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패왕별희
패왕별희' 는 경극 대사인 멜란방이 연기한 매파 고전극 중 하나이다. 주인공은 서초패왕 항우의 애비 우지이다. 이 연극은 구리산, 초한 분쟁, 오와 10 면 매복이라고도 불린다. 청일거사는 곤곡' 천근기' 와' 사기 항우본기' 에 근거하여 쓴 것이다.
모두 * * * 네 권의 책. 양소루 스님 샤오 윤 첫 방송. 1922 2 월 15, 양소루는 멜란방과 협력한다. 제나라 산, 우 zhenxiu 추 한 분쟁, "대 군주 beiji" 로 개명 변경 수정.
2. 빈 도시 계획
공성계' 는 전통 경극의 고전 극목이다. 제갈량은 말의 자제력으로 거리정을 잃었고, 위승세는 사마의를 이끌고 1.5 만 대군이 주둔지 서성을 공격했다. 당시 제갈량과 그 정예는 이미 나왔고, 서쪽은 텅 비었고, 오직 노약병만이 주둔하고, 과부가 대중을 이기지 못하고, 매우 위급했다.
제갈량은 공성을 결정하고 성문이 활짝 열리며 한가롭게 성루에 올라 경치를 감상하고 술을 마시며 즐기기로 했다. 병림성 아래 사마의, 제갈량이 성루에 앉아 미소를 짓고, 분향거문고를 타고, 어리둥절하고, 속을까 봐, 매복이 의심되고, 물러서지 않고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다시 공성을 향해 돌아갔고, 조운은 저항할 때 철수했다.
3. 우주 프론티어
우주전선' 은 중국 희곡의 전통극으로, 멜란방 (경극), 진소진 (예극), 진백화 (한극) 세 명의 대사가 쓴' 우주전선' 도' 3 대 우주전선' 으로 불린다.
우주전선' 은 진강 연기자, 교육자 말이 창작하고, 멜란방이 작사한다. 마찬가지로, 마 선생님은 그것을 매화상 수상자인 제애운에게, 자랑스러운 제자에게 물려주셨다. 진강에는 아직 몇 명의 배우가 있다.
확장 데이터
경극의 무대 예술은 무수한 예술가들의 오랜 무대 실천을 거쳐 규범적이고 표준화된 프로그램을 형성하여 문학 공연 음악 창곡 징고 화장 페이스북 등 방면에서 서로 제약하며 서로를 보완한다. 무대 이미지를 만드는 예술적 수단으로 매우 풍부하고 용법도 매우 엄격하다.
이 프로그램들을 장악할 수 없다면 경극 무대 예술의 창작을 완성할 수 없다. 경극이 형성된 초부터 궁정에 들어선 것처럼, 그 발전은 지방극과는 다르다. 더 넓은 범위의 삶을 표현하고, 더 많은 캐릭터를 형성하고, 기교가 더욱 전면적이고, 무대 이미지에 대한 심미 요구도 높아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물론, 동시에 민간 향토 분위기를 약화시켰고, 간단하고 난폭한 풍격은 상대적으로 약하다. 따라서 공연 예술은 허실을 결합하는 경향이 있어 무대 공간과 시간의 한계를 최대한 뛰어넘어' 형형으로 신을 전하고, 형신을 겸비한다' 는 예술적 경지에 이르렀다.
공연은 정교하고 섬세하며 어디에나 있다. 노래 곡조가 은은하고 완곡하며, 목소리가 감정으로 가득 찰 것을 요구하다. 무공은 용맹으로 이기는 것이 아니라' 무술을 부르다' 는 것이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경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