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
내 진쇠에 왜 현이 오십 줄이나 되는지 알고 싶다.
장자는 백일몽을 꾸고, 나비는 울고, 황제의 춘심(春心)인 뻐꾸기는 울네.
인어는 달 푸른 바다에 진주 같은 눈물을 흘리고, 푸른 들판은 에메랄드빛을 태양에게 내뿜는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어느새 지나갔다.
표현:1, 인용문 2, 기호 3, 처음부터 끝까지 울려 퍼졌다.
주:이유도, 원인도 없다.
오십현:고대 아더는 현이 오십 개였다고 하고, 그 후 고대 아더는 현이 스물다섯 개였다고 한다.
시간:젊음, 이 경우에는 일생.
왕디:주나라 말기 촉나라의 통치자의 칭호. 그가 죽은 후 그의 영혼은 뻐꾸기라는 새로 변해 늦봄에 조국의 멸망을 슬퍼하며 노래했다고 전해집니다.
춘심:상처 입은 봄의 심장으로, 좋은 것에 대한 애착을 잃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캔:그렇지 않습니까?
주: "각기 청춘의 꽃 같은 맛이 있다"에서 "생각"이라는 단어는 발음하기 어려운 발음입니다. 한 문장에 세 개의 플랫 톤이 있을 수 없으니까요.
번역
진세, 왜 현이 오십 개나 있니? 각 현과 각 단락은 황금 개화기를 떠올리게 합니다. 마음은 장자처럼 나비의 꿈에 어리둥절하고, 황제를 바라보며 뻐꾸기를 뻐꾸기로 바꾸는 것과 같습니다. 바다는 밝고 달은 밝고 상어의 눈물은 모두 진주입니다. 란 티안 햇살과 따뜻함, 좋은 옥과 좋은 연기를 볼 수 있습니다. 기쁨과 슬픔의 감정, 오늘은 회상 할 수 없지만 한때는 생각하지 않고 오래 전에 낙담했습니다.
[편집하다]해결책
이시는 다른 논평의 대상이되었습니다. 추모시, 애국시, 또는 문학 이상의 논증, 또는 시어에 대한 찬사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가장 많은 사람들의 죽음에 대한 애도의 시라고 생각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처음에 다섯 개의 거문고가 25개로 죽은 여인이 25살이었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약간 과장된 해석입니다. 그러나 첫 번째 커플이 이른 죽음을 애도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죽은 장자의 아내를 북그릇으로, 주안수를 피를 흘리는 모습으로 표현하여 인생의 슬픔과 기쁨을 간접적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목걸이 커플은 상어의 눈물과 옥 연기를 암시하여 우리가 닿을 수 없는 세상의 냉혹함을 모호하게 묘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살아생전 의도하지 않았던 사랑에 대해 쓰고, 죽음 이후의 허탈함과 흔들리지 않는 감정을 회상했습니다.
킨서: 진세의 아름다운 이름입니다.
위드아웃 위드아웃:이유 없이.
피프티 스트링:고대 아서에게는 오십 개의 현이 있었다.
기둥:밧줄 기둥.
신년:좋은 시절, 청소년을 가리킴.
장자 공상, 나비 강박, 황제의 춘심 뻐꾸기 울음:문장:"장자? 만물의 이론:"장자는 나비를 꿈꾸고, 생생하고, 자만심과 야망! 나는 저우 예를 모른다. 갑자기 그렇게 느껴집니다. 저우의 꿈이 나비와? 나비의 꿈은 저우 어부입니다." 상앙은 인생은 꿈과 같고 과거는 연기와 같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저우의 나비 꿈 이야기를 인용합니다.
화양국지? 수자:두현은 황제의 칭호를 얻었고, 사후에 왕디라는 이름을 얻었다. ..... 오나라의 위상은 홍수를 없애기 위해 레이우산으로 정하고 황제가 정사를 지시했으며, 요와 순의 법은 인애와 의를 가르치므로 선은 오나라에 있다. 황제는 서쪽 산으로 올라갔다." 마침 2월이었고 뻐꾸기가 울고 있었기 때문에 촉나라 사람들은 뻐꾸기의 노래를 애도했습니다. 뻐꾸기는 자귀라고도 불리는 뻐꾸기 새입니다. 채맹비, "두공부 조당의 시" 19 두포의 시를 청두지가 인용: "황제가 죽자 그의 영혼이 새로 변했는데, 이를 두포라고 부르며 자귀라고도 한다."라고 했습니다.
"나의 진세에는 왜 오십 줄이 있고, 그 줄마다 젊음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반세기가 지났지만 그 해를 돌이켜보면 잘 기억나지 않습니다. "현자 장자는 백일몽을 꾸고 나비는 날갯짓을 하고 황제의 춘심(春心) 뻐꾸기는 울고" "나는 꿈을 꾸고 사랑병에 걸렸다." 인어들은 달빛 바다에 진주 같은 눈물을 흘렸고, 푸른 들판은 에메랄드빛을 태양에 내뿜었다." 하지만 꿈과 아카시아는 사라지고 제게 남은 것은 눈물과 혼란뿐이었습니다. 푸른 언덕 위의 옥 연기처럼 전생의 이미지가 희미하게 보였습니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어느새 지나가고 말았습니다." 돌이켜보면 그 때의 감정은 잊을 수 없지만, 모든 것이 한평생 전의 일처럼 느껴집니다. 저를 가장 두렵게 하는 것은 마지막 문장, 즉 "이미"라는 단어가 정말 무섭습니다. 내가 그렇게 어리고 무지하지 않았다면 어떻게 이럴 수 있었을까! 하지만 모두가 가장 한탄하는 것은 청춘의 모습이었어요.
