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현대 중국어로 번역된 '서유기'(고전 중국어 버전)의 12장과 13장은 사람들에게 다채로운 신과 세계를 보여줍니다. 작가의 풍부하고 대담한 예술적 상상력에 모두가 놀란다.
그러나 모든 문학 작품은 특정 사회 생활을 반영하며, 신과 악마에 관한 소설의 뛰어난 대표작인 『서유기』도 예외는 아닙니다. 루쉰 선생이 『중국소설사』에서 지적했듯이 『서유기』는 “세계의 현상을 풍자하고 희화하며 과장되게 묘사한다.”
또한 그는 “작가의 천성이 코미디를 잘하는 편이다. 그래서 변화하고 갑작스러운 일을 묘사하면서도 매번 설명을 섞어 신과 악마를 인간적으로 만들고, 매력도 세련됐다." 과연.
<서유기>에 등장하는 신과 악마의 환상적 세계를 통해 우리는 현실 사회의 투영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Sun Wukong의 이미지 생성에는 작가의 이상이 그 위에 배치됩니다.
손오공의 불굴의 투지와 금곤봉을 들고 모든 요괴를 쓸어버리는 용맹한 정신은 국민들의 염원과 요구를 반영한다. 그는 정의의 세력을 대표하며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겠다는 국민의 믿음을 보여줍니다.
또 다른 예는 불경을 구하러 가는 길에 만나는 악마인데, 이는 천재지변의 유령일 수도 있고 악의 상징일 수도 있다. 그들의 탐욕, 잔인함, 교활함, 교활함은 봉건 사회의 암흑 세력의 특징이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옥황상제가 다스리는 천궁과 여래불이 다스리는 서극락 역시 인간사회의 색채가 짙게 물들어 있다. 봉건 사회의 최고 통치자에 대한 작가의 태도도 매우 흥미롭다. 아이들을 마음과 영혼처럼 대하는 것. 비구 왕국 요은자(Yao Yinzi)의 왕은 겁쟁이이거나 폭군이었습니다.
이러한 이미지의 묘사는 이해하기 쉽지만 모두 실용적인 의미가 강합니다. '서유기'는 심오한 사상적 내용을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높은 예술적 성취도 이루었습니다.
풍부하고 독특한 예술적 상상력, 생생하고 구불구불한 스토리라인, 실감나는 캐릭터, 유머러스한 언어로 '서유기'라는 독특한 예술궁전을 구축하고 있다. 그러나 나는 『서유기』의 가장 큰 예술적 성취는 손오공과 주팔계라는 두 불후의 예술적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창조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손오공은 '서유기'의 첫 번째 주인공이자 정말 놀라운 영웅이다. 그는 무한한 능력을 갖고 있으며,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으며, 불굴의 저항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대한 영웅의 비범한 태도를 가지고 있지만, 칭찬을 좋아하는 단점도 가지고 있다. 그는 재치 있고 용감하며 재치 있고 장난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그의 가장 큰 특징은 싸우는 용기입니다. 감히 최고 옥황제에 맞서 싸우면 "원숭이 왕"의 명성이 알려질 것입니다. 감히 괴물과 괴물에 맞서 싸우고, 날카로운 눈으로 괴물을 놓지 말고, 여의 황금 곤봉 아래에서 괴물에게 자비를 베풀지 마십시오. ; 모든 어려움에 맞서 싸우십시오. 싸우고, 결코 물러서지 말고 머리를 숙이십시오.
영광스러운 신화 속 영웅 손오공입니다. Zhu Bajie에 대해 말하면 그의 능력은 Sun Wukong에 비해 훨씬 열등하고 영광스럽고 키가 크지만이 이미지도 매우 잘 표현됩니다.
Zhu Bajie는 코믹한 인물로 정직하고, 정직하고, 강력하며, Sun Wukong의 최고의 조수입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음식을 좋아하고, 남을 이용하고, 바람둥이가 되고, 어려움을 두려워하는 등 문제가 가득합니다. 그는 서투르고 서툴러서 때때로 당승을 자극하여 손오공을 괴롭게 하기 위해 사적인 돈을 숨겨서 그의 귀에 집어넣기도 했습니다.
그에게는 결점이 많은데, 이는 영세 자영업자의 나쁜 습관이다. Zhu Bajie의 단점에 대한 저자의 비판은 매우 가혹하지만 의도도 좋습니다.
