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우거우 백과사전-뒤의 짧은 시는 뒤에서 시작해서 점점 깊어진다. 단순에서 젊음, 함축, 외로움에 이르기까지 그 독특함도 나타났다. 수많은 뒷모습 속에서 개인적인 눈의 뒷모습은 자신과 가장 깊은 연결고리일 뿐, 군중이 아무리 어두워도 유령처럼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걷는 사람은 걷는 사람의 등이 있고, 책상에 앉아 있는 사람은 책상에 앉아 있는 사람의 등이 있고, 사고자는 사고자의 등이 있다. 그의 뒷모습을 보면, 미래의 길은 그가 어떤 발버둥치고 견지할 것인지, 또 다른 모습이다.
시 검토: 뒤에 왕 guozhen
작품에 대한 평가는 다음과 같다. 이 작은 시는 뒤에서 시작해서 점점 깊어진다. 단순에서 젊음, 함축, 외로움에 이르기까지 그 독특함도 나타났다. 수많은 뒷모습 속에서 개인적인 눈의 뒷모습은 자신과 가장 깊은 연결고리일 뿐, 군중이 아무리 어두워도 유령처럼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걷는 사람은 걷는 사람의 등이 있고, 책상에 앉아 있는 사람은 책상에 앉아 있는 사람의 등이 있고, 사고자는 사고자의 등이 있다. 그의 뒷모습을 보면, 미래의 길은 그가 어떤 발버둥치고 견지할 것인지, 또 다른 모습이다. 뒷모습' 은 윤곽만 있고 감정은 없다. 뒷모습이 간단하고, 젊고, 걸림돌이 되고, 미묘하고, 독특하고, 외롭다. 뒷모습을 바라보는 것은 점점 멀어지는 풍경일 뿐만 아니라 내면의 감정의 친근함도 있다. 확장 정보작품의 원문은 다음과 같다. 뒷모습이 영원히 단순하고 소박하며, 일종의 풍경이다. 뒷모습이 영원히 젊고, 청명한 뒷모습이며, 영원히 함축적으로 함축되어 있다. 일종의 운율, 뒷모습이 영원히 외롭고, 기억이 또렷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