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비둘기 서 있는 아이에 관한 시
일어서는 시 1. 친구에게 비둘기를 맞은 시구는 어떤 묘사가 있습니까?
1. 한가하게 마음을 바꾸지만, 사람의 마음을 쉽게 바꿀 수 있다. --나란성드 "목련, 골동품 단어, 캄보디아의 친구"
해석: 지금은 마음이 바뀌기 쉽지만, 당신은 사랑 속에서 마음이 바뀌기 쉽다고 말합니다.
2. 만약 내가 이것이 이렇게 사람을 우울하게 한다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영원히 상대방을 알지 못했을 것이다. 이백 가을바람시
해석: 그리움이 이렇게 마음을 얽히게 할 줄 알았으면 애초에 모르는 게 낫겠어요.
3. 문군은 두 가지 의견이 있어서 그는 상대방을 거절하러 왔다. 탁문군' 백두가'
해석: 네가 두 개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들었어. 그래서 내가 너와 절교할게.
4. 급할 때 아는 것도 별로 좋지 않아요. 이백 《군마황》
해석: 형제간의 우정은 위급한 순간에만 깊어야 서로의 친구가 될 수 있다. 그들이 혼자 있으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5. 두 풀은 아직 하나가 되어 인심이 풀보다 못하다. 이백 《백두음》
해석: 자연의 두 풀도 이와 같지만, 사람의 마음은 풀처럼 집착하고 확고하지 않다.
6. 나는 마음을 명월로 돌리고 명월은 도랑을 비춘다. 고명한 비파 여행
해석: 나는 너에게 잘해 주지만, 너는 냉막 무정하고 배은망덕하다.
7. 성실한 사람, 천도도; 진지하게 생각하면 다른 사람에게서 배울 수 있다. --맹자 "맹자 리 루"
해석: 성실은 자연의 이치이다. 성실은 인간으로서의 원칙이다.
8. 군자는 입을 움직여도 손을 대지 않고, 소인은 입을 움직여도 손을 대지 않는다. --공자 "공자 가족 언어 yanhui 공자 언어"
해석: 군자는 행동으로 말하고 소인은 안 한다고 말한다.
9. 글은 행동 위주로 성실이 우선이다. -리우 Zongyuan \ "신문 yuanjun, 첸 xiucai, 부문 의 이름을 피하십시오. \"
해석: 문인은 덕을 수련하고 덕은 성실을 우선으로 한다.
10. 슬림하고 싶으면 먼저 마음을 가다듬어라. 옳으려면 먼저 성실해야 한다. -한유 \ "원래 도로 \"
해석: 사람은 자기 수양을 해야 하고, 먼저 자신의 사상을 정화해야 한다. 순수하려면 먼저 사상을 진실하게 해야 한다.
비둘기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비둘기 시밍 시 바람이 부드럽고, 어린 꾀꼬리봄은 혀가 얇다. 송대 장희안의' 만강홍이 한매를 날리다' 에서 나왔다.
백화문 해석: 맑은 날씨, 미풍이 솔솔 불고, 비둘기가 자유롭게 날고, 새로 태어난 황달이 우는 것은 마치 사람들에게 봄추위가 가파르다고 말하는 것 같다.
2, 구름 밖의 비둘기를 느끼고 무리를 지어 날다. 당대 시인 백거이' 유무진사' 시 130 수에서 나왔다.
백화문 해석: 흰 구름 위에 무리를 지어 날아다니는 흰 비둘기들에게 감사드립니다.
3, 잠시 동안 흰 비둘기 비행, 선방 음료 향차. 당대 시인 왕창령의' 빛나는 눈동자 선생님의 방' 에서 나왔다
백화문 해석: 비둘기가 이륙할 때 해가 질 무렵 선방의 스님들이 묵묵히 향차를 마시고 있었다.
4. 앵무새가 혀를 배우는 것처럼 내 흰 비둘기 주위를 돈다. "내가 돈이 있을 때" 부터 당대 시인 왕안석까지.
흰 비둘기가 앵무새처럼 나를 에워싸고 돈다.
5. 봄의 풀은 가을에 더 푸르다. 비둘기는 서방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누가 나경에 오래 머무를 수 있습니까? 소박한 옷이 먼지에 더러워졌다. 남북조 시인 사홀' 상왕금안드원' 시.
