸고, 벌레는 노여워하며 곧장 달려갔고, 그래서 상대를 세게 때리며 박수를 쳤다. --청나라: pu Songling "발기"
해석: 나는 돼지 한 마리로 귀뚜라미의 촉수를 만지작거리려고 노력했지만, 귀뚜라미는 여전히 움직이지 않았고, 소년은 또 웃었다. 몇 번 웃긴 후, 귀뚜라미는 갑자기 화를 내며 앞으로 돌진하여 서로 싸우고, 발을 들어 올리고, 날개를 치며 날려고 했다.
5, 돼지는 죽은 인육을 먹고, 사람은 죽은 돼지 장을 먹는다. 돼지는 사람이 악취가 난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사람은 돼지를 싫어한다. --당나라: 한산시 303 수
해석: 돼지는 죽은 사람의 고기를 먹고, 사람은 죽은 돼지의 장을 먹는다. 돼지는 인육의 맛을 좋아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돼지고기향을 자랑한다.
6. 돼지 두육에 관한 고대인의 시사. 돼지머리시는 짧고 뚱뚱해서 오랫동안 산에서 약을 먹고 묘목을 먹는다.
바나나 잎은 찐 곳에 싸서 끓일 때 살구풀을 붓는다. 빨강, 상큼하고 단아하여 금판이라고 불리는데, 부드러운 향은 정말 비취와 견줄 만하다.
뿌리를 가지고 비교하면 뿌리는 등나무만 먹는다. "이 이야기는 송나라의 한 유명한 대신인 왕전빈과 시인이 돼지 머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이때 작가는 스님으로 바뀌었다.
송초에 천으로 들어가 촉을 소멸하고, 적의 잔재를 죽이고 절에 들어갔다. 절 안의 스님은 술에 취해 왕왕의 매혹과 하찮은 태도를 보고 왕전빈이 하마터면 그를 죽일 뻔했다.
그러나 그는 어쩔 수 없이 스님에게 음식을 요구했다. 스님은 "나는 여기에 채소가 없고 고기만 있다" 고 말했다.
그리고 찜돼지 한 접시를 탔다. 왕전빈이 한 입 먹어봤는데 맛이 아주 좋아요.
그는 스님과 농담을 했다. "당신은 여전히 사원입니까? 술고기인데, 단지 한 처녀가 노래를 부를 뿐이다. " 스님은 "소녀는 없지만 나는 시인이다. 클릭합니다
왕 quanbin 는 말했다: "글쎄, 돼지 머리시를 보자. 클릭합니다 스님은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그의 입은 길고 짧으며, 비계를 가지고 산속에서 약을 먹은 지 오래다.
바나나 잎은 찐 곳에 싸서 끓일 때 살구풀을 붓는다. 빨강, 상큼하고 단아하여 금판이라고 불리는데, 부드러운 향은 정말 비취와 견줄 만하다.
뿌리를 가지고 비교하면 뿌리는 등나무만 먹는다. Geng gen 은 양고기를 의미합니다.
송 () 나라 사람들은 줄곧 양고기가 돼지고기보다 낫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소동파에는' 황주 () 의 좋은 돼지고기 ()' 가 있고, 비천한 것은 똥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너는 먹기를 거절하고, 가난한 사람은 밥을 할 줄 모른다. ""
감정. 스님은 그의 찐 돼지머리보다 양고기를 먹는 것이 등나무를 먹는 것만큼 맛이 없다고 말했는데, 사실 허풍을 떨고 있다.
이 시는 왕전빈에서 잘 써서 스님에게 보라색 선생님의 칭호를 주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고기는 시속되지 않고, 잘하고, 웃기고 귀엽다.
7. 돼지에 관한 고시 발음.
기본 해석: 돼지고기, 일명 돌고래 고기는 주요 가축 중 하나인 돼지과 동물의 고기입니다. 달콤하고 짜며 단백질과 지방, 탄수화물, 칼슘, 철, 인 등 영양소가 풍부하다.
돼지고기는 일상생활의 주요 부식으로, 허강신, 음윤건조, 증근양안 역할을 한다. 무릇 병이 난 후 몸이 허술하고, 산후혈이 허무하며, 안색이 노랗게 변하는 사람은 모두 보양품으로 쓸 수 있다.
