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언어 수사학에 관한 질문:
설명 클래스
질문: 문장의 한 단어를 다른 단어로 바꿀 수 있습니까? 왜요 또는: 문장 속의 한 문장을 다른 문장으로 묘사할 수 있습니까? 왜요
대답 방법: 아니요. 이 단어는 생동감 있고 구체적이며 (생동감 있고 정확한)+개체+효과를 썼기 때문에 바꾸면+나쁜 효과가 됩니다. 또는: 아니요. 이 단어가 다른 단어보다 감정이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또는 이 단어가 다른 단어보다 상대의 성격 특징에 더 잘 맞기 때문입니다.)
동사: 아니요. 이 단어는 정확하고 생동감 있고 구체적으로 쓰여졌기 때문이다 ...
형용사: 아니요. 왜냐하면 이 단어는 ...
부사 (예: 모두, 대부분, 매우 전용 등). ): 아니요. 이 단어는 ... (표 정도, 표 한도, 표 시간, 표 범위 등) 의 상황을 정확하게 묘사하기 때문이다. ), 변경 후 ...... 사실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예: 산속의 밀림, 샘이 그 안에 숨어 있다. 때때로 샘물이 숙림 속에서 반짝이는 호수를 스쳐 지나가는데, 다시 앞을 보면 더 이상 얻을 수 없다. 그런 반이슬 반이슬의 응석받이는 내 사랑하는 딸이 집에서 늘 내 무릎 주위를 걷고 있다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내가 손을 뻗을 때마다 그녀는 도망가서 미소를 지으며 나를 놀렸다. 내가 무관심한 척했을 때, 그녀는 살금살금 달려와 내 허리에 가까이 다가갔다. 무슨 장난 꾸 러 기 소년! (사대광' 정호산 청천' 에서 발췌)
질문:' 개구쟁이 아이', 왜' 귀여운 아이' 라고 말하지 그래?
대답:' 착함' 은' 참' 보다 더 감정적이기 때문에' 장난꾸러기' 는' 귀여움' 보다 한 딸의 성격 특성에 더 적합하다.
분류: 구조론
질문: 두세 단어의 순서를 거꾸로 할 수 있습니까? 왜요
답변 방식: 아닙니다. (1) 사람들이 사물을 인식하는 법칙에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
예: "기억하라: 이득을 보고 싶은 사람은 왕왕 이득을 보지 못한다!" 아버지는 그릇의 데친 알을 가리키며 아들에게 경고했다. "기억해, 이득을 보고 싶은 사람은 손해를 볼 수 있어!" 아버지는 계란을 가리키며 아들에게 "이득을 보고 싶지 않아, 생활이 그를 손해 보게 하지 않을 거야!" 라고 훈계했다. \ "아버지는 의미심장하게 아들에게 말했다. (데친 알에서 발췌)
Q: "경고", "교훈" 및 "의미" 라는 세 단어의 순서를 뒤집을 수 있습니까? 왜요
답: 아니요. 이 세 글자는 전달됐기 때문에 아들에 대한 아버지의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수사적 범주
Q: 이 문장에는 어떤 수사 학적 방법이 사용됩니까? 이렇게 쓰면 표현에 어떤 장점이 있나요?
답안방식: 수사 수법+수사 자체의 역할+문장 문맥을 확인하다.
1. 비유: 밋밋함을 생동감 있게, 심오한 것을 단순하게, 추상적인 것을 구체적으로 한다. 응답 형식: 매우 생동감 있게 쓰여졌습니다+개체+특징.
2. 비유: 사물에 일종의 감정 형식 (의인을 가리킴) 을 부여하고, 묘사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표현의 의미가 풍부하다. 응답 형식: 매우 생동감 있게 쓰여졌습니다+개체+특징.
3. 환유: 복잡함 대신 단순함, 공허함 대신 진실로, 모든 것을 낯선 것으로 대체한다.
4. 과장: 분위기를 띄우고, 감화력을 높이고, 연상을 높인다. 분위기를 조성하고, 본질을 드러내며, 사람들에게 영감을 준다.
