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어는 민간에서 유래한 것으로, 나중에 문인들은 악보 리듬에 따라' 단어' 또는' 음' 이라는 새로운 단어를 썼다. 이때부터 단어는 음악에서 분리되어 문장의 길이가 고르지 않은 격율시를 형성하였다. 다섯째, 7 언시 대칭 이중성, 깔끔한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글은 긴 구를 위주로 들쭉날쭉한 미감을 드러낸다.
단어에는 경구, 즉 곡조가 있다. 어떤 어조는 단어나 문장이 다르기 때문에 다른 "스타일" 을 가지고 있다. 상용경구 약 100 조. 한 글자의 구조는 조각이나 조각으로 나뉘는데, 블록을 가리지 않는 것은 단조롭고, 두 조각으로 나누는 것은 이중음이고, 세 조각으로 나누는 것은 삼겹이라고 한다. 음악에 따라 순서, 인용, 접근, 완만함은 차이가 있다. "능릉" 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짧으며, 초기 문인용 단어는 시에 많이 채워졌다. 예를 들어 16 자령, 몽령, 장난령이 있습니다. "음", "금" 은 일반적으로 장메이인, 양관음, 축영대금, 중칭 청진 등과 같이 길다. 그리고' 천천히' 는' 인용',' 근처' 보다 길며 북송 중기 이후 유영이' 천천히 말하기 시작' 이라는 말이 성행하고 있다. 목련이 느리고 임옥릉이 느린 등의 품사. 글자 수에 따라' 소령',' 중음',' 장조' 가 있다. 청대 마오의' 단어해' 에 따르면 58 자 이하는 작은 주, 59-90 자는 중주, 90 자 이하는 긴 주. 가장 긴 비문' 새소리서' 에는 240 자가 있다.
어떤 어패는 어떤 소리와 감정을 반영한다. 어패명의 유래는 대부분 고증한 적이 없다. 보살만, 진이 E 등 유능한 단어들 .. 단어의 운율은 음악이 멈춘 곳이다. 일반적으로 운율을 바꾸지 않는다. 어떤 말, 어떤 말, 어떤 말. 오언시, 칠언시와 같이 글자는 모두 평평하다. 그리고 소리는 위, 아래, 안으로 나누어야 한다. 단어를 겹칠 수 있습니다.
당말 5 대 송초의 사작이 연회 전 손님을 위해 많이 만들어졌기 때문에 "단어는 한 길이고 오색찬란하다", "시는 매혹적이다" 는 말이 있다. 단어가 발전함에 따라 류영 (), 수시 () 는 점차 단어의 제재를 넓혀 신기병이 정상에 도달할 때까지 시와 동등한 문학 장르가 되었다.
은은한 향기
암향' 과' 황영곡' 은 모두 강원이 동시에 창작한 것으로,' 영매화' 로' 그림자가 얕고 어두운 향기가 황혼에 가깝다' 는 처음 두 문장을 곡명으로 삼았다. 나중에 장염은 이 두 가지 성조로 연잎을 읊으며' 붉은 사랑' 과' 녹색' 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97 자. 첫 번째 부분에는 49 자, 9 문장, 5 개의 운치가 있다. 마지막 편은 48 곡, 열 문장, 칠운이다.
팔류자
팔십육자, 이 조 는 \ "준수 밀레니엄 \" 에서 두목 단어 를 처음 보았다. 체례가 매우 다양하여, 어보는 보어가 뚜렷한 단어를 체체로 한다. 91 여 개, 처음 6 개 문장은 3 급 운이고, 마지막 11 개 문장은 6 급 운이다. 이전 단락의 네 번째 문장은 아래 두 개의 6 구에 한 글자를 더한 것이다. 마지막 4 ~ 7 문장은 부채꼴 구법이다. 진관사에는' 황붕이 또 몇 도 눈물을 흘린다' 라는 문구가 있어' 감황달' 이라고도 불린다.