돼지고기는 식탁에서 중요한 동물성 식품 중 하나로 섬유질이 부드럽고 결합 조직이 적으며 근육 조직에 근육 간 지방이 많기 때문에 조리 후 특히 맛있다. 1' 돼지고기' 에 관한 고시는 수시' 돼지고기 송송' 냄비가 적고 물이 적어서 장작을 피울 수 없다.
그가 익으면 재촉하지 마라, 열이 충분하면 그는 아름답다. 황주는 돼지고기가 좋아서 똥처럼 싸다.
귀인은 먹기를 거절하고, 가난한 사람은 요리를 할 줄 모른다. 아침에 일어나서 두 그릇을 쳤는데, 가득 찼으니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의미: 냄비는 깨끗이 씻고, 물을 조금 넣고, 약한 불로 천천히 끓인다. 조급해하지 마라, 반드시 충분한 시간을 기다려야 한다. 익고 익어야 맛있다. 황주의 돼지고기는 맛있고 싸다.
부자는 돼지고기를 먹고 싶지 않다. 가난한 사람은 어떻게 해야 맛있는지 모른다. 나는 매일 아침 일어나서 두 그릇을 먹는다. 나는 배부르고 맛있다. 나는 내 음식에 매우 만족한다. 날 내버려 둬.
2 \ "산시 마을 투어 \" 루 투어 작은 모농가 와인 진흙 투성이, 좋은 해 닭 돌고래 를 떠났다. 산과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버드나무 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퉁소를 불고 북을 치는 날이 가까워졌는데도 마을 사람들은 여전히 소박하게 옷을 입고 있다. 앞으로 네가 달빛 아래서 나갈 수 있다면, 나는 언제나 지팡이로 너의 문을 두드릴 것이다.
의미: 섣달에 빚은 혼주를 비웃지 마라. 풍작섬에는 손님들이 즐길 수 있는 요리가 많다. 산이 겹치고 물이 우여곡절이다. 나는 탈출구가 없을까 봐 걱정이다. 갑자기 산촌이 내 앞에 나타났다.
피리를 불고 북을 치는 춘사가 다가왔고, 마을 사람들은 옷차림이 소박하여 여전히 오래된 풍습을 간직하고 있다. 앞으로 내가 휘영청 밝은 달빛 아래서 산책을 할 수 있다면, 나는 지팡이를 짚고 수시로 너의 문을 두드릴 것이다.
8. 돼지를 찬양하는 시는 돼지에 관한 고시가 있다.
1 .. 추사
시대: 송 작가: 육유
8 월, 더위가 물러가고, 서늘한 바람이 불어와 논에서 모두 벼를 치고 있다.
귀가 3 배 이상 가득 차서 차축이 무너졌다.
일 년 사계절, 현성은 모두 걱정거리로, 길에는 관선이 하나도 없다.
시골은 곳곳에 노래와 춤이 있고, 난로에는 돼지와 양이 끓고 있다.
2. "물 같은 세월을 추억하다"
시대: 송 작가: 육유
지난날을 회상하며 강물이 남쪽으로 흐르고, 석양의 선미는 모든 칭호를 들고 있다.
남음은 고묘를 찾고, 매홍은 엄숙히 남아 있다.
협구는 용묘에서 돼지를 요리하고, 모래머리는 북을 자르고 돛을 달았다.
과거를 회상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셔츠에만 먼지가 가득하다.
3. 산에서
시대: 송 작가:
고요한 문 노인은 차가 없어 깊은 옷을 입고 은거할 수 있다.
꽃은 홍백금처럼 보이고, 산은 푸른 그림보다 적다.
학골정치는 개와 말에서 말해야 하는데, 젊은 손숙은 용과 돼지를 분간할 수 없다.
4. "찬송가 102 곡"
시대: 송 작가: 석소담
이것은 이순신 덩, 매우 강력합니다.
흔적도 없는 청혼은 어렵다.
삼현 10 성장님, 겨자 개 진흙 돼지명.
모두가 어둠을 불지만, 부처는 너의 발 밑에 있다.
5.31 고대 송가
시대: 송작가: 석섭
월대비당이 라마단을 감싸고, 철와이산이 다 돌진하다.
돼지 프로필 코, 오징어 뺨.
석인은 손뼉을 치며 크게 웃었고, 한산은 옥상에서 주웠다.
9. 음식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소동파는 유명한 학자이자 유명한 미식가이다.
