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프 5" 대나무 제인의 "붉은 저택의 꿈" 에 대한 생각

1 .. 다이옥을 추모하다

시와 운명은 너의 온 세상이다. 첫 번째시는 위안 춘의 "지방 프로" 에 나타납니다.

명원이 지은 곳은 선경이 붉은 먼지가 아니다.

수미 산천을 빌려 새로운 풍경을 더하다.

항목용금곡주, 꽃미옥당인.

그는 싱 애완 동물 을 초대, 궁전 자동차 왕래가 빈번하다.

찬송가를 부르는 혐의는 있지만, 그 사상은 높고, 경지는 넓어서, 다른 자매와 비교할 수 없다.

네가 대관원에 입주하기 전에, 너의 시는 이미 대관원을' 홍진' 이 아닌' 선경' 에 비유했다. 그러나 붉은 먼지를 굴리는 포위 속에서 명리를 멀리하는 세외도원의 갑작스러운 출현은 오래가지 않을 운명이었고, 결국 복제되는 것은 그녀의 필연적인 운명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하지만 이런 선경에서만, 붉은 먼지 밖에서만 너와 보옥 사이에 진정한 순결한 사랑의 꽃이 피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아쉽게도 대관원은 마치 텅 빈 꿈과 같고, 한밤중의 꽃처럼 구장은 이미 난장판이다. 너의 이 눈물 가득한 멜로드라마는 대관원으로 끝날 운명이다.

그런 다음 Baoyu 에게 칼을 잡고 씁니다:

살구빛 커튼이 눈앞에 보인다

살구커튼이 손님을 끌어들여 술을 마시니, 별장 하나를 볼 수 있기를 바란다.

영비 거위 물, 느릅나무 제비 들보.

봄부추 한 채가 푸르고, 10 리 벼 꽃 향기가 난다.

성세, 경작할 필요가 없다.

자연은 멀고 독특하다. 글자주옥이라 할 수 있고 구구절절 구구절절 향기를 남긴다.

너는 시의 천부적인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시에 대한 이해도 놀라울 뿐만 아니라, 너의 죽음을 가속화한다.

한번은 배향원의 피리 소리가 은은하고 노랫소리가 완곡했다. 그것은 "원래 곳곳에 온통 푸르러졌기 때문에 그 깨진 우물과 그 잔벽을 모두 주었다" 며 "얼마나 아름다운 하루였을까, 누가 즐길까?" 라고 노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그리고 "당신에게는 꽃처럼 옥처럼, 물처럼 흐르는 해" 입니다. 처음에는 열심히 들었지만, 나중에는 자신도 모르게 고개를 끄덕였다. 나중에는 마음이 설레고, 나중에는 도취되어 일어설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아아! 네가 너무 총명하다고 탓하고 시를 잘 안다. 만약 네가 아무것도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어리석다면, 어떻게' 서사랑기 묘어 이야기, 모란정 채가 가득하다' 는 말이 있을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애석하게도 너의 마음은 이미 시에 대한 너의 슈퍼맨 이해에 의해 깨어났다.

너의 심장 호수는 더 이상 평온하지 않고 계속 뒹굴고 있다.

어느 봄날, 복숭아가 말라 죽고, 바람이 불고, 꽃이 땅에 떨어졌을 때, 너는 울며 말했다. "꽃이 피고 꽃이 피고, 향기가 옥을 없애고, 누가 불쌍한가?" " 유사가 부드럽게 춘정을 날리며, 솜을 떨어뜨려 자수막을 가볍게 건드렸다. 규중 딸은 봄빛을 아끼고, 얼굴에 그늘이 가득하다. ""

꽃에서 인간으로, 당신은 생각합니다: "복숭아와 리는 내년에 다시 넣을 수 있습니다. 내년 규방에서 누구를 아세요? " 내년 꽃은 쪼아먹을 수 있지만, 양빈 둥지는 아무도 가지 않는다. ""

그래서 당신은 "날개가 노예의 위협 아래 태어나고 꽃을 가지고 하늘의 끝으로 날아가길 바랍니다." "

나는 의도적인지 무의식적인지는 모르지만, 그것은 이미 너의 일생의 예언이 되었다.

붉은 먼지 속에서, 나는 하늘 끝에 네가 원하는 향산이 하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아아! 아파요! 시가 너의 인생을 이루었지만, 너의 인생도 망쳤다.

당신은 베고니아 시사회 제 2 회 동아리 날에 이렇게 썼습니다.

이 시적인 뮤즈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나를 얽히게 해서 울타리 주위를 걷거나 석두 위에서 속삭여야 했다.

펜에는 지혜, 이야기의 이야기, 이야기의 이야기, 이야기의 이야기, 이야기의 향기, 이야기의 달이 담겨 있다.

종이는 자기 연민과 원한으로 가득 차 있어 누가 처심에게 말할지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타오 에서 한 문장, 긴 바람 이 말했다.

시에서 볼 수 있듯이, 당신은 이미 시에 대한 집착을 알고 있고, 서리에 쓰고, 달에 노래를 부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네가 처음 자네 집에 도착했을 때, 네가 네 권의 책을 읽는 것에 대해 매우 불만을 품고 있다는 것을 잊었느냐?