백화문 해석: 춘초 가을빛이 더 푸르고 비둘기는 아직 경도로 돌아가지 않았다. 그리고 교토의 자비 아래, 예측할 수 없습니다. 무슨 일이 생기면 우리는 다시는 만나지 않을 것이다.
3. 서 있는 사람을 풍자하는 어록.
일어서는 사람을 풍자한다는 뜻이다. 비둘기를 맞은 고전 어록을 말해 보세요. 1 .. 사람들은 매일 사기와 거짓말 속에서 평생을 보낸다. 당신이 인생을 지나갈 때, 당신은 당신의 인생에서 얼마나 많은 사기와 거짓말을 했는지 생각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2. 만약 어느 날 내가 너를 더 이상 좋아하지 않는다면, 내 생활은 예전처럼 퇴폐적이지 않을 것이고, 나도 그렇게 살고 싶지 않아, 그래서 내가 너를 포기하기 전에 적어도 나를 좋아해 줘. 3. 나는 네가 나 때문에 외로웠기 때문이 아니라, 내가 너를 그리워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외로움이 이렇게 무거운 것은 단지 내가 너무 깊이 생각했기 때문이다. 4. 사랑은 잔인합니다. 상대방의 마음 속에 사랑이 있어야 자신의 마음 속에 균형이 잡혀 있습니다.
5. 창밖에 눈이 와서 커피 한 잔 들고 있으면 시원해, 또 너를 떠올린다는 걸 알았어. 내가 어떻게 네가 이해할 것을 기대할 수 있니?
비둘기를 맞은 사람을 풍자하고, 비둘기를 맞은 고전 어록을 말하는 것을 뜻한다. 6. 포기는 어쩔 수 없는 포기이고 무능한 포기가 되어서는 안 된다. 네가 포기하지 않는 것은 무지이고, 네가 포기하지 않는 것은 견지이다. 누군가를 만나는 데 1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혼자 한 마디로 시간을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은 단 하루밖에 없다. 그러나 한 사람을 잊는 것은 평생의 일이다.
8. 사기로 행복을 얻지 말고, 남을 속이는 것은 사실 자신을 속이는 것이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의 신뢰를 속일 수 있다면, 자신을 속여라.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의 충성심을 속일 수 있다면, 너도 너 자신을 속였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의 지혜를 속일 수 있다면, 너의 성실함을 속일 수 있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의 정조를 속일 수 있다면, 너는 자신의 성실함과 순결을 속일 것이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의 선량함을 속일 수 있다면, 너는 자신을 속이고, 진실한 선량을 잃게 하는 것이다.
9. 당신이 관계에 대한 약속을 해야 할 때, 그것은 끝난다. 결혼을 약속해야 할 때, 그것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
10, 물고기가 낚시에 걸렸다. 물고기가 어부와 사랑에 빠졌기 때문에, 자신의 생명으로 어부를 웃게 하려고 한다. 일어서는 사람을 풍자한다는 뜻이다. 비둘기를 맞은 고전 어록을 말해 보세요. 1 1. 헤어진 후 서로 다쳐서 친구가 될 수 없다. 우리는 적이 될 수 없다. 왜냐하면 우리는 서로를 깊이 사랑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익숙한 낯선 사람이 되었습니다. 12, 헤어진 후에는 친구가 될 수 없다. 서로 상처받기 때문이다. 우리는 적이 될 수 없다. 왜냐하면 우리는 서로를 깊이 사랑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익숙한 낯선 사람이 되었습니다. 13, 때로는 사랑이 아프다.
잔인한 사람은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고, 착한 사람은 자신을 다치게 한다. 14, 만약 어떤 감정이 사기의 기초 위에 세워진다면, 그러지 마세요.
15 하지만 내 결말은 내 것이다. 나는 나그네가 될 것이다. 너는 영원히 나를 사랑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아무 일도 없을 것이다. 운명, 운명일 뿐이다. 아무리 내가 교차, 아무리 내가 당신에 게 가까이 있어, 당신은 여전히 날 떠날 거 야.
일어서는 사람을 풍자한다는 뜻이다. 비둘기를 맞은 고전 어록을 말해 보세요. 16.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을 절대 우롱하지 마세요. 우리가 모든 것을 꿰뚫어 볼 수 있으니까요. 당신은 남자와 여자의 가장 큰 차이를 알고 있습니까? 여자는 자신을 기분 좋게 하기 위해 거짓말을 하고, 남자는 상대방을 기분 좋게 하기 위해 거짓말을 한다. 우리는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을 다치게 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사기를 선택합니다. 우리는 고의가 아니라 상대에게 상처를 줄 용기가 없어서 진실된 답을 숨겼다.
