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협회 학교 | 어양 작문 연습 12 법과 그 사례

헤드 라인 저자/예술가 광시 청소년시 연맹 Wei desen

양우, 왕경세정도. 왕세정 (1634-1711) 은 원래 유명한 학자였다 한족, 신성 (이 산둥 환대현) 사람들은 늘 제남, 청초 걸출한 시인이라고 자칭한다.

박학하고 고대하여 책, 그림, 정익의 속, 인감각정석, 시를 일대 종사로 구별할 수 있으며, 주이존이라고도 한다. 서예가 금인처럼 아름답다. 강희는 돈에 이어 시단을 제패했다. 시가 매력을 창조하다. 초창기에는 그의 시가 아름답고 청려했지만, 중년 이후에는 오히려 힘차게 변했다. 각 신체, 특히 7 대 기적에 능하다.

-어양 절구 12 법 소개

첫 번째 방법

처음 두 문장은 풍부하거나, 흥미진진하거나, 의론한다.

세 번째 문장은 부정어로 이동한다.

고우편 위보

왕세정? (청)

추운 비 진 우편 밤새 보트, 남호 새로운 홍천.

풍류는 진 () 화이해 () 를 만나지 못하고, 외로운 인간 500 년을 만나지 못했다.

과주 도강시 두 수 (2 부)

왕세정? (청)

장강 교두보 닭은 울지 않고, 과주 외성 동생이다.

폭풍우는 서진도를 두려워하지 않고, 금각을 보고, 눈이 밝다.

글쓰기 연습 (봄을 느끼다)

맑은 그림자가 싱싱하고 향기롭다

이원이 폐쇄되어 모란이 한창 성하고 있다.

인정이 아직 넘겨지지 않았는데, 나는 화양에게 잡힐까 봐 두렵다.

둘째: 법

처음 두 문장은 한 가지를 말하고, 세 번째 문장은 전환접속사를 띠고 있다.

호산선승정 () 은 빛을 내려다보고 버티며 비를 막아 준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왕세정? (청)

호산교 양안은 모두 느슨하고, 고사는 한파가 붉다.

하지만 나는 위층으로 올라가서 덩웨이를 보러 갔고 태호 서쪽에는 비가 내리고 있었다.

진화이 14 잡시 2

왕세정? (청)

Qiongzhi Biyue 의 원한은 무엇입니까?

청계가 하나밖에 없고 남조에 가깝다.

글쓰기 연습 (달밤)

맑은 그림자가 싱싱하고 향기롭다

다리는 야풍 끝에 서 있고, 하강은 조용하다.

반륜 초승달이 올라가고, 밤배가 천천히 보인다.

세 번째 방법

세 번째 문장은 가설이나 질문을 가장하고, 네 번째 문장은 대답합니까?

후옥곤과 송매의 사진은 성일창이다.

왕세정? (청)

벼랑이 비바람이 갑작스럽게 몰아쳐 고궁이 해마다 사진을 찍었다.

누가 danqingli 싫어, 홀리 울고 두쥐안?

리보 호수 6 곡 잡가 중 4 곡

왕세정? (청)

현종 어사산 속이 텅 비었고, 소고루 중주는 이미 옛일이 되었다.

무릉분수, 가을바람 남암눈물 같은 게 뭐지?

글쓰기 연습 (장하의 산문)

맑은 그림자가 그윽하고 향기롭습니까?

춘하 모래 분리, 동풍 긴급 수 꽃.

-응? 왜 행인의 눈살을 찌푸리고, 날으는 먼지가 들릴까 봐 걱정이 된다.

-응? 네 번째 방법

처음 두 문장은 현재이고, 세 번째 문장은 과거를 회상한다.

"지난 몇 년 동안", "추억", "기억" 등의 단어를 사용한다

주진절구 다섯 시 중 두 번째

왕세정? (청)

백사하원의 봄에는 강화의 강초가 들쭉날쭉해 보인다.

행인은 장한교 남쪽의 오래된 술기를 기억한다.

여소산의 두 시 (제 1 부)

왕세정? (청)

옥강산에 비가 내리고 산가게가 더 춥다.

멀리 청계양버들 기슭을 생각하니 새로운 녹색 물결이 일었다.

