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 홍의 작품
"호란강 전기": 이 작품은 작가 자신의 어린 시절 기억을 단서로 삼아 1920년대 북동쪽의 작은 마을인 호란강을 묘사하고 있으며, 1930년대 란(현 하얼빈시 호란현)의 풍습은 평범하고 초라하며 낙후된 생활환경과 그 지역 주민들의 혼란스럽고 평범하며 무지한 정신 상태를 진실하고 생생하게 재현하고 있습니다.
2. '삶과 죽음의 현장': '삶과 죽음의 현장'은 동북 문학계에서 가장 유명한 여성 작가 샤오홍이 대대로 전해온 고전이다. 1930년대 작가. 1934년 9월에 쓴 작품이다. 루쉰이 편찬한 '노예 시리즈' 중 하나이다. 이 책은 인간 본성과 인간 생존이라는 고대 문제에 대해 철저하고 심오한 해석을 제공합니다. 삶의 생존과 죽음에 대한 이런 생각은 동시대의 대부분의 작가들을 능가한다.
3. '메이블' : '메이블'은 항일전쟁 초기 국민당 통제 지역의 혼란과 당혹감을 묘사하며, 패닉에 빠진 메이블 등 항복주의자들의 모습을 그린다. 국가적 위기가 닥치자 도망쳤다. 이는 당시 세계에 경고의 역할을 했으며, 전쟁으로 피폐해진 세계 역사상 보기 드문 모습을 남겼습니다. 이 작품은 중국 항일전쟁의 현실 속에서 '존엄하면서도 뻔뻔하고 뻔뻔한' 상황을 드러낸다.
4. '작은 마을의 행진': '작은 마을의 행진'은 '나의' 이모인 추이 이모의 사랑 이야기를 후배의 시선으로 풀어낸다. 잔잔한 어조는 치료 없이 끝나지만 끝없는 슬픔을 드러내는 그런 이야기를 전한다.
5. '루쉰 선생을 기억하며' 샤오홍은 삶의 디테일이 가득한 그림을 사용해 멘토 루쉰 선생의 인품 매력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노신의 뜻을 온전히 이해하고 있음을 표현한다. 삶. 삶의 세세한 부분을 포착하는 것과 여성 특유의 감성이 그녀의 산문을 자연스럽고 훌륭하게 만든다. 샤오홍은 자신의 기사에서 자신의 멘토를 신격화하지 않고 오히려 평민인 루쉰에 대해 글을 쓰고 싶었다. "루쉰 선생님을 기억하며"는 그녀 산문의 정점이자 그녀 산문 스타일의 성숙한 표현입니다.
샤오홍의 작품으로는 '기억의 단풍잎', '진흙 한 알', '장백산의 혈흔', '삶과 죽음의 들판', '마벨레', '여행', '상시거리', '호란강 이야기', '해외 애도', '광야에서 울다', '가족 밖의 사람들' 등.
샤오홍은 현대 우리나라의 뛰어난 여성작가이다. 본명은 장수환이다. 1933년 샤오홍은 자신의 소설 중 하나인 '버려진 아이'를 집필하여 출판했고, 이때부터 샤오홍은 문학 창작의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샤오홍의 대표작 '생사의 현장'을 창작하는 과정에서 샤오홍은 루쉰 선생과 인연을 맺었고, 1935년 중편소설 '생사의 현장'이 출판되자 루쉰 선생도 집필했다. 그에 대한 서문.
샤오홍
'생사의 현장'이 출간된 후 문학계에서 큰 호응을 얻었고, 샤오홍은 단숨에 유명해졌다. 샤오홍은 자신의 작품에서 전통소설의 단일 서사방식을 깨고 시적 표현방식을 통해 산문소설의 발전을 도모하는 데 일정한 역할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