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 을 묘사한 시 두 수를 써 주세요

"젖은 옷을 원하고, 류추위를 느끼지 않는다", 남송제남 스님. < P > "커튼각 만양관, 장계산 한가한 바람" (남계초봄), 남송시인 양완리. < P > 남송시인 방열은 시' 춘사' 를 가지고 있다. "봄바람이 바빠서 살 수 있다. 속인이다. 얼굴을 진흙 벌로 꿀을 만들고 가볍게 불면 맑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 P > "봄바람을 쓰지 마라, 류록을 보내지 마라" (락정) 는 당대의 대시인 이백의 시이다. < P > "동풍은 내가 산을 유람하고 처마 사이에 비가 쌓이는 것을 알고 있다" ("신도시로" 두 곡 중 하나), 송대 대시인.

왕안석 명구' 반산 춘완' 가 그늘을 감상하고 있다. < P >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2 월의 봄바람이 가위 같다" (당태호' 버드나무 노래'). < P > "봄바람은 가위처럼 영리하고, 버드나무를 먼저 자르고, 복숭아를 깎는다" (송매 야오첸' 동성송마차밭').

"동풍이 새 칼자를 시험하고, 한 손으로 치엽꽃을 자른다" (송황숙' 탐춘'). < P > 백거이의 명구' 들불이 끝이 없고 봄바람이 불고 높다' ('안돼, 고초'). < P > 맹교시' 봄바람이 아침저녁으로 솟아오르고 푸르게 불어온다' (연주 가사). < P > 2118 년 2 월 29 일 < P > 이 대답이 좋다고 생각하십니까? 좋은 (4) 나쁜 (1)- 봄바람이 따뜻하다. "옷이 젖은 살구꽃 비, 바람이 버드나무 유엽을 불다" ("절구"), 남송제남 스님의 시는 인정의 관점에서 봄바람이 따뜻하고 한기가 없다고 직언한다. "커튼각은 아름다운 날이고, 산중은 한가한 바람이다" ("남계초봄"). 남송 시인 양완리의 이 두 시는 느린 봄바람의 따뜻함도 썼다.

봄바람은 부드럽습니다. 남조 왕검은' 봄의 시' (두 곡 중 하나) 에서 꽃을 휘두르며' 경풍요잡화' 라고 썼는데, 그가 쓴 것은 마침 부드러운 향이었다. 남조 시인 호슨의' 익풍춘' 시에는 두 줄이 있다.' 가루가 거울을 떨어뜨리기 전, 옥성이 거문고를 울린다'. 첫 문장은 시각적인 각도에서 잉크를 쓰고, 여자는 파우더로 거울의 얼굴을 쓴다. 떨어지는 가루가 봄바람에 불었을 때, 잇달아 떠다니고 있었다. 두 번째 문장은 청각의 관점에서 쓴 것으로, 은은한 거문고 소리가 봄바람의 부드러운 미풍 속에서 먼 곳으로 전해진다. 여음만 있어도 운은 아직 끝나지 않아 냄새를 맡을 수 있다. 이렇게 봄바람의 부드러움이 생동감 있게 쓰여졌다.

봄바람이 바빠요. 남송 시인 방열은 시' 춘사' 를 가지고 있다. "봄바람이 바빠서 살 수 있다. 속인이다. 얼굴을 흙벌로 하여 꿀을 만들고, 가볍게 불면 맑다. 클릭합니다 이 시는 봄바람이 버드나무와 함께 제비를 위해 진흙을 만들고, 꿀벌은 꿀을 만들어 조건을 만들고, 봄비가 내리고, 금방 개었다. 이 생동감 있는 동적 묘사에서 봄바람의 바쁜 모습을 볼 수 있다.

봄바람은 보편적이다. "봄바람은 고생을 알고, 버드나무 가지를 부치지 마라." ("락정") 이것은 당대의 대시인 이백의 시 한 구절이다. "봄바람" 을 쓰면 인간이별의 괴로움을 알고 있는 것 같은데, 일부러 버들가지를 불지 않고 푸르게 한다. 이백의 글에서 봄바람이 얼마나 보편적인가! "하룻밤 향수를 불고 또 하룻밤을 로키로 몰아간다" ("봄빛") 는 당대 시인 오씨의 시이다. 그는 봄바람이 나그네의 향수를 잘 이해하고 향수를 불고 있다고 썼다. 여기서 봄바람은 다정한 사람이 되었다. "동풍은 내가 산에 있는 중행을 원하고 처마 사이에 비가 쌓이는 것을 안다" ("신도로 2 곡" 중 하나). 송대 대시인 수시의 이 두 시는 마치 나그네가 산에 들어가야 한다는 것을 알고 일부러 비를 흩날리며 무자비하게 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쓴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송대의 또 다른 유명한 시인 왕안석은' 반산 춘완, 일은 청음' ('반산 춘완') 이라는 명언을 가지고 있다. 그는 봄바람을' 취하다' 와' 상' 으로 묘사하여 감정성과 보편성을 지녔는데, 이는 시립시, 오시의 시, 왕석의 시와 이곡이 같은 묘하다.

봄바람은 신기하다. 시인의 글에서 봄바람은 이상한 가위처럼 류엽, 살구도, 푸른 잎, 붉은 꽃 등을 잘라낼 수 있다. : "누가 가는 잎을 잘라냈는지, 2 월의 봄바람이 가위 같다" (돈 맹호연' 버드나무 노래'); "봄바람은 가위처럼 영리하고, 먼저 버드나무를 자른 후 복숭아를 자른다" (송매 야오첸' 동성이 마차밭으로 운반한다'); "동풍이 새 칼자를 시험해 보고, 한 손으로 지엽을 자를 것이다" (송황숙' 탐춘'). 봄바람은 불가항력적인 생명력의 상징이며, 자연만물에 새로운 생명을 가져오는 사자이다. 당대의 대시인 백거이는' 들불이 다 타지 않고 봄바람이 불다' ('아니야, 고초') 라는 명문을 썼는데, 그 중' 초원의 망초해' 가 들불에 타 버렸고, 봄바람이 불고 길어 들풀의 완강한 생명력과 봄바람의 신기한 힘을 반영했다. 당대의 시인 맹교는 "봄바람이 일찍 일어나서 검고, 녹색은 점점 깊어진다" ("연주 음") 라는 시에서 봄바람이 대지의 녹색을 더 길고 성대하게 불었다고 썼다. 송대의 유명한 시인 왕안석은' 봄바람이 강남해안에 푸르다' ('범주 과주') 라는 시를 한 편 썼는데, 봄바람이 가는 곳, 백초가 무성하고, 일파 신록생기, 봄바람 신웨이의 형상이다. 남송가이드승 남송가이드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