나는 네가 아직도 오목정정에 슬픔과 고독한 시를 쓰고 있는 것을 기억한다. 당시 샹운은' 한당도학 그림자' 를 읊었고, 너는' 추운 달에 화혼을 묻는다' 고 말했다. Xiangyun 박수 갈채 칭찬: "정말 대단해! 이것은 옳을 리가 없다. 얼마나' 매몰된 화혼' 인가! " 그는 또 한숨을 내쉬기 때문이다. "시는 착실하고 참신하지만 너무 억압적이다. 너는 지금 병이 났으니 이런 이상하고 복잡한 말을 해서는 안 된다. " Daiyu 웃었다: "당신은 내가 어떻게 당신을 압도하라고 하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다이옥, 너는 세속적인 것을 업신여기고, 쟁취하고 싶지는 않지만, 시의 무대에는 한 치의 땅도 주지 않는다. 슬프게도, 네가 이렇게 재능이 있고, 아슬아슬한데, 어떻게 자신이 자매 중에 있는 것을 용인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어떻게 외할머니, 지아 집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까?

정말로 너의 병세를 가중시킨 것은 보옥이 맞은 후, 네가 그가 너에게 보낸 낡은 손수건에 시를 쓰는 것이다. 시:

내 눈에는 눈물이 가득하고, 내 눈에는 눈물이 가득하다. 당신은 누구를 위해 그것들을 버리십니까?

발통증으로 선물을 받아서 조금도 슬프지 않다.

구슬을 던지고 옥을 굴리면 도둑질만 하고, 마을은 긴장을 풀 생각이 없다.

베개에 소매 가장자리를 닦기가 어려워 불을 붙이고 더러워졌다.

채색선의 구슬은 거두기 어렵고, 강강의 옛 자취는 이미 흐릿해졌다.

창가에 대나무가 천 개나 있는데 향적은 없나요?

너의 시는 열정이 넘치고, 너는 마음속의 무한한 일을 하소연하고 싶다. "글을 쓰고 싶을 때, 온몸에 열이 나고 얼굴도 뜨거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거울 앞으로 가서 비단을 들고, 두 볼이 붉어지고, 자기 부러움이 복숭아꽃을 덮었지만, 자신이 병이 났는지 모르겠다. "

네가 모른다고, 아마 너도 알고 있을 거야, 그렇지 않으면 네가 죽기 전에 왜 이 원고를 불태워 너의 애착을 깨뜨렸을까?

오! 봄의 잔화가 점점 떨어지는 것을 보자. 바로 미인이 늙어 죽을 때이다. 슬픈 노래가 없어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다. 목숨 빚진 사람은 다 갚았고, 눈물 빚진 사람은 다 했다. 너는 시와 사랑을 위해 눈물을 흘린다. 이것이 운명이다. 너의 눈물은 이미 말랐지만, 내 마음을 오랫동안 촉촉하게 했다. 이 세상에서 눈물로 깔린 천국의 길에서 부침이 없기를 기원합니다.

2. 홍루몽이 피파 맑은 원자를 반등하다

\ "지 월 한 번 만날 수 없다, 구름은 쉽게 흩어지고, 마음은 하늘보다 높고, 비천하다. 낭만은 사람을 울게 한다. 수도는 중상으로 태어났고, 다정한 자는 텅 비었다. "

이 시에서 조설미나리 선생의 청문에 대한 태도를 알 수 있다. 조설근 선생은 그녀가 하늘의 영에 있다고 생각하는데, 인품은 매우 희귀하고 공명정대하다. 그녀는 주변 환경의 어둠 때문에 죽을 것이다. 조설근이 그녀에 대한 기본 태도가 여전히 긍정적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하지만 반대로, 조설근 씨가 이 책을 쓸 때, 왕왕 본래의 모습대로 그의 생활을 복원했기 때문에, 그가 이 도도한 노예를 빗대더라도, 그는 글을 쓸 때 여전히 그녀의 많은 잘못을 썼기 때문에, 물론 그녀의 사망 원인도 많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첫째, 많은 책에서 반항적인 생각을 가진 이 노예를 찬양하기 위해 그녀를 선진 전사로 묘사할 것이다. 사실 무엇이죠? 그녀는 정말 모두가 말한 것처럼 그렇게 사려 깊습니까? 틀렸다, 그녀는 기껏해야 보옥과 같다. 한편으로, 그녀는이 겉보기에 편안한 삶이 실제로 그들 같은 사람들을 억압한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그녀는이 삶과 분리 될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이런 생활에 집착하고 이런 생활을 떠나 가난한 집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었다. 그녀도 방금 연 검란처럼 돼지우리에 보내진 것처럼 죽었다.

둘째, 그녀는 정말 노예인가? 물론 아닙니다. 지위가 비천해서 부모가 자부에 팔리지는 않았지만 노부인에게 보양하여 동생을 집 안으로 소개할 수 있었다. 나중에 그녀는 보옥을 따라갔고, 보옥도 집안에서 손꼽히는 큰 아가씨였다. 자부의 피라미드 구조에서 이 큰 아가씨는 사실 나리에 이어 두 나리이다. 노예란 무엇인가? 대관원에는 여자나 노부인과 같이 그녀보다 지위가 낮은 사람이 있다. 홍의의 정원에도 그들이 보낸 어린 소녀 무리가 있었다. 이런 큰 아가씨는 때때로 권력이 커서 주인을 대표하여 그녀를 징계할 수 있다. 그녀의 주인이 그녀의 노예를 괴롭히는 것이 봉건 사회의 어쩔 수 없는 일이라면, 그것은 그들이 서로 경쟁하는 슬픔이다. 일단, qingwen 은 물건을 떨어 뜨린 어린 소녀를 처벌하고, 먼저 그녀를 꼬집고 머리핀으로 그녀를 찔렀다. 마지막 문장은 그녀를 쫓아 내고 다른 사람들을 반박 할 수 없게 만들었다. 가운데 어린 소녀는 틀렸지만, 맑은 원자바오 (qingwen) 이다.

