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부처가 부처가 된 후 먼저 모든 중생에게' 일심삼장' 즉 화엄경을 직접 폭로했다. 준비 설명은 이제' 일심삼장' 을 완성할 수 있다. 그러나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어 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없었다. 그들 중 일부는 고련에 집착하고, 어떤 사람은 자연 이단에 집착하고, 어떤 사람은 신통을 구하는 것에 집착하고 있다. 。 。 당시 인도에는 96 종의 이교도가 있었다. 어쩔 수 없이 부처는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인도할 수밖에 없었다. 이 이교도들과 하나가 되지 않는 것은 부처의 깨달음을 듣는 사람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2. 이런 외도를 타파하기 위해 부처는' 아가마',' 12 인연법' 등을 말하며 인연법으로 자연외도법을 타파해 소승인이 그들의' 과위' 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이 과위는 소승의 아라한, 부처의 부처다. 함부로 2 를 타지 않는 사람의 과일 자리에 속한다. 불충실이란 흠집이 있는 것으로 증명된 보리를 가리킨다.
3. 불교도들은 중생의 다양한 취향에 따라 꾸준히 한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부처의 이미지를 관찰함으로써 연습하는 것을 좋아하고, 어떤 사람들은 공중에서 수행함으로써 연습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들은 모두 자신의 경전을 더 지도한다. 땅장왕보살 → 그들은 사물에 대해 진취적이고 집착한다. 다시 말해 부처님의 이미지를 관찰하여 수행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면 염불 주문, 배불 고백, 형식상배불만 알고, 불법상배불만 알지 못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불교는 선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진리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들은 큰 축복을 받을 것입니다! 하지만 포드만이 공덕 (공덕은 명심으로 깨달은 것) 이 없기 때문에, 우리 수행자가 부처를 배우는 목적은 가견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 3 대가 억울함을 당하고, 한 세대가 고생하고, 2 세대가 자신의 가견을 누리고, 3 대가 3 대에 3 악도를 떨어뜨리기 때문에, 한 번의 수행은 소용이 없다. 부처가 중생을 끌어들이기 위해서는 먼저 부처에 들어가는 것이 좋지만, 항상 불법을 들을 수 없는 것보다 낫다. 따라서 이 부분에서 수행하고자 하는 중생에 대해' 무수경' 과' 대장경' 이 밝혀졌는데, 이것은 티베트 보살이 편찬한 고전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것을 고대 양무제와 비교할 수 있다. 양무제는 480 개의 절을 건설하여 수천 명의 사람들이 출가하여 승이 되게 했다. 결국, 그는 자연적으로 죽지 않았다. 다모 조사는 그에게 직접 "너는 공덕이 없다" 고 말했다. 교보살 → 이로 인해 티베트족 보살들은 더 높은 수준의 무극법문으로의 수행을 포기하고, 수행공성을 좋아하는 사람을 불교에 도입하기 위해 부처는 금강경과 600 반야로 불법을 수행하는 무극법을 끊었고, 금강경은 무극법이 악법이라고 비난하며, 어느 정도 금강경은 무량수경과 장경을 대신했다. 금강경은 "사람이 나를 이색하면 목소리로 내게 빌어라" 고 분명히 말했는데, 사람은 어떻게 된 거야? 악행은 여래를 볼 수 없다. 이것은 부처가 말한 것이다. 그렇다면 염불, 배불, 사리자 공양, 사찰 건설의 용도는 무엇일까? ! 이것들은 성불과는 자신의 본성을 똑똑히 보는 것과는 관계가 없다. 이것들은 모두 수행이지, 심성 수련이 아니다. 염불배불공양사리자는 불교의 형태로 중생을 끌어들이는 도구일 뿐 성불의 방법이 아니라 성불과는 무관하다. 부처가 되려면 도리를 따져야 하고, 경서에 깊이 들어가 지혜를 열어야 한다. 그래서 오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맹목적으로 수행을 하고 있는지, 흔히 모두가 하는 일이 옳다고 생각하고, 바람을 따르고, 지혜로 이성적으로 분석하지 않고, 부처님을 배우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이것이 자신의 유산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부처님과의 거래가 아닌가요? 부처님과 다시 세상 사람의 생각을 교류해 볼래요? 부처님, 제가 오늘 몇 번이나 넣었는지 보세요. 나는 수천 개의 불호를 외웠고, 여러 번 주문을 외웠다. 나는 내가 죽을 수 있다고 확신한다, 그렇지, 부처님? 바로 이런 마음가짐이다. 그 결과, "구도자가 많고, 득도자가 적다" 고 밝혀졌는데, 진리는 왕왕 소수의 사람들의 손에 달려 있다. 이 통식교육은 선종의 수행을 가리키며, 공수행을 하고, 모든 공상을 끊고, 부처의 32 상조차도 무명으로 판정하는 것을 가리킨다. 이것은 선종의 무위법이라고 한다. 공상은 그가 나올 수 없지만, 공허함은 존재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모른다. 빈 자체도 하나의 상, 하나의 빈 상이다. 우리의 진성은 상도 아니고 공상도 아니지만, 그는 마음대로 현상과 공상을 실현할 수 있다. 본색은 옳고 그름, 무위, 무위, 무위이다. 선종이 생각하는' 무위법' 은 선정을 통해 이루어진다. 마음가짐이 있는 무위법인가요? ! 그래서 유망법으로 판정하고, 유망한 마음으로 무위, 악법으로 판정한다. 