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의 "행기" 는 글자와 줄 사이의 호응 관계를 가리키며, "행기" 라고 부른다.
한 폭의 성공적인 서예작품은 각 글자의 점화에서 글자와 글자 사이의 일관성과 전체 작품의 조합에 이르기까지, 의심할 여지 없이 모두' 기' 가 글자 사이를 관통하는 것이 이른바' 기관' 이다. 침투라는 단어는 구조가 엄격하고 표현력이 풍부하다. 하늘을 관통하는 것은 승승장구하며 리듬이 또렷하다. 문장 일관성이 전면적이고 운치가 풍부하여, 이를 통순이라고 부른다. 그것이 좋은 작품이다. 그렇지 않으면 책이 어지럽고 우아하지 않게 될 것이다. 실패한 작품입니다.
서예의 유행은 서예 작품의 정신을 의미한다. 필법의 배치 외에도 전통미, 예술미, 작가의 문화적 배경도 보아야 한다. 한 폭의 좋은 작품은 문화적 내포, 창작 환경, 생활경험, 서예가의 사상 깊이와 관련이 있다. 글자가 그 사람과 같고, 글씨도 다 좋은데, 작품이 천인의 화합의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
서예는 문인의 게임 예술이다. 문인들이 매일 문장 연습을 해야 한다는 전제하에 서예는 그에 따른 예술이다. 글리프의 미감과 선 획의 유창한 조합은 서예 이미지 형식으로 글자 자체가 내용 이미지 이외의 심미 요소를 담고 있어 서로 잘 어우러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문풍이 수천 년 동안 진화해 근대에 이르러 문인 수가 늘면서 이런 예술도 유통층의 쇠퇴로 큰 발전과 도약을 했다.
일반적으로 시작 펜에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수평,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수직,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왼쪽 앞 드롭다운 및 점화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올라가는 세 가지 방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일반적인 세 가지 시작 펜 방법으로 왼쪽에서 왼쪽으로 수직을 결합합니다. 펜을 받는 것은 편지를 여는 것만큼이나 흔하다. 등 앞, 노전, 직선, 오른쪽, 아래, 오른쪽, 위, 오른쪽, 네 방향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