바셍 간 주
바생 간주 (), 당초방 대곡 () 에는 간주 () 가 있고, 잡곡 () 에는 간주 () 가 있는데, "바생 간주" 는 자만곡 "간주" 를 각색했다. 전체 글자는 앞뒤가 모두 * * * 팔운이기 때문에 8 음 느린 글자라고 합니다. 간주 타임즈의' 노래' 와' 간주자' 의 기도문과는 다르다. 류영어는 단어의 주체이다. 97 자, 앞 46 자, 뒤 51 자, 앞뒤 4 운 9 구. 어떤 사람은 여전히 첫 문장에 운율을 더했다. 첫 번째 부분의 첫 번째 문장과 세 번째 문장, 두 번째 부분의 두 번째 문장과 네 번째 문장은 안내문을 사용한다. 95 자, 96 자, 98 자, 모두 변형입니다. 일명: 감주, 보슬비, 요지연.
Bu 연산자
점자,' 자프' 는' 점쟁이를 팔다' 를 뜻한다. 스시의 단어는 사서의 주체이다. 이중음, 압운, 44 자, 상하 4 구, 간혹 운율, 기미자 평성. 두 문장에 여섯 글자를 더해 중간층을 만들다. 또한, "부 산자가 느리다", 89 자, 예로서, 이 음조와는 상관이 없다.
일명 백족루, 눈썹이 청목수, 달나무, 황학동선, 초천요.
뽕나무 씨앗을 따다
채상' 당대곡은' 양하채상' 이 있는데, 대곡에서 가로채는 독립어패일 수 있다. 일명 추노령, 나찜의 메고, 나막내. 사보는 5 대와 닝사를 실증주체로 한다. 이중음, 44 자, 여덟 마디. 상하 영화는 모두 거꾸로 된 문장으로, 다음 세 구절은 운을 맞춘다. 또 두 문장에 각각 두 글자를 더하면 처음 네 글자 뒤에 다섯 글자의 두 문장이 된다. 또한 54 개의 이중음 서체, 처음 5 가지 4 음운, 마지막 5 가지 3 음운도 있다.
끝없는 갈망
그리움은 원래 당대의 민요였다. 곡의 이름은 구악부' 상회 장그리움, 영영 오래다' 라는 문장이다. 한 유명 작가, 쌍팥, 그리움, 언덕은 푸르고, 언덕은 푸르고, 그리움, 그리움선, 봄청산을 맞이하고, 십억미인 등이 있다. , 대부분 전임자들이 남녀 간의 상사병을 쓰는 데 쓰인다. 백거이의 단어를 먼저 보다. 이중음, 평운, 36 자. 첫 번째 부분에는 네 마디 말이 있는데, 말마다 운율을 사용한다. 2 부에도 압운이 필요 없는 것도 있습니다.
초사
초사체는 일명' 사오체' 라고도 한다. 그것은 일종의 미사여구이다. 전국시대에 기원한 초국은 굴원의' 이소' 를 대표작으로 삼았다. 로맨틱한 정취가 짙고 서정적인 요소가 많아 사자격의 정격을 돌파하고, 형식이 자유롭고, 어휘가 길고, 산문을 선호하며,' Xi',' 예' 등의 보조사를 쓰는 것이 특징이다. 후세 사람들은 이소를 본보기로 하여, 옛 명칭을 사오체로 삼았다.
최루핀
Cuilou 분노, 이 노래는 Jiang kui 자기 폭탄 입니다. 석춘은 송효종 기간에 무창 안원루가 완공되었다. 강원과 친구가 누대에 올라 이 단어를 적었다. 글에는' 이야기가 높고, 문턱이 붉고, 이가 푸르러진다' 는 문구가 들어 있어' 청루원한' 이라고 불린다. 이 곡은 10 1 단어가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은 50 자, 11 문장, 6 운이다. 후편은 모두 51 자, 12 구, 칠운이다. 상하편의 일곱 번째 문장과 다음 편의 두 번째 문장은 모두 일자두구법이다.
놀리다
나를 놀리다. 송대 황다유편의' 매원' 에는 8 개의 이름없는 단어가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나를 놀리다' 로 시작하는데, 바로 가사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다. 또는 구름: "단어, 즉 암송, 당나라 단어의 온톨로지. 클릭합니다 ("승안사품" 참조) 선인들은 종종 남편이 여자를 위해 한 일을 그리워하는 데 익숙해졌다. 단조로움, 27 자, 문장 5 개, 압운 3 개. 또 다른 이중음 38 자 글씨체는 비교적 크고, 저글링 순서입니다.