5. 이중성: 외우기 쉽고 기억하기 쉬우며 단어에 음악감을 줍니다. 간결한 표의와 서정.
6. 대비: 리듬이 선명하고, 내용이 집중되고, 기세가 높아진다. 서술이 투철하고 상세하다. 서정에 능하다. 응답 형식:+개체+기능을 강조합니다.
반복: 풍경의 서정적 인 글쓰기가 강하다. 승승장구하여 층을 구분하다. 여러 차례 강조하여 인상적이다.
8. 대비: 표현하는 사물의 특징이나 천명된 이성적 관점을 더욱 뚜렷하게 한다. 응답 형식: 강조 ... 강조 ...
9. 질문: 스스로 대답하고, 질문을 하고, 독자의 사고를 불러일으킨다. 응답 형식:+개체+특징에 대한 독자의 관심과 사고를 불러일으킨다
10. 반문문: 말투 강조, 강한 말투, 감정 강화. 대답 형식: 중점, 강조 등.
예 1: 이 2000 여 년 전 지음에 관한 전설은 수많은 화하 자손의 마음속에 깊이 간직되어 있으며, 때로는 미묘한 소리를 내며 즐겁게 씹고 되새기게 한다. 때때로 그것은 허리케인처럼 울부짖으며, 사람들에게 신속하게 행동하라고 촉구한다. 열정과 동경은 숭고한 우정, 얼마나 순결하고 신성한 정서로 가득 차 있는가. (2002 년 전국권' 친구 이야기' 에서 발췌)
Q: "때로는 미세한 소리를 내고, 유쾌하게 음미한다" 는 말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 때로는 허리케인처럼 으르렁거리며 사람들에게 빨리 행동하라고 촉구합니까? 답: 여기에 비유, 비유 등 수사법을 적용해' 지음 전설' 이 가져온 미감과 자극 효과를 형상적으로 표현했다.
예 2: (2004 년 수능 문제) 문장 마지막 단락에서 음주에 대한 묘사와 논술에 어떤 수법을 사용했습니까? 이렇게 쓰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비유 (비유) 를 사용하여 사교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음주에 비유하고, 사교활동에 너무 열중하고 더 이상 비유를 만들지 않는 것을 음주에 비유한다. 적게 마시면 눈 건강에 좋다. 많이 마시면 좋지 않다. 많이 마시면' 행복한 죽음' (작품 발표 없음) 을 초래한다. 통속적이고 풍자로 가득 차서 생동감 있는 비판 역할을 했다.
둘째, 레이아웃에 관한 질문:
질문: 문장에서 문장 (단락) 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아이디어에 답하다.
1) 쓰기에서 지정된 단락 (문장) 의 위치를 확인합니다.
1. 머리말: 시작 지점; 제목을 돌보다 사장의 전문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길을 깔다. 서스펜스를 설치하여 뒤의 보조로 깔다.
본문: 계승; 아래 일반 칼라 위의 내용을 요약하다. 이전 문장 한 편을 호응하다.
문단 끝: 센터를 지적하십시오. 감정을 승화하고 주제를 심화시키다. 시작을 돌보고, 구조가 엄격하다. 위와 전후 호응을 겸비하다. 화룡점정 행간에 의의가 가득 차 있다.
2) 단락의 역할과 답안 방향 (일반적으로 내용과 구조의 관점에서) 을 명확히 한다
예 1: 저는 제 아버지를 무서워합니다. 그는 정말 나를 때렸다. 그가 눈을 크게 뜨고 한 걸음 다가왔지만 감히 피하지 못했다. 그는 근육을 팽팽하게 하고 기다렸다. 그래서 그는 그를 한 번 찍었고, 그의 머리는 윙윙거렸다 ... (한유의' 부자간의 두려움' 에서 발췌): 제 1 자연단 (즉 위 단락) 이 작품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 분석해 주세요.
답: (1) 다음과 같이 아버지의' 나' 에 대한 사랑을 두드러지게 한다. (2) 문장 말미에' 나' 에 대한 아버지의 두려움에 대한 길을 닦는다. (3) "아버지와 아들 사이의 두려움" 주제를 돌 봅니다.
