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교과서의 고대시 2-"파도 모래"

전당강 대조, 예로부터 지금까지 카드 성지, 진대부터 당송원 명청근대, 현대의 천년관조 세월을 넘나들며, 영조의 시가 39 여 곡, 이백, 맹호연, 수시, 나인, 범중연, 두보, 양만리, 백거에 이른다

절강 8 월 왜 그래? 파도가 연이어 산을 내뿜는 것 같다. 이백' 횡강어' (4) < P > 성난 기세가 유유유하고 나찰강 변두리가 떠오를 것 같다. -로엔 \ "전당강 조수 \"

백리가 뇌철에게 묻자 명현이 잠시 중퇴했다. 멩 Haoran "그리고 연의 전당 장벽 건물 전망조"

8 월 18 일 조수, 장엄한 세계 없음. 스시' 관저장 타오' < P > 는 221 년 가을 국어 교과서가 크게 바뀌었고, 4 학년 제 1 권 국어 제 1 과' 관조' 제 2 자연단 제 1 구' 음력 8 월 18 일은 1 년에 한 번의 관조일이다. "음력 8 월 18 일은 1 년 중 전통 관조의 날이다." 남송 () 이래 매년 8 월 18 일을 관조절로 삼는 전통으로, 지금까지의 답습으로 전당강의 조류는 대관, 중국만의 것으로,' 세계 3 대 조수의 경이로움 중 하나' 로 꼽히고 있으며, 예로부터 지금까지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 P >' 관조' 수업이 끝난 후 유우석의' 파도사 7' 을 읽고 본문' 관조' 에서 시구의 내용과 관련된 문장을 찾아낸다 < P > 유우석, 글자몽득, 그의 이름의 유래는 아직 이야기가 있다. 어머니가 그를 낳기 전에 꿈을 꾼다. 대우는 그가 태어났을 때 유우석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유우석도 태자의 하객으로 일하며' 유객' 이라고도 불린다. 영정 혁신 실천이 비하된 유우석이 앞으로 비하하는 나날을 보내고 있기 때문에, 그의 시사는 각지에 널리 퍼져 있다. 이' 파도사' 가 최고의 해설이다. < P >' 랑토사 9 곡' 은 유우석이 각지를 뒤척이는 느낌으로 황하, 낙수, 변수, 창장, 민강, 화이수, 전당강, 샹수 등이 있다. 황하 () 는 원래 큰 강이라고 불렸는데, 당대에는 대량의 모래가 발견되어 물이 점점 누렇게 변해가는 것이 세계에서 모래 함량이 가장 큰 강이었고, 뒤이어 황하라고 불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황허, 황하, 황하, 황하, 황하) 조시는 먼저 기세가 웅장한 황하를 쓰고, 풍부한 상상력으로 신화 해석을 통해 어려움을 맞이하는 정신을 품고, 유우석의 역경 속에서 활달하고 여유로움을 표현했다. < P > 중 하나 < P > 구곡 황하만리사, 파도가 하늘 끝에서 요동친다. < P > 지금 은하수로 곧장 가서 견우직녀네 집에 갑니다. < P > 는 조시의 시작이자 유우석의' 파도사' 를 자주 언급하는 가장 익숙한 곡이다. "구곡 황하만리사", 황하가 곤륜산에서 발원지로, 동쪽으로, 구불구불하고, 구불구불하고, 99, 리의 도도한 모래와 모래로, 유래가 길고, 파도가 하늘을 찌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파도의 바람이 천애에서 불어온다" 는 "구곡 황하만리사" 를 보살피고 황하에 대한 근원을 찾아 황허의 우여곡절을 적고, 이백의' 황허의 물' 과 함께' 황허의 물' 이 하늘로 날아와 더 이상 바다로 돌아가지 않는다' 는 기세가 나쁘지 않다. < P > 는 같은 시각으로 왕지환' 량주사' 에서' 황하가 흰 구름 사이' 를 기록하며 황하를 쓴 유래가 길어' 고성 만보산' 을 휘날리며 산수 자연 사이를 장려했다. 유우석은 순식간에 땅에서 하늘로, 하늘과 땅 사이의 거창한 날갯짓을 썼다. 유우석이 황하를 쓴 독특한 점이다. < P >' 파도사 1 위' 는 파란만장한 그림일 뿐만 아니라 하늘을 한 번 여행하는 상상이자 유우석 일생의 포부와 정서다.