강순
입술을 점장하고, 양강연의' 춘송' 시에서' 설응미 자세, 구슬이 입술에 닿는다' 라는 문구로 붙여진 이름이다. 풍연사어는' 사서' 의 주체이다. 마흔 한 글자의 처음 네 문장은 두 번째 문장부터 세 개의 압운을 사용한다. 마지막 다섯 문장도 두 번째 문장부터 쓰는 네 정지 운이다. 단어의 법칙에 따르면, 전편의 두 번째 문장의 첫 번째 글자는 탁음,' 평조' 여야 한다. 선배의 단어에 따르면 왕우 □ "강남은 여전히 미인이라고 한다" 는 단어, 스시 "올해 건강이 여전히 높다" 는 단어, "풍류공자의 마지막 잔치" 와 같은 평성을 사용한다. 강, 금, 풍은 모두 평성자인데, 여기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데, 왜 나오지 않는가? 이것은 말할 수 없다.
일명' 점벚꽃',' 십팔향',' 남포월',' 사두비',' 요초 찾기',' 만년봄' 이라고도 불린다.
희롱 순서
당대에는 이런 곡조에 많은 명칭이 있었다. 예를 들면 고희, 궁희, 우스갯소리, 전영곡 등이다. 남당 때 엄풍은 세 개의 령으로 개명되었다. 백거이' 대위원 수서시'' 투가곡 중 연극령이 있다' 는 사실에 따르면 당시 궁정이나 연회장이 게임을 던질 때 부른 노래였다. 위사를 먼저 보다. 단조롭고, 서른 두 글자, 여덟 문장, 네 운, 두 겹이 쌓여 있다. 짝과 짝운이 세 번 전해지다. 네 번째와 다섯 번째 문장은 평평한 것에서 평평한 것으로, 여섯 번째 문장은 평평한 것에서 평평한 것으로 바뀌었다. 여섯 번째와 일곱 번째 두 글자는 반드시 다섯 번째 문장의 마지막 두 글자와 뒤바뀌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이 곡' 전영곡' 의 유래이다. 북송 이후, 이런 성조는 운만 쓰고, 더 이상 운은 변하지 않고, 글자와 문장도 변하는 것은 이런 성조의 일종의 변이이다.
꽃을 사랑하는 나비
죽음, 이름 돈. 진짜 이름은 까치 디딤판이다. 슈만의 단어가 개명되었다. 제목은 양건문제 샤오강의 시' 계단을 넘어 나비와 사랑에 빠지다' 의 세 글자에서 뽑혔다. 상하 이중음, 60 자, 10 구, 5 구, 4 운.
일명 금실, 바람과 바람, 금 한 광주리, 물고기와 물이 즐겁게 모여, 가랑비가 연못을 불고, 명월생남포, 주발, 강물이 연습과 같다.
정봉파
이 파문을 일으킨 것은 당의 이름이다. 가장 먼저 구양형의 후촉사에 나타났다. 평정운율, 62 자. 처음 다섯 문장, 세 교차, 세 수준, 두 운; 다음 여섯 마디, 서른 두 글자, 네 운, 두 개의 평운. 문장이 들쭉날쭉하고 평평하기 때문에 선율에는 나름의 특징이 있다. 류영을 위해 쓴 운율, 100 자, 상하 1 1 문장, 6 운도 있다.
일명' 공중봄',' 정풍',' 정폭풍령',' 취진가지' 라고도 한다.
동현가
선가, 명당. 그것은 동굴에서 부처님을 읽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돈황곡에는 이 곡이 있지만 송인이 쓴 이 단어의 스타일과는 다르다. 중음과 장음 두 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 가운데 키는 83 ~ 93 단어이고, 긴 키는 1 18 부터 126 단어까지입니다. 시보 () 는 수시 () 와 신 () 의 병을 초체로 한다. 83 자 34 자 6 구 첫 영화; 다음 페이지는 49 개의 단어와 7 개의 문장입니다. 한 곡당 세 개의 운율. 이전 영화의 두 번째 문장은 한 글자의 우스갯소리구법이자, 상하 3 의 문장식이다. 다음 팔자구, 한 글자는 일곱 글자로 이어진다. 두 문장의 끝에서, 두 개의 네 글자는 한 글자로 유도된다. 영선으로 맞추어서 리듬이 느리고 감정이 초탈하다.
일명 우선곡, 동선곡, 동선어, 동선곡 순서, 동선곡이 느리다.