셋째, 칭웬은 정말 보옥을 좋아하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그녀는 사랑이 있는 것 같다. 봐라, 그녀는 항상 폭행과 싸운다. 비록 이 안의 상당 부분은 그녀가 사람을 습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이지만, 이 안에는 질투가 없단 말인가? 알론은 "우리" 라고 말했고, 그녀는 붙잡고 놓지 않고 많은 풍자를 했다. 그녀는 또한 사향 달을 풍자했다. 그녀는 아내로부터 옷 두 벌을 받았을 때 머스크 무은의 미소를 볼 수 없었다. 하지만 몇 번 지나자, 그녀는 또 물건을 급히 보내며 "그녀에게 예쁘게 해 주겠다" 고 말했다. 보옥은 사향 달에 머리를 빗고 사향 달은 문 앞에 숨어서 엿들었다. 사실 그녀는 줄곧 이 보옥을 주시하고, 보옥과 가까운 여자, 이를테면 샤오홍과 보옥과 약간 교집합이 있어서, 그녀의 난폭한 방해에 시달렸다. 그녀는 웃으며 "내가 모르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계속 주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칭웬은 뼈가 있는 노예이다. 그녀는 겸손하게 한 사람을 사랑하고 싶지 않다. 그녀는 항상 보옥과 평평하게 앉고 싶어한다. 그녀는 사람을 습격하는 것처럼 겸손하게 한 사람을 사랑할 수 없다. 그녀는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야만적인 여자친구처럼 예쁘지만 부드럽지 않다. 보옥을 습격한 적이 있다. "매일 그녀 없이는 나는 지나갈 수 없다." 분명히 칭웬은 밀고 당기는 수단이 여전히 유용하다.

넷째, 맑은 야망. 칭웬은 어떤 야망을 가질 수 있습니까? 아무리 저항해도 그녀는 무엇을 거부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까? 그녀는 망연자실하게 발버둥쳤지만, 사실 그녀도 자신이 왜 분투하고 있는지 알지 못했다. 그녀는 무엇을 기대합니까? 평등? 어떤 종류의 평등? 그녀는 어려서부터 부유한 나라에 사는 소녀이다. 그녀는 버릇이 없다. 이 풍요롭고 아름다운 곳을 떠나면 그녀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대체로, 그녀는 무엇을 원망하고 무엇을 쟁취하는지 모른다. 그녀는 자신이 비천하다는 것을 알고 보옥과 같은 수준선에 설 수는 없지만, 그녀는 그렇게 하고 싶어한다. 그녀의 가장 높은 목표는 단지 아가씨가 되어 보옥과 동등한 연애를 하는 것이다. 그녀의 비극은 그녀가 원하는 것이 얻는 것보다 많고, 마음이 너무 높아서, 영원히 습격처럼 행복할 수 없기 때문에 줄곧 고통스러웠기 때문이다.

다섯째, 칭웬의 인간관계, 칭웬이 왜 그렇게 끝나는지, 대부분 그녀가 극도로 실패한 인간관계 때문에 그녀는 상급자의 한 가족을 얻지 못했다. 이것은 정상이다. 지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렇게 완고한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녀도 부하 직원의 호감을 얻지 못했다. 그녀는 남을 괴롭히는 것을 좋아한다. 그녀는 그녀보다 비천한 사람을 업신여기고 매사에 앞장서고 있다. 그래서 일이 일어나자 한 무리의 사람들이 그녀를 기소하고 결국 바닥을 쓸어 나갔다. 내 의견으로는, 이것은 정말 사람을 습격하는 것보다 못하며, 사람을 습격하는 것이 그녀보다 훨씬 교제가 좋다.

몇 마디 했더니, 아무래도 뜻을 표현할 수가 없다.

다이옥의 존엄성

시들려고 하는 누빔 풀은 웨이터 신영의 무심코 물을 부어 선녀로 재배되었다. 그 두 사람은 바다에 대한 걱정으로 생사의 인연을 맺었다. 산속의 영롱한 구슬요정은 다른 사람에게 배은망덕할 리가 없다. 하나님이 하계를 생각하고 계시다는 말을 듣고, 나는 나의 눈물로 그가 물가로 돌아가 물을 주입하는 은혜와 교환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이곳을 보았을 때, 나는 진주선인의 고상한 지향과 사심없는 행동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나중에야 비로소 이름이 독특한 대옥이 한 가닥의 향혼이 환화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녀는 원래 한 사람이었는데, 이때부터 그녀를 깊이 사랑했다.

다이옥은 태어나 죽지 않고, 신수에 물을주고, 미세먼지에 물들지 않고, 애교롭게 더러운 세상에 와서 붉은 먼지에 빠져 적응하지 못하고 불치병에 걸렸다. 내가 처음으로 보옥의 은인이 되었을 때,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나는 매우 기쁘고 고마웠다. 어쨌든 장주는 마침내 신영을 다시 만났고, 삼생석의 낡은 영도 세상을 빼앗는 연정을 갖게 되었다.

