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예술적 특징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네 가지 예술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1, 글에 생명을 주는 예술. "정밀 조사" 라는 단어의 생성은 최고의 주석이며, 좋은 작품의 모든 글자는 자신의 생명을 가지고 있다. "살구 가지의 봄기운이 완연하다" 고 생각해 보세요. "시끄러운" 단어를 바꾸면 봄이 전혀 없다. 만약' 시의 눈' 에 생명력이 없다면, 시 한 수는 평범해질 것이다. 동시에, 시의 각 단어의 조직과 운용은 모두 예술의 가공과 정제이다. "하지만 계단을 올라가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어!" 후세 사람들에게 흥미진진하게 전해진 이 멋진 문장들은 겉으로는 매우 간단하고 통속적으로 보인다. 사실 시인이 문자에 새로운 생명력을 부여해야만 시가 불멸할 수 있다. 시대적 발전에 따라 일부 주제나 이미지가 도태될 수 있지만, 시는 결국 단어의 기교와 예술을 보존해야 한다. 2. 아름다운 경지를 창조하는 예술. 시는 의경이 필요하고, 같은 시는 독자마다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다. 각기 다른 환경, 심리, 감정, 감정에서 의경은 독특한 역할을 하여 현장의 감동을 느끼게 한다. 예를 들어, "천가의 비는 바삭바삭하지만 풀색은 훨씬 가깝다." 그리고 "바람과 함께 밤에 잠입하고,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모두 비를 쓰는 것이고, 하나는 보는 것이고, 하나는 듣는 것이고, 보는 것은 공필의 뜻이고, 듣는 것은 자의의 뜻으로, 제각기 천추를 가지고 있고, 의경이 좋다. 의경 예술 중 가장 낭만적이고 적극적인 표현은 이백이다. 황하수가 어떻게 천외밖으로 이동할지에서' 아침은 어두웠고 밤은 눈이 변했지만' 에 이르기까지 이런 경지의 느낌도 없고, 이런 경지로도 표현할 수 없다. 시인은 어디에서 올 수 있습니까? 예술적 개념의 예술은 한편으로는 지각에 의지하고, 한편으로는 천부적인 재능에 의존한다고 할 수 있다. 시를 쓸 때 의경이 없는 감정, 사고, 천부적인 재능은 결코 훌륭한 시인이 될 수 없다! 음악의 아름다움을 반영하는 예술. 시는 소설, 잡문 등 문학 형식과는 달리 음악예술을 통해 편파적으로 표현된다. 읊조리는 아름다움을 잃으면 시를 시가라고 부를 수 없다. 예를 들어 송사는 당시 유행했던 노래로, 연습급의 목적은 주로 악보에 맞춰 음악의 리듬미를 더 잘 표현하기 위해서였다. 각 글자마다 다른 발음, 의미, 성조가 있다. 이 원소들이 시인에 의해 정제되고 조직되었을 때, 음악의 아름다움은 이미 그 속에 녹아들었다. 억압, 승진, 정지, 좌절의 운용은 일정한 연습급 이론이 있기 때문이 아니라 발음 암송의 예술 때문이다. 시 한 편은 기복이 있고, 목소리와 감정은 모두 잘 표현된다. 결국 시는 감정의 표현이며, 아름다움의 표현이지 곱셈구결이 아니다. 4. 작가의 사상에 융합된 예술. 사상과 예술은 영원히 혁신가의 축소판이지, 영원히 제자리에 머물러 모사에 잠기는 사람들이 아니다. 시가도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변화를 구하고, 돌파구를 찾아야 하며, 내용과 형식이 모두 있어야 한다. 동시에 작품 자체에도 사상 예술이 있는데, 이는 사람 자체의 성장, 환경, 경험, 깨달음, 자질 등에 달려 있다. 개인의 성격, 관념, 깨달음, 깨달음이 다르기 때문에 사상과 예술도 각자의 방향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바로 그들의 생활이 다르고,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사람들이 어떤 시와 * * * 음을 만들어 냈기 때문에, 시는 줄곧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백은 매우 낙담했다.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하고,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돌아와! 클릭합니다 。 두보는 매우 우울하다. "안드는 수천만 채의 건물이 있어서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이 모두 기뻐한다." 악비는 우울하게 말했다: "나는 돼지고기를 굶주리고, 흉노의 피를 갈망한다." 따라서 작품의 사상예술은 작가의 사상예술을 표현하고, 작가의 사상은 작품에 투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