바람이 솔솔 불다
바람이 솔에 들어올 때' 악부 시집에는 김전세의 고금곡' 바람이 솔에 들어올 때' 가 수록됐다. 당승이 휘영청' 풍입송의 노래' 를 썼는데, 바로 이 곡의 이름이다. 일명' 원산횡경' 은 평정운율, 어작이 엄화한 단어를 주체로 한다. 안사 74 언, 오사 76 언은 모두 12 구, 처음 6 구 후 6 구, 4 운이다. 상하편의 네 번째 문장은 대부분 구문이다. 72 자, 73 가지 서체, 모두 이체자입니다.
일명' 바람이 느슨하다',' 먼 산이 가로지르다' 라고도 한다.
계피
Guizhi 향, \ "Yuefu 우아한 단어 \" 장 지에 단어 를 참조하십시오. 당대의 제 1 수재 배와 그 후의 시에는' 신계지향야래' 라는 문구가 있어 이 조의 유래이다. 어보는 왕안석사를 주체로 한다. 101 자. 상하 영화는 모두 열 마디 오운이다. 위, 아래 두 번째 문장은 한 글자-콩구이다. 상하편 네다섯 마디, 여섯 번 네 번 할 수 있다.
일명' 성막빛 달' 이라고도 불린다.
매우 가깝다
좋은 일이 가깝고,' 근처' 는 단어의 유형 중 하나로, 대곡 세트 중의 한 곡에 속한다. 이 단어는 음악에서 분리되었기 때문에, 이 단어는 단지 카드 이름의 일부일 뿐, 실제적인 의미는 없다. 《사보》는 북송치의 단어를 주체로 한다. 운율, 45 자, 처음 네 문장, 22 자; 다음 네 마디, 23 단어. 상하에는 두 개의 압운이 있다. 이런 성조는 입성하는 데 쓰인다. 두 문장 모두 단어 bean 문장 패턴을 사용합니다.
이 곡은 일명 어선, 최원지, 그네에 기대고 있다.
그녀는 옛 노래 한 곡을 불렀다
하만자, 당곡. 백거이' 악부시 80 어록' 에 따르면 당현종 개원년, 호만자가 창주에서 노래를 부르며 이 곡으로 구속 선고를 받아 경쟁을 피할 수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것은 이 단어의 이름입니다. 단조로움, 36 자, 6 구 3 급 운율. 37 자형과 73, 74 자형의 이중음도 있습니다. 북송에 이르러 모지방은 이중음을 운율로 바꾸었다.
야만자 강이라고도 불린다.
너구리
Huan Xisha, 당나라 jiaofang 의 이름, Huan Xisha 또는 Huan Xisha 라고도 합니다, 돌은 ruoshui 크릭에서 얇은 원사를 입고 있기 때문입니다. 상하 세 일곱 글자. 마흔 두 글자는 양체로 나뉜다. 운평 풍격이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고 있다. 가장 초기의 것은 당대의 한보사, 형식상이다. 첫 번째 세 문장은 모두 운율을 사용하고, 두 번째 편의 마지막 두 문장은 운율을 사용한다. 그들 대부분은 이중구를 사용한다. 운체는 남당 이우에서 시작된다. 이 밖에도 담포 라쿤시샤의 상하 두 부에 세 글자가 더해져 명산화자, 운위가 같다.
이런 성조 음절은 명쾌하고, 문장이 가지런하여 입에 오르기 쉽다. 완곡하고 호방한 시인은 늘 쓴다.
동의어는 20 여 개가 있는데, 이를테면' 마당꽃'' 감자 너구리 모래' 와 같다.
하심랑
처음에 소치사를 본 하심랑은 본명' 하심량' 으로 불리기 때문에' 화비오, 아무도 조용하지 않고, 동음이 정오, 석량신욕' 이라는 문구로 붙여졌다. 나중에' 쿨' 자는' 랑' 자로 오인되었다. 예몽득의 단어는 단어의 총보로 쓰인다. 1 16 자. 57 단어, 59 단어, 각각 10 문장 6 운. 이런 기조는 우울하고 서늘하여 격렬한 감정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며, 예로부터 시인에게 쓰였다.
목란을 빼다
백목란 () 이라는 글자를 빼면 백목란 () 의 순서가 웨이장 () 에서 시작되며, 55 자 운이다. 남당, 풍연사가' 목련을 훔치다', 50 자 여덟 마디. 영화 앞뒤 문장은 여전히 칠언운이고, 끝은 사언과 칠언이다. 이때부터 두 개의 운치가 생겼다. 깨진 목련화' 는' 목련을 훔치다' 의 첫, 두 문장에서 세 글자를 뺀 것이다. 이중음, 44 자, 상하 4 구, 두 운은 두 개의 평운으로 변한다.
