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그릇" 이라고도 합니다. 이것은 전통 도교 신도가 발명한 물이나 음식을 담는 기구이다. 디자인이 교묘하고, 배가 크고, 입이 작아서, 물이 잘 쏟아지지 않는다. 도교의 사람들은 발우에 있는 물을 마시면 반드시' 정수주문' 을 읽어야 하기 때문에 예로부터' 도교 한 그릇의 물 8 만 4 천충' 이라는 말이 있었다.
3. 스님의 식사기구는 한 그릇으로 도가의 발우 그릇과는 완전히 다르지만 발우 그릇은 실용적이어서 불교의 스님에게 빌려 갔다.
승려의 자선도구인데, 보통 자가용이다. 유명한 스님은 페인트 그릇을 사용하는데, 비교적 가볍기 때문에 스님의 숭고한 지위를 대표한다. 법문사가 이미 출토되었다. 일반 승려들은 목그릇을 많이 사용한다. 보통 스님은 죽기 전에 자기가 전한 제자에게 지렁이와 그릇을 물려준다. 이것이 바로' 맨발전설' 이라는 성어의 유래이다.
B.boyu: 한 사람의 이름이거나 한 회사의 이름일 수 있습니다.
C. 위보: "위보" 이라고도 합니다. 한족, 성한. 고대의 유명한 효자. 유한이 삭본에게 말했다. "위보 됐어, 그의 어머니가 울었어. 그의 어머니는' 그는 내일 죽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눈물을 보지 못했다. \ "당신은 지금 왜 울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네, 그는 내가 기분을 상하게 했다고 말했고, 나는 고통을 느꼈다. 오늘, 나의 어머니는 고통을 만들 수 없지만, 그녀는 울었다. "삼국지 조웨이지 댄스 영지 노래": "위보 70 세, 옷을 골라서 친척을 즐겁게 한다. 자상한 어머니는 아프지 않고 눈물만 흘릴 뿐이다. " 주: "주서씨는" 학문에서 자는 이야기 "라고 말했다. 사람이 옷을 입는 것은 사랑하는 사람을 즐겁게 하기 위한 것이지만, 오늘날 사람들은 라오래가 위보 알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에 따라 한은' 화원' 에서 지팡이를 울었지만' 옷 따기' 라는 단어는 없었다고 한다.
D, 은유: 직유, 은유, 직유 등 은유와는 달리 여러 가지 전달체로 여러 각도에서 은유를 반복해서 설정하는 것이다. 은유가 제대로 사용된다면,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비유의 운용은 의미를 강화하고 기세를 더할 수 있다. 은유는 다른 측면과 각도에서 사물의 특징이나 내포를 표현할 수 있는데, 이는 다른 유형의 은유로는 할 수 없는 것이다.
위보: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