예 2: (2004 년 수능 문제) 전문을 보면 6 단' 친구 한 명 전화' 가 내용과 구조에서 각각 어떤 역할을 했습니까? ① 내용상 이 사건은 사람들이 삶을 사랑하고, 삶을 느끼고, 시적으로 삶을 바라보도록 영감을 주었다. 구조적으로 승승장구하는 역할을 하여 작가의 사고를 심화시키고 토론을 불러일으켰다.
예 3: (2004 년 수능 문제) 이 글은 주머니 시계를 단서로 세 단계로 나누었다. 이런 안배의 역할과 장점을 분석해 주세요.
① 역할: 1 층에 표 수리표를 쓰는 과정은 아래 소개표의 내력을 깔아 놓는다. 2 층 쓰기 표의 기원은 아버지의 정신을 부각시켰다. 3 급 쓰기 표의 전승은 작가의 아버지 정신에 대한 이해를 돋보이게 한다. 2 이점: 얼굴에서 사람에게, 레벨은 분명합니다. 고리가 서로 맞물려 바람이 통하지 않는다.
보충 자료:
1. 단서: 서술 텍스트는 종종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공간의 전환, 장면의 전환, 사고의 논리적 순서에 따라 층층이 배열된다. 산문 개념의 단서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감정을 단서로 삼는다. 이치를 단서로 삼다. 일을 단서로 삼다. 공간 위치를 단서로 삼다.
2. 단락 의미의 유도
서술식: 누가 무엇을 했는지 명확하게 대답한다.
형식: (시간+장소)+사람+일.
의논문: 질문이 무엇인지, 작가의 관점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대답한다.
형식: 어떤 논증 방법으로 증명 (논증)+논증?
3. 모순된 문장. 말 그대로 자기 모순이지만 작가는 깊은 의도를 가지고 있다. 깊은 내포를 드러내고 깊은 견해를 표현하다.
셋째, 표현 수법에 관한 문제 (상징, 연상, 상상, 대비, 부각, 렌더링, 억압, 자신의 의지 표현, 경물, 인물 등을 통한 감정 표현 등). ):
예술
질문: 이 문장 쓰기의 이점, 효과 및 역할은 무엇입니까?
응답 모드: 메서드+내용+효과 (또는 기능)
예 1: 한 세대 또 한 세대 중국인들이 먼 바다를 여행하는 추세로, 자신의 뚜렷한 배경, 색채, 내포를 가지고 있어 일률적으로 논할 수는 없지만, 역사가 호탕한 전진에서 시대의 침몰과 물보라가 튀는 실루엣이다. 민족 구심력의 응집은 지리적 거리에 달려 있지 않다. 우리 1 세대 화교들은 고생을 머금고 출국하여 자식을 낳게 했지만, 그들은 대대로 중국을 바라며, 영원히 뽕나무의 심정을 잊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조국이 필요할 때, 그들은 모두 아낌없이 돈을 풀었다. 홍콩 섬, 일반 주민부터 한원의 업주, 선생, 신사, 유명 인사들까지 모두 열정적으로 대륙에 기부하고, 동고동락하며 단결과 우애를 과시하는 것이 바로 눈앞의 감동적인 사례다. (2003 년 전국권' 지방정서' 에서 발췌)
질문: 이 글의 제 4 항 (위) 은 대대로 염황자손이 멀리 사방을 돌아다니는 추세로, 그들이 뽕나무의 정을 잊지 않고 아낌없이 아낌없이 주머니를 풀며 조국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칭송한다. 콤플렉스와 결합해서 이런 표기법의 작용과 장점을 분석해 보세요.
답: 향토 정서를 민족 응집력의 높이까지 끌어올려 향토 정서의 의미를 풍부하게 하고 심화시켰다. 향토복합체는 시간의 오랜 (역사) 과 공간의 장벽 (지리) 으로 퇴색하지 않는다는 것을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처음을 돌보면서 이 글의 주제를 심화시켰다.