글쓰기 연습 (옛 장소를 재방문하다)

맑은 그림자가 싱싱하고 향기롭다

작년에 고향을 다시 돌아보니, 오늘 기러기가 날아와 봄기운이 가득하다.

나는 당시 색깔이 괜찮았던 것을 기억한다, 신양추이는 녹색이었다.

그는 학을 자식으로 하고, 매를 아내로 하고, 사슴을 집으로 삼고, 독거고산을 하며, 벼슬을 한 적이 없다. 그는 임화정이다.

집 앞집 뒤에 자두 수백 그루를 심었다. 꽃이 피면 산 위의 향기가 천지를 뒤덮고, 고산도 전체가 향기로운 바다로 뒤덮여 있다. 이때 시인은 갑자기 영매의 불후의 시편을 썼다. 날씬한 그림자가 얕고 황혼이 향기를 풍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두 문장으로 인해 시인 왕 치 (Wang Qi) 는 "먼지로부터 보호받지 않고 대나무 울타리로 만족한다" 는 시를 가지고있다. 단지 내가 임화정을 오해했기 때문에, 나는 이 시인이 이 말을 하게 했다. ""

임화정은 학을 키운 적이 있고 자두를 심은 적이 있어 결혼한 적이 없다. 아마도 그는 평생을 기다렸을 것이다. 매실 성격의 여자가 한 명 있을 것이다. 그와 평생을 함께 할 것이다.

갑자기 겨울이 왔다 ...

창밖의 플라타너스 잎사귀, 작은 방울 한 줄만 찬바람에 흔들리는 것이 무언가를 하소연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계절은 밋밋하고 인심은 밋밋하다. 낡은 천 한 조각을 상자 밑에 놓아도 여전히 신선하고 따뜻하지만, 결국 시간이 흐르고 감정이 다르다.

매년, 숲 속의 꽃들은 시들고, 봄기운이 서둘렀다. 하루하루, 청춘이 변해 거울 속의 얼굴이 밝아졌다. 이번 계절, 이 인생, 정말 주연이 거울에 대고 말하는 계절인가?

Its 사람들이 서로 사랑하지 않으면 너를 해치지 않을 것이다. 고통은 비교에서, 고민은 마음에서 나온다. 진정해, 그래서 아프지 않아; 무관심해서 괴로워하지 않는다. 욕망은 주전자의 끓는 물이고, 인심은 컵 속의 차이다. 물은 불의 열로 끓고, 마음은 컵의 서늘함으로 놀라지 않는다. 욕망이 추워지고 마음속에 가라앉으면 짜증이 나지 않는다. 남의 노력을 비웃지도 말고, 다른 사람의 업적을 경멸하지도 마라. 사람마다 가치가 다르기 때문에 누구를 경멸할 필요가 없다. 너의 눈에는 쓸모없는 가치가 반드시 정말 쓸모없는 것은 아니다. 아무도, 아무것도. 인생은 전쟁터가 아니니, 경쟁할 필요가 없다. 사람들 사이, 더 많은 이해, 덜 오해 될 것이다; 마음과 마음 사이에 포용이 많으면 분쟁이 줄어든다. 자신의 안목과 인지로 사람을 판단하지 말고, 한 가지 일의 옳고 그름을 판단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다른 사람이 너의 관점에 동의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다른 사람이 너를 완전히 이해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누구나 자신의 개성과 관점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은 종종 자신을 너무 무겁게 여기고, 득실을 앓고, 다른 사람이 반드시 자신을 이해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사실, 사람은 자신을 업신여기고, 자기 중심이 적고, 좀 더 다른 생각을 해야 행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마음이란 얼마나 큰가, 행복이란 얼마나 큰가; 더 많이 참을수록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바로 이렇듯, 맥크스 박사는 매트릭스 시뮬레이션 시스템의 절차를 연구하다가 우연히 영능정석의 특수성을 발견했는데, 그것은 광전기 등 어떤 물질과 에너지와는 다르다. 영능정석에 포함된 에너지 에센스는 정신이라는 아롱한 것과 비슷하다.

일종의 생활,

네가 행복하든 슬프든, 모두 세례, 시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짙든 싱거우든 은은한 꽃, 은은한 아름다운 풍경이다. 봄바람이 자랑스러울 때 너는 교만할 필요가 없다.

