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세기 동안 유행했던 백체시가 저속화되고 저속화된 송초에는 양의를 대표하는 조류 장식, 이야기를 많이 쓰는 체의 출현을 강조하며 송초 노래 발전의 산물이기도 하고, 이런 천박한 노래 스타일에 대한 고의적인 반응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송초와 만당의 백체에 비해 쿤시체는 전당이 크고, 기상이 넓고, 사상이 깊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종종 한 가지 문제에서 참과 거짓을 모두 포함하고, 깊은 뜻을 중시하고, 글의 깊은 뜻을 중시할 수 있다. 쿤시파 시인은 시를 써서 수사와 운율과 차용, 음절이 우렁차고, 깔끔하고 다채롭고, 감정이 풍부하여, 책을 시로 삼고, 주로 시에서 대량의 용전을 표현한다. 학습을 시로 하는 것은 송대의 두드러진 특징으로, 송대 이래 시인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쿤시 () 는 송초 () 에 나타난 시 유파 () 나 시 사조 () 로서 당시의 시 조류를 반영한 것으로, 송대 () 가 자신의 특색을 형성하는 첫걸음이라고 할 수 있다.
쿤시 명사는 고대 문학을 설명한다
쿤시체는 송초에 가장 유행하는 시 유파이다. 쿤시상집' 이라는 이름으로 송초 양의를 비롯한 17 명의 조신이 지은 시집이다. 그중 양의와 돈은 모두 큰 성과를 거두었다. 그것은 만당 5 대 시풍의 연속이다. 예술에서 그들 대부분은 만당 시인 이상은으로부터 이상은은 형식미를 추구하는 경향을 일방적으로 발전시켰다. 그의 시는 조각이 정교하고, 음조가 우렁차고, 미사여구가 화려하며, 멜로디가 조화롭고, 대립이 단정하여 정리와 이전의 예술적 특색을 드러낸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쿤시의 사상 내용은 빈약하고 공허하며 사회현실에서 벗어나 진실감이 부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