두 번째는 상징적인 수법으로 사랑에 대한 이해를 표현한다. 세 번째는 세상일의 흥망 성쇠, 시간의 변천에 대해 이야기한다. 넷째, 나그네 정을 쓴다. 다섯 번째는 금강 풍경을 쓴다. 여섯 번째 노래는 지불과 얻은 불평등 < P > 두 번째 < P > 낙수교 변두리 봄날 경사, 벽류청천견 조안사를 드러낸다. < P > 공연히 광풍병에 걸려 원앙이 물보라를 일으켰다.

셋째

bianshui 동쪽 흐름 호랑이 눈 텍스트, qinghuai 새벽색 오리 머리 봄. < P > 군은 나루터 토사처를 보고, 건너지만 인간 몇 명입니까? < P > 4 < P > 앵무주 머리파도가 모래를 내뿜으며 청루춘망일은 비스듬히 기울어진다. < P > 제비를 물고 집을 다투며 혼자 광부는 집을 기억하지 않는다. < P > 그 5 < P > 영금강 양안의 꽃, 봄바람 부는 파도가 모래를 씻고 있다. < P > 소녀는 원앙금을 자르고 중류로 노을을 향할 것이다. < P > 그 6 < P > 일조성주 강안개가 피어나고, 골드러시 여친이 만강호에 가득하다.

미인 장신구 후왕인, 모래 속 파도의 바닥이 가득하다. < P > 7 곡은 전당강 조수를 묘사한 것도 바로 제 1 과' 관조' 후제에서 선정한 시문이다.

는 7

8 월 파도소리가 울부짖으며, 머리 높은 수장이 산을 건드렸다. < P > 잠시 후에 해문으로 들어가 모래더미를 말아 눈더미 같다. 번역문은 8 월의 파도 소리가 만마처럼 세차게 울부짖고, 수장 높은 파도가 해안의 산석으로 돌진해 다시 부딪쳤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잠시 사이에 강해가 만나는 곳으로 물러나 바다로 돌아오자, 휘몰아치는 좌사더미가 햇빛에 비춰져 하얀 눈더미처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관조' 라는 글은 총점 구조에 따라 썰물 전후, 썰물, 썰물, 썰물 이후 순서로 전당강 조수의 기이함을 썼다. "파도사 7" 앞의 두 문장은 마침 만조를 쓴 정경으로, 본문 제 4 자연단락에 해당한다. "좀 더 가까이 가면, 흰 파도가 뒹굴어 2 피트 이상 높은 물벽을 형성하고, 물결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마치 천만 필의 흰 전마가 일제히 전진하는 것처럼, 호탕하게 달려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그 소리는 산사태처럼 갈라지고, 대지가 진동하여 떨리는 것 같다. " 마지막 두 문장은 썰물 때의 광경이다. < P >' 랑토사' 제 8 곡은 소객의 감정을 쓰고, 테마 파도 토사에 대해 더욱 또렷하게 설명하고, 첫 곡과 호응하며, 9 곡은 3 곡과 같다.

그 8

모도 비방은 파도처럼 깊고, 모옌 이주객은 모래 침몰 같다. < P > 천태만은 힘들지만 광사를 날려 금까지 시작한다. < P > 9 < P > 흐르는 물장난사가 멈추지 않고, 앞물결이 꺼지지 않은 후파생. < P > 는 갑자기 xiaoxiang 을 기억하게 하고, 다시 노래를 불러 신을 삼두어 번 맞이한다. < P > 유우석은 평생 시를 무수히 썼고, 초중고등학교에 최소 16 곡이 넘는 수입을 올렸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망동정',' 누추한 실명',' 죽지사',' 우의골목',' 랑토사',' 아유자후' 외에도 < P > 유우석의 시를 읽고 그의 불굴의 의지와 명랑한 본색을 이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