진정해, 아무도 영원히 순조롭게 항해할 수 없어. 모든 일에는 득실이 있고, 은근히 드러나는 것은 풍경 풍속에 지나지 않는다. 세상일을 싱겁게 보고 봄꽃과 가을달을 조용히 지켜본다. 잘 보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밀려나더라도 자신을 변명할 필요는 없다. 다만 담담한 웃음으로 시간을 내어 자신을 증명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왜 차 잔치를 쫓는 거야? 나는 간단한 밥 한 끼만 있으면 된다, 에카, 이것은 사실이다. 와야 할 것은 당연히 올 것이고, 가야 할 것은 남지 않을 것이다. 마음에 어긋나지 말고, 일부러 신경쓰지 말고, 너무 신경 쓰지 말고, 집착을 내려놓고, 인연을 따르는 것이 가장 좋은 삶이다. 이 세상이 아무리 추워도 여전히 다른 불꽃놀이가 있을 것이다. 비를 맞으면 산을 건너고, 우산을 들고, 다리를 건너고, 다리를 건너지 않고, 웃으며 걷고, 산들바람처럼 가볍다. 세상일이 떠들썩하고, 명리가 왔다갔다하며, 경솔함을 내려놓고 마음이 편안하다. 세월이 가볍고 마음이 가볍다. 인생의 맛은 오래도록 향기롭고, 사람은 국화처럼 싱겁다. 은은한 사람, 은은한 생활, 매일 은은한 맑은 향기가 있다. 어느 정도까지, 기갑은 운전사이고, 운전자는 기갑이다. 이런 컴퓨팅 능력은 기갑 운행에 필요한 모든 연산을 감당하기에 충분하다.

하지만 영능의 특성상 기갑은 운전자의 정신강도에 대한 요구가 더 높다. 이와 함께 기관갑을 운전하는 심리적 강도와 심리적 자질 문제도 나타났다. 심리적 맞춤은 선천적으로 거의 변하지 않는다. 준수도가 높을수록 운전자와 기갑의 조화성이 높아진다. 기갑의 동작도 더 빠르고 정확하며, 운전자가 자신의 육신을 사용하는 수준에 더 가깝다. 세상에서 가장 시큼한 느낌은 질투가 아니라 질투의 권리다. 질투하면 이름도 말해야 한다. 그를 사랑하는 또 다른 사람이기 때문에 네가 그의 식초를 먹을 차례가 아니다. 또 한 사람은 공명정대하게 질투하는 사람이다. 원래 먹을 수 없었던 식초가 가장 시큼했다. 가장 슬픈 것은 특별한 사람을 만나야 영원히 함께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조만간 포기해야 한다는 것이다. 나는 슬픔이 많은 눈물을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진정한 슬픔은 눈물 한 방울을 일으키지 않는 것으로 드러났다. 모든 것이 지나갈 것이다. 우리는 이렇게 산다.

