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에게 스님을 꼬시게 하다. 왜 송나라의 남자들은 모두 부드러운 밥을 즐겨 먹습니까?
송 () 나라 () 나라 () 는 문제가 많은 조대 () 로, 고임금 양염 () 을 실시하지만 탐관오리를 많이 키웠다. 제국 시험 을 옹호 하지만, 전국 곳곳에 남은 남잔 을 보자; 몇 차례의 정치 개혁을 거쳐 원래 화목했던 조정은 대립하는 두 파로 분열되었다. 요컨대 실패이고, 문제이며, 심지어 당시의 사회 풍조도 매우 나빴다. 일부 지역에서는 남자들이 부드러운 밥을 먹는 것이 유행이다. 그들은 매일 북한 남자처럼 집에 누워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내가 육체를 팔아 가족을 부양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것은 오늘 부드러운 밥을 먹는 남자에게 정말 역사의 예이다. 송대 남자가 부드러운 밥을 먹는 것에 관한 이야기는 남송의' 계립' 에 기재되어 있다. 원문은 "양광녀는 옷 때문에 생계를 꾸려 나가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그래서 왕씨네는 돈을 낼 여유가 없고, 모두 간통이 있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것은 점쟁이라고 불리며 공공연히 드나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절 근처에 사람이 거주하는 경우 스님과 도사, 최대 4 ~ 5 명이 고수한다. " 이 책의 저자는 주앙 주앙 (Zhuang chuo) 이다. 그는 오늘의 태원 일대에서 태어나 일찍이 양양의 사진을 찍었다. 정강의 재해 후, 그는 송고종을 따라 남하하여 임안을 하였다. 남도 후, 이건창 패스 문장, 남웅부, 오주, 운주를 지키며 동남 위로사 직원. 장주앙은 강남 생활 기간 동안 강소강 세대의 이 위대한 풍습을 발견할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현지 여성들은 장사를 해서 돈을 버는 것이 수치스럽고 매춘부가 되는 것보다 더 수치스럽다는 변태적인 관념을 가지고 있다. 반대로, 나는 많은' 검은 수입' 을 광종 요조의 일로 여기고, 폭죽 두 송이만 넣으면 된다. 이 여자들은 평일에 모여서 현재 어떤 옷이 가장 유행하는지, 어느 식당에서 어떤 새로운 요리가 나왔는지 토론한다. 잘 먹고 싶고, 진지한 장사를 하고 싶지 않은데, 돈은 어디서 오는가? 어차피 그들의 남편은 돈이 없고, 어떤 아내가 있으면 어떤 남편이 있다. 부부가 함께 게으름을 피우면 당연히 돈이 있을 수 없다. 그래서 그들은 매우 부유한 사람인 스님에게 눈을 돌렸다. 남편의 부추김에 많은 여성들이 부유한 스님과 물들어 현지에서' 철부' 라고 부른다. 아마 현지에 이런 일이 너무 많을 거예요. 여자가 남편을 붙이는 것은 몰래 만지는 것이 아니라 공명정대하게 하는 것이다. 현지인들은 결코 이것이 수치스럽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당시 절에 있는 스님들은 모두 돈이 많았기 때문에, 사 주위에 사는 여자들은 대부분 이 스님들을' 남편' 으로 여겼다. 어떤 스님은 큰 가격으로 네다섯 명의 여자를 찾을 수 있고, 적은 것은 한두 명을 찾을 수 있다. 이런 북방 사람들에게 음란한 행위로 여겨지는 이런 행위는 절강에서는 오히려 일종의 패션으로, 좡어 () 가 중독된 것을 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실 송대의 예의제도는 상당히 엄격하다. 권력자는 이미 법률의 형식으로 명시적으로 규정하고 있어 스님도사가 성관계를 가질 수 없다! 이것은 송태조와 송태종에서 가장 엄격하다. 북송 개보 5 년 (기원 972 년), 송태조는 "도사는 처첩을 남겨서는 안 된다 옹희 2 년 (985 년) 9 월, 송태종은 영남 지방관에게 현지에서' 승사처' 금지령을 점진적으로 보급할 것을 요구했다. 