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의 집"에 가서 살자 (3)

"풀의 집"의 두 번째 장은 "종이 달"입니다. 페이퍼 문은 사생아입니다. 그녀는 종종 같은 반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합니다. 그녀는 최고의 서예를 썼고 많은 고대시를 낭송했으며 좋은 독자였습니다. 그녀의 작품에는 평범한 아이들이 가질 수없는 아우라와 책 같은 분위기가 있습니다 ... 이 모든 것은 다른 사람의 관점에서 묘사됩니다. 종이 달은 다른 사람의 '눈'을 통해 부드럽고 조용하고 순수하고 유연해진다 상상은 종이를 보고 깨끗해지고, 물이 차가워도 강물에 뛰어들어 목욕을 하고, 학교 시작 전에 엄마에게 새 외투를 사달라고 부탁한다. 누나 케이크 훔치지 마세요... 이 모든 변화는 종이 달을 만나면서 시작됩니다. 이 장에서는 페이퍼문과 상상의 대화가 거의 묘사되지 않습니다. 종이달은 어떤 마법을 써서 상상을 변화시켰나요?

? 그것은 눈, 그 검은 눈이었어요. 이상은 종이달의 눈을 통해 종이달이 자신에게 무슨 말을 하는지 짐작했다. 눈은 영혼을 들여다보는 창이었어요. 이상은 종이달이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신경을 쓰고, 무의식적으로 자신의 행동을 반성하고, 더 나아지고 싶었고, 전에 해보지 않았던 일을 해보았습니다. 종이 달은 아름다움을 상징합니다. 보기 좋은 것을 보면 누가 좋아하지 않을까요?

? 이 장에서 조문순은 먹물을 많이 사용하여 상에 대해 서술합니다. 이 측면 묘사 방법은 종이 달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강조하고 예술적 효과를 높이며 독자의 종이 달에 대한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합니다. 문학 작품에서 이 글쓰기 방법은 널리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레프 톨스토이의 '가난한 사람들'에서는 집안이 가난한 주인공 사나가 자신보다 더 가난한 이웃집 아이 두 명을 집으로 데려옵니다. 이웃들은 남을 돕느니 차라리 자신을 괴롭히는 사나의 착한 심성을 드러내기 위해 글을 씁니다.

1 종이달과 상상의 첫 만남. 종이달의 삶과 종이달이 야우마테이 초등학교에 공부하러 온 이유를 알게 된 상상은 종이달에게 깊은 동정심을 느낍니다.

2 페이퍼문이 야우마테이 초등학교에 오다. 엄마에게 새 재킷을 사달라고 부탁한 상상은 차가운 강물에 목욕을 하고 한참을 기다려야 새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참새를 잡으러 다니며 위험을 무릅쓰고 놀고, 씻지 않은 무를 먹고, 숙제를 베껴 쓰면서 자책감을 느끼고, 용감하게 농구를 할 때는 뿌듯함을 느낍니다. 종이달은 야우마테이에 있는 학교에 와서 상상이 더 나은 사람이 되겠다는 의식을 갖게 합니다.

4. 상상은 종이달의 집으로 워크북을 배달해 달라는 선생님의 부탁을 수락합니다. 상상은 이타쿠라에 가까워질수록 종이 달을 보는 것이 부끄러워집니다. 그는 세례문 사원에 가서 지혜 스님을 만납니다. 상상은 종이 달을 좋아하면 할수록 그녀를 보는 것이 두려웠어요.

5. 상상은 종이달의 고인이 된 카쿠로를 찾아갑니다. 종이 달을 지키기 위해 상상은 '나쁜 소년'과 싸우고 피투성이가 된 코를 가진 '영웅'이 됩니다. 쿠와바라의 남성성은 요유키를 향한 조용한 사랑에서 비롯됩니다.

6. 학생들은 상상과 종이 달을 놀린다. 글쓰기 사건으로 인해 상상과 주샤오구는 싸움을 벌이게 됩니다. 상상은 다치고 종이달은 더 이상 상상의 집에 살지 않아요. 눈보라 속에서, 눈물의 개암색 눈동자, 사실 애착과 애착의 마음, 가슴 아픈 종이, 멀 베리의 마음은 유난히 부드러워졌습니다.

요약 : 작가는 뽕나무의 성장을 이야기하는 과정에서 종이 달의 이미지가 조금씩 점점 더 가득 차게됩니다. 이것은 뽕나무의 묘사를 통해 쓰기 방법의 측면에서 종이 달을 묘사하여 종이 달이 조용하고 부드럽고 강하고 아름답고 지적인 성격이 특히 두드러지고 직접적인 내러티브보다 더 표현력이 뛰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