모든 것이 잠에서 깬 것처럼 보였고, 나는 기뻐서 눈을 떴다. 산이 촉촉하고 물이 불어서 해가 얼굴이 빨개졌다. 풀이 흙에서 기어 나와 부드럽고 푸르다. 화원에서, 들판에서, 보세요, 이런 나무들이 많이 있습니다. 앉아, 누워, 두 개의 롤을 치고, 몇 개의 공을 차고, 몇 바퀴를 뛰고, 몇 바퀴를 잡는다. 바람은 고요하고 풀은 부드럽다. 복숭아나무, 살구나무, 배나무, 너는 나를 허락하지 않는다. 나는 너를 놓아주지 않을 것이다. 모두 꽃으로 가득 찼다. 빨간색은 불 같고, 가루는 노을 같고, 흰색은 눈 같다. 꽃은 달콤합니다. 내가 눈을 감았을 때, 나무에는 복숭아, 살구, 배가 가득한 것 같았다. 수백 마리의 꿀벌이 꽃밭 아래에서 윙윙거리고, 크기가 다른 나비가 날아다닌다. 들꽃이 도처에 널려 있다: 잡다한 것, 이름이 있는 것, 이름이 없는 것, 풀숲에 흩어져, 눈처럼, 별처럼, 여전히 반짝이고 있다. "얼굴을 불면 류한이 아니다." 네, 어머니의 손처럼 당신을 쓰다듬고 있습니다. 바람은 새로 흙을 뒤집는 냄새를 풍기고, 풀 냄새를 섞고, 각종 꽃의 향기도 약간 습한 공기 속에서 양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바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바람명언) 새들은 꽃과 나뭇잎에 둥지를 틀고, 그들은 매우 즐겁다. 친구를 불러 자랑스럽게 자신의 맑은 목청을 자랑하며 은은한 곡을 부르며 경풍유수와 어우러져 재미를 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소 등에 목동의 피콜로가 하루 종일 울렸다. 비가 가장 흔한 것으로, 3 ~ 2 일 동안 계속된다. 괴로워하지 마라. 봐라, 소털처럼, 꽃바늘처럼, 가는 실처럼 촘촘하게 비스듬히 짜여 있고, 지붕 위에는 얇은 연기가 한 층 더 있다. 잎은 밝은 녹색이고, 풀도 너의 눈을 바라볼 정도로 푸르다. 저녁에는 등불이 켜졌고, 약간의 희미한 불빛이 조용하고 평화로운 밤을 돋보이게 했다. 시골, 오솔길, 돌다리 옆에서 우산을 들고 천천히 걷고, 농부들이 밭에서 일하며 쭈글한 모자를 쓰고 있었다. 그들의 집은 드문드문 빗속에서 고요하다. 하늘에는 더 많은 연이 있고 땅에는 더 많은 아이들이 있다. 도시와 농촌의 각 가정은 노소를 막론하고 하나씩 나왔다. 근골을 풀고, 정신이 충만하여, 자신의 일을 잘 한다. 1 년의 계획은 봄에 있다.' 처음에는 시간과 희망이 있다. 봄은 갓 태어난 인형과 같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새것이고, 여전히 성장하고 있다. 봄은 마치 어린 소녀처럼 예쁘게 차려입고 웃으며 걷고 있다. 봄은 철과 같은 팔과 허리 다리를 가진 건장한 젊은이처럼 우리를 이끌고 있다. 정신강도가 어느 정도 되면 운전자와 기갑의 적합성은 1%-5% 를 높일 수 있지만 그것뿐이다. -응?

예전에는 이런 정이 있었는데, 몇 년 후에는 풀기 어렵다. 이런 일이 있는데, 나는 하고 싶지만 할 용기가 없다. 일찍이 이런 사람이 있었는데, 확고한 생각은 따를 수 없다. 이것들은 모두 오늘 감탄의 원천이 되었다. 그러나 기회가 앞에 놓일 때는 여전히 많은 우려가 있다. 사랑하는 사람이 다시 만났을 때, 그는 어떤 일도 할 용기가 없었다! 변천은 한 마디가 아니다: 사물은 옳고 그름이다, 설명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쩔 수 없는 것은 한 마디가 아니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해석할 수 있는 심경! 아마도, 시간 깊은 곳에 남아 있는 것은 영원히 가장 소중하고, 잊지 않는 것이 영원히 최고일지도 모른다! 우리는 종종 다른 사람의 이야기에서 자신의 지난날의 심경을 거듭 돌아보며, 청춘에 관한 모든 추억은 매혹적이고 미취적이다. 망망한 대지의 그림자는 시간의 한숨, 길가의 죽어가는 본연의 애정, 눈물을 제물로 흘렸다. 하고 싶은 일, 보고 싶은 사람, 끝까지 고집을 부리지 않고, 모두 구년의 바람 속에서 길을 잃는다. 이 사람의 본래의 모습을 적어두고 진실한 자신을 견지하다.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과거에 방문을 가볍게 닫았다. 인생에서 스쳐 지나가는 사람은 모두 따뜻하고 서늘한 인연에 대해 고마움을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마음속에 녹색을 한 번 남기고, 뒤돌아보면, 순수한 미소가 바로 성대한 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혼란스럽지 않은 사람이 되고 선의의 완곡한 말을 알면 흐르는 풍경의 아름다움도 발견할 수 있다. 시간은 모든 인생 철학의 정리이며, 속박과 아쉬움은 모두 먼지를 일으킨다. 영원히 미래를 예약하지 않고, 마음속에 영원히 희망과 빛을 지니고 있다. 내 일생에서, 나는 모든 것이 뜻대로 되기를 바라지 않는다. 나는 모든 것이 완벽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내 인생의 매 순간이 낭비되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매일 깨어나고, 해야 할 일을 하고, 하고 싶은 일을 하고, 한가할 때마다 함께 하고 소중히 여겨야 할 사람들과 함께 한다. 꽃을 피워 풀을 건드리는 심정에서, 약간의 취미를 섬기고, 차와 책의 우아함을 즐기고, 마음과 사상을 지탱하면, 당신은 운명이 당신을 대하는 조용한 시간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겨울에 들어선 후, 내 마음은 계속 칩거해, 눈구멍에 있는 게으른 곰처럼? 몇 글자도 쓰지 않았다. 작은 눈송이가 커튼 밖에 떨어졌고, 창밖에는 때때로 찬바람이 불었다.