기왕 세상에 있는 이상, 세상의 일을 할 수 있다. 그 시절 신영은 열정적인 세상에서 살았고, 모든 것이 자연히 그의 풍부하고 한가한 생활로 시작되었다. 다이 유 (Dai Yu) 와 바오 유 (Baoyu) 는 어린 시절 대나무 말이며, 추측이 깊지 않습니다. 다이옥은 보옥이 일찍 깨어나게 하기 위해 세상일이 무상하다는 것을 알고, 꽃이 피고, 꽃이 현란하고, 무거운 금을 아까워하지 않고 눈물로 얼굴을 씻고, 보옥이 럭셔리한 음식 중의 씁쓸함과 무상함을 알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녀가 조심스럽고 깨끗하다고 생각한다. 불쌍한 진주는 마음이 하나 있는데, 이것이 바로 나를 아는 사람이 말하는 걱정이고, 나를 모르는 사람이 내가 원하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상에는 자비가 없고, 만물은 손을 거쳐 물이 세상에 떨어진다. 다이옥의 순령은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하고, 사계절 여행, 독행, 춘장화, 추침상, 파란 심어, 잉크로 변했다. 청빈한 물은 혼탁에 쉽게 속고, 눈은 종종 질척이며, 그녀를 허용하지 않는 세상에서 자라기 때문에 다이옥은 웃을 시간이 없다. 할머니의 사랑과 보옥의 사랑에도 불구하고, 대옥은 결코 이로 인해 진정으로 행복했던 적이 없다. 그녀는 눈앞의 모든 것이 순식간에 지나가는 것을 알고 있다. 그녀는 단지 나그네일 뿐, 너무 오래 머물지 않을 것이다.

주위의 사람들은 모두 냉담하게 방관하고, 다이옥은 혼자서 고생하며, 결코 불평하지 않는다. 세상의 오만과 위선은 모두 그녀에게 깨끗한 거울에 비춰져 빠짐없이 드러났다. 이 무대 같은 세상에서 그녀는 타협하지 않고, 불륜을 저지르지 않고, 혼자 고집을 부릴 뿐, 자신이 할 수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상조 말년 버이 () 와 주전 () 과 마찬가지로, 이 두 사람은 서주 () 에서 그들의 마른 몸으로 만 병사들을 말렸다. 주조가 멸망한 후 그들은' 채웨이가' 를 만들어 수양산에서 단식을 했다. 다이옥은 고귀하고 우아하며 고아의 풍격이 있어 고대인과 일치한다. 스스로 붉은 먼지가 교만하다고 생각하는 설보채 조차도 금란에서 그녀와 친구가 되고 싶어 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늘 그녀에게 친해 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나는 스스로 비범하고 탈속적인 아웃사이더 묘옥이라고 생각하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고풍스러운 신선다객으로 대옥을 공경하고, 원 안에서 대옥의 우아한 음악시를 자주 듣는다.

세상에 금과옥율로 추앙된 성현고서는 대옥의 눈에는 들목일 뿐이다. 일반인이 비난하는 지저분한 연극문들이 대옥의 입에 이르면 향긋한 매핵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봄꽃과 가을잎, 아침바람과 밤비, 원망할 사람이 없을 때, 대옥은 가볍게 손가락을 흔들며 운산 속 천추의 공령음을 연주하고, 입술을 살짝 벌리고 찬물을 손질하는 심정을 노래한다. 거소 계각 () 은 주비 () 를 벽으로 하고, 왕위 () 를 타고 거문고 () 를 움직이며, 필연 () 을 친구로 삼는다.

세상에 빠진 장주선운은 홍의의 아들만이 진정으로 체득할 수 있다. 두 사람은 원래 신선이었고 소울메이트였다. 먼지에 대한 무지한 보옥은 농담과 사기 중의 길흉화복을 꿰뚫어 볼 수 없다. 골병에 걸린 다이옥은 결국 바람칼서리 검에 의해 강제로 죽었다. 병상에 혼자 누워 있는 다이옥은 눈물도 없이 돌아갈 수 있고, 지기의 현이 이미 끊어지고, 시혼은 이미 명월 서풍에 묻혔다. 그녀가 실연했을 때, 자신의 필묵지기에게 작별을 고하고, 도도한 임대옥 혼자 와서 깨끗하게 걸었다.

밤낮으로 우는 대옥은 사실' 홍루몽' 의 진정한 정신적 기둥이다. 청원의 강인함과 불굴함, 이기의 무모함, 원앙의 용감한 충성, 자견새의 비통한 눈빛은 모두 대옥의 화신이며, 대옥 이야기의 연장이다. 다이옥의 존엄성은' 홍루몽' 의 존엄성이다.

4. 붉은 빌딩을 보세요. 웃음을 머금은 비극.

나는 줄곧' 홍루몽' 의 위대함은 몰락한 추세를 반영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본연의 애정, 사랑, 벼슬길은 모두 몰락했다. 이는 중국 고전 소설에서 보기 드문 것으로, 해피엔딩을 좋아한다.

나는 그의 후임자인 고에게 감사해야 한다. 그는 여러 방면에서 조설근의 사상을 따라가지 못했지만, 적어도 대옥을 죽게 했다. 그녀가 죽든 안 죽든, 적어도 보옥을 떠난 것이 좋다.

