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몽에게 축복을 받고 비호를 받았다고 비난받다.
어리둥절하고, 풀다: 무지를 불러일으키다. 해방: 속박에서 해방되다. 무지를 계몽하고 속박을 풀어주는 것을 가리킨다.
혼란과 혼란: 무지를 자극하십시오. 해결 방법: 의심을 없애다. 깨달음, 탈매, 의혹을 풀다.
혼란, 은폐: 무지를 자극하다. 표지: 블라인드. 무지를 일깨우다.
혼란과 혼란: 무지를 자극하십시오. 정체: 순환이 없습니다. 무지를 일깨우고 막힘을 뚫다.
혼란 진동: 공개; 몽골: 표지 진동: 지터. 뚜껑을 열고 떨어질 낙엽을 털어 버리다. 비유가 쉽다.
진동하는 심벌즈 소리가 커서 귀머거리도 들을 수 있다. 말로 무감각한 사람을 깨우는 것을 비유하다.
커버 제거: 커버, 문장 커버 참조; 진동: 흔들다. 물체 위에 덮인 물건을 제거하고 곧 떨어질 잎을 떼어내다. 비유는 아주 잘 한다.
중책을 맡고, 몽골의 고생을 맡다.
홍몽 시스템의 홍몽 시스템에 대한 초보적인 탐구: 옛사람들은 천지가 열리기 전에 혼돈의 생기라고 생각했다. 세상을 창조하다. 막 나타나기 시작한 인류의 세계를 가리킨다.
여우가죽과 벨벳은 국가 정치의 혼란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흐트러진 모습.
여우피 맹융의 털이 비교적 어지럽다. 국가 정치의 혼란을 형용하다. 흐트러진 모습.
납치란 남을 속이고 모함하여 돈을 버는 것을 말한다.
광대 한 경우, 빈; 열다. 스님: 눈이 멀었어요. 눈이 확 트여 마치 맹인이 갑자기 무언가를 본 것 같다. 사람의 마음을 활짝 열고 사리를 이해하는 비유이기도 하다.
먼지투성이란 황제가 유배되어 먼지로 고생하는 것을 가리킨다.
은은 덕몽이고, 네: 네. 남에게 빚을 지다.
기만적인 방법으로 처벌을 면하다.
사슴은 호랑이 가죽을 걸치고, 공격자들은 모두 사슴이다: 사슴이다. 사슴이 호랑이 가죽을 걸치면 공격자는 진짜 호랑이보다 더 많을 것이다. 제후가 천자의 자리를 빼앗는 것을 비유하여, 필연적으로 대중의 노여움을 불러일으켜 그들을 공격한다.
멩 메이 시리즈: 소매; 시리즈: 드래그해도 떨어지지 않습니다. I: 신발. 소매로 얼굴을 가리고 발에 신발을 끌고 있다. 졸린 모습을 묘사하다.
복면과 슬픔: 포장, 표지. 얼굴을 가리고 양심을 가리지 않다. 후안무치한 것을 비유하여 자연과 정의를 해치다.
무지무지: 지식은 열려 있지 않습니다. 식견도 없고, 식견도 없다. 흐리멍덩하고 도리를 따지지 않다.
흐리멍덩하게 앉아 있다: 혼미하여 깨어나지 못하다.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
모자에서 모자로 전환: 혼란, 무의식; 회전: 방향을 잃다. 정신이 혼미하고 정신이 혼미한 것을 묘사하다.
억울함: 고통 불공정: 불공정; 굴곡: 굴욕. 불공정과 굴욕을 당하다.
다른 사람에게 교육을 받는 것은 어려서부터 올바른 교육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어둠 속에 있는 것은 마치 어둠 속에 있는 것과 같다. 사람이 속임을 당하는 것을 비유하여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자오 밍 유유 자오 멩: 이해; 스님: 무지. 총명하고 철이 들고 무지하고 무리하다.
사기와 사기, 다른 사람을 속이다.
눈을 가리고 가장하다.
커버 잔디: 잔디로 만든 커튼, 매트 및 기타 잔디 제품. 풀이 가득하고 가시덤불이 가득하다. 일반적으로 고난과 고난을 당하는 것을 가리킨다.
세 발 달린 아이는 그다지 철이 들지 않는 유아를 가리킨다.
진흙에 금가루가 덮여 있다. 비유는 바람과 흉내를 내지만 겉으로는 흐른다.
오샤아몬 오하: 오늘 장쑤 양쯔강 남쪽; 아몬: 루멘을 의미합니다. 집에서 오 하각에 산다. 사람은 여전히 지식이 얕다는 것을 비유한다.
억울함을 물고 미워하다: 포용하다. 스님: 고생했어요. 원한을 품고 억울하다.
안개와 안개: 흐릿한 모습을 묘사한다. 구름층이 현장을 뒤덮고 있어 보기 어렵다.
율무의 눈물은 비방과 억울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취안은 술에 취한 후 눈빛이 흐려지는 것을 묘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