부정 캐릭터가 아니어서 사람들이 주팔계를 미워하지는 않지만, 오히려 굉장히 현실적이고 귀여운 느낌을 준다. 당승의 이미지도 잘 쓰여졌으나 손오공, 주팔계에 비하면 많이 뒤떨어진다.
샤몽은 특유의 캐릭터성이 부족해 '서유기'의 단점이라고 할 수밖에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유기"의 예술적 성취는 여전히 매우 놀랍습니다. Sun Wukong과 Zhu Bajie의 두 이미지는 독특한 개성으로 중국 문학사에 불멸의 예술적 기념물을 세웠습니다.
●제1장: 정신수양의 원천이 흘러나온다. 마음과 성품의 수양이 동성신주의 탄생으로 이어진다. 나라의 바다에는 화과산이 있다. 산 위의 선녀석이 돌원숭이를 낳았어요. 돌원숭이는 자신이 살던 시냇물 수원지에서 '수막굴'이라는 돌굴을 발견하고 원숭이들에게 왕으로 칭송받았다.
또 300~500년이 지난 뒤, 돌원숭이는 갑자기 인생이 예측할 수 없고 오래 살지 못할 것 같아 슬프게 울었습니다. 늙은 원숭이의 지시에 따라 돌원숭이는 남판순주에서 신우하주로 여행하여 영대방춘산에 올라가 서월삼성동에 들어가 수보리장에게 경의를 표하고 그의 제자로 받아들여졌으니 이름은 손오공이다.
●제2장: 보리의 참되고 놀라운 이치를 깨닫고 귀신을 물리치고 본연의 정신으로 돌아가는 오공은 조상으로부터 불멸의 길, 일흔두가지 변천과 '공중운'을 배웠다. ". 어느 날, 오공은 다른 사람들의 부추김을 받아 소나무로 변했고, 이로 인해 조상이 불행해져서 동굴에서 쫓겨났습니다.
화과산으로 돌아가 잔산산의 악마들과 싸워 승리하고, 포로된 원숭이와 아이템을 되찾아오세요. ●제3장: 전 세계 수천 개의 산이 웅크려 있고, 구명계와 십분류가 제거됩니다. 오공은 사진 촬영 방법을 사용하여 아올라이 보고에 있는 무기를 산으로 옮기고 원숭이들을 훈련시킵니다.
산속의 괴물과 짐승들이 차례로 오공을 숭배했습니다. Wukong은 용왕에게 무게 13,500kg의 Ruyi 황금 곤봉을 요청했습니다.
저승사서에 나오는 원숭이의 이름을 체크하세요. 용왕과 지옥왕은 옥황상제에게 괴물원숭이를 토벌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옥황제는 오공을 모집하기 위해 태백금흥을 화과산으로 보냈습니다. ●제4장 필마문을 수여받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명언: 기천의 위닝오공은 이 관리가 가장 낮은 직위임을 알고 화과산으로 돌아갔습니다.
옥황제는 이천왕(Li Tianwang)과 그의 아들 나타(Nezha) 왕자에게 오공(Wukong)을 점령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손오공에게 패배했습니다.
비너스는 다시 오공을 소환한다. 옥황상제는 오공이 거주할 수 있도록 기천궁을 지으라고 명령했습니다.
●제5장 혼돈의 복숭아대현이 알약을 훔친다. 천공궁의 신들은 몬스터를 잡아가고, 오공은 복숭아밭을 관리하며 정원에 있는 큰 복숭아를 모두 먹어치운다. 그런 다음 그는 Yaochi에 가서 불멸의 포도주를 모두 마시고 Taishang Laojun의 조롱박에 들어있는 황금 비약을 모두 먹었습니다.
화과산으로 다시 탈출하세요. 옥황상제는 토타왕에게 천상의 병사들을 이끌고 오공을 점령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오공이 신들을 물리쳤다. ●제6장: 관음은 그 이유를 묻기 위해 회합에 나갔다. 소성인은 자신의 능력을 이용해 대성인 남해 관음의 제자 목자에게 항복하여 천왕을 도우려 했으나 패했다.
관음님도 얼랑선(Erlang Shen)을 추천하셨습니다. Erlangshen은 Wukong과 싸웠습니다. Taishang Laojun은 하늘에서 전투를 지켜보고 있었고 다이아몬드 소매를 떨어 뜨리고 Wukong을 때렸습니다.