내가 천성적으로 잔인하고 남의 비극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는 말은 아니지만, 말이 있지 않나요? 새옹이 말을 잃으면, 어찌 복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겠는가. 다이옥처럼 연약한 봉건 소녀에게 죽음은 그녀의 해방, 그녀의 모든 비극의 끝, 그녀의 행복이다. 그녀가 조용히 지하에서 잠을 자면서 보옥이 여전히 세상에서 출로를 찾는 것을 보고, 나는 그녀가 여전히 행복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었다.

아마도 두 사람은 모두 낭만적인 사람일지도 모른다. 낭만적인 사람은 천성적으로 만나지 말아야 한다. 인생은 낭만적이지 않고, 생활은 낭만을 완전히 말살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결국 붉은 장미는 벽에 있는 모기의 피가 되고, 흰 장미는 가슴에 붙은 흰 쌀이 된다. 그래서 낭만을 가장 아름다운 때에 일단락시키고 서로의 마음속에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하지만 어쩌면 당신은 다이옥의 죽음이 비극적이고 낭만적이지 않다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이와 관련하여 나는 고추의 속편에 찬성하지 않는다. 조설근은 고의가 아니었나 봐요. 어쩌면 다이옥은 정말 눈물을 흘려 앞을 증명해야 할지도 모른다. 이렇게 하는 게 더 낫지 않을까요? 그녀는 보옥에 대해 걱정하고 이 지기를 위해 통곡했다. 심사숙고하면 이런 죽음은 고상하고 신성하다. 그러나 고새는 이렇게 쓰지 않았다. 그는 결국 다이옥을 저속하게 만들고, 원한을 품고, 화가 나서 죽고 살아났다. 이것은 우리가 아는 그 오만방자하고 자기 감상하는 다이옥과는 달리 오히려 사랑 속에서 실의에 빠진 평범한 여자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결국 자부가 무너지기 전에 이 골칫거리를 떠났다. 그렇지 않으면 그녀의 연약함 때문에 이렇게 큰 자극을 견디지 못할 것 같다. 보옥은 부잣집 자제이다. 그는 천부적인 사람이 아니다. 그가 다이옥에게 줄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보호와 위로는 말할 것도 없다. 그는 여전히 다른 사람의 보호가 필요한 약자이다. 다이옥은 그의 곁에서 행복할 수 없다.

그래서 그에게 추억을 남기는 것은 일종의 행복이다. 보옥 자신도 다이옥에게 몇 마디 좋은 말만 줄 수 있다. 그는 심지어 미련도 없다. 바오 차이 (Bao chai) 의 운명을 보면 다이유 (Daiyu) 가 행복하다고 말해야 한다. 물론 바오차이 () 가 보우 () 할머니의 황위 () 만 있으면 보옥에 신경 쓰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렇습니까? 천성적으로 외로움을 좋아하는 여자가 있습니까? 어차피 혼자 사는 것은 항상 고통스럽다. 게다가 이른바 보할머니 왕좌가 그녀가 가져간 것이 아니냐는 것은 문제다.

만약 가부가 쓰러지지 않는다면, 적어도 보비녀는 살 곳이 있고, 적어도 그녀는 남편과 부가 없지만, 그렇지 않습니까? 결국 자부는 백지의 청정한 지경으로 전락했다. 바오 두 할머니라는 칭호는 바오 차이 (Bao chai) 에게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행복한 생활도 없고, 남편의 보살핌도 없고, 혼자 외롭게 살고, 외롭게 죽는 것이 더 큰 비극이 아닌가?

나는 보옥이 대옥 때문에 자부를 떠난 것이 아니라고 줄곧 의심했다. 그렇지 않으면 보비녀와 결혼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마침내 태어났다. 그의 세계가 크게 변했기 때문에, 그의 상아탑이 무너지고, 그는 마침내 자신의 발버둥을 깨달았다. 사실, 그의 마음은 모두 가족에게 있었고, 집은 쓰러졌고, 모든 것이 끝났다. 어떤 사상과 발버둥도 없이 그는 어쩔 수 없이 가출해야 했는데, 아마도 재난을 피하기 위해서였을 것이다.

다이옥이 손을 씻고 국을 끓이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을까요? 누더기 셔츠를 입고, 치마를 입고, 심지어 공격인의 구제에 의존한다면, 그녀는 당연히 더 이상 각박하고 가십을 할 수 없고, 혼자 울기만 할 뿐, 사랑에 관한 것이 아니라 인생에 관한 것이다. 삶이 보대의 사랑에 커다란 물음표를 던졌을 때, 대옥은 여느 때와 다름없이 보옥을 사랑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용왕묘를 물에 빠뜨릴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보옥은 결국 집안의 압력을 견디지 못하고 떠났다. 그럴 가능성이 높다. 그는 바오 차이 (Bao chai) 를 잘 돌보지 않아 살 수 없다. 다이옥도 마찬가지다.

또 다른 가능성은, 가부가 기고를 재정비할 수 있다면 계란지, 대우, 보옥은 여전히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몇 년 후 보옥은 갑자기 얼굴 주름을 발견할 수 있다. 그리고 그는 주변의 습격자가 조 이모와 같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사랑은 세월에 사라지고 보옥은 그 둥글고 매끄러운 보배 여동생을 회상할 것이다.

사실 사랑은 매우 짧다. 적어도 이런 교차된 사랑은 우리에게 많은 아름다운 환상과 기대를 주는데, 마치 잭이 로스에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는 그녀의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기억이지만, 유일한 기억은 아니다.

5. 호운은 홍루라고 합니다.