예 2: (2004 년 수능 문제) (1) 이 문장 중 비교는 무엇입니까?
① 과거 초당과 오늘 두보 초당공원의 비교 ② 두보의 생전의 고달픈 외로움과 뒤의 거대한 명성의 비교 ③ 두보의 씁쓸하고 차가운 삶과 휘황찬란한 창작성취의 비교 ④ 두보의 원대한 포부와 현실 경험의 비교 ⑤ 두보의 인생 저조와 창작의 절정의 비교 ⑤ 두보는 개인적인 경험과 우환의 비교 ② 전문을 무시하고 이런 글쓰기의 장점을 간략하게 분석한다.
다방면의 비교와 각기 다른 수준의 심화를 통해' 시인은 번화함을 경계해야 한다' 는 내포가 더욱 풍부하고 내용이 더욱 농축된다.
예 3: (2004 년 수능 문제) 작가는 눈물을 흘리며 추모하며 자기도 썼다. 그녀는 어떻게 자신을 썼습니까? 이렇게 쓰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작가는 자신의 보잘것없는 것을 쓰고, "벌써 잃어버려서 놀라 달아나 버렸다" 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자신의 보잘것없는 것으로 혁철의 위대함을 돋보이게 하고, 자신의 소심함으로 혁철의 용감함을 돋보이게 한다.
개인과정
질문: 이 사람을 사용하여 쓰는 것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아니면: 왜 이 사람을 바꿔야 합니까?
응답 모드:
1 인칭: 친절하고 자연스러우며, 직접 서정을 쉽게 하고, 사상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독자에게 진실하고 생동감 있는 느낌을 준다.
두 번째 사람은 서정적이고, 감동적이며, 대화 (감정 교류) 를 용이하게 하고, 문장 서정적이고 친밀감을 높이며, 의인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3 인칭: 객관적이고 냉정해 보이고 시공간에 구애받지 않아 서술과 토론을 용이하게 한다.
예: 하지만 환상은 결국 환상이고 폐쇄는 닫을 수 없다. 얼마나 많은 범공주의 유령이 달빛 아래 따라오는 목소리로 돌아왔다. 얼마나 많은 서리와 활줄이 날카로운 화살을 쏘아 목을 부러뜨렸는가. 엉겅퀴 문은 평평 해지고 연대는 일단 파괴되면 바람에 휘몰아치는 칼이 눈을 뒤집습니다. 그 결과, 벽들은 더 이상 장벽이 아니며, 보라색 플러그도 더 이상 경이롭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습게 변해 마치 시공간에 조롱을 당한 것 같다. 바람과 모래가 침식되어, 그것은 너무 일찍 노화되었다.
그래서 나는 네가 문화적 어리석음의 상징이라고 말했다, 만리장성! (2000 년 전국권' 만리장성' 에서 발췌)
질문: 이 짧은 글에서 작가는 주로 두 번째 사람을 만리장성이라고 부른다. 이런 표기법은 어떤 장점이 있습니까? (2) 제 3 인칭' 그것' 은 제 6 항 말미에 쓰인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답: (1) 의인화 만리장성: A. 만리장성과 대화하기 쉽다. 감정을 표현하기 쉽다. (2) 이 말은' 들켰다' 에 근거한 것이기 때문에 작가가 만리장성에 직접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 의 느낌을 묘사한다.
넷째, 이모티콘 카테고리
1) 5 가지 표정의 구체적인 분류와 역할을 명확히 하여 답안을 작성할 때 방향을 명확하게 한다.
2) 지정된 단락에 사용된 표현 방식을 문장 구체적 분석과 결합한다.
서술
1 .. 순서 서술: 일정한 순서 (시간 또는 공간) 로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2. 역사: 서스펜스를 일으키고, 사람을 매료시키고, 기복이 심하다.
3. 보간: 주요 줄거리나 중심 사건에 필요한 준비와 보충 설명을 하여 줄거리를 더욱 완성하고, 구조가 더욱 엄격하고, 내용이 더욱 충실하게 합니다.
4. 보충 서술: 위 내용에 대해 보충 설명을 하고, 다음 부분에 대해 설명합니다.