아이가 일어서는 것에 관한 시 +0. 친구에게 비둘기를 맞은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한가하게 마음을 바꾸지만, 사람의 마음을 쉽게 바꿀 수 있다. --나란성드 "목련, 골동품 단어, 캄보디아의 친구"
해석: 지금은 마음이 바뀌기 쉽지만, 당신은 사랑 속에서 마음이 바뀌기 쉽다고 말합니다.
2. 만약 내가 이것이 이렇게 사람을 우울하게 한다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영원히 상대방을 알지 못했을 것이다. 이백 가을바람시
해석: 그리움이 이렇게 마음을 얽히게 할 줄 알았으면 애초에 모르는 게 낫겠어요.
3. 문군은 두 가지 의견이 있어서 그는 상대방을 거절하러 왔다. 탁문군' 백두가'
해석: 네가 두 개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들었어. 그래서 내가 너와 절교할게.
4. 급할 때 아는 것도 별로 좋지 않아요. 이백 《군마황》
해석: 형제간의 우정은 위급한 순간에만 깊어야 서로의 친구가 될 수 있다. 그들이 혼자 있으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5. 두 풀은 아직 하나가 되어 인심이 풀보다 못하다. 이백 《백두음》
해석: 자연의 두 풀도 이와 같지만, 사람의 마음은 풀처럼 집착하고 확고하지 않다.
6. 나는 마음을 명월로 돌리고 명월은 도랑을 비춘다. 고명한 비파 여행
해석: 나는 너에게 잘해 주지만, 너는 냉막 무정하고 배은망덕하다.
7. 성실한 사람, 천도도; 진지하게 생각하면 다른 사람에게서 배울 수 있다. --맹자 "맹자 리 루"
해석: 성실은 자연의 이치이다. 성실은 인간으로서의 원칙이다.
8. 군자는 입을 움직여도 손을 대지 않고, 소인은 입을 움직여도 손을 대지 않는다. --공자 "공자 가족 언어 yanhui 공자 언어"
해석: 군자는 행동으로 말하고 소인은 안 한다고 말한다.
9. 글은 행동 위주로 성실이 우선이다. -리우 Zongyuan \ "신문 yuanjun, 첸 xiucai, 부문 의 이름을 피하십시오. \"
해석: 문인은 덕을 수련하고 덕은 성실을 우선으로 한다.
10. 슬림하고 싶으면 먼저 마음을 가다듬어라. 옳으려면 먼저 성실해야 한다. -한유 \ "원래 도로 \"
해석: 사람은 자기 수양을 해야 하고, 먼저 자신의 사상을 정화해야 한다. 순수하려면 먼저 사상을 진실하게 해야 한다.
2. 아이가 나비를 때리는 것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Su xinshi Xu gongdian 송나라: 양 Wanli
울타리가 희박하고 오솔길이 먼 곳으로 통한다. 나무의 꽃잎이 떨어지지만 아직 그늘이 형성되지 않았다.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보시다시피, 청대 위안메이입니다.
카우보이가 황소의 등을 타고 노랫소리가 숲 속에서 메아리쳤다.
갑자기 나무의 노랫소리를 포착하려 하자, 즉시 노래를 멈추고,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나무 옆에 서 있었다.
송나라 죽은 화련: 수시
소반 체리의 입. 금을 사랑하지 않고 오래가는 것만 사랑한다. 까마귀 한 마리를 그리는 것을 배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봄에는 눈썹이 이미 구겨졌다.
나비와 함께 서원에 가다.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니 그리움이 점점 옅어진다. 두 번째인가요? 플랫폼 위에 푸른 버드나무가 겹쳐 있다.
마을 주변의 쇼코 나무 송나라: 진관
나무가 마을을 둘러싸고 물이 연못으로 가득 찼다. 동풍에 흩날리며 의기양양하다. 작은 정원은 봄으로 가득 차 있다. 복숭아꽃 빨강, 매화 흰색, 채소꽃 노란색이 있습니다.
담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어두컴컴한 홀이 하나 있다. 청청과 유수교 바로 옆에 있다. 가끔 기회를 틈타 동항을 밟는다. 영아는 노래를 부르고, 제비는 춤을 추고, 나비는 바쁘다.