예전에 홍루와 호운에 관한 말을 좀 쓰고 싶었는데 시간이 촉박해서 붓을 대지 않아서 한쪽에 두었다. 요즘 레드빌딩을 다시 읽다니 정말 재미있다. 그래서 이 문장 을 써서 고전 친구들과 함께 감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홍루의 여인, 나는 운운을 가장 좋아하고, 그녀의 솔직함을 좋아하고, 그녀의 소탈함을 좋아하고, 그녀의 개방을 좋아한다. 진설선생은 제 31 회 소운에게 처음으로 나타나게 했다. 한 단락의 글에 기린이 백두쌍성에 떨어졌고, 제 29 회 보옥과 보비녀 사이에 소운을 데려왔기 때문이다. 태군이 물었다. 김기린이 낯익은 것을 보았기 때문이다. 땔나무는 "스승이 하나 있다" 고 풍자하며 말했다. "보누이는 다른 것이 제한되어 있으니, 이 사람들이 가져온 물건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 여기 를 읽고, 아래 이 문장 를 보지 않으면, 이 문장 의 묘미 를 알 수 없을 뿐만 아니라, 펜과 말 장난으로 땔감 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고, 착용한 이미지 도 뒤 의 문장 을 위한 기초 를 마련했다. 붉은 빌딩에는 이런 문장 들이 많이 있는데, 진설선생의 가슴에 높은 산이 하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책이 귀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6 그런 다음 지아 부인과 왕 부인의 눈에서 샹운의 차림새를 써낸 다음 바오 차이 (Bao Chai) 의 입에서 샹윤 (Xiangyun) 의 옛일을 말했다. 이 시점에서, 피와 살이 있는 이미지가 종이에 뛰어오르고, 필묵은 없지만, 또 이렇게 생동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책에는 보상이 처음 만난 장면이 있다. 바오 다이 (Bao Dai) 가 처음 만난 것보다 정말 흥미 롭습니다. 이 경우, 그것은 범죄를 저지르는 것과 같고, 무거워 보이지만 무겁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이 구름 언니는 정말 말문이 막히지 않고 말을 잘한다. 나는 독자들이 몇 개의 누빔 고리가 바꾼 진실을 기억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옥청이 맞을 때까지 바오 차이 (Bao Chai) 는 파리를 몰아 내고, 영관은 강했고, Xiangyun 은 첫 번째 체류를 마쳤습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 이야기가 있지만, 사람이 부족하지는 않다. 허공에서 사라지는 것처럼 혼돈에는 몇 가지 점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보옥이 맞았을 때, 모두들 와서 소운에 불을 붙였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파리를 몰아 내고, 다이 시앙 (Dai Xiang) 은 때때로 만나고, 또 다른 싸움이다. 얼마나 많은 이야기가 이렇게 탄생했는가? 영관이 창족 () 을 그은 후, 상운사관 () 은 모든 것이 이치에 맞는다. 그는 항상 엉망진창인 곳에 몇 획을 더해 보는 것이 간단하고 사상이 있다.

Xiangyun 의 두 번째 도착은 베고니아 협회 이후였습니다. 만약 진설선생이 지난번에 호운의 성격을 부각시키려 한다면, 이번에 그는 호운의 재능을 묘사할 것이다. 베고니아의 두 시에 얼마나 많은 이야기를 썼는지, 그 중 "나는 시인의 지칠 줄 모르는 노래를 좋아하고 외로움을 옅게 한다" 며 "로비의 입구에 서서 방 구석에 서 있는 것이 진정한 묘사라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그녀의 국화 시가' 울타리 옆에 앉아 무릎을 안고 찬향에서 노래하라' 와' 세어가는 것은 더욱 불경스럽다' 는 것을 다시 한 번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겸손명언). " 가장 정교한 붉은 건물의 백웃음도를 보면 상운도 부족하지 않다. 진설선생은 유 외할머니의 대관원에서 "호운은 버티지 못하고 밥 한 모금이 뿜어져 나왔다" 고 썼다. 이렇게 붉은 건물의 모든 인물이 독자 앞에 드러났다. 이 경우 고대와 현대 소설은 누구입니까? 정말 붉은 빌딩에 웃음을 머금고 목격한 장면을 들었다.

Xiangyun 이 세 번째와 네 번째로 왔을 때, "유리 세계 백설홍매", "야연 이홍원" 과 같은 "Red Mansions Red Mansions" 전체에서 가장 활발하고 특별한 단어가되어야합니다. 그 두 번은 상운의 실루엣일 뿐이라면 상운은 이 두 번 중 승화되었다. 설루안의 대련은 상운의 대련이 가장 많았고, 내 생각에는 품질도 가장 높았다. 이런 필묵으로 진설선생은 독자들에게 처음 온 보금, 문립, 소암에 대해 대충 이야기해 주기 때문에 낯설지 않다. 내 의견으로는, 홍루에서 샹운의 가장 아름다운 그림이다. 예를 들면 다이옥장화, 어떤 보비나비, 샹운은 꽃을 잔다. 홍루의 규방에서, 운운 외에 또 누가 이렇게 졸리고, 자유자재로, 근심 걱정 없이 꽃그늘 속에 누워 있을 수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상운의 세계에는 해결할 수 없는 고민과 걱정이 없다. 땔나무, 끼면 이런 가슴을 가질 수 있을까?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유명인이라는 말이 있듯이, 샹운은 바로 이런 진정한 유명인이다. "영웅은 호탕하고 대범하여 자식의 일을 따지지 않는다. 마치 옥당 달빛이 비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아마도 이것이 승리가 쇠퇴할 운명인 이유일 것이다. 이렇게 번화한 글 뒤에는 무한한 슬픔이 숨어 있다. 그 후, 칭웬은 쫓겨났고, 김천은 죽었다. 특히 삼언니가 자살했고, 특히 이누이는 금을 삼켰다. 그 이후로 대관원은 음운에 휩싸여 결코 흩어지지 않았다. Xiangyun 은 그 이후로 돌아왔고, 더 이상 이전의 웃음소리가 없었다. 붉은 건물은 정말 새를 먹고 숲에 던지는 것 같아 땅이 정말 깨끗하다.