5. 평직 서술: 속칭' 두 송이의 꽃, 각각 한 개씩', (동시에 발생하는 두 개 이상의 일을 묘사함) 단서를 또렷하게 처리하고 적절하게 처리한다.
설명
일반적으로 묘사는 다음과 같은 작용을 한다: ① 자연 경관을 재현하다. ② 인물의 외모와 내면 세계를 묘사한다. ③ 캐릭터 활동의 자연과 사회 환경을 설명한다.
1. 인물, 동작 묘사, 심리 묘사: 인물 묘사가 생동감 있고 형식이 있다. 액션 설명, 캐릭터 특성 표현; 언어 묘사, 마음에서 텍스트; 심리 묘사는 인물의 내면 세계를 드러낸다. 캐릭터의 성격 특성을 보여주고, 극의 발전을 촉진하며, 인물의 내면 세계와 성격 특징을 더 잘 보여줄 수 있다.
2. 경물 묘사: 자연 경물을 상세히 묘사하고 분위기를 조성하며 인물의 감정과 사상을 부각시킵니다. 감정 기조를 세우고 인물을 형성하기 위해 봉사하다.
3. 환경 및 장면 설명: 캐릭터 활동의 배경을 설명하고, 사건이 발생한 시기와 장소를 지정하고,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캐릭터를 더 잘 표현합니다.
4. 인물대화묘사, 심리묘사, 세부묘사: 인물의 성격을 묘사하고, 인물심리활동을 반영하며, 이야기의 발전을 촉진한다. 그것은 또한 인물의 목소리를 묘사하고 특별한 효과를 받을 수 있다.
5. 정면 묘사와 측면 묘사: 정면은 사람과 사물을 직접 보여줍니다. 측면에서 사람과 일을 부각시키다.
6. 스케치: 간략한 스케치, 간결하고 정확하고 섬세한 묘사: 섬세하게 조각하고 섬세하게 완성하며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다.
7. 풍경 작문 기교: 동정결합, 명암 결합, 점면 결합, 관능적 결합, 허실 결합, 원거리 결합; 위를 봐, 아래를 봐, 위를 봐; 시각, 청각, 후각, 촉각 등.
서정적이고 의론적인
1, 서술 후의 토론: 화룡점정, 주제, 승화 주제; 은유 적 논증: 생생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2. 직접 서정: 직접, 남김없이 자신의 마음을 표현한다
간접 서정: 감정은 경물, 사물, 사건에 함축되어 있다.
표현방식에서 문장의 뜻을 분석하다.
1, 서사의 논술은 종종 화룡점정의 역할을 하며 서사의 목적과 의미를 드러낸다.
의론 논문의 서술문은 왕왕 삽화의 역할을 한다.
3. 설명문의 묘사와 문풍이 작품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드는 역할을 했다.
4. 서술과 토론이 번갈아 사용하는 글쓰기 방법을 설명하여 문장 해설과 토론이 쉽고 활발하며 읽기에 재미있고 계발적이다. 문장 속의 서술은 토론 서비스이고, 토론은 서술을 기초로 하며, 토론을 위한 사실의 근거를 제공하고, 논점을 타당하고 설득력 있게 한다.
예: (2004 년 수능 문제) 이 문장 출발점은 독서에 관한 다른 문장 들과는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작가는 어떻게 이 문장 을 재미있게 만들 수 있습니까? -첫 번째 질문, 일반적으로 독서에 관한 문장 대부분이 책의 내용으로 시작하여 독서의 체험, 느낌,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 글은 책의 형태를 출발점으로 하여 책의 역사적 문화적 내포를 이야기한다.
두 번째 질문은 풍부하고 우아한 협회와 상상력입니다. 시적이고 생동감 있는 묘사 암시의 사용은 심오한 문화적 의미로 가득 찬 문장; 비유의 운용과 모양, 소리, 색의 생동감 있는 묘사.
넷째, 요약 내용의 요점에 관한 질문:
질문: 단락 (또는 전체 텍스트) 의 요점을 요약하십시오.