1. 주음: "그리고? 악기 그림: "야기 스물세 줄, 추도기 스물다섯 줄, 보석으로 장식한 것을 보자기라 하고, 브로케이드처럼 칠한 것을 금기라 한다. "한서?" "진나라 황제가 채소부인에게 오십 줄의 거문고를 만들었는데, 너무 슬퍼서 황제가 멈출 수 없자 거문고를 스물다섯 줄로 부러뜨렸다.거문고는 크기와 줄의 수에 따라 달라진다. 이산(李山)의 시 '모란패망(桃花敗亡)'에는 "금빛 거문고가 꿈에 부러진 줄에 충격을 받았다"라는 구절이 있고, 꿈이 끝난 후 7월 28일 저녁에 왕정, 두 선비와 함께 비를 들으며 "비 오십 줄이 샹링에 부딪혔다"라는 시구가 있다. 이유 없이, 이유 없이, 이유 없이. 이 가벼운 슬픔이 시 전체의 정서적 어조입니다. 오랜 세월 동안 이산을 해석한 대부분의 시인들은 이 시를 후기 작품으로 사용했습니다. 상앙은 쉰 살이 되기 전에 죽었기 때문에 자신의 삶에 대한 은유로 '오십줄'을 사용했고, 이는 '한 줄, 한 기둥'이라는 사상을 낳게 했습니다.
2. 장자 문장: "장자? 만물의 이치: "장자는 나비를 꿈꿨고, 선명하고, 자만과 야망! 저는 저우 예를 모릅니다. 갑자기 그렇게 느껴집니다. 저우의 꿈이 나비와? 나비의 꿈은 저우 어부입니다." 상앙은 인생은 꿈과 같고 과거는 연기와 같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저우의 나비 꿈 이야기를 인용합니다.
미녀의 금빛 거문고, 복잡한 줄이 시인의 꿈을 깨우고 잠을 깨웁니다. 그 안에는 아름다운 상황이 있지만 공허한 꿈이다. 그리고 꿈으로서의 삶의 우울과 혼란.
3. 황제의 말을 보면: "화양국지? 수자: "두 현은 황제, 사후 칭호 왕 디라고 불렀습니다. ..... 고우의 위상은 홍수를 없애기 위해 레이유산으로 정하고 황제가 정사를 지시했으며, 요순 선은 인애와 의를 가르치는 법이므로 선은 고우에 있습니다. 황제는 서쪽 산으로 올라갔습니다. "2월이 되었는데 뻐꾸기가 울고 있었고 촉나라 사람들은 뻐꾸기의 노래에 슬퍼했습니다. 보라색 뻐꾸기는 자귀라고도 불리는 뻐꾸기 새였습니다. 채맹비 "두공부 조당시" 19 두부시는 청두지의 말을 인용하여 "황제가 죽자 그의 영혼은 두부라는 새로 변했고, 자귀라고도 불린다"고 했습니다.
4. 바다 문장: "남중국해 밖의 상어, 물고기 같은 물이 앉았다. 헛된 공연이 아니라 눈물을 흘리는 눈 구슬." 새로운 당서? Di 전기 : "명징을 인용하고, 비안 주 상원 의원을 옮기고, 백 명의 관리들을 거짓으로 비난하여 얀이 뉴스와 같은 재능과 다르도록했습니다. 그는 "중니는 자비와 의로움을 알고 있다고 말했고, 당신은 바다에 남겨진 진주라고 할 수 있습니다."라고 감사했습니다.
5. 란천 문장:원허현 지: "경조현 란천현, 관내도:옥산인 란천산은 현에서 동쪽으로 28마일 떨어져 있다." 루지(陆機), "웬 푸"(선별된 글): "돌은 산의 색처럼 옥색이고 물은 주강의 운율로 가득하다." 대룡주는 란톈의 맑은 하늘과 고운 옥빛 연기 등 시인이 바라지만 놓을 수 없고 임박한 풍경을 가리킵니다. 리이산의 '우(于)'라는 문장은 이를 바탕으로 합니다.
6. 이해: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나도 모르게 왔다가 사라지네
이 시는 전체 시 중 가장 긴 시로, '이 느낌'이라는 단어가 명시적으로 언급되어 있어 '춘절'의 시작을 연상시킵니다. 이 시는 "당신이 그렇게 감상적이라면 오늘의 기억이 끝없는 후회, 즉 그 당시의 절망과 낙담을 느끼기 시작할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오늘의 기억이 후회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시인은 이 두 편의 시를 통해 여러 겹의 우여곡절을, 그 허탈감과 아픔을 설명하기 위해 여러 겹의 우여곡절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시가 시인인 이유가 있고, 여기에 유시 시가 유시 시인인 이유가 있다.