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사랑이 아니라 전우 간의 약속이다.
2. 덕으로 원한을 갚는 것은 공자의 생각이 아니다. 그의 본의는 어떻게 덕으로 원한을 갚을 것인가 하는 것이다. 만약 우리가 선심으로 악행을 대한다면, 우리는 무엇으로 선행을 대해야 합니까?
3. 여자를 모욕하는 것이 아니라 남편이 누구를 선택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아빠는 하나뿐입니다.
4. 장자는 내 생명은 한계가 있지만, 나의 지식도 한계가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후반부가 있는데, 한계가 있을 때 위험이 있다는 뜻입니다. 한정된 생명으로 무한한 지식을 추구하는 것은 반드시 실패할 운명이며, 가혹하게 요구할 필요가 없다.
5. 불효에는 세 가지가 있는데, 마지막은 가장 크다. 나는 아들이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후손으로서의 책임을 다하지 못했다.
6. 부모님이 계시고 멀리 가지 않습니다. 후반부는 네가 반드시 수영을 잘해야 한다는 것이다. 떠나는 것은 괜찮지만, 너의 부모님을 안정시키고, 네가 어디로 가고 언제 돌아오는지 그들에게 말해라. (존 F. 케네디, 가족명언)
명인의 명언
그것은 중국어 어휘로, M NG R N M NG Y N 으로 읽혀지며, 지식이 풍부한 유명인이 인간 발전에 기여하여 이치를 이해할 수 있는 널리 알려진 설법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넓은 의미에서, 그것은 의미가 있고, 사람들에게 어느 정도의 이치를 드러낸다.
이것은 매우 특별한 역사적 전환점이다.
물질문명이 이 단계로 발전하여 정신 (신앙) 의 결핍, 영혼의 공허함, 물욕의 횡류를 운명지었다. 인간의 정신은 허무주의에 빠져 금전물욕과 육체감각 자극, 각종 불안과 고통에 빠져들 수밖에 없다.
많은 젊은이들도 순결한 이상과 순결한 사랑을 잃었다. 이것은 결코 우리 행성의 생명의 비극이 아니라, 문명 발전 과정에서 어떤 생명이든 운명적인 슬픔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인생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도대체 어떻게 살아야 합니까? -"위대한 삶의 계몽" 서문
생활은 만족할 수 없는 욕망과 고통, 그리고 만족을 얻은 후의 지루함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미래의 어떤 행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짧고 오래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이성적으로 깨닫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인생의 본질은 고통이고, 기쁨은 단명할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