신들은 그를 다시 상위 세계로 데려갔다. 옥황상제는 그를 처형하라는 칙령을 내렸다.
●제7장 팔괘로에서 탈출한 대현자 오행산 기슭의 중심 유인원 태상노군은 49일 후 오공을 연금로에 넣어 제련한다. 오공이 나타나 천궁을 혼란에 빠뜨립니다. 옥황상제가 여래 부처님을 초대하셨습니다.
손오공은 끝까지 공중제비를 한다. 2. 서유기 13장 내용
이튿날 당승과 신하들은 눈물을 흘리며 스님과 작별하고 말을 타고 서쪽으로 계속 걸어갔다. 며칠 만에
마을 변두리의 장군들과 도사들이 당나라 승려와 하인을 데리고 후쿠하라에 도착했다. p>
쉬어가는 절.
다음 날 새벽이 되기 전에 당생은 하인 두 명을 불러냈고, 하인 세 명은 달빛을 받으며 서둘러 갔다.
10마일 이상을 걷다가 산을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길은 기복이 심하고 잡초가 무성해 걷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그들은 잡초를 뽑고 걸어갈 수밖에 없었다. 갑자기 그의 발이 공중에 떨어지자 세 사람과 말이 함께 구덩이에 빠졌습니다. 세 주인과 하인들은
갑자기 “잡아라! 잡아라!”라는 외침을 듣고 당황했습니다.
강한 바람과 함께 한 무리의 몬스터들이 나타나 주인과 하인을 사로잡았습니다. 당승이 몰래 살펴보니
그 위에 흉악한 모습의 마왕이 앉아 있었고, 마왕은 명령을 내렸고, 괴물들은 당승의 주인과 하인을 묶었다. > 이때 작은 악마가 와서 "형산군과 특수요원이 왔어요!"라고 보고했다.
악마가 서둘러 그를 맞이했고, 두 사람은 그를 은장군이라고 불렀다. Yin 장군은 Tang Seng과 다른 사람들을 이용해 손님을 접대할
을 모집할 계획입니다. Xiong Shanjun은 "오늘은 두 개를 선택하겠습니다"라고 말했고, 음 장군은 당승의 하인 두 명을 잘라서 산채로 먹었습니다. Tang Seng은 공포에 질려 거의 기절할 뻔했습니다.
새벽이 가까워지자 몬스터들이 숨어들고 있었습니다. 당승은 너무 겁이 나서 졸음에 빠졌습니다.
갑자기 지팡이를 짚은 노인이 그를 향해 천천히 걸어오더니 탕셍을 묶고 있던 밧줄이 끊어졌다. 그는 다시 한숨을 쉬며 일어나서 재빨리 절을 했다. 노인이 말했다: "여기는 쌍차능(雙橋河)이라고 합니다. 위험한 곳입니다." 노인은 당승(唐僧)에게 짐을 맡아서 큰길로 데려가라고 했습니다. 당생은 재빨리 말을 묶고 감사할 준비를 하고 고개를 들었을 때 노인이 두루미를 타고 날아가는 것을 보고 공중에서 종이 한 장을 떨어뜨렸다. , 그는 그 노인이 태백 금흥이라는 것을 깨닫고 서둘러 공중에서 경의를 표했습니다.
당승은 말을 타고 산길을 한참 걸은 뒤에도 아무도 보이지 않았다. 그는 목마르고 배가 고팠으며
마실 물을 찾고 싶었습니다. 갑자기 나는 두 마리의 사나운 호랑이가 큰 입을 벌리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다시 주위를 둘러보았고, 내 뒤에는 빨간 글씨를 뱉어내는 독사가 있었고, 오른쪽에는 독사가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야생동물들. Tang Seng은 중간에 갇혀서 너무 불안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기 때문에 자신의 운명에 체념해야 했습니다.
이 중요한 순간에 맹수들은 갑자기 도망갔습니다. 당승이 놀라서 주위를 둘러보니 큰 남자가 손에 쇠갈래를 들고 허리에 활과 화살을 들고 산비탈을 오르고 있는 것이 보였다. 당생은 재빨리 무릎을 꿇고 손을 맞잡고 소리쳤다.
“주님, 도와주세요!” 큰 사람이 당생을 안고 “나는 왕이 아니다. 나는 사냥꾼일 뿐이다.
