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가 꽃 건너편에 꽃을 감상하다.

감상 1

이 단어는' 곡경이 그윽하다' 는 표현 수법을 채택하여 서정적이고 진지하다. 타향에서 떠돌아다니는 외로움과 향수를 품은 연인의 느린 감정을 교묘하게 결합시켰다. "위험한 건물에 의지해도 된다." 위층으로 올라가면' 봄걱정' 이 일어났다고 한다.

전어 중 유일한 서사는 오려내기처럼 주인공의 외적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바람은 가늘다', 한 장면으로 이 실루엣에 약간의 배경을 더해 화면이 즉시 살아나게 했다. "봄근심을 바라봐, 하늘이 어두컴컴해", 천지를 바라보니, 일종의' 봄근심' 이 저절로 생겨났다. "봄 걱정" 은 또 계절을 시켰다. 이' 근심' 의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 시인은 단지' 하늘에서 태어났다' 고 말했는데, 하늘에서 어떤 경치가 그의 근심을 건드렸음을 알 수 있다. 다음' 풀 연기' 를 보면 봄풀이다. 무성한 풀이 살아 있어 끝없는 슬픔과 증오를 떠올리기 쉽다. 유영은 춘초를 빌려 여행노턴, 향수병, 사랑하는 사람 그리움을 표시했다. 하늘의 춘초가 시인들에게 어떤' 봄걱정' 에 영향을 끼쳤는가? 그러나 시인은 여기서 멈추고 더 이상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풀의 여휘 속에서 아무도 침묵으로 주인공의 외로움과 쓸쓸함을 쓸 수 없다." 이전 문장은 경물의 묘사로 시간을 냈는데, 그가 옥상에 오래 서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고, 황혼에 떠나기 아쉬워했다. "초색 연기 빛" 은 봄빛이 매우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게 쓰여졌다. 봄풀은 온 땅을 뒤덮고, 아래를 내려다보며, 석양의 여휘 속에서 연기처럼 흐릿한 빛깔이 반짝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름다운 풍경에' 잔사진' 이라는 글자가 더해져 감상적인 색채가 더해져 다음 서정에 기조를 정했다. 침묵의 의미는 의지할 사람이 없다' 고 말했다. 그가 높은 곳에 오르는 심정을 아무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침묵했다. 봄근심이 있어도 할 말이 없다. 춘수' 자체의 내용은 아니지만' 춘수' 의 슬픈 맛을 가중시켰다. 작가는 그의' 봄걱정' 이 무엇인지 말하지 않고, 필묵으로 돌아서서 다른 사람이 그의 심정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불평했다.

작가는 펜을 내려놓고 그가 어떻게 고통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지 적었다. 근심' 은 자연히 고통스럽다. 그럼 잊어라, 즐거워라! "나는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할 계획이다" 고 그의 계획을 써냈다. 그는 이미' 춘수' 의 깊이를 깊이 체득하여 자신의 힘만으로는 벗어나기 어려워 술로 근심을 풀고 싶었다. 시인은 아주 분명하게 말했는데, 목적은 "한 번에 술에 취하는 것" 이다. " 이런' 취함' 을 추구하기 위해, 그는' 흐리멍덩하고 미쳤다' 며, 어떤 것에도 얽매이지 않고, 취하기만 하면 된다. 술을 실컷 마셔야 할 뿐만 아니라, "술에 대해 노래" 를 하고,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자신의 슬픔을 표현해야 한다. 그러나 그 결과' 강악은 여전히 무미건조하다' 며' 봄걱정' 을 억제하지 않았다. 즐겁고 무미한 척하며' 봄걱정' 이 가시지 않는 집념을 표현했다. 이에 따라 저자는 이런' 춘우' 가 변함없는 감정이라고 밝혔다. 그의 우울함이 가시지 않는 것은 바로 그가 이런' 봄걱정' 의 얽힘에서 벗어나고 싶지 않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기꺼이 그 고통을 당하기 때문이다. 그가 점점 초췌해 보여도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초췌하다' 는 유일한 파문이다. 시인이 이른바' 봄걱정' 이라고 부르는 것은' 그리움' 이라는 단어일 뿐이다. 술에 취하다. "하지만, 노력이 명랑해지면, 결국' 음식의 맛도' 를 느끼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준손잡이" 에서 "무미" 에 이르기까지 필세가 세차게 용솟음치며 상당히 용솟음친다. 띠' 허리띠가 점점 넓어진다' 는 건필로 부드러운 정을 쓰고, 이인을 그리워하기 위해 더 날씬하고 초췌해지겠다고 맹세했다. " 결코 후회하지 않는다' 는 의미, 즉' 죽어도 후회하지 않는다' 는 뜻은 주인공의 끈질기고 집착하는 태도를 보여 시적인 경지가 승화되었다.

받아들이고 무릎을 꿇기를 바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