상운의 결말은 무엇입니까? 진설선생은 아직 다 쓰지 못했다. "구름 고수고강강" 은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

참고: 한편으로는 기린의 묘옥 때문에 샹운은 결국 보옥과 결혼했다. 상운의 남편 위가 죽은 후 사부의 재산이 파괴되어 상운은 매춘부가 되었다.

지아 yuanchun-궁전의 살아있는 희생

홍루몽' 에서 자가의 가장 중요한 인물은 자가 아니라 잉크가 많지 않은 아가씨다. 문장 중 말했다: 이 여자는 재덕을 겸비하여 풍조궁 상서로로 승진되어 현비를 봉호했다. 그녀 때문에 자부는 집안의 친척이 되었는데, 정말' 백옥은 말을 청금으로 삼는다' 는 것이다. 가원춘이 풍조궁을 선택했을 때, 바로 가부팽이 맹렬하게 꽃을 채취하는 전성기였다.

아래 실루엣을 살펴 보겠습니다. 지아 가족은 금봉으로 승진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지아 등 문측이 평정하여 모두 미간을 달고, 성장을 따라" 입궁하여 감사의 뜻을 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가정이 정월대보름날 때 한 말을 봅시다. "귀비는 성실하고 부지런하며 공손하고 이해심이 많으니 이렇게 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겸손명언)." 다시 한 번 봐, 영녕 양방 제사를 지내면서 자진은 "조상에게 만 원의 은을 보내도 이 집의 체면보다 못하다. 감사하기 그지없다" 고 말했다. 。 또 봄맞이 실수로 중산늑대와 결혼한 후 왕부인이 말했다. "닭과 닭, 개랑 시집가는 것을 들어 본 적이 없는데, 곳곳에서 네 큰언니가 황후가 된 것 같니?"

이것들을 보고 나니 너는 어떻게 느끼니? 연재 속의 화피, 그리고 경화연에 장호연 수건 뒤의 얼굴이 떠올라 모골이 송연해졌다. 파도에 휩쓸려 바다에서 발버둥칠 때, 기슭에 있는 사람들은 당신을 용감한 조류의 선두주자로 삼아 당신의 발버둥에 박수를 보냅니다. 사실, 지아 모와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위안 춘이 행복합니다. 그녀는 세계 최고의 남편과 결혼했다. 이것은 그녀의 전생의 복으로, 지아 가족 전체에 영광을 가져왔다. 그녀의 지위는 한 사람 아래, 만 명 위에 있다. 그녀의 생활은 끝없는 광채로 가득 찰 것이다. 그녀는 무엇에 만족하지 않습니까? 그러나 진설선생은 그녀를 액운부문으로 등재했다. 시간이 수백 년 동안 거꾸로 흐르면 나도 이상하게 느껴질 것이다. 운이 안 좋은 건가요?

그러나 이것은 사실이다. 황궁은 수치스러운 곳이며 중국 고대의 기형 산물이다. 춘천은 부모와 할머니의 사랑을 받아 황제에게 선물로 주었다. 그녀는 살아있는 제물로 말을 할 줄 알고 답답함을 풀 수 있지만, 그녀가 생각이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황궁은 큰 새장이다. 그것은 생명이 없다. 그것은 오직 한 사람에게만 속하고, 천하의 황제에게 속하지만, 수천, 심지어 수만 명의 사람들이 그것을 위해 희생하는 것은 이상하다! 그들은 궁녀, 내시 또는 후비일지도 모르지만 예외는 없다. -그들의 선혈은 황제 성벽 밑에 바르고, 대대로 왕을 키워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은 자유도, 자기도 없고, 머리에 가지각색의 광채를 달고 세상을 현혹시켜 그것이 신선의 세계라고 생각하게 하고, 들어가야만 자신이 죽음처럼 창백하고 침묵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진설선생은 보옥의 눈으로 이 모든 것을 보았다. 그래서 그는 부용의 딸을 썼다. 그래서 그는 천개의 홍동천 (울음) 과 만염잔 (슬픔) 을 양조하여 궁벽 안의 유리세계의 백골을 위해 묵묵히 기도했다.

그 시를 떠올려라. "퇴색한 옛 황궁에서 모란은 빨갛지만 아무도 그들을 보러 오지 않았다. 궁녀들은 이미 백발이 성성하여 당현종의 성황을 논쟁하고 있다.

7. 바오 차이 (Bao chai) 의 비극

붉은 빌딩을 여러 번 보면 항상 임대옥 인생이 처량하다고 느꼈고, 다음 몇 번은 다이옥의 불타는 원고를 보고 차마 볼 수 없었고, 보옥은 결혼했다. 나는 잔인한 결말을 아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그런 슬픔을 반복해서 되새기고 싶지 않다.

