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웨이도 본인은 수집가이자 감상가이다.
채국성, 194 1, 저장정해인, 중국 현대서예가, 중국 서예가 협회 회원, 문화재 감정전문가. 문화재 골동품 감정 작업에 40 여 년 종사하다. 그러나 그의 첫 번째 직함은 서예가, 그 다음은 전문가이다. 65438 에서 0962 까지 고졸 채국성은 당의 부름에 응하여 상해 골동품 시장에서 일하여 신중국이 설립된 후 처음으로 문화재 업무에 참가한 고교 졸업생이 되었다.
채국성은 상해 골동품 시장에서 일할 때 다른 사람들처럼 아마추어 학습을 하며 도자기, 동전, 골동품, 보석, 도기 등 많은 문화재를 배웠다. 등등. 채국성은 당시 견고한 이론적 토대를 마련했다.
나중에 격동의 시대에 채국성과 그의 형제자매들은 농촌으로 보내졌다. 그 막막한 날들 속에서 그는 매일 아침 5 시에 일어나 글씨를 연습해 마침내 좋은 글씨를 연습했다.
개혁개방 초기에 채국성은 골동품 공예 공장장으로 전근되었다. 바로 이 경험으로 감정 작업에 대한 자신감과 문화재 제작 과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은퇴 후, 그는 문화재 연구에 시간을 할애하고, 자신의 경험을 책으로 쓰고, 보물찾기 가이드, 골동품과 수집품, 그리고 과거의 추억을 출판하고 공유합니까? 채국성 골동품 감상 등.
채국성은 보물 찾기, 예술 수집과 촬영, 감상, 수집 강의에 관한 세 세트의 특집 영화와 영상과 같은 다양한 보물 찾기 프로그램 전문가를 초청받았다.
채국성은 이론가이다. 그가 어릴 때부터 접촉한 것은 대부분 이론이다. 그는 책을 가르치고 출판하는 데 능숙하지만 실제 경험은 없다. 이렇게 많은 것을 알고 있지만, 사실 수집하는 것은 매우 적다.
마웨이도 본인은 수집가이자 감상가이다.
포니테일 자본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그의 골동품과 박물관을 생각했다. 그는 다양한 문화를 가진 부자이다.
마웨이도는 1980 년대부터 중국 고대 문물을 수집하기 시작했다. 1990 년대까지 그의 소장품은 이미 일정한 규모에 이르렀으며, 65,438+0,000 점이 넘는 고대 가구, 옥기, 문구, 도자기가 있었다.
1996 년 포니테일 시청 고전예술박물관 설립, 1997 년 공식 대외 개방.
마웨이도는 수집업에 종사한 지 40 년이 되었다. 그는 무수한 책과 사람을 읽었다. 마웨이는 모두 진정한 병사이다. 그 자신도 골동품을 소장하고 있으니, 너는 한눈에 좋고 나쁨을 알 수 있다. 그의 수준은 상당히 높다.
그는 문화재 산업에 기준이 없다고 말한 적이 있다. 문화재 지식은 매우 해박하다.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문화재 수집은 매우 인기가 있다. 많은 전문가들은 여전히 전문가가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의심한다. 많은 소위 텔레비전 전문가들은 기초지식이 없다.
마미두의 쿵푸에 대한 감상은 그가 문학과 게임으로 여러 해 동안 놀았던 것으로 채국성과 비교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