오대 임강선 벚꽃낙춘: 이어
봄에는 벚꽃이 피고 금가루 나비가 날아간다. 자규가 작은 건물 서쪽, 옥갈고리 커튼, 서글픈 저녁 연기가 드리워져 있다.
골목길에서 적막한 사람이 흩어지니, 남은 연기가 쇠퇴하는 기세를 바라본다. 아궁이는 향기롭고 봉황은 텅 비어 있다. 돌이켜 보면, 나는 이일이 싫다.
3. 아동에 관한 시
연못 (돈) 에서 백거이의 작은 아기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백련을 훔쳐왔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수면의 부평초가 배 한 척을 남겨 종적을 통과했다. [주]: 배: 배.
막막함: 몰라; 잘 모르겠어요. 함께: 줄곧.
장선: 배를 떠받치고 장대로 밀어 앞으로 나아가다. 아기: 아이 한 명.
부평초: 수생 식물로, 타원형의 잎이 물 위에 떠 있고, 밑에는 수염뿌리가 있고, 여름에는 흰 꽃이 핀다. 개방: 분리.
[저자 자료]: 당대 시인 백거이 (772-846), 명롯데, 상산 불교도, 본적 태원 증조할아버지 에, xiaguan (현재 산시 웨이 남 북쪽) 으로 이사했다.
백거이의 할아버지 황백은 공현 현령으로 당시 신정 현령의 좋은 친구였다. 신정수미의 산천과 순박한 민풍을 보고 황백은 매우 좋아했고, 그래서 온 가족이 신정시의 동곽채촌 (오늘 동곽사) 으로 이사했다.
백거이는 당대종 달리 7 년 (기원 772 년 2 월 28 일) 정월 20 일 동곽채에서 태어났다. 무종회창은 6 년 (846) 8 월에 낙양에서 75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백청집' 71 권이 있습니다. 말년에 벼슬에서 태자 소푸까지, 사후 호는 백부 백문공이다.
그는 문학에서 신악부 운동을 적극 제창하고, 문장 () 는 제때에 써야 하고, 시 () 는 사물에 써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시대를 탄식하고 인민의 질고를 반영하는 시를 많이 써서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중국 문학사에서 매우 중요한 시인이다.
위안 과 전 핸린 학사, zuozan 좋은 의사. 권세 있는 사람의 미움을 사서 강주 사마 () 로 강등되어 만년에 좋은 불상 () 이 되어 악거사 () 라고 자칭한다. 그는 일생 동안 많은 시를 썼는데, 그중에서도 풍자시로 가장 유명하고, 언어가 통속적이며,' 언변이 좋은 노파' 라고 불린다.
서사시는' 비파행',' 장한가' 와 같이 모두 유명하다. 그는 초창기에 세상을 구제하는 데 열심이었으며, 시의 정치 기능을 강조하며 통속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 그는 60 편의 시, 신악부, 진중음, 정말' 노래만 하면 징그럽다',' 구구절절 필조',' 두보의' 삼관',' 삼별' 과 같은 이름을 지었다.
장편 서사시' 장한가' 와' 비파행' 은 그의 최고 예술적 업적을 대표한다. 중년층이 관직에서 좌절을 당하다. \ "그 이후로, 경력 장기화, 세계는 그 이후로 열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좋은 시를 많이 써서 국민을 위해 많은 좋은 일을 했다. 항주 서호에는 그를 기념하는 백제도 있다.
만년에 그는 산수를 동정하며 작은 글자도 썼다. 유우석에게 "옛노래를 듣지 말고 새 단어' 버드나무 가지' 를 들어야 한다. 그가 일찍이 새로운 단어를 읽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중 한 편의' 꽃비화' 시는 은은한 아름다움이 있어, 이후 구양수, 장희안, 양신 등 시인들에게 크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천진하고 활발한 농촌 아이들이 작은 배를 끌고 백련으로 몰래 갔다.
그들이 돌아왔을 때, 그들은 어떻게 그들의 종적을 가릴지 몰랐다. 작은 배는 부평초를 수면에서 내던지고 배 뒤에 맑은 수로를 남겼다. 행적을 폭로하다 ~ ~ [간략분석] 작가는 간단한 그림 그리기 수법으로 연화를 훔친 아이의 천진난만함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시에서 가장 생동감 있는 문장은' 나는 숨은 흔적을 모른다' 로, 아이의 장난스럽고 순진한 감정을 묘사한다.