"유박친"
유복친은 당생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했다. 당생은 매우 기뻐하며 말을 유복친의 집으로 데려갔다.
다음은. 그날 Tang Seng은 어머니의 지시에 따라 길을 떠나려고했습니다. 나는 Tang 스님에게 몇 사람과 사냥 도구를 가져 왔습니다. 한참을 걸어가니 큰 산에 이르렀다.
그들은 산을 중간쯤 걸어가다가 멈춰서서 “장로님, 우리는 앞서 양계산으로 갑니다.
산의 동쪽은 산 아래에 있습니다. 당나라의 지배를 받고 있으며, 산의 서쪽은 타타르족의 지배를 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지역을 혼자서 지나갈 수 없습니다.
가는 길에 조심하세요. 갑자기 그들에게 작별 인사를 할 수밖에 없게 되었는데, 갑자기 산기슭에서 누군가가 "
스승님, 빨리 오세요, 스승님, 빨리 오세요!"라고 외치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3. 13장의 주요 내용 서유기
제13장: 재난을 구하는 호랑이굴에 떨어지다 보진스님은 쌍차능선을 떠나 몇 명의 추종자들과 함께 서쪽으로 가다가 쌍차능선을 지나가다가 갑자기 목숨을 잃었다. 세 사람과 그들의 말은 구덩이에 빠졌고, 호마왕의 부하들에게 생포되었습니다.
마왕들은 어떻게 먹을까 의논했지만, 호랑이의 말 때문에 당승은 홀로 남겨지고 나머지는 잡아먹혔다. Tang Seng은 너무 무서워서 노인이 Tang Seng을 구했습니다. 나중에 Tang Seng은 이 사람이 Taibai Jinxing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탕생에게 감사 인사를 한 뒤 다시 길을 나선 그는 사냥꾼을 만나 탕생을 잡아먹고 싶었던 호랑이를 죽였다. 당승은 오리온의 집에 찾아와 돌아가신 아버지를 위해 경전을 독송하고 모두에게 감사를 표했다.
양계산에 도착했을 때 갑자기 “나의 스승님이 오셨다!”라는 천둥소리가 들렸다. 작가의 예술적 가공을 통해 당시의 사회적 현실을 깊이 있게 묘사하고 있다. 전체 책은 주로 손오공이 태어나 천궁에서 대란을 일으킨 후 당승, 주팔계, 사승을 만나 경전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여행하고 99년을 겪은 후 악마를 정복했다고 설명합니다. 여든일곱 번의 고난 끝에 마침내 서천에 이르러 여래불을 만났다.
'서유기'의 내용은 중국 고전 소설 중 가장 복잡하다. 불교, 도교, 유교의 사상과 내용을 결합하여 불교와 도교의 불멸을 동시에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때로는 현실 사회의 인간적 감정을 신과 불의 세계에 주입시키기도 한다. 유교의 명언이 엄숙하면서도 유머러스하게 느껴지며, 그 재치와 위트가 모든 문화권의 독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서유기'의 등장은 신과 악마를 다룬 장편소설의 새로운 범주를 열었다. 이 책의 선량한 조롱, 신랄한 풍자, 진지한 비판의 영리한 조합은 풍자 소설의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므로 『서유기』는 고대 낭만소설의 정점이라 할 수 있으며, 세계문학사에서도 낭만주의의 걸작이자 마술적 사실주의의 선구자이다.
참고자료 : 바이두백과사전-서유기. 4. 서유기 제13장 요약
제13장 범굴에 떨어지고 금성으로 고민을 해결하고 쌍차능에 남는 보친스님
이 장에서는 주로 다음과 같은 내용을 쓴다. 당승이 장안을 떠난 후 겪은 첫 번째 어려움. 경전을 구하러 서쪽으로 가는 길에 당승과 두 명의 오랜 추종자들이 법문사에 머물렀다. 법문사 장로님들과 스님들께서 따뜻하게 맞이해 주셨습니다. 당승은 허저우웨이 외곽의 산에서 호랑이 정령을 만났습니다. 두 추종자는 모두 토막나고 악마에게 잡아먹혔습니다.