강성자
강, 당사가 단조롭다. 나는 처음으로' 화간집' 에서 웨이장어, 단조로움, 35 자, 7 구 오운을 보았다. 또는' 조' 는 구양형어 중' 습자경이 강성을 비추다' 라는 문구가 있어 붙여진 이름이다. 송인은 이중음, 70 자로 바뀌었고, 상하편은 모두 7 구 오운이다. 구양형의 단조로운 어휘는 두 개의 끝에 하나의 겹겹이 있는 세 문장을 일곱 문장으로 바꾸어 송시의 겹겹이 되는 길을 열었다. 은새는 후촉의 단조로운 어휘에서 최초의 7 언절구를 3 언으로 바꿔 송대 감어 전개의 길을 열었다.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이름 강신자, 한 □ "라후 봄 전 마을 원" 이라는 문구가 있어 "마을 원" 이라고도 불린다.
주천아이
구천자, 당의 이름. 그것은 간쑤 () 성 주천현 () 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사십 자, 평정 짝운 전환. 첫 번째 부분, 다섯 마디, 열 아홉 글자. 첫 번째 문장과 마지막 문장의 운율, 두 번째 문장과 네 번째 문장의 운율. 다음 다섯 문장, 21 자, 삼운, 끝은 평정운이다.
란릉 왕자
대협란릉, 본명 당. 북제서 피지' 와 수당가화에 따르면 제문상 황제의 장남이 무사 란릉에 공물을 바치고 주군과 싸우며 가면을 쓰고 주군을 물리치고 용감하게 삼군을 대관했다고 한다. "대협 * * * 평론서는' 대협란릉 입진' 이라고 불린다. 송인은 옛 노래에 따라 새로운 소리를 내야 한다. 처음 진관사를 만나다. " "단어" 는 진사를 틀로 한다. 삼겹살, 24 박자, 13 1 글자. 첫 번째 단락 48 문장, 10 문장 7 운; 두 단락 42 단어, 여덟 문장 다섯 운; 3 단 4 1 자, 9 구 6 운. 압운을 써야 한다. 이런 기조는 힘차고 기세가 웅장하여 영웅의 장면이나 감동적인 감정을 쓰기에 적합하다.
랑토사
랑토사, 당의 이름. 원래는 일곱 마디 절문이었는데, 백거이의 단어는 "하지만 군은 제두가 풍부하니, 파도모래를 잊지 마세요" 라는 말이 있다. 유우석의' 파도 모래' 는 바로 이런 스타일이다. 후세의 작은 시' 파도 모래' 는 남당 이유가 지은 것이다. 북송 () 시대에 장순민 () 은 이 곡으로 화음 () 으로 개명되었다. 이유의 단어는 사서의 주체, 54 언 10 구, 전후 4 구이다. 이 곡도 류영과 주방언의 성장조' 모래에 빠지다' 를 연출한 것도 또 다른 상황이다.
임강선
임강선, 명당. 처음에는 수선화를 읊는 데 사용되었다가 나중에' 화간집' 으로 옮겨져 일반 어패로 사용되었다. 이중음, 54 자, 상하 5 구, 삼급운. 흔히 볼 수 있는 세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60 자인데, 예를 들면 스시의 단어이다. 하나는 50 팔자인데, 상하편의 네 번째 문장은 소식 () 의 단어보다 한 글자 적다. 예를 들면 이유 () 의 말이다. 또한 58 자의 본문이 있는데, 상하편의 문장은 수시의 시보다 한 글자 적다. 예를 들면 만주어와 같다. 일부 선배들은 뒷영화에서도 압운을 바꿨다. 또' 임강선음' 과' 임강선만', 93 자, 각각 다르다.
일명' 셰힌은',' 기러기 귀화',' 화화면 봄',' 정원 깊이' 로 불린다.