조용한 방, 조용한 사람, 집중력, 글쓰기 시작, 매화에 관한 시 한 편 쓰기-나의 고국에서 온 너희들, 거기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줘! 。 네가 우리 집에 무늬가 새겨진 창문에 왔을 때 그 매화꽃이 피었니?

메이, 항상 조용하고, 시끄럽지도 않고, 다툼도 없이 조용히 구석에 피어난다. 그녀는 속세를 멀리하는 여자이다. 그녀는 꽃이 시들었을 때 가장 아름다운 화기를 안배했다. 그녀는 혼자 서리를 내리고, 자수로 그윽한 향을 뱉었다. 이 점만으로 메이는 좋은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다르다.

그 작은 매실 덩어리, 연약하고 연약하지만, 아슬아슬한 절개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서리가 얼마나 열정적 인 감정을 소비해야하는지 누가 압니까? 이 향기의 피는 것은 얼마나 고집이 세는가? 그녀는 자연계의 만물이 번영한다는 법칙을 저버리고 홀로 그것을 사랑하게 되었다. 이 외롭고 추운 겨울에 그녀는 고백하지도 않고 하소연하지도 않았다. 그녀는 그 도도하고 전적인 사랑을 끝까지 사랑했다.

우편길에서, 부러진 다리, 강둑에서, 그것은 조용히 열려, 아무도 기쁘게 하지 않았고, 아무도 기쁘게 하지 않았다. 이런 눈은 차갑고 향기로워 그녀를 아는 사람을 위해서만 감상한다.

물가에서 얼어붙은 곳에서 갑자기 맑은 영이 비스듬히 빠져나와 흔들리지 않고 눈에 띄지 않는다. 어린 주서는 잎이 없는 가늘고 오래된 나뭇가지에 묶여 있었지만, 특히 이상했다. 눈이 이미 얼어서 아직 피지 않은 꽃봉오리가 얼음 결정에 휘감겨 있다. 인생은 끝났습니까? 매이는 마음이 훈훈하니 서리 아래에서 잠을 자고 설화의 영을 기다리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첫 차가운 꽃을 피워? -응? 감정이 풍부한 사람, 어떻게 갑자기 눈 속의 한매가 생각납니까?

아마도 이 세상의 순진무구한 여자는 보편적으로 꽃에 대해 섬세하고 부드러운 마음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연꽃이 고갈되었을 때, 그들은 하얀 시간의 창문을 지키며 유일한 기대를 메이에게 주었다.

빛. 시간이 늙었고, 다리 밑에서 물이 흐르고, 뒤돌아보고, 과거의 한 잔을 존중하고, 약속하고, 영원히 뒤돌아보지 않는다. (서양속담, 시간속담) 앞으로 나아가고, 한동안 안개를 뚫고, 아름다운 풍경으로 가다. ...

제 5 법칙

앞의 두 문장에서 말한 과거.

세 번째 문장은 "현재" 와 "오늘" 을 사용한다

등자가 현재를 가리키다.

과거와 현재를 보러 가다.

후베이 성

왕세정? (청)

잔수 잔산은 근심만 하고, 자주는 황량하고 용주가 이어지고 있다.

오늘 사람들의 주목을 끄는 염정로, 십리 거위계 벽옥류.

