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시기에 Artemisia annua 의 숙어 해석

발음: h o m ü sh 현지 n.

만트라: hmsj

유형: 포의성어

구조: 동사 숙어

사용법: 술어로 사용; 현상에 대한 불안감을 묘사하다.

출처: "장자 유목": "이 세인은 천하를 걱정한다."

설명: Artemisia: 선견지명이 있습니다. 어려운시기: 어려운 상황. 시사에 대한 불안감을 일컫는 말.

예문:  반동 통치하에 그는 어려운 시기에 처해 있으며, 의연하게 우월한 생활을 버리고 혁명의 홍수에 뛰어들었다

Zhuangzi 기사 "번역 발췌

바른길이란 물건을 거스르지 않고 최대한 활용하고 자연의 진실한 감정에 순응하는 것이다. 따라서 함께 결합되는 것은 공존하는 것이 아니라, 측면에서 분리되는 것은 불필요하지 않고, 긴 것은 불필요하지 않고, 짧은 것은 부족한 것이 아니다. 그래서 들오리의 종아리는 짧지만 계속 자라면 걱정이 된다. 학의 종아리는 길지만 베면 아프다. 사물은 길고, 마음대로 잘라서는 안 되고, 사물은 짧고, 마음대로 확장해서는 안 되므로, 각종 사물에 대해 근심을 없앨 필요가 없다. 이봐! 인의는 아마 사람 고유의 진심은 아니겠지? 인의를 제창하는 사람이 어찌 이렇게 걱정하겠는가?

또한 발가락이 있는 사람에게는 발가락을 쪼개면 울게 된다. 손가락이 나온 사람에게 애매함을 물어뜯는 것은 그도 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두 경우 모두 정상 손지수보다 많은 경우도 있고, 정상 발가락보다 적은 경우도 있지만, 우려에 대한 우려는 똑같다. 오늘날 천하의 인인은 멀리 내다보고,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마음이 없는 사람들은 인간의 진리와 본성을 버리고 끝없이 욕심을 부렸다. 이봐! 인의는 아마 사람 고유의 진심은 아니겠지? 그리고 하상주 이래 천하가 왜 이렇게 시끄러운가?

게다가, 곡자, 잉크 선, 컴퍼스, 곧은 자로 사물의 모양을 교정하는 것은 사물의 본질에 해롭다. 끈끈으로 물건을 단단히 붙이는 것은 사물의 자연천성을 해치는 방법이다. 만약 우리가 경직되어 예락으로 인민을 바꾸고 교정하고, 인의로 인민을 애무하고 교육시켜 천하인민들의 마음을 달래면, 사람의 정상적인 상태를 잃게 된다. 세상 만물은 모두 그 고유의 정상적인 상태를 가지고 있다. 정상이란 통치자에 의지하지 않고, 잉크선에 의지하지 않고, 동그라미에 의지하지 않고, 네모난 자를 의지하지 않고, 고립된 물건을 접착제와 물감으로 붙이지 않고, 단일 물건을 끈으로 묶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그래서 세상 만물은 왠지 모르게 자라고, 왠지 모르게 얻는다. 그러므로 고금의 이치에는 차이가 없고 없어서는 안 된다. 그럼 왜 인의는 풀끈처럼 끝없이 천인 사이에 끼어 있는 걸까? 이것은 전 세계를 혼란스럽게 한다!

그리고 남편이 엄지 손가락에 있다면, 그는 울기로 결정했습니다. 자기 손을 고집하는 사람은 견지하기만 하면 운다. 이 두 개는 숫자보다 많거나, 숫자보다 적으거나, 하나가 걱정된다. 이 세상의 인자한 자는 천하를 걱정한다. 마음이 없는 사람은 부유해지기로 결심하고 일생을 탐한다. 일부러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본다? 다음 3 세대 동안 세계는 얼마나 시끄러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