주문 6 개
당 6 호, 대곡에는' 청허리' 한 곡이 있다. "청허리", 일명 "유영" 은 당대 서역 대곡의 이름이다. 백거이의' 비파행' 에는' 먼저 화장을 한 후 6' 이라는 문장이 있고, 원직의' 비파곡' 에는' 청허리송서, 우여곡절' 이라는 문장이 있다. 또는 구름은 말했다: "이 노래에는 6 자가 없습니다, 6 이라고 합니다. 클릭합니다 나중에 이름 으로 사용됩니다. 단어는 류영사를 실증으로 한다. 94 자, 마흔여섯 자, 하사십팔자, 구구 오운각 한 곡.
일명 완계류, 쾌락세계, 녹색 허리, 음반.
유주가두
성대창의' 노여움' 에 따르면 이 곡은 고어 () 를 창작하고, 현대 시인은 그 곡조에 따라 고사 () 를 창작하며, 말투가 비장하고, 고대의 흥망한 사실을 서정 () 으로 삼고, 그들이 이 곡을 듣자마자 관대함을 느끼게 하며, 일반 화사사작과는 전혀 다르다. 이런 음조는 송대에서 대제사와 큰 티셔츠 의식에 쓰인다. 이 곡은 세 가지 운율 형식이 있다. 하나는 리우 의 \ "정말 긴 임신 \" 단어와 같은 평평한 운율이다; 둘째, 그는 캐스팅 "청소년 기사" 라는 단어와 같은 평평한 운율이 얽혀 있습니다. 셋째, 한원길의 단어' 봄바람 동의' 와 같은 평평한 전환이다. 후자의 두 스타일은 평정운 스타일과 약간 다릅니다. 왕체는 몸을 위주로 한다. 유고의' 장품푸시' 를 예로 들어 143 자, 앞 7 1 자, 뒤 72 자, 각각 19 구 팔운이 있다.
만강홍
만강홍, 당나라의 이름은' 상행홍' 이었는데, 나중에는 오늘로 개명되었다. 류영의 단어' 저녁 비 초가을' 은' 사학사전' 에서 정례로 꼽힌다. 93 자. 첫 번째 부분에는 47 자, 8 문장, 4 개의 운치가 있습니다. 마지막 영화는 마흔여섯 글자, 열 문장, 다섯 개의 운치가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음운학을 사용한다. 풍격이 격앙되어 이전 사람들이 병종을 표현하는 데 쓰여 적지 않은 가작이 있다. 이중음 93 자, 첫 번째 8 개 4 음운, 두 번째 10 개 5 음운.
이 곡은 또 다른 명작' 연양우'' 상춘곡' 도 있다.
우리 주위에는 달콤한 냄새가 가득하다
만방정, 만당 () 당시 오영 () 이라는 시' 만방정 초이황혼' 입니다. 얼굴과 주방연의 단어를 주체로 삼다. 모두 95 자입니다. \ "연의 단어 \" 전후, 10 문장 네 번 있다; 주사' 1 부에는 10 개의 사성운, 2 부에는 11 개의 오성운, 그 중 암운은' 두변' 이라는 글자를 사용한다. 첫 단어를 바꾸는데, 안어는 암운을 쓰지 않고, 다음 문장과 조합해서 오언이다. 이전 영화의 처음 두 네 글자는 선배가 자주 사용한다. 93 자, 96 가지 글씨체가 있습니다.
일명 베란다 잠금, 소호야비, 만정서리, 생동향, 강남, 만정꽃 등이다.
물고기를 만지다
물고기를 만지면 당송은' 물고기를 만지다' 가 있고, 송인은' 물고기를 만지다' 라는 글자를 보기 시작했다. 《사보》는 황부 (), 신 (), 장염 () 을 주체로 한다. 1 16 자로 글자를 흔들다. 첫 번째 영화는 57 자, 10 문장, 6 개의 운치가 있다. 다음 59 개의 단어, 1 1 개 문장과 7 개의 운율. 제 1 부 제 4 운과 제 2 부 제 5 운의 교차문은 반드시 단숨에 이루어야 하며, 문장은 유연할 수 있다.
맥북당, 맥북당, 북당 6, 쌍고, 산귀요, 안칭모 등 다른 이름도 있습니다.
목란
이 란, 당대의 방적가에는' 목련화서' 가 있다. 송대의' 목련' 이라는 단어는 모두' 옥루춘' 체로서, 칠언팔구, 56 자이다. 5 대 시대의 모석진, 위성반, 위장들은 모두 자신의' 목란' 을 가지고 있어 스스로 수정했다. \ "마오 단어 \" 52 단어, 각 이중 톤 6 문장 3 운; 위사' 는 총 54 자, 상반부 6 구 삼운, 하반부 4 구 삼운이다. 위사 55 곡, 상반부 5 구 삼운, 하반부 4 구 삼운, 상하가 다르다.