렌츠 엄경' 제 6 권에서 문수보살은 달빛동자와 삼다라 남타 일부 사람들이 수행한 선종은 도달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 선종 오조 홍인 대사는' 지선론' 에서 이 법을 연습하려면 이 법에 도달할 수 있다고 하는 사람은 갠지스 강을 공부하는 사람들 중에서 이런 기초를 갖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이 은하에는 갠지스 강 수행자가 없을 수도 있다. 이런 사람은 수행을 해도 갠지스 강을 빼앗으러 간다. 눈에 보이는 것은 달성하기 어려운 방법이다. 부처님을 가르치지 않는다 → 그래서 존재와 공허에 대한 집착을 깨기 위해, 중생을 끌어들여 진리를 계속 탐구하게 하기 위해, 이때 화엄경을 통해, 각원경을 통해 중생은 두 개의 문이 공중에서 들어오고, 선종이 하늘을 보는 기초 위에서 티베트교보다 더 조화롭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곳의 파괴는 세속법의 파탄이 아니라 세속법의 파탄이 꼭 필요한 파탄이 아니라, 불법의 파탄이 회의 중이지 회의가 아니다. 이 이치를 이해하면 망가지고, 그것을 벗어나지 않는다. 화엄경과 각원경은 금강경을 대체하는 대표적인 고전이다. 그래서 처음부터 사람들은' 두 번째는 일심삼장' 이 큰 원을 돌고 있고, 중생들이 남벽 북벽에 부딪쳐 길이 통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기 어려웠다. 정말 경전에 얽매여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사람의 경지는 승진하고 있다. 마치 계단을 오르는 것처럼 인지적인 과정이 필요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렇게 하면 중생은 쉽게 감정을 내려놓을 수 있고, 더 이상 선입견을 갖지 않고, 사상을 해방시키고, 더욱 깨달을 수 있게 된다. 우리가 강에 대해 생각한다면 배를 탈 수 밖에 없다. 만약 우리가 강을 건넌다면, 우리는 배 한 척이 필요합니까? 어떤 사람들은 배를 떠나려 하지 않고, 계속 나아가려 하지 않아, 그들의 전진을 방해했다. 이때 화엄경과 각원경을 다시 보면 이전보다 효과가 훨씬 좋아질 것이다. 부처님이 이전에 말씀하신 경전과 수행은 모두 당시 자신의 근본을 겨냥한 것이며, 적성에 따라 가르치고 있다는 것을 이제야 알게 되었다. 완전히 그렇지는 않습니다. 당시 나는 이런 상태였고, 더 깊은 지도를 받아들일 수 없었다. 파화열반에 이르러 부처는 제자들에게 직설적으로 말했다. "부처가 불법을 지킨 지 오래됐으니, 너희는 그것을 진실로 여겨야 하지만, 이것만이 진실이고, 다른 두 사람은 진실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Hokkekyo 원문 참조): 이 경전만 사실이고, 두 번째는 거짓이다. 즉, 저는 이 Hokkekyo 가 제 부처가 말하고자 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전의 고전이 당신을 결국 이 Hokkekyo 로 유입시켰다고 믿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즉, Hokkekyo 는 이전의 티베트 종교, 일반 종교 및 기타 종교 중 어떤 경전에 대한 대체이다. 이것은 말하기 쉽다. 결국 Hokkekyo 는 10 법계 어느 부처가 가르친 무한경 중 어느 한 편의 최종 대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깨진 전의 소승연경은 대승경에 이르지 못한다. 사실 불성불 직후 화안 금정을 말할 수 있다. 화안 금정은 앞서 언급한' 삼장일심' 의 법율학이다. 부처의 목적은 중생이 한마음 한뜻으로 삼장법에 몰두한다는 것을 밝히는 것이었지만, 당시에는 법가의 풍조가 없었고, 사람들이 받아들이지 않으면 비방을 범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래서 부처는 이렇게 많은' 일심삼장' 의 지도에 대해 이야기했다.' 일심삼장' 은 결국' 일심삼장' 을 해석하는 보조 발판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삼장 12 경을 배운 적이 없다면, 이 화안 금눈을 받아들일 수 있다면, 당신은 그전에 큰 굽은 길을 걷지 않아도 됩니다. 불교의 정수를 취하여' 삼장에 집중하라' 고, 당신의 집으로 곧장 가서, 여래로 돌아가 기묘한 진상을 숨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실, 지난 465,438+0 년 동안 부처는 줄곧 Hokkekyo 에 대해 얘기했지만, 당시 암시를 하고 있었고, 제자의 마음속에 흔적을 남겼다. 불법-중국 열반이 왔을 때, 부처는 전면적으로, 공식적이고, 직설적이며, 진실적으로 제자들이 불안금눈을 받아들여야 내가 상을 가지고 부처가 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이때 부처는 뿌리를 묻지 않고 유일한 부처만 말한다. 。 Hokkekyo 의 전체 이름은' 대승연화경' 이며, 부처는 지난 7 년 동안 이 Hokkekyo 에 대해 이야기했다. 무량한 의경은 화안 금정의 전선이고, 열반경은 화안 금정의 결말이다. 골엄경' 은 본명' 련의 왕' 으로,' 화안 금눈' 과 동음이다. 화안 김눈은 일반적인 표현이고,' 골엄경' 은 상세한 설법으로, 찬반 양방면에서 화안 금정의 이치를 이야기했다. 주요 경전은' 베이징경' 과' 골엄경' 이다. 불교의 순환 교육은 비어 있지 않은 것에서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이어진다. 시간이 있으면 시간이 있고, 시간이 있으면 시간이 있다. 융해, 융해, 10 법계, 모든 방법은 사람이 현재에 대해 생각할 때 실현된다. 이런 방식은 자격증도 없고, 사다리도 설치하지 않고, 면허도 설치하지 않고, 한 걸음 하늘로 올라간다. 윤광 창업자는 "파화오전, 묘관군경, 들으면 죽는다, 공감한다" 고 유언했다. 등감보살은 관음보살 같은 대보살의 열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