송조의 법령은 "승도가 통혼하고, 서로 시집가는 사람은 모두 강간론으로, 승도는 각각 500 리를 파견하여 관리한다" 고 규정하고 있다. 그러나 송나라의 법은 엄격하지만 엄격하게 집행되지는 않았다. 이 법령은 집행 과정에서 큰 어려움을 겪었다. 송대 도사는 "모두 처실이 있다. 궁중에서 살지만 속인처럼 결혼하여 아이를 낳는다" 는 상황이 오래도록 변하지 않아 처실이 있는 도사가 더 많았다. 예를 들어, 구타오' 청 루이 세조 범소' 에 따르면 소국사의 승려들은' 염염으로 아내를 재촉한다' 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풍류가 쾌활하다, 이때부터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고 생각하며 자신을' 무모탕자, 방이 여래다' 라고 여긴다. 이른바' 범천아주머니' 는 당시 스님의 아내에 대한 특별한 호칭이었다. 특히 영남 일대에서는 스님이' 집이 있고 입이 있다' 고 한다. 닭갈비' 권재에는' 광남 풍속, 시장 추산, 많은 스님들이 하면 모두 부자가 된다' 며' 여자가 스님과 결혼하면 머리를 빼면 한다' 는 말이 실려 있다. 면도는 일종의 의식이다. " 여기는 "스님 모자가 되어 한 바퀴 멈추고 집이 없다" 며 스님이 결혼할 때 "위에 쓴다" 고 말했다. 그때 도사는 비구니와 결혼했다. 예를 들어 학자 양학이 말했다. "우리 아버지는 황관이시니, 우리 어머니는 마치 비구니 같다." 좋은 사람은 말했다: "암말은 노새를 낳고, 도사는 수재를 키운다." 어떤 승려들은 사창가나 사창가의 고객인데, 심지어는 말썽을 일으킨다. 예를 들어, "전당도사 홍인은 시집가서 매춘부와 교제한다." 또 항주 영은사의 스님처럼 자신이' 기녀 이수의 노비 집에 영원히 있다' 는 것을 알고, 돈이 바닥나면' 노비를 과시한다' 는 것을 알고 있다. 분명히 "나는 집착하지 않고 술에 취해 수녀집에 갔다. 만약 내가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나는 수녀를 때려서 죽을 것이다. " 정부는 그 팔에 문신이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게 될 것이다. "공통의 극락의 나라가 있었으면 좋겠다. 이 세상을 가르치지 않을 것이다. 그리움이 병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치안 판사 수시는 극형에 처하라는 명령을 내렸고, 판결문에는 "독한 손을 누르면 사람은 반드시 다치고, 얼굴은 반드시 깨질 것" 이라고 적혀 있다. 빈 색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품에 쓴 그리움이 있는데, 이번에는 그리운 빚을 갚았다. " 송효종에서는 임안 근처에 사찰이 하나 있는데, 그 안에는 33 명의 여성이 납치되어 감금되어 있어 모두 아름다웠다. 저녁에는 20 여 명의 스님이 이곳에 왔다. 한 번의 잔치와 한 번의 술을 마신 후, 많은 사람들이' 어룡이 뒤섞여' 집단적으로 여성을 성폭행했다. 임안부는 이 상황을 밝혀냈다. "즉 수백 명의 병사를 죽이고, 승만 () 을 죽이고, 묘만 () 을 불태우고, 여자를 주 () 에게 소환하였다." 승도 통혼의 바람은 원대까지 계속되었고, 조정은 역전을 시도했다. 명문 규정: "승도자 67, 남겨두고, 또 승도는 서민에게, 초빙금은 벼슬이 없다." 당시 스님의 비린내가 얼마나 날뛰는지 알 수 있다. 바로 이런 토양 속에서 송대 시절 강소강 일대의 여성들이' 출가' 로 몰려들었다. 번 돈은 자신의 식량과 의복 수요를 만족시켰을 뿐만 아니라 남편들이 집에 앉아 편안하게 부드러운 밥을 먹게 했다. 이것은 왜 송고종 남천 후 남자의 본성을 잃었는지, 수십 년 동안 고개를 숙인 서금국이 원래 이 방면의 부드러운 남자의 영향을 받았음을 설명하는 것 같다. (심각하게 생각하지 마라, 이것은 단지 농담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