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 유명인들의 홍루몽에 대한 평가와 그들과 홍루몽 사이에 일어난 일화를 이야기해 보세요. 상세할수록 좋을수록 만족도는 가산점을 준다.

다음은 주입니다.

홍루몽' 은 중화민족이 예나 지금이나 독보적이었던' 문화소설' 이다. 중국 명청시대의 모든 중요한 소설을 보면,' 홍루몽' 처럼 이렇게 놀랍고 광범위하며 깊은 문화적 내포를 가진 것은 없다.

《홍루몽》은 어떤 책입니까? 결국 중국 문화 소설이라고 불러야 한다. 이 책은 중국 전통문화의 진수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사람과의 교제' 로 표현된 소설 형식이다. 이 민족 문화의 위대한 정수를 이해하려면 먼저' 홍루몽' 을 읽은 다음 고대 경전을 읽는 것이 낫다. 조설근의 작품에는 더욱 친절하고 생동감 있고, 전하는 것이 마치 문장 속에 있는 것처럼 몰입하고 감상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 는 말했다:

중국 문화는 어떻습니까? 사쿠만권의 책은 알기 어렵다.

공맹은 조자묘보다 못하다. 연꽃에는 눈물과 눈물이 있다.

중국 문화는 이를 함축하고, 웃고 슬퍼한다.

만약 네가 임동의 유언을 얻을 수 있다면, 너는 자신의 춘추시대의 어리석은 말솜씨를 부끄러워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보옥이 윤리도덕의 반역자라고 말하는데, 그의 사상, 말, 행동은 확실히 반항적인 면이 있어 부인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또한 진정한 의미는 그가 중국 문화의 중대함, 사랑, 사람의 정신을' 사람' 의 새로운 높이로 데려왔다는 점이다. 이는 역대 여러 아들의 정신과 일치하거나, 아니면 다른 길로 돌아가는 것과 같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래서 나는' 홍루몽' 이 우리 중국 문화의 가장 대표적인 작품이라고 말했다.

또한:

가후 \ "평범한 시 \":

한평생 고생하다가 술자리가 막을 내렸다.

희비는 여전히 허황되고, 고금의 꿈은 황당하다.

남자의 말에는 차에 눈물을 머금고, 더 치정이 더 씁쓸하다.

글씨 주옥, 10 년의 심혈이 심상치 않다.

루쉰 (Lu Xun) 의 "red mansions 의 꿈" 에 대한 논평:

홍루몽' 은 중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데, 적어도 그것은 문제본이다. 작가와 상속자는 누구입니까? 단지 독자의 눈초리 때문에 여러 가지가 있다. 유생은 이경을 보고 도가는 음행을 보고 재자는 시름을 보고 혁명가는 행보를 보고, 가십은 궁중의 비밀을 보았다. 내 눈의 보옥은 많은 죽음을 보았다. 많은 사람들이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은 큰 고민이다. 세상에 불행한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남을 싫어하는 사람만이 남의 불행을 기뻐하고, 생활에서는 작은 기쁨이 거의 방해받지 않는다. 그러나 사람을 미워하는 것은 사랑하는 사람의 타락한 퇴로에 지나지 않는다. 이것은 결국 출가를 하는 것과 같은 이치이다.

제나라 자체 순서 이 자체 순서:

나는 두 곡의 장슈의 노래를 들었다. 하나는 목구멍에, 하나는 코에 있었다. 황화 두 글자, 왼쪽 손목은 글자를 열 수 있고, 오른쪽 손목은 풀을 만들 수 있다. 신은 능숙하다, 나는 모른다. 오늘은 인후코 두 수, 구역 두 수, 한 소리 두 수, 한 손 두 수가 있다. 이 절대 불가능한 일은 놀라울 정도로' 석두기' 라는 책을 얻었다. 이봐! 다르다. 남편이 꽃과 생각을 적용하는 것은 잘못이 없다. 이런 내면의 목적은 보답이 있지만 이론은 없다. 처음에는 텔레파시가 있고, 손에는 텔레파시가 있고, 손에는 텔레파시가 있고, 손에는 텔레파시가 있고, 오만해 보이고, 보기에는 옹졸해 보이는데, 예를 들면 춘추, 미사어가 많고, 역사가가 많다. 한 명씩 읽어 보세요. 규방을 쓰는 것은 매우 우아하지만, 엽언은 종이로 가득 차 있습니다. 모양 밸브의 독서는 매우 풍부하지만, 하강하는 것은 이미 속눈썹으로 가득 차 있다. 보옥의 음벽치정을 쓰는 것은 다정하고 이해심 있는 동시에 그의 경력을 감소시키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다이옥을 쓰는 질투심은 날카롭지만, 사랑의 깊고 연민의 깊이는 상아의' 석녀' 와 다름없다. 그는 옥비녀와 금옥의 화가처럼 나택과 나로를 묘사했다. 그는 독자들을 즐겁게 할 정도로 퇴폐적이지만, 한 글자도 저속하고 옹졸해서 얻기가 어렵다. 뚜껑은 멈추고, 손은 한 손밖에 없고, 기생은 조용하고, 슬프고, 희희고, 두 갈래의 병행이다. 이봐! 다르다. 그 야사는 맹목적, 좌익, 부패인가? 그러나, 나는 저자가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데, 독자는 한 가지 마음을 가져야 한다. 예를 들어, 석두 (WHO) 에는 세 개의 면이 있지만, 아름다움은 단 하나의 봉우리밖에 없다. 두 길을 봐라, 한적한 곳에서 나무 한 그루를 넘지 않는다. 이 뜻임에 틀림없다. 읽어야 할 것은 책이지만 작가의 정보를 얻어야 한다. 물달을 잡았으니 밝을 뿐이다. 비 오는 날의 꽃을 좋아하지만 향기를 맡으면 이 책이 국경을 넘어선 것 같나요? 나는 전 표범을 보지 못한 것이 싫지만, 침몰이 순환이라는 것을 모르고, 운명은 거품에 지나지 않는다. 작가는 안목이 있고, 사랑이 있어, 더 이상 말을 할 필요가 없지만, 이해한다면 무수한 선의가 있을 것이다. 그것을 견지하고, 뼈에 사무치는 사람과, 두루마리를 펴서 때린 사람들에게는 약간의 희망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애령:

어떤 사람들은' 3 대 증오' 를' 가시가 많은 고등어 한 마리, 무미건조한 해당화 두 마리' 라고 말한 적이 있다. 제 3 부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 무의식적으로' 삼한홍루몽 미완성' 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인 것 같다.

노신: "그 요점은 감히 사실대로 묘사하고 직언하는 것입니다. 옛날 소설은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을 나누는 것이 완전히 좋았고, 차이가 매우 컸다. 그래서 안에 묘사된 인물들은 모두 실제 인물들이다. 요컨대,' 홍루몽' 이 출판된 이후 전통적인 사고와 글쓰기 방법이 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