바람과 연의 시 (위) 서위버들 버들가지와 솜을 비벼서 연 한 마리를 천 군데에 놓을 수 있을 정도로 비벼졌다. 봄바람이 얼마나 많은 힘을 분산시킬 수 있는지, 아이들을 하늘로 데려올 수 있다.
저자소개 서위 (기원1521-1593), 글자 길이, 명등나무 산. 은산 (이 절강 사오싱시) 사람.
명대의 유명한 예술가. 초창기에 향시험에 참가하여 여러 차례 시험을 치렀다. 중년 때 저장 () 총독 후종헌 () 의 좌상빈 () 을 해 군사 항일을 위한 계획을 세운 적이 있다.
그러나 서위가 원한을 품고 권세 있는 사람을 경멸하고, 일생이 초라하고, 심지어 한때 미쳤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만년에는 서화를 팔아 생계를 꾸릴 수밖에 없다. 그는 서예, 그림, 시, 연극 방면에서 높은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의 그림은 독보적이어서, 특히 화조화에 능하다. 사서에 따르면 현대 화조화에서 유행하는 프리 핸드 먹물은 바로 그 사람부터 발전하기 시작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의 시와 산문은 결코 판에 박히지 않고, 희곡과 잡극의 작품에도 과거의 관점을 초월하고 관례를 깨는 곳이 많다.
배경 자료에 따르면 중국 최초의 연은 2000 여 년 전 춘추전국시대의 철학자 이묵이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루산 (오늘 산둥 위현) 에서 독수리가 공중에서 선회하는 것을 보고 연을 만들 생각을 했지만 연을 만드는 과정은 순조롭지 못했다.
3 년간의 연구와 시험 제작 끝에 그는 마침내 나무로 나무새 한 마리를 만들었지만, 하루만 날면 고장이 났다. 나중에, 그의 연 제작 생애를 그의 학생 공개 수업 (루반이라고도 함) 에 전달했고, 그는 모묵의 이상과 디자인에 따라 대나무로 연을 만들었다.
루반은 대나무를 쪼개서 매끄러운 얇게 썰어 불에 구워 까치를 만드는 모습을' 나무까치' 라고 부르며 3 일 동안 하늘을 날았다. 연은 나중에 군사적으로 적의 위치를 탐지하는 데 사용되었다.
당나라 이후 그 용도는 오락으로 바뀌기 시작했다. 명청 시대가 되자 사람들은 점차 일종의 풍습을 형성하였다. 청명절의 이 날, 사람들은 연을 높고 멀리 놓고 연줄을 잘라서 연이 바람에 날아가게 하는 것은 지난 한 해 동안 누적된' 답답한 가스' 를 완전히 배출하고 1 년 안에 질병을 없애기를 기도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서위는 만년에 가난해서 주로 그림을 팔아 생계를 유지한다. "바람 연" 은 그의 만년의 회화 제재 중의 하나이다. 그는 시가 있는 많은' 풍연 그림' 을 그렸다.
이런 시는 30 여 곡이 있는데, 여기서 선택한 것은 대표적인 곡이다. 그는 아이의 연날리기에 대한 묘사를 통해 자신의 미래의 희망과 기탁을 아이에게 부어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다.
주 1. 바람 연: 또는 "종이 연". 연: ○ 광동 [위안], [진1]; ○ 한 [유 n]; 독수리.
종이 연 위에는 늘 독수리를 그리는데, 옛 이름이다. 엄밀히 말하면, 연과 종이 연 사이에는 여전히 차이가 있다.
소위' 연' 이란 공중에서 연실 같은 소리를 낼 수 있는 것이다. "연" 은 날지 않고 노래하지 않는 벙어리 새이다. 연은 종이 연 뒤쪽에 활줄을 매거나 종이 연 머리에 백파이프를 누르는 것이다. 종이가 들어올릴 때, 강풍이 피리를 통과하거나 활줄이 진동하면 꾸르륵 소리가 난다.
보통 종이 연은 소리를 내지 않는다. 그러나, 사람들은 더 이상 이 둘을 구분하지 않는다.
마찰: ○ 광동 [조치],; ○ 한 [Cu 비]. 손바닥을 반복해서 문지르거나 손바닥을 다른 물건에 놓고 앞뒤로 문지른다.
버들개지: 버들개지. 버드나무 씨앗, 하얀 솜털이 있어' 버들개지' 또는' 버들개지 면' 이라고도 불린다.
4. 검색: 고대 길이 단위, 8 피트를 1 개로 수색하여 천구가 매우 길다. 제거: 소비, 소비.
