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민족 악기' 이호' 의 역사를 소개해 주세요.
이호는 당대에서 시작되어 지금까지 이미 1111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고대 중국 북방에서 유래한 한 소수민족은 당시' 서진' 이라고 불렸다. 송대 학자 진이의' 악서' 에는 당대 시인 진삼의' 단음객 귀영, 만금 기타 하프 연주' 라는 시구가 기록되어 있어 당대에 이미 전해지기 시작했다는 것을 시사하며 중서 현악기와 악기를 연주하는 총칭이다. < P > 송대에서는 후금이' 진금' 이라고 불린다. 송말학자 첸은' 석림광기' 에서 원래 지강이 지은 것으로 기재되어 있다. 송대 대학자 심괄은' 부비담약율' 에서 "희녕 중학교 때 궁연이 있었고 교방 배우 엄욱이 진금을 연주하며 단 한 줄로 곡을 연주했다" 고 적었다. 북송 시대에는 높은 공연 수준이 있었음을 설명한다. 엄욱이 황제의 대신들을 위해 진금을 연주할 때, 그는 현 하나를 끊고 여전히 다른 현으로 곡을 완성했다. 숙련된 기술이 없는 것은 불가능하다. 나중에 심괄은' 맹시필담' 에서' 포니테일 후금' 이 한동 () 와 함께' 낙중 자원 ()' 이라고 적었다. 활로 제비를 쏘지 않으면, 이 기러기는 머리를 쓰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북송 시대에 포니테일을 묶은 후금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 P > 호금의 제작 원리는 원대의' 예악사' 에서 "호금제는 불처럼 불처럼 만들고, 수도꼭지를 굴리고, 활로 제 2 현을 누르고, 활현으로 포니테일을 묶는다" 고 더 자세히 설명했다. 명청 시대가 되자 후금은 이미 전국에 널리 퍼져 민간 희곡 반주와 기악 합주의 주요 악기가 되었다. < P > 현대에 이르러 후금은 이호로 개명되었다. 반세기 이상 이호 연주 수준은 번영기에 들어섰다. 유천화 선생은 모더니즘의 원조이다. 그는 서양 악기의 연주 기법과 기교를 빌려 대담하고 과학적으로 이호를 5 위로 포지셔닝함으로써 이호의 음역을 확대하고 이호의 표현력을 풍부하게 하며 새로운 예술적 내포를 확립했다. 이로써 이호는 민간 반주에서 눈에 띄어 독특한 독주악기가 되었으며, 이는 앞으로 콘서트홀과 음악학원에 입학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 P > 신중국이 성립된 후 민족 민간 음악이 급속히 발전하였다. 민간 연예인의 예술적 보물을 발굴하기 위해 중국, 유비모 등 민간 연예인의 이호 음악을 정리하고 녹화해 이호 연주 예술을 우후죽순처럼 빠르게 발전시켰다. 1951 년대와 1961 년대에는 장예, 장사오, 왕이 등 이호 교육자와 연주가들이 잇따라 등장했다. 그들의 영향으로 민혜핀과 왕국과 같은 새로운 이호 연주가들을 양성했다. 이호 작곡가 유씨의' 만리장성 수행곡' 등은 이호의 연주를 극치로 발휘하고, 일부러 혁신하여 이호를 새로운 생기와 이채로 발돋움시켰다. < P > 보완-'중국문화사 311 문제' 에 따르면 송대는 외래악기와 중원 문화의 융합발전의 두 번째 단계다. 송원 명청 시대에는 희곡과 곡예의 발전에 따라 민간 악기가 피타고라스, 와셔의 흥기와 함께 자신의 반주 악기를 발전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곡예, 곡예, 곡예, 곡예, 곡예, 곡예, 곡예)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악기는 몽골과 서역에서 기원한 포니테일 후금입니다. 정과 결합해 장편 소설' 호금' 이 나왔다. 이 악기는 중국 활 현악기의 성숙을 충분히 상징한다. 이후 지방극종창법의 요구로 호금은 점차 분화되어 진강과 예극의 수요에 적응하는 판후, 경극과 한극의 수요에 적응하는 경호와 경호, 하남귀추가 필요한 것, 광동극이 필요로 하는 코코넛, 호남화북용 드럼, 몽골 랩용, 천극용 덮개, 하남악이 부르는 사현, 하남악이 부르는 사현이 나타났다. 그래서 이호는 사실 많은 활현 악기 중 하나로, 이름은 후금 뒤에 있다. 그래서' 이호' 는 당대에서 시작되었고,' 후금' 은 당대에서 시작되었다고 말하는 것은 정확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