화간집' 기록에 따르면 백옥란과 옥루춘은 두 곡조, 옥루춘체 칠언팔구, 백옥란은 위사, 모사, 위사 * * *, 옥루춘과는 전혀 같은 일이 아니다. "존전기" 가 잘못 새겨진 후부터 송사는 줄곧 뿌리를 잘못 내리고 있다.
사우스 체크
남가코, 당의 이름. 한대 장형' 두남푸' 에서' 남가, 춤정' 이라는 명문이 이름이 바뀌었다. 일명' 남크자',' 풍나비령',' 망진천',' 열애화' 등이다. 단조로움과 이중음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문 청운' 은 만당에서 시작되며 23 자, 5 문장, 3 개의 운치가 있다. 쌍음평측체는 5 대 모석진, 상하 52 자, 4 구 삼평에서 시작된다. 쌍성운은' 악부야사' 를 본다. 이후 송인의 52 자, 53 자, 54 자 서체는 모두 모사를 블루본으로 삼았다.
남골목
남향자, 당의 이름. 원래는 단조롭고, 27 자, 28 자, 30 개 십자, 운평이 있었다. 단조는 후촉 구양형에서 시작된다. 풍연사는 남당에서 이중음이 되기 시작했다. "풍사" 는 56 언의 열 마디 운율, 상하편 사운. 58 가지의 글씨체가 있습니다.
일명' 가출',' 파초엽원한' 이라고도 불린다.
염노교
염노교, 염노교는 당나라 천보년 사이에 유명한 예기였기 때문에 이것으로 개명되었다. 이 곡은 두 부분이 있다. 수시의' 허공에서 길게 뛰다' 라는 단어는' 사부' 에서 전형적으로 사용된다. 백자. 첫 번째 영화는 49 자입니다. 후편 51 구, 매 문장마다 10 년 4 운. 이 순서는 영웅의 감정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동파적벽어, 문장독은 다른 단어와 약간 달리 격변에 속한다. 또 한 가지 평정운례가 있는데, 진술을 주체로 하여, 비교적 적게 사용한다.
일명' 돌아오지 않는 강',' 천세',' 강월',' 살구꽃의 날',' 적벽가요',' 후중천',' 대강서의 노래',' 백자령' 등이다.
여자 크라운
여성 크라운, 본명 당. 여관은 여도사인데, 이 곡은 원래 여도사에게 들려준 것이다. 글의 단어를 먼저 보다. 마흔 한 자, 평평하게 전환하다. 첫 번째 부분, 다섯 문장 23 자, 처음 두 문장의 압운, 세 번째 다섯 번째 문장은 평평하다. 다음 네 문장, 10 자, 두 문장, 네 문장은 모두 평정운이다. 류영으로 시작하는 장조가 하나 더 있다.
음악을 던지다
공을 던지는 것은 원래 당대의 고시였는데, 나중에 교학 작업장에 들어가 곡을 작곡하여 노래를 불렀는데, 바로 곡이 되었다. "당음귀돈": "술자리에서 공을 던지는 것은 명령이다. 그 노래도 마찬가지다." 이 곡은 유우석으로 시작합니다. 단조로움, 삼십자, 육평운. 두 번째 문장은 커플입니다. 33 자, 40 가지 서체, 다른 문장식과 압운이 있습니다. 나중에 류영은 187 자의 장조를 연주했고, 첫 번째 19 구 7 운, 두 번째 17 구 7 운, 당시와는 큰 차이가 있었다. 일명' 모 사귀신' 이다.
검과 노래
파진 자, 명당. "열 번" 입니다. 이세민이 진왕이었을 때 당태종은' 파진악' 이라는 대형 댄스곡을 만들었다. 이 칠언절구는 나중에 옛 노래 제목 때문에 새로운 소리에 의존했다. 안수의 단어는 현존하는 쌍음시에서 가장 먼저 발견된다. 62 자, 상하 5 구, 3 급 운율.