교류나무

왕세정? (청)

Baqiao 양 liubi, 한남으로 사람을 모집한 적이 있다.

오늘의 등반은 초췌해서 나는 나무를 참을 수 없다.

글쓰기 연습 (자조)

맑은 그림자가 싱싱하고 향기롭다

20 여 년 동안, 나는 빛이 아니라 한 마디를 빌렸다.

지금 세월은 용서하지 않지만, 여전히 풍상을 보내며 간다.

여섯 번째 법칙?

처음 두 문장은 전망에 직접 초점을 맞추고, 세 번째 문장은

"좋은 예", "명확한" 및 "좋은"

작가의 평론.

주진절구 다섯 시 중 네 번째

왕세정? (청)

강건도는 어부이고, 유묵당령은 희소하다.

다행히도 해가 지고 바람이 잔잔한 후 반강 맹그로브 숲에서 농어를 팔았다.

운전 비상연경수도

왕세정? (청)

천하암운커버, 조아강 밖의 몇 봉우리가 밝다.

밥을 먹을 것과 장작을 패는 것을 가려서 그늘진 길로 나아가다.

글씨 연습 (동풍 새벽 불기)

맑은 그림자가 그윽하고 향기롭습니까?

여명 때 동풍이 불자 불쌍한 세입자가 깜짝 놀랐다.

-응? 분명히 5 월에 봄을 다쳤는데, 나는 최선을 다할 것이다.

일곱 번째 법칙?

한두 마디 말로 바로 주제로 달려갔다.

직접 눈에 띄는 전망과 기분이기도 하다.

세 번째 문장은 인사 이동을 묘사한다.

그러나 한 마디의 결론은 반드시 현실에서 허무로 돌아가는 것이다.

힘줄사를 과도하게 폭로하다.

왕세정? (청)

최옥은 여전히 아름답고, 후운사의 나무는 연기보다 더 푸르다.

월초에 행인은 밧줄이 떨어지고, 문밖의 광풍이 백련을 열었다.

왕세정? (청)

아코 니초 길은 어때요? 가을에는 안개가 많고 비가 많이 내리고, 백파는 온통 어둡다.

밤에는 한파가 강을 건너고, 숲에는 황기러기가 가득하다.

글씨를 연습하다 (화이하에 붉은 것이 녹색보다 많다)

맑은 그림자가 싱싱하고 향기롭다

화이 하천 해안은 붉고 푸르고 기러기는 북귀가를 부른다.

-응? 한가한 사람들은 호숫가에 편안하게 앉아 밤에 작은 호 주위를 둘러싸고 개구리 소리를 들었다.

제 8 법칙?

처음 몇 가지 방법은 주로 세 번째 문장을 위주로 한다.

이 법은 네 번째 문장 위주로 부정어로 끝난다.

그러나 세 번째 말은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시간부사나 꺾어진 접속사를 사용하다.

인과 접속사가 그것과 호응하다.

진화이 14 잡시 4

왕세정? (청)

3 월에 진회가 늦게 오르고, 천류들이 낮게 늘어졌다.

연민은 동생서인데, 영과 절과는 다르다.

진화이 14 잡시 5

왕세정? (청)

진화이 썰물, 봄이 가을이 오면 석성을 유람할 수 있다.

나는 춘조에 대해 여러 해 동안 걱정했지만 호수의 이름은 믿지 않았다.

글씨를 연습하다 (돌아오지 마라)?

맑은 그림자가 싱싱하고 향기롭다

해마다 들어 본 적이 없지만,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은 정말 사람의 가죽이 차갑다.

-응? 지금 고향에 돌아왔어요. 그 봄과는 달리.

-응? 제 9 법칙

네 번째 문장은 질증이다.

세 번째 문장은 호응하거나 호응하지 않는다

밤에 자고, 쌍소용돌이가 피리 냄새를 맡는다.

왕세정? (청)

배가 가릉강을 정박할 때, 월초에 북이 멈추고, 밤이 된다.

한파를 듣고 잠을 이루지 못했는데, 누구의 피리 소리가 거북즈를 탓한다.

글씨 연습 (녹양원 소교서)

맑은 그림자가 싱싱하고 향기롭다

-응? 그린 양원 작은 다리 서쪽, 와사에는 농가가 몇 가구 있다.