따라서, 그에 게 직접 관련 된 많은 유명한 요리가 있다, 그의 이름을 따서 더 많은 요리, 예를 들어, 동포 팔꿈치, 동포 두 부, 동포 옥 따뜻한, 동포 다리, 동포 새싹 따뜻한, 동파묵 잉어, 동파까우, 동파수, 동파두부 등. "동파집" 에는 "촉인들이 진의 싹을 아끼고, 산비둘기 고기를 섞는다" 고 실려 있다. "
봄비둘기, 즉 샐러리볶음 거북이 가슴살. 나중에 동파춘비둘기라고 불렸다.
스시는 양고기 국물을 좋아해서 "진은 양고기 국물만 끓이고 용에는 곰왁스가 있다" 고 썼다. 그는 또한 "돼지고기 송송" 을 썼다. "물이 없으면 장작은 담배를 피울 수 없다.
그가 익으면 재촉하지 마라, 열이 충분하면 그는 아름답다. 황주는 돼지고기가 좋아서 똥처럼 싸다.
부자는 먹기를 거절하고, 가난한 사람은 밥을 할 줄 모른다. 아침에 일어나서 두 그릇을 쳤는데, 가득 찼으니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
소동파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죽순으로 돼지고기를 삶았다. 한 미식 모임에서 소동파는 친필로 "대나무가 없으면 풍속을 만들고, 고기가 없으면 날씬하고, 좋고, 날씬하지 않고, 죽순을 삶는다" 는 글을 썼다. 맛있지만 독이 있는 복어도 그가 자주 먹는 새로운 맛이 되었다. "대나무 복숭아꽃 서너 냥, 춘강 따뜻한 오리 예언자.
쑥 밭에는 짧은 노아가 가득하는데, 바로 복어가 올라가고 싶을 때이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 근심 걱정 없는 칠언절구는 봄의 죽순, 살찐 오리, 나물, 복어를 쓴 것으로 정말 맛있는 음식이다." 가을 서리 이슬원 동쪽, 노겨자는 자손을 낳는다.
나는 그가 싫어하는 것만큼 배부르고 왜 닭과 돌고래를 먹어야 하는지 모르겠다. "그의 의견으로는, 이 야채들은 닭과 오리 생선보다 더 맛있다.
후풍호는 소동파가 소풍을 가장 좋아하는 곳이다. 그는 이곳 호숫가에서 자란 등나무 채소를 항주 서호의 완채에 비유했다. "후풍호에는 등나무 요리가 있는데, 마치 수프에 비할 수 있는 것 같다." 소동파는 한 노부인이 만든 떡을 먹고, "옥색 손이 고르게 문지르고, 파란 기름이 노랗다" 는 시를 쓸 수 없었다.
밤에 봄에 잠을 자면 무게를 알고, 아름다운 여자를 산산조각 내고, 금을 껴안는다. "28 자만 반지의 균일성, 섬세함, 색선, 바삭함 등의 특징과 미인 같은 링의 이미지를 그려냈다.
"작은 케이크는 달을 씹는 것과 같고, 속은 바삭하고 달다." "나는 보리밭 주위를 돌며 들풀을 구걸했지만, 스님에게 산약국을 끓이도록 강요당했다." "장강이 나라를 돌고, 나는 물고기의 아름다움을 알고, 대나무는 산과 연결되어 있다. 나는 죽순의 향기를 느낀다." "명월이 텅 비었는데, 나는 청천주에 물었다." "계속 못 마셔요. 반쯤 찼을 때 맛이 너무 길어요." ""가끔 술이 재미있기도 하고, "하루 300 여개, 차라리 자라서 영남인이 되는 게 낫겠다."
스시는 차를 맛보는 것을 좋아하고, 시에는 늘 차를 짱 마신다. 백운봉 아래 두 깃발이 새롭고, 푸르고 유유하며, 곡우춘이 온다' 는 것은 항주 외곽 만산천지의 차밭 풍경을 묘사한다. "여태껏 아름다운 차를 미인처럼 본 적이 없다" 와 또 다른 시 "서호를 서호보다 비교하고 싶다" 는 유명한 찻집 다사 협회로 편성되었다.
소동포의 시고에는' 야채 수프시',' 돼지고기시',' 콩고육',' 고래 여행',' 미식가 푸' 등 음식과 관련된 좋은 작품들이 많이 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그 문장 "세상에 의리가 없는데, 어찌 옥을 얻을 수 있단 말인가?" 여기서' 옥' 은 양디가' 동남의 맛' 으로 칭송받는' 김옥' 을 가리킨다. "생선 필레" 는 얇게 자른다. "鲎" 는 잘게 썬 피클이나 김치를 의미하며, "잘게 다지다" 라는 의미도 있다.
