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와 논쟁에 익숙한 사람

집주인 안녕하세요, 당신의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기쁩니다. 당신의 질문은 비교적 모호합니다. 네가 시에 관한 의론을 어떻게 쓸 것인지, 아니면 시를 주제로 토론할 것인지 모르겠다.

먼저 한 가지 개념을 사용해야 한다: 시학, 즉 시의 연구를 하고 시가 창작의 법칙을 연구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학, 시학, 시학, 시학, 시학, 시학) 이것들을 이해해야만 의론 논문을 더 잘 쓸 수 있다.

여기서 나는 관련 책' 시의 건설: 형식과 이미지' 를 추천한다. 이 책은 시의 형식과 이미지를 핵심 내용으로 시 비판과 창작을 효과적으로 지도할 수 있다. 이 이론 체계는 시 연구에 보편적인 이론적 기초를 제공하여, 과거에 시에 대한 오해를 근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발생할 수 있는 몇 가지 문제를 예견할 수 있다. 전서는 총론, 분론 1, 분론 2, 전문론, 보충론의 다섯 부분으로 나뉜다.

이 디렉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명령

순서

시 프레임 워크 구축에 대하여

첫 번째 장은 시학의 구성이다: 개념, 방법, 체계.

첫째, 시 개념의 차별화 및 분석

둘째, 시 방법에 대한 토론

셋째, 시학 체계의 건설

넷. 요약

제 2 장시의 정의: 본질, 기능 및 특성

첫째, 시의 서정적

둘째, 시의 기능

셋째, 시의 두 가지 특징

넷. 요약

제 3 장은 시의' 감정 독서법' 이다: 시의' 감정적 눈' 을 겸론한다.

첫째, 시의 "정서적 독서법"

둘째, 시의 "감정의 눈"

셋째, 기타 관련 문제

넷. 요약

시 형식 이론의 구축에 대하여

네 번째 장은 영어시 형식 연구의 인지 전환이다.

첫째, 전통시 형식에 대한 연구

둘째, 현대 (자유) 시의 형태.

셋째, 인지 적 관점에서시의 형태를 연구한다.

제 5 장은 시 형식 (리듬) 이론의 구성이다: 인지이론과 박자 기호.

첫째, 시의 리듬 연구에 대한인지 이론의 기초

둘째, 시 형식의 리듬 기호

여섯 번째 장은 중국시 형식 (음성) 의 이론적 구성이다

첫째, 톤 (억양) 의 의미와 정서적 기능

둘째, 전통시 형식의 이론적 분석

셋째, 중국시의 원칙.

시 이미지 이론의 구축에 대하여

일곱 번째 장은 파운드의 "이미지" 개념에 대한 분석과 평가입니다.

첫째, 파운드의 이미지에 대한 첫 번째 정의를 분석하십시오.

둘째, 파운드의 이미지 정의 개발.

셋째, 폰드의 지하철역

넷. 요약

제 8 장 언어 이미지 개념의 "도입" 과 "변이"

기호학

둘째, Zhao yiheng 의 "언어 이미지" 개념

셋째, 첸 샤오밍의 "언어 이미지" 개념

넷. 요약

제 9 장: 시 이미지의 정의와 이론적 구성.

첫째, 시 이미지 개념의 정의

둘째, 시 이미지의 이론적 근거

셋째, 시 이미지의 유형

넷. 요약

중국의 새로운시 연구

제 10 장: "백화문입시" 에서 "시풍대해방" 까지

--Hu shixin 의시가 옹호 한 공식 문제 분석

첫째, 후시는' 백화문' 이 시에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려고 시도했다.

둘째, 후시의 "모국어시" 개념

셋째, 후시의 "시적 해방"

넷째,' 시풍대해방' 이 남긴 중국의 새로운 시 형식

제 2 장 XI 의 새로운시 형태에 관한 연구

첫째, 시 형식은 이론의 부상과 문제를 취소합니다.

둘째, 새로운시 형식의 이론과 실천 탐구

셋째, 새로운시의 "가지" 모양

제 12 장 새로운시의 가치 지향에 관한 연구: 예술 추구와 사회적 책임

첫째, 신시 창설 시기의 시학 동기와 사회적 배경

둘째, 새로운시 개발에서의 사회 정치적 관심

셋째, 새로운시의 예술적 복귀와 가치 혼란

제 13 장 신시의 문화적 정체성에 관한 연구

첫째, 새로운시는 화양시의 문화적 입장을 억제한다.

둘째, 새로운시의 서구화에 관한 시적 연구

셋째, 새로운시의 문화적 정체성 재건

작가의 시적 논증을 논하다

참고

-----------------

이 책을 다 읽는다면, 시의논문을 쓰는 것은 거의 문제없다. 마음에 드십시오. 받아들여주세요.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계속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