-응? 만약 간단한 바람 속에서 침착하다면, 다음 달에 누가 거문고를 배우겠습니까?

제 10 법칙

연습: 처음 세 문장은 모두 오늘에 관한 것이다.

네 번째 문장은 시인으로 귀결된다.

과거를 회상하지만 구체적으로 말하지는 않는다.

무한한 낭만적 우의가 있다

이것은 제 5 법칙 제 3 항과는 다르다.

한산사 밤비가 서목례 두 시 중 하나를 보냈다

왕세정? (청)

황혼 무렵, 동당이 썰물하고 외막에서 비가 내리고 있었다.

야화 한산사, 오봉의 어느 다리를 기억하라.

연습 쓰기 (해변에서 쓰기)

맑은 그림자가 싱싱하고 향기롭다

석양의 잔광은 저녁노을을 비추고, 어부는 그물을 거두어 집에 가고 싶어 한다.

따뜻한 바람이 모래사장 위의 파도를 불고 있어서, 나는 어린 시절의 발을 떠올렸다.

제 11 법칙

이 방법의 처음 세 문장은 모두 대비이며, 결론은 자신에게 귀결된다.

만년필이 튼튼하고 건강하다.

망강 청산은 지난 일을 회상하고, 두 편의 시 중 두 번째를 회상한다

왕세정? (청)

장강은 천처럼 가볍고, 천산은 연건성 () 을 짓는다.

풀이 나무가 가득 자라서 강의 풍경이 너무 선명하다.

강풍이 강 삼곡 중 하나를 건너다

왕세정? (청)

녹색과 유단 사이 은랑과 설랑이 세차다.

천 돛은 새처럼 10 피트이고, 누워서 금릉 양안산을 본다.

Chen qi 의 "huachao road" 의 3 곡 (2 ~ 3) 에 대한 고찰

왕세정? (청)

3 월 봄 발사 laocheng, 분지의 새로운 수생.

자운은 가볍게 노래하고, 가볍게 부르고, 봄추위를 참고 밝은 미래에 앉아 있다.

글쓰기를 연습하다

맑은 그림자가 싱싱하고 향기롭다

고회곡예는 명주성, 부동산 시장 외탑을 우회한다.

흐르는 구름은 나는 싫증이 나지 않고, 인정은 나는 익숙하지 않다.

제 12 법칙

이 시는 분명 이중성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반드시 서로 반대하는 것은 아니다)

한두 마디, 서너 마디, 한 문장 중 하나.

이원성과 다중성을 사용하여 안내하거나 요약합니다.

시 속의 태식이 단숨에 씻겨졌다.

과주 도강 두 곡 중 하나

왕세정? (청)

어제 베이징 북부의 북루에 갔는데 은은한 바람 속에서 과주를 보았다.

층층의 나무가 먼 곳에 떠 있고, 나뭇잎이 흰 갈매기에서 날아온다.

예신은 황궁을 떠나 추장궁으로 갔다.

왕세정? (청)

푸른 꽃은 소리 없이 헤엄치고, 정원 나무 소리는 슬프고 맑다.

지엽이 다 떨어지고, 링보궁 밖의 가을빛은 이기기 어렵다.

글쓰기 연습 (왕 와이 탑으로 돌아 가기)

맑은 그림자가 싱싱하고 향기롭다

탑 위로 기어올라가니, 장화이 () 가 흰 구름을 내려다보았다.

천돛의 한 샘물이 고갈되었다. 뒤돌아보니 벌써 가을이다.

글쓰기 연습 (비즈니스)

맑은 그림자가 싱싱하고 향기롭다

나는 시간에 짜증이 나지 않고 아침을 방해하는 다른 일도 없다.

지금은 문루도 조용해서 그날의 차마소음도 냄새를 맡을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좋은 문장 추천

시협학교 | 스물 네 시, 스물 네 개의 아름다운 곳!

시협파 | 율시의 8 대 금기와 작문 기교 |? 입성자 인식 8 법

시 협회 학교 | 34 고대시 예술 기법

시협파 | 만사가 시작이 어렵다. 다음은 시 한 수를 잘 쓰고 쓰기 시작하는 기교입니다!

더 많은시 자료, 최선을 다하십시오: yuxiang 시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