김옥' 은 주로 무광택 백어를 섞어 잘게 썬 황금색 상감 채소로 만든다. 사춘' 은 중국 춘사로 만든 수프이자 오의 명물이다.
\ "하늘 전체 sutuo, 하지만 쉽지 않다. 클릭합니다 파유로 만든 면은 하늘의 소토와 같다는 뜻이다. 그는' 산거가 고기를 다 먹는다' 는 서문에' 단탕' 이라는 방법을 적었다.' 냉이, 마, 토란, 채소 줄기를 잡식으로, 간장을 쓰지 않고 산해진미로 삶았다. "
시일: "항상 호숫가에 모택동을 하고, 마을에 밥과 술이 있다고 이야기한다." 요 몇 년 동안 전해 내려오는 단탕법은 오로서는 더욱 불가사의하다. ""
\ "이스트 게이트 는 단검 뼈, 창족 소스 오렌지 수프를 사러 갔다. 찐 닭이 가장 유명하고, 아름다움은 그렇지 않다. 클릭합니다
"보" 는 "돼지" 를 의미하고, "보골" 은 돈까스입니다. 갈비는 삶거나 향신료가 섞인 새콤한 소스 (예: 오렌지 소스) 에 담근다.
또 시는 쓰촨 부추, 쫑쯔, 거북탕 등 음식도 칭찬했다. "서리채소는 담백하고, 봄묘목은 연하다.
돌아와서 만들 수 있어요. 소금 치즈 반 바트 넣지 않아도 돼요. "그는 양념을 넣지 않은 선택 요리를 총결하여 먹어도 신선하다.
\ "첫 순찰 당안 쌀 보리, 조각 을 줄이지 않는 호매 로 요리. 큰 것은 냉이 같고, 흰색은 옥과 같고, 숟가락처럼 미끄럽고, 향긋한 향기가 넘친다. " 율무는 냉이 (닭두육) 처럼 큰 흰색, 미끄러움, 향의 특징이 매우 뚜렷하다.
"죽 먹기": "세상 사람들은 모두 노인이지만, 유유한 세월은 현재에 있다는 것을 모른다. 나는 간단한 만추 (선인 이름) 법이 있어 선인에게 죽만 먹여준다. "
"농어는 뚱뚱하고 바삭해서 숟가락이 예쁘다. (조맥) 숙유가 맛있어요. 예로부터 백성은 가볍고 부자가 되어 각자 고향으로 돌아갔다. "
"옥판 고양이 죽순, 맛달낙타봉 소꼬리 성홍처럼." "신진에는 부추가 없고, 색깔은 거위 노랑과 같고, 동문육은 더욱 절박하고, 기름진 아름다움은 호수와 양수를 빼지 않는다." "조국 산하는 무한히 좋고, 고향 부자는 가난하지 않다.
가벼운 구름이 구멍에서 나오면 반드시 고향의 향기와 같다. "나는 배불리 먹고 재스민을 볶고 카모마일을 떠다닌다." \ "산 따뜻한 매화 할인, Qingjiang 독특한 게 포옹.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그들의 유니콘 뿔 식봉은 게을러졌지만, 정교한 봉황절육칼은 거의 사용되지 않았다. 황문이 날아요? "먼지를 움직이지 않고, 요리사의 진미가 끊이지 않는다" 는 시구는 "팔보" 이다.
"죽순은 배를 맞이하고, 붉은 물고기는 하얗게 온다." "슈 와인 무적, 강 물고기 아름다움. 클릭합니다
묵묵한 속삭임'' 젓가락을 내려놓아도 완전히 허전하지 않다'' 당대 요리사가 생선을 가공할 때 뛰어난 칼공과 식객들이 음식을 다투는 따스한 장면을 묘사한다. 춘판 가는 죽순'' 신선한 붕어가 고기샐러리 청탕을 먹는다'.
아직 어린이 나구강춘부추가 밤비 새 취사실 ('증정') 등에서 베지 않은 사람들은 리앙의 고기 비린내와 선생의 식량 부족 ('취가') 에 싫증이 났다. 그는 두 칼을 휘두르며 금판, 눈높이, 서주 대머리가 부족해 한음을 기억하지 못한다. 멀리 도망가면 도미가 처음으로 쾌락을 가득 채운 것을 알 수 있다. ("어가를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