그 후 당승은 혼자 백마를 이끌고 앞으로 나아가는데, 뜻밖에도 호랑이와 여러 마리의 뱀을 만났는데, 다행히 진산 태보(泰寶) 유박(劉伯)의 도움을 받아 쌍차능(雙橋河)에 머물렀다. 어느 날 밤. 당승은 유박친 아버지의 영혼을 구하고, 그의 죄를 제거하고, 장로의 집에 가서 그를 도왔다.
추가 정보
서유기 13장의 주요 인물 소개:
1. 당승, 본명이 진(陳)이고 별명은 강류아(江刘爲), 법명은 현장장(玄張), 별명은 삼장(삼장)으로 당태종에 의해 당(唐)이라는 성을 받았다. 그는 여래불의 두 번째 제자인 진찬자로 환생했습니다. 그는 부모의 비극적이고 기괴한 경험으로 인해 승려가 되었고, 금산사에서 승려가 되었으며, 결국 도성의 유명한 사찰에 정착하여 수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
당승은 부지런하고 학구적이며 수완이 뛰어나 사찰의 승려들 사이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마침내 그는 당 태종의 선택을 받아 그에게 맹세하고 서방으로 건너가 불경을 배웠다.
경전을 구하러 가는 길에 당생은 차례로 손오공, 주팔계, 사승 세 명의 제자를 받아들여 이름을 오공(菩提師이 취함, 당승이 그에게 형저(興貝)라는 별명을 주었다) ), Wuneng, Wukong Jing은 세 명의 견습생과 Bai Longma의 도움으로 온갖 어려움을 겪고 마침내 Xitian Leiyin Temple에서 35 개의 경전을 되찾았습니다. 완전한 공덕과 선행으로 그는 큰 지위에 오르고 참담 공덕 부처님(Zhan Tan Merit Buddha)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2. 태백신은 중국 민간신앙과 도교신 중에서 가장 잘 알려진 신 중 하나이며, 도교 신화 체계에서는 옥황상제의 사자일 뿐입니다. 원래는 도사 노자(老子)의 제자였으나 나중에 노자(老子)가 설한 도교의 참된 말씀을 이해하고 불멸의 존재가 되었으며, 노자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자신이 태어난 곳인 보저우(板州)에 도덕궁(德殿)을 세웠습니다. .
백발에 친절한 표정을 지닌 노인이라고 한다. 그의 본업은 옥황상제의 특사로서 각종 명령을 전달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음양 가문은 자신을 전쟁의 신, 전쟁을 주관하는 신, 살육의 주인으로 믿고 있다. 금성이 특별한 시간이나 지역에 나타나는 한, 그것은 '하늘의 변화'의 상징이자 혁명의 발발이나 정치적 변이의 전조로서 큰 일이 곧 일어날 것임을 의미합니다. 5. 서유기 제13장 감상
범굴에 빠졌으나 금성이 해결
쌍찰령 보화림 스님
읽기 서유기 제13장
세 번의 방문을 통해 나는 당현장이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가고자 하는 끈기와 그가 겪었던 고난을 점차 느꼈습니다.
경전을 구하러 서쪽으로 가는 길에 당승과 두 명의 오랜 추종자들이 법문사에 머물렀다. 법문사 장로들과 스님들이 반갑게 인사를 하고 금식을 마치고 시간이 늦어지자 스님들이 모여서 서양 경전을 구하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모두가 서양 사람들이 경전을 구하면 온갖 어려움과 어려움에 직면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당승은 고개를 끄덕이고 마음을 가리키며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당생이 무슨 뜻인지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고, 그는 모든 사람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마음이 태어나면 온갖 악마가 태어나고, 마음이 무너지면 온갖 것들이 멸망하는 것 같습니다." 하루빨리 성경을 되찾고 싶어 하시는 이런 끈질긴 정신은 우리를 감탄하게 만들고, 이런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은 사람들에게 끝없이 칭찬을 하게 만듭니다.
당승은 서둘러 경전을 구하려다 일찍 일어나 서둘러 길을 가는데, 뜻하지 않게 길이 험해서 우연히 마귀의 굴에 떨어져 당현장과 그의 추종자 두 명을 죽였다. . 동굴은 괴물과 유령으로 가득 차 있었고 Tang Xuanzang은 거의 죽을 뻔했습니다. 귀신들과 귀신들은 당생과 두 추종자들을 묶었고, 동굴 안의 마왕은 야차들에게 두 추종자들의 심장, 머리, 간, 팔다리를 동굴 속의 두 마왕과 그들 자신에게 바쳐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살과 뼈는 그 야차들에게 먹혔습니다. 이것은 정말 끔찍하고 잔인합니다! 이것은 Tang Xuanzang이 장안을 떠났을 때 첫 번째 재난이었습니다!