답변 모드: 3 단계: 1 단계, 이 단락의 계층 구조, 2 단계, 키워드 추출, 3 단계, 통합 답안.
우리 엄마는 꽃을 좋아하고 나도 꽃을 좋아한다. 저는 석문향에 살고 있는데 앞뒤에 작은 마당이 두 개 있어서 잡다한 식물을 많이 심었습니다. 계절에 따라 예쁜 꽃도 많이 피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때때로 현관 앞에 앉아 계화꽃이 은은한 향기를 풍기며 나는 마치 조용하고 고아한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여름의 저녁, 재스민은 계속 열려 두세 송이를 따서 손바닥에 놓는다. 모든 청춘의 추억이 그 향기로 내 눈앞에 나타날 것이다. 나는 꽃을 좋아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잃어버린 모든 시간. 모든 꽃 뒤에는 내가 간직한 추억이 있다. "시모룽의" 꽃의 세계 "에서 발췌"
Q: 내가 꽃을 사랑하는 이 단락의 이유는 세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요약해 주세요.
분석: 네 문장 중 처음 두 문장은 각각 한 층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한 층인 것이 분명하다. 그런 다음 각 층에서' 어머니의 꽃에 대한 사랑',' 조용하고 고아하다',' 기억을 소중히 여기다' 등의 키워드를 추출해 답을 통합했다.
답: (1) 우리 엄마가 꽃을 사랑하는 영향을 받습니다. (2) 꽃이 나를 조용하고 고아하게 한다. (3) 꽃 속에는 내가 간직한 추억이 있다.
5. 인물 감상에 관한 질문:
질문: 문장 속 주인공의 이미지를 간단히 분석해 주세요.
답안 방법: 총점 (총점) 별로 답한다. 먼저 한 마디로 인물 전체에 대한 정성 분석을 한 다음, 몇 가지 방면에서 정량 분석을 한다. 먼저 몇 가지 방면에서 정량 분석을 한 다음 한 문장으로 질적으로 요약할 수도 있다.
예: 여주인이 곧 나의 이상한 행동을 발견하고, 그녀는 방 안의 기름 연기 냄새를 맡았다. 즉각 의문을 제기하다. 그때 나는 부엌에 서서 세 형제의 도취적인 울음소리를 듣고 있었다. 나는 그들의 목소리의 미묘한 차이를 정확하게 구분할 수 있다. 그 중 하나가 비명을 지르지 않으면, 나는 온 정신을 집중할 것이다. 여주인은 바보같아, 유연기가 필요 없다고 말했다. 너 미쳤어? 내가 막 그녀를 위해 일했을 때, 그녀는 네 글자로 나를 문예청년이라고 불렀다. 이 네 글자는 그녀가 정통한 북경어로 한 것으로, 매우 악독하다. 내가 채용된 지 3 개월 후, 그녀는 나에게 이 세 글자인 바보를 꾸짖었다. 그녀는 내가 다른 사람들처럼 그녀를 겁주지 않았기 때문에 나를 해고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작은 목소리로 굴뚝 안에 작은 참새 한 마리가 있다고 작은 소리로 말했다. 그들은 나의 형제이다. 여주인은 위에서 아래로 나를 힐끗 보았고 (마치 내가 괴물인 것 같다), 몸을 앞으로 기울여 부엌에서 나왔다. 문 앞에서 그녀는 이빨에서 두 글자 농민을 짜냈다. 나는 이 이름을 좋아한다. 똑같이 악독하지만, 나는 정말 진짜 농민이다. 나는 농민이 되는 것이 결코 수치스럽지 않다고 생각한다. "안영의" 굴뚝 속의 형제 "에서 발췌"
Q: 문장 속' 여주인' 은 어떤 인물인가요? 한 문장으로 요약하고 예를 들어 설명해 주세요.
답: 농민공을 경멸하는 도시 주민의 이미지입니다. 예를 들어, "농민" 이라는 단어는 이빨에서 짜낸 것이다. "나" 를 "문예청년", "바보" 라고 부르는 악랄한 어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