보살이 예쁘다
보살만, 본명 당. 보살만본 여제자 무용단 이름. 사부' 에서 인용한 소아' 당두양잡본' 에 따르면 "대중초 (당현종의 해, 850 년경), 여만국공물, 금관, 화환,' 보살만대' 라고 불린다. 당시 그는 우수성을 제창하여' 보살만아' 라는 노래를 만들었다. 필사자들도 그들의 말을 듣는 경향이 있다. " 100 년 전 개원년' 초방집' 에 따르면 소삭은 이 카드 이름의 출처에 대해서도 참고가치가 있다. 마흔 네 글자, 상하 네 마디, 모두 두 운과 두 평운이다. 이백의 단어는' 사전' 에서 정체로 정의되었다.
일명 밤반 휴식, 무산 구름, 꽃사이, 화계비, 도시시계, 디금, 매화구, 밤구름 햇볕 등을 뜻한다. , 회문은 연쇄해라고도 한다.
제천악
제천악' 사보' 는 주방연의 단어를 정체로 한다. 이중음, 102 자, 위 10 문장, 아래 1 1 문장, 위/아래 5/kloc-0 상하 영화에도 운을 맞추지 않는 문장이 있다. 첫 번째 부분의 일곱 번째 문장과 두 번째 부분의 여덟 번째 문장은 모두 한 글자 콩 문장이다.
일명' 오복하강 중천',' 그래서 강산',' 타이성로' 로 불린다.
적추이삭
천추세 때 당대곡은' 천추악' 이라는 곡을 가지고 있었다. 곽무겸의' 악부시' 에 따르면 이 노래는 당현종의 생일이며 대신들을 위해 잔치를 벌인다. 이날을 돈구절로 정해 백악관 위 책상 위에 올려 놓으세요. 이로 인해' 돈구악' 곡조가 생길 수 있어요. 송인은 옛 노래를 바탕으로 신곡을 창작했다. 돈구절' 과' 돈구 만세' 라고도 불린다. 운은 이중음, 7 1 자, 16 문장, 상하 8 문장, 5 운이다. 전편의 첫 문장은 다음 편의 첫 문장보다 한 글자 적고, 다른 문장은 똑같다.
또 수영이라는 단어는 적추이삭, 즉 연전고추다.
친원춘
진원춘, 한대 진수 공주원에' 진원' 이라는 글자가 나타났다. 1 12 자 ~ 1 16 자,11; 상편은 평평하고 하편은 평평하다. 옛날 사람들은 첫 번째 문장의 두 번째 글자가 암운을 쓰는 것을 생각했는데, 사실은 우연의 일치였다. 위 표의 네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와 아래 표의 세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는 반드시 단어 bean 으로 묶어야 하며, 둘러싸인 네 문장은 부채꼴 모양으로 정렬해야 한다.
이 곡은 북송 장희안의 단어에 처음 등장했다. 원래는 완곡한 어법이었는데, 그 양이 넓고 성운이 성미하여 읽기가 더욱 침울했기 때문에 호방한 시인과 후세 사람들이 격월한 감정을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일명' 수성명',' 동선',' 동정춘경',' 사이탈' 등이다.
경여안
청옥안은 한대 장형의' 사근심시'' 미인이 금수절을 주는데, 내가 어떻게 청옥안을 신고할 수 있을까?' 。 "케이스" 는 "그릇" 과 마찬가지로 사파이어 케이스가 사파이어 그릇입니다. 돌의 《동포사》를 참조하십시오. 67 자, 33 자, 아래 34 자, 각각 여섯 마디. 상편과 하편의 차이는 첫 문장 뒤의 두세 문장이고, 하편은 일곱 문장으로 바뀐다. 상하 모두 다섯 운이다. 앞의 운을 맞추지 않는 상하편도 있다.
일명' 서호로',' 청련지객',' 횡당로' 라고도 합니다.
평화, 즐거운 세레나데/평화, 평화, 기쁨의 가사
청평락의 이름은 돈 입니다. 바다가 평화로워지기를 기도하는 것은 음악이지, 평평하게 하는 것이 아니다. "존전집" 에는 이백이 쓴 시 네 수가 있다. 후세 사람들이 위조하지 않았다면, 이 곡의 첫 번째 의견이었다. 평변격 이중음, 46 자. 첫 번째 영화에는 네 마디, 스물 두 글자, 운율, 말마다 운치가 있다. 다음, 네 문장 24 자, 운평, 세 마디 운율.
일명 청평악령, 취동풍, 기억월로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