당승은 추종자 없이 불경을 얻기 위해 혼자 서쪽으로 걸어갔다. 그분이 황량하고 높은 산에 이르렀을 때, 배고파서 먹을 것이 없고, 목마르고 마실 물도 없고, 길이 고르지 않았습니다.
갑자기 사나운 호랑이 두 마리가 당승 앞에 으르렁거렸고, 그 뒤에는 독사가 감겨 있었고, 좌우에는 독벌레와 괴물들이 도처에 있었습니다. 지구! 괴물과 괴물이 너무 많아서 정말 무섭습니다! 당승의 생명이 위험에 처한 것 같습니다. 그의 백마의 다리는 겁에 질려 배설물과 소변이 묻어 땅바닥에 누워 있었고, 당승은 도망갈 길이 없었고 기다릴 수밖에 없었다. 서부로 가는 길에는 정말 어려움이 많은 것 같아요!
당승은 많은 어려움에 직면했지만 이를 두려워하지 않고 불경을 얻기 위해 서방으로 나아가는 그의 끈기를 배울 가치가 있다. 우리를. 6. 『서유기』 13장의 좋은 문장 감상
『서유기』 13장을 읽은 후 나는 점차 당현장의 서유기 집념을 느꼈다. 경전과 그가 겪은 어려움을 구하십시오.
경전을 구하러 서쪽으로 가는 길에 당승과 두 명의 오랜 추종자들이 법문사에 머물렀다. 법문사 장로들과 스님들이 반갑게 인사를 하고 금식을 마치고 시간이 늦어지자 스님들이 모여서 서양 경전을 구하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모두가 서방에 가서 불경을 배우면 온갖 어려움과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라고 말했지만, 당승은 고개를 끄덕이고 마음을 가리키며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Tang Seng이 무슨 뜻인지 아무도 몰랐습니다. 그는 모든 사람에게 "마음이 태어나면 모든 종류의 악마가 태어나고 마음이 파괴되면 모든 것이 파괴되는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ang Seng은 가능한 한 빨리 진실을 없애고 싶어하며 사람들이 끝없이 칭찬하는 그의 끈기와 두려움없는 정신에 감탄합니다. 당승은 서둘러 경전을 구하려 했기 때문에 일찍 일어나 서둘러 길을 가다가 길이 험해서 우연히 마귀굴에 떨어져 당현장과 그의 추종자 두 명을 죽였다.
동굴에는 귀신과 귀신이 가득했는데, 당현장은 거의 죽을 뻔했다. 귀신들과 귀신들은 당생과 두 추종자들을 묶었고, 동굴 안의 마왕은 야차들에게 두 추종자들의 심장, 머리, 간, 팔다리를 동굴 속의 두 마왕과 그들 자신에게 바쳐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살과 뼈는 그 야차들에게 먹혔습니다.
이건 정말 끔찍하고 잔인해요! 이것은 Tang Xuanzang이 장안을 떠났을 때 첫 번째 재난이었습니다! 추종자 없이 당승은 불경을 얻기 위해 혼자 서쪽으로 걸어갔습니다. 그분이 황량하고 높은 산에 이르렀을 때, 배고파서 먹을 것이 없고, 목마르고 마실 물도 없고, 길이 고르지 않았습니다.
갑자기 사나운 호랑이 두 마리가 당승 앞에 으르렁거렸고, 그 뒤에는 독사가 똬리를 틀고 있었고, 좌우에는 독벌레와 괴물들이 사방에 널려 있었다. 지구! 괴물과 괴물이 너무 많아서 정말 무섭습니다! 당승의 생명이 위험에 처한 것 같습니다. 그의 백마의 다리는 겁에 질려 배설물과 소변이 묻어 땅바닥에 누워 있었고, 당승은 도망갈 길이 없었고 기다릴 수밖에 없었다. 서부로 가는 길에는 정말 어려움이 많은 것 같아요! 당승은 많은 어려움에 직면했지만 그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불경을 얻기 위해 서방으로 가는 그의 끈기를 우리에게서 배울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