지도자는 다음을 수행합니다.
4. 아동에 관한 시
2 월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버드 나무 술 취한 봄 연기.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청나라: 가오 윤의 농촌 주택
카우보이가 황소의 등을 타고 노랫소리가 숲 속에서 메아리쳤다. 갑자기 나무의 노랫소리를 포착하려 하자, 즉시 노래를 멈추고,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나무 옆에 서 있었다. 청나라: 유유
머리가 헝클어지고 앳된 아이가 강가에서 낚시를 배우고 있는데, 그는 풀밭에 옆으로 앉아 있었고, 그의 그림자는 잡초에 비쳤다.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5 대: 호령에너지
매실은 시큼하게 이를 뿌리고, 파초청체. 봄에는 여름이 오고, 낮에는 길고 피곤하고, 낮잠을 자고 나면 마음이 답답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이들이 공중의 버들개지를 잡고 노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초여름에 자다' 송양만리
울타리가 희박하고 오솔길이 먼 곳으로 통한다. 나무의 꽃잎이 떨어지지만 아직 그늘이 형성되지 않았다.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송양만리.
낮에는 밭에서 제초를 하고, 밤에는 집에서 마선을 문지르고, 마을의 남자와 여자는 모든 집안일을 맡았다. 아이들은 밭을 갈지 않고 천을 짜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오이를 배웠다. 송범성대' 사계절 전원잡애'
내가 소나무 밑에서 너의 학생에게 물었을 때, "나의 선생님," 그가 대답했다. "약초를 따러 갔어요." 그러나, 이 구름들을 통해, 내가 어떻게 산의 어느 구석을 향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까? 。 탕자도
애도의 날, 눈물처럼 가랑비; 길에서 행인이 넋을 잃고 싶어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돈돔
젊은이가 집을 떠나고, 노인이 돌아오니, 향음이 바뀌지 않았다. 어린아이는 낯선 사람을 만나면 미소를 지으며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물어본다. 돈 호 장 (배우)
큰아들은 두계동을 매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만들었다. 나는 어린아이의 무뢰한을 가장 좋아하고, 시냇가에 엎드려 연꽃을 까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송신 척적 청평악
5. 아이가 소를 방목하는 것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위안 메이를 참조하십시오.
카우보이가 황소의 등을 타고 노랫소리가 숲 속에서 메아리쳤다.
갑자기 나무의 노랫소리를 포착하려 하자, 즉시 노래를 멈추고,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나무 옆에 서 있었다.
청명두목
청명절에 비가 많이 내렸다.
길에서 행인이 죽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은 살구산촌에 대답하지 않고 웃었다.
왕지 왕업
고동의 황혼을 바라보며 나는 그것에 의지하고 싶다.
나무는 모두 가을의 색이고, 산은 반짝반짝 빛날 뿐이다.
양치기는 송아지를 돌려보내고, 말을 사냥하고, 새를 데리고 돌아왔다.
아는 사람이 없고, 긴 노래로 채위를 품다.
뇌진의 시골 밤
연못에는 풀과 물이 가득합니다.
산문제의 석양이 차갑다.
목동은 소의 등을 가로질러 돌아갔습니다.
피콜로 연주는 말이 없다.
방금 네 곡의 노래를 생각했는데,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6. 아이에게 천진하고 귀여운 시를 쓴다
어린아이는 그렇게 천진하고 귀엽다.
"매미를 잡으려다가 갑자기 입을 다물었어요." 아이가 매미를 잡기 전의 집중력을 쓰다.
"행인이 문제를 빌려 휘두르면, 공포어는 놀라지 않는다." 나는 낚시를 썼을 때 물고기가 놀라 달아날까 봐 두려웠다.
"아이들은 학교가 일찍 돌아와 동풍에서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아이가 연을 날리는 순수함을 썼다.
"나는 어린 아이가 무뢰한 것을 가장 좋아하고, 개울에 누워 연꽃을 까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아이들이 연련을 벗기는 유치한 상태를 쓴다.
"자손 손주들은 아직 농사를 짓는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고 뽕나무 그늘에 호박을 심는 법을 배웠다." 아이가 호박을 심을 때 어른의 눈을 즐겁게 하는 모습을 흉내낸다.
저는 또한 아이들에 대한 시를 떠올렸습니다.
한 아이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몰래 백련을 따왔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수면의 부평초가 배 한 척을 남겨 종적을 통과했다.
그리고: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참고용으로 제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