며칠 전에 청대 사람이 쓴' 홍루보' 를 보았다. 나는 예전에 줄곧 이런 책을 배척했다. 나는 그 사람들이 해피엔딩을 생각해 내거나, 죽어서 다시 살아나거나, 선경에서 다시 만나는 것은 무의미하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형편없는 업데이트는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하지만 이번에 도서관에 갔는데 책꽂이에 이런 책들이 몇 개 있는 것을 보고 책 한 권을 꺼내서 대충 뒤집었지만, 나는 홍루의 마지막 몇 장을 다시 읽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다이옥이 우울하여 죽는 것을 보니 여전히 그렇게 슬프다. 하지만 독서를 마친 후, 견인석이' 계란치' 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슬픔을 금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설보채 같은 인물은 이부처럼 평생 이 추운 정원에 묻혀야 하지 않겠는가?

예전에 나는 설이가 매우 싫었다. 하이브다리에서 나비를 잡는 것부터 내가 지난번 결혼할 때까지 나는 줄곧 그녀가 냉혹하고 이기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지금, 나는 그녀 때문에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다. 사실 자세히 생각해 보면, 그녀의 비극은 숲의 비극보다 더 슬퍼할 수 있다.

설보채 가정 형편이 넉넉하여 어려서부터 적지 않은 시서를 읽었다. 그녀는 매우 포괄적이고 정통적인 교육을 받았다. 지아 는 항상 그녀의 "조용하고 대범하다" 고 칭찬했다. 그렇습니다. 이것이 바로 그녀가 어렸을 때 교육을 받은 방식이자 고대 여성들이 가져야 할 미덕입니다. 희비라도 색깔로 만들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존중하지 않는다' 는 것이다. 책 전체를 보면, 그녀의 행동은 거의 이러한 제약을 넘어선 적이 없다. 보옥이 그녀를 페이양과 비교해서 그녀를 화나게 한 것은 단 한 번뿐이었지만, 과거에는 차가운 풍자에 불과했다. 나는 그녀가 벌허리교 밑에서 숲을 모함하는 그 부분이 매우 싫었다. 지금 생각해 보니, 사실 완전히 이해할 수 없는 악랄한 행동도 아니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제왕의 집에서 자랐는데, 이런 길흉을 피하는 방법은 이미 그녀의 마음속에 깊이 새겨져 있을 것이다. 비록 그녀의 방법은 매우 이기적이지만, 그녀에게는 사람들이 당연히 당연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사실 그녀는 가장 슬픈 사람이라 평생 다른 사람의 견해와 교육에 좌우된다. 그녀는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즐겁지도, 즐겁지도 않고, 그저 그대로 내버려 두었다. 그녀는 지금까지 완전히 사랑한 적도 없고, 아무도 그녀를 진정으로 배려한 적도 없다. 그리고 그녀는 세상이 이렇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부부 사이에 있는 것은 진지한 감정이 아니라' 매이를 예로 들자면' 모녀 사이에 존재하는 것은 물보다 진한 애정이 아니라 백순의 효심이라고 생각한다. 이렇게 차가운 규칙은 이미 그녀가 생활의 원칙을 지키게 했고, 무감각한 것은 의식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사실, 그녀가 한 일은 자유로운 선택이 아니었다. 그녀는 단지 전형적인 순종자일 뿐이다. 그녀는 매우 총명하고 재능이 있지만, 그녀가 받은 교육은 여자가 책을 읽는 것이 무용지물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향릉 () 과 상운 () 은 시를 이야기하는데, 그녀는 "한 여자 집은 시를 가지고 진지한 일을 이야기하고, 학문이 있는 사람이 듣고, 우스갯소리로 그녀는 본분을 지키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녀는 연극과 희곡에도 익숙하지만, 이런 음란한 글과 교묘한 문장은 단정한 귀부인에게 알릴 수 없다고 생각하여 보금의 시를 완곡하게 비판했다. 그녀는 누구보다도 더 나은 삶을 살고 싶었지만, 그녀의 어머니가 가부의 권세를 위해 보옥과 결혼했을 때, 그녀의 어머니가 이미 약속했다고 말했기 때문에 그녀는 눈물을 머금고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결국 보옥이 출가할 때까지 그녀의 비극은 절정에 이르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여전히 자신의 천성을 할 수 없다. 왕부 인류: "보비녀는 울지만, 그는 전혀 가지 않지만, 나에게 권했다." 바오 차이 (Bao Chai) 를 생각해보십시오. 그런 성격은 너무 어리다. 이 순간, 나는 내 인생이 어떻게 끝날지 생각했다. 그녀의 고통은 사실 다이옥의 불타는 원고 아래 있지 않다! 그러나 그녀는 여전히 자제할 수밖에 없다, 이것은 그녀의' 존중' 이다!

임보다 그의 생활이 더 비참할 수도 있다. 린은 적어도 자신의 행복을 추구하여 진지한 감정을 얻었다. 결국 바오 차이 (Bao Chai) 는 평생 동안 "무지하다" 고 말했고, 그녀의 성격에 따르면, 삶의 둔한 칼은 그녀의 삶을 조금씩 잘라 낼 수 있습니다!

"일을 멈추는 것은 아깝지만, 인재를 칭찬하는 것은 아깝다. 옥대는 숲 속에 걸려 눈 속에 묻혔다. "

이 몇 마디 말은 설이가 홍루의 몇 가지 비극 중 하나일 운명이다. 그녀의 일생에 대해 작가 조설미나리도 후회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