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격율과 리듬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격율은 리듬보다 더 많은 내용을 요구하며, 리듬은 격법에 포함되어 있다. 많은 시는 리듬만 말하고, 격칙은 따지지 않는다. 격법은 율시에만 적용되는 반면, 운율은 전통 정의 속의 시에만 적용된다. 그러나 현대시는 이미 격율과 리듬의 속박을 돌파했다.

다음은 바이두 백과사전의 박자와 리듬에 대한 소개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체적으로 스스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리듬은 음운과 리듬을 가리킨다. 시의 평정 패턴과 운율 규칙을 일컫는 말. 소리의 리듬으로 뻗어나가다. "옛 당원직전": "생각이 깊고, 말이 가깝고, 율동이 새로우며, 옳고 그름의 차이가 없고, 풍격이 무량하다." 예 Shengtao "투어 3 호수": "호수 파도 촬영 해안을 듣고, 꽤 단조로운, 하지만 리듬." "

시의 운율은 세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첫째, 평정은 남북조 시대의 심약에 의해 처음 제기됐고, 성당은 이후 격율시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었으며, 주로 평정과 평정의 조화를 중시하였다. 두 번째는 이원성입니다. 운문에서, 특히 율시에서는 이중성의 요구가 엄격하다. 시가에는 일반적으로 한 마디가 있고, 부와 팔주문에도 많은 문장과 단락쌍이 있다. 셋째,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이 세 가지 방면은 모두 중국어 음성의 특징, 즉 단음절어소가 우세하고 성조가 있는 특징에서 비롯된다. 시, 특히 율율시를 쓸 때, 대비, 이중성, 운율의 운용이 좋고 자연스러우며, 음악감을 높이고 리듬의 아름다움을 나타낼 수 있다. 잘못 쓰거나 과도하게 쓰면 힘겹고 비위를 맞추지 않는 느낌을 줄 수 있고, 심지어는 문상으로 의까지 다치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육조부터 초당까지의 산문이 바로 명백한 예이다. 이것은 모든 시 애호가들이 반드시 익혀야 하는 기본기이다.

격법은 중국 고시 중 일련의 독특한 규칙을 가리키며 형식 리듬 등에서 모두 따라야 한다. 중국 고대의 현대시는 엄격한 격법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으며, 고시, 근체시, 유럽시 등과 같은 다른 것들은 모두 명확하고 엄격한 격법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일반적으로 시의 운율 형식에는 운율, 평정, 대구, 글자 수의 네 가지 요소가 있다. 그중 율시가 가장 엄격하여 모든 요소가 충족되어야 한다. 현대시의 절구, 단어, 산곡은 일반적으로 대항할 필요가 없다. 고전시는 비교적 느슨해서, 일반적으로 느슨한 운의 개념만 있을 뿐이다.

고시와 율시의 차이는 주로 구문 음운 평정이다.

구문:

고풍의 각 문장의 글자 수는 불확실하다. 4 자, 5 자, 6 자, 7 자, 심지어 잡자 (불규칙문) 가 있고, 각 곡의 문장 수도 불확실하다. 적으면 두 문장, 많으면 수십 문장, 많으면 수백 문장이다. 근체시는 오언칠구, 율시는 8 구, 절구는 4 구, 절구는 8 구 이상이며, 장체시라고도 불린다.

운율:

고풍은 노래당 하나의 운으로 할 수도 있고, 두 개 이상의 운으로 변운을 허용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노래마다 한 운만 쓸 수 있고, 심지어 수십 문장의 배열도 바꿀 수 없다. 고풍은 짝문장에서 운을 맞출 수도 있고, 짝구는 홀수구에 운을 맞출 수도 있다. 근체는 짝문장에서만 운을 맞추는데, 첫 문장을 제외하고는 평성으로 운을 맞추고 운을 맞추지 않는다. 다섯 글자는 많이 걸지 않고, 일곱 글자는 많이 걸지만), 나머지 기이한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고풍은 평정운을 맞출 수 있다. 몸에 가까워지면 평평한 운율만 요구된다.

현대인이 현대시를 쓰면 당연히 현대운을 쓸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전통에 따라 평운수를 사용하려면, 우리는 고금의 차이에 주의해야 한다. 특히 고시를 읽을 때 더욱 그렇다. 이러한 차이는 때때로 방언으로 구분할 수 있지만 반드시 믿을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우리는 많이 읽고 외워야 한다.

플랫:

고풍과 현대풍의 가장 큰 차이점은 고풍이 평평함을 중시하지 않고 현대풍이 평평함을 중시한다는 것이다. 당 이후의 고체도 평탄함을 중시하지만, 불규칙하여 소홀히 할 수 있다.

참고:

율율 금기를 어기는 곳이라면 모두 법을 어기는 것이 아니라 법을 벗어난 것으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율동, 금기, 금기, 금기, 금기, 금기) 리듬을 어기는 것은 당연히 더 두드러진다.

운율시의 경우, 글자수와 문장 수가 일치하지 않고, 정렬되지 않고, 접착되지 않고, 압운도 없고, 압운도 없고, 반복되지 않고, 외롭지 않고, 불평등하다.

문자에 있어서, 스펙트럼에 따라 글을 쓰지 않으면, 모든 터무니없는 일은 모두 법이 나온 것이다.

그러나, 한 편의 시나 한 단어가 법률에서 나오는 것은 그것이 좋은 현대시나 좋은 문필이라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